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스즈키 (오토바이) 허슬러, RM 시리즈, 연탄, 스쿠터 등

바이크 정비자료/바이크 스펙

by aRTBIKE 2016. 2. 9. 11:56

본문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스즈키 (오토바이) 허슬러, RM 시리즈, 연탄, 스쿠터 등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스즈키 SP370 1978-5 4 스트로크 빅 싱글의 오프로드 머신 비교할 수없는 경량 (건조 중량 123kg)으로 온 · 오프를 쉽사리 뛰어 버리는 엔진은 단기통 · 369cc · SOHC 최고 출력 25ps / 7,500rpm




스즈키 HUSTLER 허슬러 TS250 1969-5 실적과 이상이 낳은 스크램블러의 걸작 직접 급유 방식의 스즈키 CCI 터프하게 버티는 이상 출격 엔진은246cc 단기통 18.5ps / 6,000rpm 최대 속도 120 킬로미터






스즈키 스크램블러 TC120 1969-5 남자를 내기 동적 기계 제출 된 3 + 3 미션 (스즈키 포지 선택)



스즈키 허슬러 / TM 1973 년 
이미지는 허슬러 400 
세계 크로스 GP 레이스에 뒷받침 된 2 스트로크 단기통 엔진 
396cc 최고 출력 34.0ps / 6,000rpm 
허슬러는 50,90,125,250,400 
경쟁의 TM은 75, 90,125,250 라인업

스즈키 허슬러 / RM 1977-4 
빅 단기통. 역동적 인 오프로드 머신 (허슬러 400) 
고성능 2 스트로크 단기통 엔진의 실린더는 가볍고 방열 효과가 뛰어난 알루미늄 
저 중속에서 고속까지 안정된 점화를 발휘하는 PEI (무 접점 점화 방식)을 채용 
주파성이 높은 리아 사스 / 알루미늄 림

HUSTLER 허슬러 50 1979-2 강력한 파워 리드 방식의 버티컬 엔진 최고 출력 6.0ps / 8500rpm 엔진 성능에 매치 한 5 단 미션 힘든 서스펜션 블록 패턴의 대경 타이어는 전륜 18 인치, 후륜 16 인치






스즈키 허슬러 250/125/90/50 1980-5 
허슬러 90 
만능 기계 
와일드 한 주행을 뒷받침 고성능 2 사이클 로타리 밸브 엔진 
단기통 · 89cc · 10ps / 7500rpm 
보기 쉬운 속도계 
와일드 오프에서 진가를 발휘 전후 서스펜션 
타기 쉽고 부드러운 모양의 세미 더블 시트를 장착
스즈키 허슬러 50 1981-1 파워 오프로드를 압도 버티컬 엔진 최고 출력 6.7ps / 8500rpm 저속에서 고속까지 부드러운 회전과 안정된 토크를 만들어내는 어려운 주행 조건에 견딜 강인한 크래들 프레임 대지를 단단히 차단, 대경 블록 패턴 타이어한층 충실한 새로운 디자인의 미터 류






스즈키 허슬러 250/125/80/50 1981-4 허슬러 80온도 해제도 마치 기계가 자신의 수족처럼 자유롭게 조종 켜져 준민 오프에서 힘을 발휘하는 스즈키 파워 리드 밸브 엔진 2 스트로크 단기통 · 79cc · 9.4ps / 8000rpm 주파 능력과 승차감의 유사를 매치시킨 전후 서스펜션 각형 디자인으로 통일 된 타코미터와 속도계






스즈키 허슬러 50 TS50 1982 년 ON에서 OFF로.더욱 충실 메카의 듀얼 퍼 포스 허슬러 신규 채용 행사 유형 쉬프트 페달을 채용 이것도 오프로드 주행에 대한 배려 하나 2 단 팽창 타입 블랙 마무리의 업 머플러






스즈키 허슬러 50 1983 년 
NEW 허슬러 50 
수냉 2 사이클 엔진 + 풀 플로터 서스펜션 
최고 출력 7.2ps / 8000rpm 
집 바람 형 라디에이터 커버, 다단 팽창 형 머플러 등 작업 기계의 노하우를 재빨리 피드백 
가볍고, 강도 · 강성도 뛰어난 하이 텐션 (고장력강) 각형 파이프 스윙 암 채용
스즈키 DR250S SJ41A 1982 년 전체 플로터 및 TSCC 베스트 콤비네이션에서 대지의 숨결 속을 달리는 스즈키 최초의 4 사이클 엔진 탑재의 오프로드 모델 OHC 단기통 · 249cc · 22ps / 8500rpm경량 프레임 설계 모노 크로스 GPV7 기술이 서스펜션을 진화시킨





스즈키 DR125S SF41A 1982 년 
전체 플로터 & STDCC 야생의 각력은 공격적인 심장을 가진 
풀 플로터 특유의 획기적인 플로트 구조 
OHC 단기통 · 124cc · 13ps / 9500rpm 
조작 기능이 뛰어난 스위치 레이아웃 
보기 쉬운 디자인 콤비네이션 미터 
슬림 빅 대용량 연료 탱크
스즈키 AC (AS) 50/90 1969-4 스즈키 스포츠 AS50 / 90 (90G) 스즈키 스크램블러 AC50 / 90 (90G) AS가로드 방향 모델, AC가 러프로드 방향 모델




스즈키 RM 시리즈 1983 년 모델 RM250 RM125 RM80 RM50가 라인업되어 '82 세계 GP 모토 500cc 클래스는 스즈키가 제조 및 라이더 챔피언 획득



스즈키 RM50 1982 년 펀치력도 숨긴 미니 모토쿠롯사 8.0ps / 10,000rpm 일반 도로 주행 불가능





스즈키 재판 RL250 1974 년 테크닉을 살릴 솔직한 트라이얼 시스템 보안 부품을 장착하고 도로 주행 가능 순 경쟁 모델 RL250L있다





스즈키 GAG 개그 LA41A 1986 년 놀이 고코로를 풀 카울 복제 미니 4 사이클 단기통 엔진 49cc · 5.2ps / 7000rpm 유지 보수의 PEI 점화 방식 샤프 위기 맛의 전면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 7L들이 대용량 연료 탱크








스즈키 미니쿠로 miniCRO 50/75 1977-1 
힘든 프레임 안정된 조종성을 발휘하는 세리 아니 타입의 프론트 포크 
저 중속에 여유있는 엔진과 5 단 미션 49cc5.0ps / 8500rpm (50) 
50typeII는 세련된 같은 다운 펜더있는 
로드에서도 오프에서도 경쾌하게 달리는
Mame-Tan 50 (연탄 50) 1977 년 이 자전거도 히트 상품입니다 어디를 가든지 어쨌든 잘 보았습니다 연탄가 발매되기이면 YAMAHA의 GT50 (미니토레) 당 타고 고객층이 연탄에 흐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시는 디자인이 신선했지만, 지금이되면 훌륭한 (?) 인 구차입니다





연탄 50E 1979 년 주행 성능을 향상시킬 캐스트 휠을 장착 시트 후방에 잡아 바이 붙고,取り廻し이 편해진 2 스트로크 단기통 엔진 최고 출력 5.5ps / 8,000rpm 프론트 브레이크는 기계식 디스크






연탄 50E 1980-5 보다 미국화 된 신제품 업 핸들 & 하이 백 시트 펜더 & 다운 머플러 도금이 이미지 업 새롭게 전륜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를 신규 채용





스즈키 연탄 50E 1981 년 
바퀴 사이즈 업 엔진도 파워 업 
최고 출력 6.3ps / 8500rpm 엔진 성능을 효과적으로 이끌어내는 5 단 리턴 식 미션 탑재 
가볍고 견고 추구 한 세미 더블 크래들 타입의 프레임 
시트 후면에 새로운 디자인 스포츠 캐리어 장착 
안전 주행을 지키는 대형 헤드 라이트,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Hopper50 호퍼 50 HONDA 원숭이 이외에도 이런 귀여운 자전거가있었습니다 호퍼 형제는 4 차종, K50, 허슬러 50, 프리 50, 미니 50라고 적혀 있습니다



EPO 에뽀 1979 년 
핫 자전거 "EPO"신 발매 
사람 흉내를 싫어하는 획기적인 제로항 
허리 라인을 결정 파이프 프레임 
세미 더블 크래들 프레임을 굳이 밖으로 배출 파이프 라인 
엔진은 2 스트로크 50cc의 버티컬 (수직) 유형 
최고 출력 3.8ps / 6000rpm
스즈키 울프 LA11A 1982 년 자연 속에서 놀 모험 자전거 대지를 독수리 잡고하는 직사각형 (직사각형) 타이어 앞뒤 바퀴 모두 110mm의 대구경 드럼 브레이크 엔진은 49cc 최고 출력 4.2ps / 6,000rpm





스즈키 셀 애완 동물 MA 형 1960-1 
50cc 4HP 75 킬로미터 
셀이있는 4 단 미션 
125cc 급의 성능 
스즈키의 기술의 눈부신 크리스탈 그것이 스즈키 셀 애완 동물입니다.
스즈키 자동차 스즈모펫토 2 형 1959 년 자전거를 대체하는 새 탈것 누구나 탈 수 있도록 페달이 클러치 레버의 조작으로 자전거에서 오토바이로 바뀝니다 현금 정가 44,000 엔 ​​당시는 14 세 이상에서 탈 수있었습니다




스즈키 셀 애완 동물 50 MA 형 1960 년 타고 용이성이 설계의 포인트 셀 모터 부착으로, 버튼 하나 누르는 것만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고성능 엔진 탑재로 0 → 200m를 15 초에 달려 있습니다





스즈키 셀 애완 동물 50 MD-MC 1962 년 빠른 편안함 4.2 마력! 최고 속도 80 킬로! 0-200m를 15.2 초 가속 MD는 킥 식 MC는 셀 킥 병용으로 시작에서 편안 건장한 구조, 가벼운 차체, 부드러운 쿠션







스즈키 50 셀 애완 동물 MD · MC 1962 년 파이프 핸들에서 태어난 오토바이의 속도감! 이것이 스즈키 셀 애완 동물 50MD · MC의 매력 6L의 연료 탱크에서遠乗り도 안심 합리적인 기어비의 4 단 미션






스즈키 셀 애완 동물 50ME 1962 년 부드럽게 달리는 즐거움 ... 클러치 조작을 자동화! 스마트 안정성이 좋은 미들 본 여성도 초보자도 쉽게 탈 최고 출력 4 마력의 고성능 엔진 4 단 로터리 미션속도계는 크게 밝은보기 쉬운 것








스즈키 55 · 50 셀 애완 동물 M31 · M30 1963 년 
획기적인 자동 클러치의 <슈퍼 오토바이> 
조작이 필요없는 자동 원심 클러치와 스즈키 2 사이클 엔진이 완벽하게 일치하고 처음부터 쾌조 
체인지가 어느 위치에 있지 도 킥있는 기본 킥 식 
치마도 타기 쉬운 언더 본의 V 라인
스즈키 셀 애완 동물 80K 1964 년 오토바이의 취급 용이성! 125cc 클래스의 강력 함! 최대 출력 6.5 마력, 최고 속도 85 킬로! 시작에서 200m를 14.7 초에 훌륭한 가속 성능 4 단 로터리 미션 시동 방식은 즈즈키 자신의 차 킥기구 시속 30 킬로로 달릴 때의定地연비는 1 리터에 75 킬로미터 경이롭게 경제







랜디 50 1976-7 누구나 탈 수있는 도시의 멋진 다리 '랜디'출시 타기 쉽고 끄는 있던 시트는 높이 69 센치 2 스트로크 리드 밸브 엔진의 소리는 조용한 작업 간단한 자동 클러치는 기어 변속이 부드럽게





스즈키 유디 미니 1978 년 「마사코의 자전거 " 자동 운전은 쉽게 미니의 차체로 처리도 라크 광고 캐릭터는 「모리 마사코"






스즈키 유디 미니 1979-10 유디 미니는 전면 바구니 아래에 헤드 램프 유디 미니 G는 프런트 바구니에 헤드 램프를 가진 「안심 시작 "기구 부착




스즈키 스와니 1980 년 새로 출시 스와니 그것은 백조의 이미지 발을 보호 레그 쉴드와 단계를 이은 새로운 디자인의 플랫 단계를 채용 스즈키 독자적인 「안심 시작 "왼쪽 브레이크를 잡는 → 킥 페달을 한 단계 → 오른손의 가속 그립을 돌려 시작 광고 캐릭터는 「모리 마사코 "




스즈키 스와니 1981 년 셀 스타터있는 추가 옵션 부품이 풍부 바람막이 안장 커버, 사이드 스탠드 핸들 커버, 바디 커버, 리어 트렁크, 리어 바구니 전면 바구니 가방, 왼쪽 백미러가




스즈키 수지 1980 년 디자인도 심플하고, 타기 쉬운 캐주얼 자전거 사이클 감각의 상쾌한 바람 건조 중량 43kg 가벼운 차체 광고 캐릭터는 「모리 마사코 "






카나 로시뇰 LIMITED EDITION 스키와 테니스 용품의 유명 메이커 "로시뇰"칼라 파워 유닛은 6.5 마력 2 사이클 엔진



스즈키 카나 F-3 1986 년 거리에 레이싱 스피릿.카나가 F3 레이싱 색상을 익힌 제킨 번호, 스테인리스 머플러, 리어 스포일러 등 장착





스즈키 카나 스페셜 에디션 CA18A 형 스릴 6.5 마력 2 사이클 엔진 파스텔 화장했습니다





스즈키 카나 Limited Edition CA18A 형 1986 년블랙 & 레드의 용맹스러운 색상 날카로운出足의 2 사이클 엔진 + V 벨트 드라이브



스즈키 란 1983 년 여성도 운전하기 쉬운 시트 사용하기에 편리함이라는 리어 캐리어 처리의 간단한 소경 타이어를 장착 광고 캐릭터는 '이토 란 "





스즈키 난초 CA11A 1984 년 새로운 스쿠터 미인오른쪽 그립 셀 루터 터 버튼을 세트 편리한 리어 캐리어 장착 시트 뒤에 연료 계 (슈퍼 DX)





스즈키 난초 RAN 리미티드 버전 CA17A 형 파스텔 매력적인 '난초'



스즈키 장미 CA13A 1983 년 조금 신경이 쓰이는 스쿠터 스즈키 「장미」의 등장 장미의 심장은 여유 3.8 마력 황혼 드라이브도 밝고, 대형 헤드 램프 여유 넘치는 주행을 지원하는 소경 타이어 타기 쉬운 시트 높이 68cm 연료 미터 포함 , 3L의 대용량 연료 탱크






스즈키 슛 CA14B 1984 년 주행의 엘리트 出足· 가속의 장점은 총알 눈물 6 마력, 강제 공냉 2 사이클 엔진 V 벨트 드라이브 방식 더블 팬으로 내구성을 향상. 슛 전용 강제 공냉 방식





스즈키 라이트 스쿠터 LOVE 러브 1982 년 슬림 한 바디 라인이 특징 경쾌하게 달려 라이트 기분광고 캐릭터는 "마이클 잭슨"





러브 스페셜 셀렉션 슈퍼 디럭스와 HANAE MORI 스페셜이 라인업되어 있습니다

스즈키 러브 쓰리 CA15A 1984-7 진정한 스트리트 영웅이 최고 출력 6 마력으로 등장 스포츠 자전거를 방불케하는 조종 안정성 및 부드러운 승차감광고 캐릭터는 '일세 풍미 세피아 "





스즈키 젬마 125 디럭스 CF41A 1982 년 엔진은 4 사이클 125cc 편안한 크루징을 실현 어제 전체 장비 자동 주행을 바꾼 자신의 임무 "APSM"





스즈키 젬마 50 1981-3 이탈리아 바람, 젬마 50이탈리아어로 "보석"혹은 "뛰어난 것"이라는 의미를 갖는다 이미지 캐릭터는 마카로니 웨스턴의 인기 배우 "줄리아노 젬마"



스즈키 팬 팬 FA13A 1982 년 도시의 유러피언 오토바이 강력한 3.2 마력 엔진과 자동 2 단 변속에서 항상 경쾌한 자체 시트 수납 공간은 소품 등의 보관이 편리하다 또한 소형 리어 경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즈키 Hi 하이 CA19A 1986 년 눈을보고는る하이퍼 대시 감 최고 출력 6.5 마력의 고출력 광고 캐릭터는 「아카 시야 산마




"
하이 월터 울프 Special Edition 스쿠터 하이도 월터 울프 컬러가있었습니다

스즈키 하이 파슨스 1986 년 PERSON 'S Special Edition 유행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스즈키 하이 코나우인즈 Special Edition CA19A 형 1986 년 하와이의 스포츠 마음 KONA WINDS바다와 하늘 블루에 장식 된 색상은 주행의 느낌을 한층 상쾌하게.



스즈키 하이 레이싱 컬러 스페셜 에디션 CA19A 형 1987 년 화려한 스즈키 웍스 색상이 Hi를 장식합니다 리어 스포일러를 장착





스즈키 Hi-UP R Schick VERSION CA1DB 형 세련된 블랙 바디의 세련된 버전



스즈키 주소 CA1CB 1987-11 
우리들의 하이 파워 최고 출력 6.5 마력 
V 벨트 무단 변속에 의한 매끄러운 가속감 
하단 링크 식 프론트 포크가 편안한 주행을 실현 
대용량 19 리터, 헬멧이 쏙 들어가는 주소 개인 공간을 갖춘 
광고 캐릭터는 「모토키 마사히로 "
스즈키 SEPIA 세피아 CA1EA 1989-11 밝은, 빠른 조 ~どいい. 어쨌든 빠르다. 최고 출력 6.8 마력!쿤 온다 가속감은 V 벨트 무단 변속 만 시트가 낮은 저스트 사이즈 광고 캐릭터는 ' 영원 미유키 "





스즈키 ZZ 텔레포니카 모비스타 버전 2000 년 9 월 GP 레이스의 팀 컬러를 입은 ZZ 리미티드 버전2 사이클 49cc 7.2ps / 7,000rpm





스즈키 FanFan 팬 팬 FA13A 1982 년 출생. 도시의 유러피언 오토바이 입는 오토바이의 매력 넘치는주행은 강력한 3.2 마력 엔진과 자동 2 단 변속에서 항상 경쾌한 자체 PEI (무 접점 점화 방식) 엔진이 걸리고도 원활





스즈키 K50 / 90 / 125 1989 년 K라는 이름의 직원. 근로 의욕 덩어리, 스즈키 K 시리즈. 이 녀석이 친구.






스즈키 버디 50 80 1976 년 3 월 휘발유와 오일 미터를 장비 강력한 2 스트로크 엔진 탑재



스즈키 RC50 1990 년 10 월 BA13A 형 매일 여유, 사람 클래스의 생활 유틸리티 자전거.



스즈키 LT250R LT230S LT50 JR50 1985 년 
4 륜 오프로드 머신 (JR50은 2 륜 모토쿠롯사) 
LT250R는 2 사이클 엔진 39ps 하이 파워 
LT230S은 4 사이클 OHC 엔진 탑재 
프론트 서스펜션은 더블 위시 본 
4 륜 디스크 브레이크 장착 
LT50은 기어 전환 불필요한 자동으로 아이도 탈 수 있습니다
스즈키 LT125 4 스트로크 단기통 124cc 견인 가능한 파워 로우 기어기구를 장비



스즈키 LT80 4 사이클 단기통 82.5cc 무단 변속 변속기를 장착



SUZUKI 하야부사 Hayabusa 2007-8 스즈키의 수출 차량 최고 속도는 300km / h를 넘어 세계 최고라고 한 모델 체인지로 배기량 1340cc된다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