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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TR 1000F Pilot Screw Adjust

개인정비작업/HONDA VTR-1000F Fire Storm

by aRTBIKE 2010. 9. 27. 0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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캬브레터 동조

NOTE:
엔진을 일반적인 동작 온도와 중립 미션에 두고 이 관리작업을 실행하라.
모터사이클을 평지에 둬라.

시동을 걸고, 튜브클램프로 버큠튜브를 조이고 엔진을 정지한다.
리어실린더헤드의 버큠연결부에서 버큠튜브를 분리한다.

프론트실린더헤드 진공포트에서 소켓볼트와 와셔를 제거한다.
버큠게이지 부착물을 버큠포트에 설치한다.
버큠게이지튜브들을 부착물과 버큠연결부에 연결한다.

시동을 걸고 스로틀스톱스크류로 아이들 스피드를 맞춘다.

아이들 스피드:
SW,AR,IIG
을 제외한 타입: 1,100±100RPM
AR,IIG 타입: 1,200±100RPM
SW타입: 1200±50RPM

프론트와 리어 캬뷰레터 사이의 차이를 체크한다.

캬뷰레터 버큠차이:
20mm Hg(0.8 in Hg)

NOTE:
기본이 되는 캬뷰레터는 앞쪽 캬뷰레터이다.

동조 조절 스크류를 돌려 사양대로 동조를 맞춘다.

몇 번 엔진속도를 높인다.
아이들 스피드와 동조를 다시 확인한다.

버큠게이지와 부착물을 제거한다.
버큠포트 소켓볼트를 끼우고 조인다.

토크: 3N.m(0.34 Kgf.m , 2.5 lbf.ft))

버큠튜브에서 버큠클램프를 제거하고 버큠튜브를 진공연결부에 연결한다.

The Vacuume Joint.

 

Vacuum Port Socket Bolt.

 

 

파일럿 스크류 조절

아이들링 드랍 절차

Note:
*파일럿 스크류 조절 전에 반드시 사양대로 캬브레터 동조를 실시하라.
*파일럿 스크류들이 교환되지 않았다면 공장 출고상태에서 조절이 필요없다.
*정확하게 50RPM 변화를 보여줄 수 있도록 50RPM 이나 이하의 눈금이 있는 타코메터를 사용하라.

1. 각 파일럿 스크류들을 시트면이 닿을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가볍게 돌리고 나서 제시된 사양대로 반대로 돌려 뺀다.
이것이 최종 파일럿 스크류 조절에 앞선 초기 설정이다.

주의 :
파일럿 스크류가 시트에 붙게 조여지면 파일럿 스크류 시트에 손상을 줄 것이다.


공구 :
파일럿 스크류 렌치 07KMA-MN90100(SW타입)
07908-4220201(SW 타입 제외)

초기 개방 :
SW,AR 을 제외한 타입 : 1과 5/8 바퀴 빼기
SW,AR 타입 : 2와 3/4 바퀴 빼기

2. 엔진을 동작온도로 예열한다. 10분간 운행을 하면 충분하다.
3. 엔진을 정지하고 타코메터를 제조사 지침에 따라 연결한다.
4. 시동을 걸고 스로틀 스톱 스크류로 아이들스피드를 조절한다.

아이들 스피드:
SW,AR,IIG을 제외한 타입 : 1,100±100RPM
AR,IIG타입 : 1,200±100RPM
SW타입 : 1200±50RPM

5. 엔진속도가 최고가 되도록 앞쪽 캬브레터 파일럿 스크류를 천천히 돌려 넣거나 뺀다.
6. 뒤쪽 캬브레터 파일럿 스크류도 5번 과정을 실시한다.
7. 스로틀을 가볍게 2,3회 개방하고 나서 스로틀 스톱 스크류로 아이들 스피드를 조절한다.
8. 엔진 속도가 50RPM만큼 떨어지도록 앞쪽 캬브레터의 파일럿 스크류를 돌려 넣는다.

9. 앞쪽 캬브레터 파일럿 스크류를 8번 과정에서 얻은 위치로부터 최종개방만큼 돌려 뺀다.

최종개방:
앞쪽: 1바퀴 빼기
뒤쪽:: 1과 1/4바퀴 빼기

10. 스로틀 스톱 스크류로 아이들 스피드를 조절한다.
11. 뒤쪽 캬브레터 파일럿 스크류도 8,9,10 번 과정을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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