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가와사키 SS 시리즈 KH 시리즈, TR 시리즈, KM90 등

바이크 정비자료/바이크 스펙

by aRTBIKE 2016. 2. 9. 11:58

본문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가와사키 SS 시리즈 KH 시리즈, TR 시리즈, KM90 등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가와사키 350-A7 스페셜 가볍고 강한 알루미늄 합금 실린더 42PS / 8000rpm 최고 속도 177km / h 0 → 400m 13.6sec






가와사키 250-A1 / 250-A1SS 스페셜 250-A1 스페셜 2 사이클 2 기통 31ps / 8000rpm 최고 속도 165km / h 250-A1SS 스페셜 로드 모델의 250-A1 스페셜 대해 업 머플러와 타이어 등의 사양 변경으로 오프로드 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와사키 500-SS 마하 Ⅲ 1970 년 모델 이 연령대의 카탈로그는 2 륜, 4 륜를 불문하고 달려 가게 계 차종 카탈로그는 미니 스커트와 섹시? 여성 모델은 필수 아이템! !



가와사키 350-SS S2 형 1971 년 2 스트로크 · 3 기통 테일 업 · 일본의 고속 GT 346.2cc 45ps / 8000rpm 리터당 130ps 세계 최고의 유체 역학적 설계가 만들어내는 '에어로 다이나 미카 라인 "






가와사키 350-SS 1973 년 2 사이클 3 기통 엔진346.2cc 44ps / 8000rpm 전륜 디스크 스위치 류는 왼쪽 그립에 집중






가와사키 500-SS / 400-SS / 250-SS 1974 년 란나바우토 자유롭게 달리는 머신 이미지 (오른쪽)는 250-SS 2 사이클 3 기통 249cc 28ps / 7,500rpm350은 400cc로 배기량 업하여 새로운 등장





가와사키 500-SS / 400-SS / 250-SS 1975-2 표지 이미지는 500-SS 이미지 (오른쪽)은 4000-SS 고속도로를 경쾌하게 달리는 400-SS 2 사이클 3 기통 400cc 42ps / 7,000rpm 배기량에 따라 머플러의 최대 각도가 다른 (소 배기량이 더 크게 올라가고있다)





가와사키 90-S GA-1 형 90cc에서 첫 더블 크래들 형 파이프 프레임! 최고 속도 100 킬로미터 최고 출력 10.5ps / 8000rpm 0 → 200m 11.6 초





가와사키 90-SS GA-2 형 90cc에서 더블 크래들 형 파이프 프레임 5 단 리턴 식 변속기는 90-SS뿐!최고 속도 110 킬로 최고 출력 10.5ps / 8000rpm0 → 200m 12.3 초





가와사키 90-SSS GA-3 형 유달리 눈에 띄는 파스텔 정통 플러스 야성미! Super ... 슈퍼 S! Street ... 스트리트 (거리)의 S! Sclambler ... 스크램블러의 S! 최고 속도 105 킬로 최고 출력 10.5ps / 8000rpm 0 → 200m 11.3 초 등판 능력 29 °










가와사키 90-SS 1975-4 2 사이클 단기통 89cc 10ps / 7500rpm 5 단 미션과 함께 여유있는 주행헤드 램프는 13cm의 대형 렌즈를 채용






가와사키 KH-400 / 250 1976-5 올드 마하 형 프로토 타입에있는 2 사이클 3 기통의 KH 시리즈 가볍고 처리도 경쾌 디스크 브레이크의 품질도 향상하고보다 안전에! 2 사이클 3 기통 250 차량 검사도 필요없는 간편함과 경제성 400는 확실한 점화를 약속하는 무 접점 CDI 점화 방식






가와사키 KH-400 1978-1 2 사이클 3 기통 400cc최고 출력 38ps / 7,000rpm 퇴색 방지 제에 우수한 226mm 전륜 디스크 브레이크 무리없이 눈에 들어오는 계기판 중앙 집중화에 의한 취급하기 쉬운 스위치 류






가와사키 KH-400 1978-10 색상 등 변경 '루미 너스 다크 블루」 「캔디 시몬 레드'의 2 종 대형 백미러의 채용, 헤드 테일 윙커 모든 램프류를 대형화




KH-250 1977-10 당시 250로는 강력합니다! 최고 출력 28ps / 7,500rpm 3 기통 2 스트로크 엔진 공회전도 뿔뿔이 시끄럽고 진동 있으며, 실제 속도보다 빠른 감각을 연출합니다




가와사키 KH125 1977-5 2 사이클 단기통 엔진은 최고 출력 14ps / 7,000rpm 전륜 디스크 브레이크, 변속기는 6 단 리턴



가와사키 KH90 1977-5 앞뒤 바퀴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 엔진은 89cc2 사이클 단기통 최고 출력 10.5ps / 7,500rpm 브레이크 오일은 뚜껑을 열지 않고 용량 체크가 OK 핸들에 헬멧 잠금 장비







KR250 KR250A 형 1984-4 레이싱 기술을 전신에 이어 탠덤 트윈 쿼터 맥시멈 파워 45ps / 10,000rpm의 스펙 유니 - 트럭 서스펜션 & AVDS 안정된 주행성을 약속





가와사키 KR250S KR250A 1986-5 슈퍼 유연한 탠덤 트윈 쿼터 뉴 시스템 "KVSS"장착 수냉 2 스트로크 2 기통 249cc · 45ps / 10,000rpm 시가지 및 감속에서의 상승으로 다시 말한다 2000 ~ 6500rpm 부근의 파워를 간단하고 효과 적인기구로 강화 알루미늄 각 파이프 프레임을 비롯해 경량 부재를 많이 자유 자재로 조종 경량과 뛰어난 강성을 실현





KR-1S / KR-1R KR-1R은 스포츠 프로덕션 사양으로 크로스 미션 강화 스프링 클러치 대형 기화기를 표준 장비 한 공도 사양 차량입니다

가와사키 AR125 AR125A 형 1983-2 
세계 GP 레이서 "KR"로부터 피드백 된 수냉 기술 
그리고 신개발 RRIS이 만들어내는 유연하고 강렬한 파워 가와사키의 도전이 새로운 영역을 정복 한 
슈퍼 주행을 충족 프로그레시브 가리키는 뉴유니 트랙 서스펜션 탑재 
성능도 스타일링도 최고 수준을 목표로 ... 용맹스러운 유선형 형태를 탄생시켰다
가와사키 AR125 AR125A 형 1984-10 와인딩 정신을 혼란스럽게 날카로운 에어로 포름 스포티 한 유선형 & 언더 카울이 고급 라이트 스포츠 성능을 말한다 수냉 2 스트로크 단기통 엔진 123cc · 22ps / 9500rpm 주행에 철저한 본격적인 스포츠 버전 이 하드 & 소프트 자재의 주행을 약속




가와사키 AR125S AR125A 형 1986-1 가와사키 자체 RRIS 탑재 한 수냉 2 스트로크 엔진 123cc 최고 출력 22ps / 9500rpm 건조 중량 107kg 유니 트랙 서스펜션 탑재






가와사키 AR50 / AR80 1981-6 로드 스포츠를 넘어선 KR 감각 울트라 2 스트로크 엔진과 6 단 미션 최고 출력 10ps / 8000rpm (AR80) 다리 주위에 혁명 50 유니 트랙 서스펜션 장비






가와사키 AR50 / 80 AR050A / 080A 형 1982-450cc 스포츠에 가치있는 본격적인 메커니즘을 장착 여유의 파워 유니 트랙 서스펜션, 세퍼레이트 핸들 장착 리터당 147ps의 고성능을 얻은 울트라 2 스트로크 엔진과 6 단 변속기 최고 출력 7.2ps / 9000rpm (AR50)





가와사키 AR50-II AR050A 1983-10 
드레스! 본격 뉴 시티 스포츠 
미니 페어링에서 꼬리에 흐르는 아름다운 일체형 라인에 달려 예감을 내버려 등장! 
탁월한 경량 & 2 스트로크 파워 유닛 유니 트랙 서스펜션 ... 
부등 피치全孔式전천후 디스크 브레이크를 전면에 장착
가와사키 AR80-II AR080A 1983-12 2 스트로크 단기통 78cc 최고 출력 10ps / 8,000rpm 프로그레시브 유니 트랙 서스펜션이 선명하고 민첩한 운동 특성을 약속 미니 페어링을 장착





가와사키 AR50S Special AR050C 1984-12 레이서 기분으로 파인 데이 경 ~있어 74kg (건조)에서 활발한 달린다! 경쾌한 라이딩을 약속하는 하이 파워 7.2ps 세퍼레이트 핸들 세트 백 된 단계 베스트 포지션이 주행을 초대!





가와사키 AR50S / AR80-II AR050C / 080A 1985 년 슬림 레시 스타일링 고출력 2 스트로크 엔진 하이 파워 & 6 단 변속기에서 활발한 주행 유니 트랙 서스펜션은 부드럽고 편안한 승차감과 뛰어난 코너링 특성을 양립




가와사키 AR80-II AR080A 1986 년 
강력한 파워를 낳는 울트라 유도 시스템 
흡배기 효율을 철저히 추구하여 모든 회전 영역 하이 파워 & 하이 토크를 약속 
유니 트랙 서스펜션의 경쾌한 라이딩 느낌 
사이드 스탠드 안전 장치 · 클러치 레버와 연동 에 의해 사이드 스탠드에 수납 잊어을 방지하는 안전 시스템
 
350-TR BIG HORN 이 자전거는 바퀴 트레일을 14 단계로 조절 가능 단기통 · 2 사이클 346cc에서 33ps / 6,500rpm



가와사키 250-TR 한층 메카 업! 경량, 컴팩트 화를 진행 고성능 블랙 엔진 23.5ps / 6,000rpm 적정한 기어비 5 단 미션 강제 윤활 인 젝트 루브 리어 쿠션은 5 단계 조절 식






가와사키 125-TR 밥캣 F6-B 형 1973 년 블랙 엔진은 15ps / 7,500rpm 앞 3 단, 리어 5 단 전환 서스펜션 정면의 폭이 좁은 시트가 니 그립을 용이하게하기





가와사키 250-TR / 125-TR / 90-TR 1975-4 대지 친구. 이미지 (오른쪽)은 90-TR 엔진은 배기량 89cc 10ps / 7,500rpm 2 사이클 단기통 여유있는 서스펜션 스트로크 철저한 경량화에 의해 취급하기 쉬운






가와사키 KE90 1976-2 올마이티 트레일 강력한 2 사이클 단기통 회전 밸브 엔진 최고 출력 10ps / 7500rpm 적합한 기어비를 가지고 올 최대 5 단 변속 경쾌한 승차감에서 관광에 최적








가와사키 KE125 / 90 1977-1 오프로드를위한 KE, 2 종 모터 사이클 만이 즐길 수있는 오프로드 투어꾸준한 파워와 밸런스의 좋은 2 사이클 하이 파워 유니트 미터 류는 정도의 경사와보기 쉬운 레이아웃 경쾌한 승차감, 투어링 최적!








가와사키 KE125 1977-10 로드를 막론하고 슬림 탱크와 시트의 조합이 안정된 라이딩 포지션을 결정 가볍고 강성이 높은 싱글 크래들 프레임은 경량화의 중심 2 사이클 단기통 회전 밸브 엔진124cc · 13ps / 6500rpm 6 단 변속기





가와사키 KE125 1979-4 주행의 즐거움과 여행의 새로운 경험을 마음껏 맛볼 수있는 이중 목적 모델 전통의 2 사이클 로타리 밸브 엔진이 발휘하는 하이 응답 파워 어떤 주행 조건에서도 안정된 특성의 롱 스트로크 프론트 서스펜션



가와사키 KE125 1980-6 
뉴메카 가득, 용맹 넘치는 2주기 이중 목적 
롱 스트로크 서스펜션에 의한 조종 안정성과 쾌적한 라이딩 느낌 
2 사이클 단기통 · 124cc · 12ps / 7000rpm 
트립 카운터 포함 속도계 
턴 시그널 램프 손상이 없도록 에 유연한 고무 스테이를 채용
가와사키 KE125 KS125 형 1982-2 강력한 슬림 건각 장비 주파성을 중시. 롱 스트로크 · 사스가 다리 주위를 일신 심플 & 뱀 차 듀티 2 스트로크 로터리 밸브 메카 오프로드에서 한층 선명 주행을 체험 할 수있는 롱 스트로크 서스펜션 차량 품질을 말한다 업그레이드 장비들





가와사키 AE50 / 80 1981-5 
익사이팅 인두 
지구력 주행을 모노로하는 "50"을 넘은 파워와 사스 
모토쿠롯사 "KX"양도의 강인한 2 스트로크 엔진 
2 스트로크 단기통 49cc · 7.2ps / 9000rpm (80 9.6 ps / 8000rpm) 
50 유니 가리키는 다리 주위 혁명
가와사키 90-MS 1975-4 행동 반경이 넓어 재미있는 미니 스포츠 90cc의 엔진은 최대 출력을 줄여 조용하고 꾸준한 특성 최고 출력 6.6ps / 6500rpm임무는 넓은 기어비 5 단 리턴





가와사키 KM90 1976-8 제로항 미니 자전거의 크기에 2 단계의 90cc 작은 몸으로 파워풀 한 2 사이클 엔진 탑재로 잘 달리는 핸드 클러치 5 단 리턴 정통 통학이나 쇼핑의 최 타고에서 미니 레이스 오프 로드 투어 등 마음대로 부담없이 탈 수있는편안한 원형 미터 몸을 땅에 단단히 밀착시키는 확실한 다리 주변








가와사키 KM-90 1978-2 
50cc 클래스의 컴팩트 한 바디에 회전 밸브 89cc의 엔진 유닛은 강력한! 
최고 출력 6.6ps / 6500rpm 
크로스 비율의 5 단 미션 
본격적인 트레일 사양 
업 세트의 전면 표도르 롱 스트로크의 서스펜션
가와사키 KM90 1980-2 탱크, 사이드 커버 형상 변경 탱크 용량은 6.0에서 6.5 리터로 업 머플러는 사이드 커버 안쪽을 다니고있는 최고 출력 6.5ps / 6500rpm





가와사키 KL250 1980-6 타겟을 놓치지 않는 올마이티 주행 강인. OHC4 사이클 싱글, 더 가볍고 더 유연한 주파 성능 건조 중량 116.5kg 220mm의 긴 여행을 가진 프론트 포크 인성을 자랑 리어 주위





가와사키 KL250 1981-2 
오프로드 팬들의 마음을 뜨겁게하는 KL250 
파워 소스는 4 스트로크 싱글 
듀얼 <2 목적> 최적의 연비 경량 유닛 
오프로드를 위해 빼놓을 수없는 장비 ... 에어 병용 프론트 포크, 가스 봉입 리 야사스 
조작성을 높였다 합리화 집중 설계 스위치 및 미터 패널
가와사키 AV50 1982-1 4 스트로크의 뉴 페이스"50"을 넘어 편안한 크기의 시트 포지션 빅 재미는 먼저 기동성이 좋아서





가와사키 AV50 1984 년 
색상 ​​변경 
크기는 미니도 메커니즘 스타일은 틀림없는 모터 사이클 
단기통 OHC · 49cc · 4.3ps / 7000rpm 
심플하고 가볍고 강성이 뛰어난 파이프 백본 프레임 
3 단계 슬라이드 시트에 꼭 맞는 편안한 포지션을 약속
가와사키 250-MX 125-MX 1975 년 3 월 '녹색 돌풍'작품 모토쿠롯사 복제 버전 MX 시리즈 250-MX 34ps / 8000rpm 125-MX 22ps / 9750rpm





가와사키 KX80 KX125 KX250 1978 년 11 월 
워크 스레 선생님의 전투력 ... KX 
KX80 
15ps / 11,000rpm 
KX125 
26.9ps / 10,500rpm 
KX250 
40ps / 8,000rpm
가와사키 250-TX 1975 년 1 월 트라이얼 전용 머신 엔진은 초 저속 주행에 위력을 발휘 가볍고 날씬한, 게다가 충분한 강성이있는 몸





KV-75 1977 년 가와사키에 50cc 모델이 없었으므로, 당시의 최소 모델입니다 배기량 73cc 그렇지만 나홀로입니다 원동기 면허로 탈 수없는 미니 자전거이기 때문에 판매량도 증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가와사키 KS-I KS-II 로드, 먼지, 크로스, 라운드 슈퍼 미니 오토바이 I가 50cc, II가 80cc



가와사키 항공기 산업 125 / B7 1961 년 
항공기 엔지니어들이 만든 오토바이 
엔진은 공냉 2 사이클 단기통 
123.5cc · 8HP / 6500rpm 
세루킷쿠 병용 시동 네 단 로터리 미션
가와사키 125 B-7 셀 킥 병용 시동 네 단 로터리 미션 엔진은 공냉 2 사이클 단기통 · 123.5cc 최고 출력 8hp / 6500rpm 드라이브 체인은 완전 밀폐 식 케이스에 들어있는 기화기의 공기 입구를 안장 하부까지 연장하고 방음 방진 효과가 큽니다






가와사키 애완 동물 M5 50cc 1961 년 
항공기 엔지니어들이 만든 오토바이 
세미 스쿠터 타입의 우아한 유동 넘치는 디자인 
2 사이클 단기통 · 50cc · 4.5HP / 8000rpm 
3 단 로터리 미션 세루킷쿠 병용 시동
가와사키 90 GA1A 1970 년 스포츠 모델 90SS을 실제 차량에 리파인 한 모델 교차로에서 가장 먼저 대시한다 _ 기동력 발휘





가와사키 90-DX / 125-DX 1975-4 타기 쉬운 스포츠 파 비즈니스 자전거 "90-DX" 10 마력의 스포티 파워 고장 모르는 실력파 비즈니스 자전거 "125-DX" 등판 능력 30도, 뛰어난 파워와 경제성 힘든 기계





가와사키 KC-90 1977 년 4 월 비즈니스 자전거10 리터의 대형 탱크, 사용하기 쉬운 4 단 로터리 식 미션 간단한 미터, 경력 등 장비하고 비즈니스 용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가와사키 BAYOU 220/300/300 4 × 4 / 400 4 × 4 1994-1 가와사키 ATV 시리즈 자동차는 달릴 수없는 먼지를 달리는 열심히 달리고 스포티 작업을 해내는 워킹 차량! 슈퍼 로우있는 "400 4 × 4"라면 견인력 500kg에서 작은 배 정도 당기합니다







Kawasaki 750turbo (ZX750-E1) 수출 모델738ccTurbo에서 112ps / 9,000rpm을 발휘



Kawasaki Z1000ST (Z1000-E1) 수출 모델 샤프트 드라이브가 채용되어 있습니다



Kawasaki ZEPHYR 1100 (ZR1100-A1) 수출 모델기본 설계는 국내 사양과 동일



Kawasaki ZZ-R1100 (ZX1100-C2) 1990-11 ZX-10의 엔진을 2 밀리 보아 4 기통 DOHC16 밸브 1052cc 최고 출력 147ps / 10,500rpm 건조 중량 228kg





Kawasaki ZZR 600 HAMA 프랑스 판 4 기통 599cc 브레이크는 앞 300mm 더블 디스크, 리어는 220mm 싱글 디스크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