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VTR 1000F 엔진 교체 완료 단계 2

개인정비작업/HONDA VTR-1000F Fire Storm

by aRTBIKE 2010. 4. 12. 00:39

본문

반석이가 갑자기 바이크 출고를 서둘러서 맘보형님이 간만에 주최하신 수안보 1박 투어도 못가고 VTR 수리에 주말을 모두 투자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엔진세팅을 아직 마치지 못해서 출고가 미뤄졌다.ㅋㅋㅋ

마치 열심히 작업중인 듯한 개석반.

하지만 매일 반복되는 알콜섭취의 후유증으로 손을 떨고 있다는...ㅋㅋㅋ

에어크리너 박스 탈거만 몇번째인지...

반석이가 버큠잡을 때는 아무 이상 없었다는데 탱크 올려서 테스트하니 심한 후적과 부조가 생겼다.

귀신같아~

지금 니 이름 서반석이 술에 대한 반석같은 믿음은 아니겠지~

정비하기 까다로운 V형 엔진.

사고차냐? ㅋㅋ

캬브 탈거후 각 부분 점검중.

다이어프렘 및 니들, 젯 등 모두 손봤는데 아직 원인이 확실하지 않은 상태.

확 캬브를 갈아버릴까부다.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