2009년식 기준 | 에이프 50/Type D | 에이프 100/Type D | XR100 모타드 | |
형식 | JBH-AC16 | EBJ-HC07 | BC-HD13 | |
전체 길이(m) | 1.71 | 1.72 | 1.82 | |
전체 폭(m) | 0.770<0.780> | 0.770<0.780> | 0.77 | |
전체 높이(m) | 0.97 | 1 | ||
축거(m) | 1.19 | 1.19 | 1.24 | |
최저 지상고(m) | 0.16 | 0.14 | 0.18 | |
시트고(m) | 0.72 | 0.750※ | ||
차량 중량(kg) | 84<82> | 90<88> | 86 | |
승차 정원(사람) | 1 | 2 | ||
연료 소비율(km/L) | 93.0(30km/h정지 주행 테스트치) | 55.0(60km/h정지 주행 테스트치) | 53.2(60km/h정지 주행 테스트치) | |
최소 회전 반경(m) | 1.9 | 2 | 2.1 | |
엔진 형식 | AC16E | HC07E | HC07E | |
엔진 종류 | 공냉4스트로크OHC단기통 | |||
총배기량(cm3) | 49 | 99 | ||
내경×행정(mm) | 42.0×35.6 | 53.0×45.0 | ||
압축비 | 9.2 | 9.4 | ||
최고 출력 (kW[PS]/rpm) | 2.7[3.7]/8,000 | 4.6[6.3]/8,000 | ||
최대 토르크 (N·m[kg·m]/rpm) | 3.6[0.37]/6,000 | 6.6[0.67]/6,000 | ||
연료 공급 장치 형식 | 전자식 <전자제어 연료분사장치(PGM-FI)> | 캬브레터 PB5QC | 캬브레터 PB5QB | |
시동 방식 | 킥식 | |||
점화 장치 형식 | 풀 트랜지스터식 배터리 점화 |
CDI식 마그넷 점화 | ||
윤활 방식 | 압송 물보라 병용식 | |||
연료 탱크 용량(L) | 5.5 | 5.7 | ||
클러치 형식 | 습식 다판 코일 스프링 | |||
변속기 형식 | 상시 서로 맞물림식5단리턴 | |||
변속비 | 변속비 1속 | 3.08 | ||
변속비 2속 | 1.88 | |||
변속비 3속 | 1.4 | |||
변속비 4속 | 1.13 | |||
변속비 5속 | 0.96 | 0.92 | ||
감속비(1차/2다음) | 4.437/3.285 | 4.437/2.200 | ||
캐스터각(번) | 28о30´ | |||
트레일량(mm) | 89 | 90 | ||
타이어 | 전 | 120/80-12 55J <120/80-12 65J> |
120/80-12 55J <120/80-12 65J> |
120/80-12 65J |
후 | 120/80-12 55J <120/80-12 65J> |
120/80-12 55J <120/80-12 65J> |
120/80-12 65J | |
브레이크 형식 |
전 | 기계식 리딩·트레일링 <유압식 디스크> |
기계식 리딩·트레일링 <유압식 디스크> |
유압식 디스크 |
후 | 기계식 리딩·트레일링 <유압식 디스크> |
기계식 리딩·트레일링 <유압식 디스크> |
유압식 디스크 | |
현가방식 | 전 | 텔레스코픽식 | ||
후 | 스윙 암식 | |||
프레임 형식 | 다이아몬드 |
2008년 이전기준 | 에이프 50 | 에이프100 | XR50 모타드 | XR100 모타드 | |
차명·형식 | 혼다BA-AC16 | 혼다·BC-HC07 | 혼다·BA-AD14 | 혼다·BC-HD13 | |
전체 길이(m) | 1.71 | 1.72 | 1.79 | 1.82 | |
전체 폭(m) | 0.77 | 0.77 | |||
전체 높이(m) | 0.97 | 1000 | |||
축거(m) | 1.19 | 1.19 | 1.24 | ||
최저 지상고(m) | 0.17 | 0.16 | 0.18 | ||
시트고(m) | 0.72 | 0.75 | |||
차량 중량(kg) | 80 | 87 | 83 | 86 | |
건조 중량(kg) | 75 | 82 | 79 | 82 | |
승차 정원(인) | 1 | 2 | 1 | 2 | |
연료 소비율(km/L) | 90 (30km/h 정지 주행 테스트치) |
53.2 (60km/h 정지 주행 테스트치) |
86.0 (30km/h 정지 주행 테스트치) |
53.2 (60km/h정지 주행 테스트치) |
|
최소 회전 반경(m) | 1.9 | 2 | 2.1 | ||
엔진 형식·종류 | AC16E 공냉 4 스트로크 OHC 단기통 |
HC07E 공냉 4 스트로크 OHC단기통 |
AC16E 공냉 4 스트로크 OHC단기통 |
HC07E 공냉 4 스트로크 OHC단기통 |
|
총배기량(cm3) | 49 | 99 | 49 | 99 | |
내경×행정(mm) | 42.0×35.6 | 53.0×45.0 | 42.0×35.6 | 53.0×45.0 | |
압축비 | 9.2 | 9.4 | 9.2 | 9.4 | |
최고 출력 (kW[PS]/rpm) | 2.7[3.7]/7,500 | 5.1[7.0]/8,000 | 2.4[3.3]/8,000 | 4.8[6.5]/8,000 | |
최대 토크 (N·m[kg·m]/rpm) |
3.6[0.37]/6,500 | 7.0[0.71]/6,500 | 3.2[0.33]/5,000 | 6.6[0.67]/6,000 | |
캬브레터 형식 | PB3NA | PB5QA | PB3NB | PB5QB | |
시동 방식 | 킥식 | ||||
점화 장치 형식 | CDI식 마그넷 점화 | ||||
윤활 방식 | 압송 물보라 병용식 | ||||
연료 탱크 용량(L) | 5.5 | 5.7 | |||
클러치 형식 | 습식 다판 코일·스프링식 | ||||
변속기 형식 | 상시 서로 맞물림식5단리턴 | ||||
변속비 | 1속 | 3.08 | |||
2속 | 1.88 | ||||
3속 | 1.4 | ||||
4속 | 1.13 | ||||
5속 | 0.96 | 0.92 | 0.96 | 0.92 | |
감속비(1차/2다음) | 4.437/3.285 | 4.437/2.200 | 4.437/3.285 | 4.437/2.200 | |
캐스터각(도) | 28о30′ | ||||
트레일량(mm) | 89 | 90 | |||
타이어 사이즈 |
전 | 120/80-12 54J | 120/80-12 65J | ||
후 | 120/80-12 54J | 120/80-12 65J | |||
브레이크 형식 | 전 | 기계식 리딩 트레일링 | 유압식 디스크 | ||
후 | 기계식 리딩 트레일링 | 유압식 디스크 | |||
현가 방식 | 전 | 텔레스코픽식 | |||
후 | 스윙암식 | ||||
프레임 형식 | 다이아몬드 |
09년식 이전 APE 100 추가스펙 | |||
엔진 | 변개폐 시기 | 흡기 10도 격차/35도 닫아 | |
배기 40도 격차/5도 닫아 | |||
캠진각 | IN:27.86-28.04 | ||
EX:27.77-27.95 | |||
오일 | 오일량 | 교환시 0.9L | |
전체량 1.1L | |||
차체 | 차량 중량 | 전 40kg | |
후 47kg | |||
계 87 kg | |||
서스펜션 | 종목 지정 | 혼다 울트라 쇼크 오일 10호 | |
오일량 | XZ100:174cc | ||
XR100:187cc | |||
스프링전장 | XZ100:457mm | ||
XR100:421mm | |||
캬브레터 표준설정 |
형식 | PB5QA | |
플로트 레벨 | 10.7mm | ||
MJ | #72번 | ||
SJ | #38차례 | ||
AS | 2+1/4회전 반환 | ||
NJ | 3단째 | ||
아이들링 | 1500 rpm(+-100 rpm) | ||
Venturi지름 | 16 mm상당 | ||
점화계 | 플러그 | NGK : CR7HSA | |
DENSO : U22FSR-U | |||
점화 방식 | CDI식 | ||
헤드라이트 | Hi/Lo 12V-30W | ||
체인 | 체인사이즈 | 420 | |
링크 | 104L | ||
순정케이블 길이 |
메타 | KRL-000 | 약 775mm |
클러치 | KRL-000-5J25 | 약 970mm | |
프론트 브레이크 | GEY-000-5J20 | 약 1150m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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