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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가와사키 W1,750RS, Z 시리즈 등

바이크 정비자료/바이크 스펙

by aRTBIKE 2016. 2. 9. 1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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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가와사키 W1,750RS, Z 시리즈 등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가와사키 명발 산업 메이하쯔 125 에이스 항공기 엔지니어들이 만든 오토바이입니다 가와사키 항공기 제 엔진 탑재 고장이없는 엔진은 2 사이클 공냉 단기통 123.5cc





가와사키 500 메그로 K2 메그와 합병 머신 보기에도 전통의 "메그"을 느끼는 스타일입니다



650-W1 스페셜 독특한 배기음에서보고 않고도 W1이 달려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W1은 복각판이 판매 될 정도로 인기 시리즈입니다



가와사키 650-RS W3 형 프론트 듀얼 디스크 브레이크 대형 램프류 등의 채용으로 안전성도 급격히 향상 최고 출력 53ps / 7000rpm 표준 현금 가격 363,000 엔





가와사키 650-RS 1975-2 
수년지지해온 장기적인 버티컬 트윈도 최종형 
독특한 불어 상승으로 낮은 기어이라면 단번에 7,000rpm을 돌파 
야간 주행시 헤드 램프, 테일 램프, 브레이크 램프 등이 갑자기 끊어져도 자동으로 빔이 바뀌는 예약 라이팅 디바이스 장치가 내장되어있다
가와사키 W650 EJ650A 1999-2 헤이 세이 시대에 부활 한 W650 SOHC 버티컬 트윈 최고 출력 50ps / 7,500rpm 킥 스타터도 장비 택시 톤 타입 머플러는 쇼와 시대보다 조용 업 핸들 낮은 핸들 사양이









750-RS 1975-2 통칭 젯쯔 (Z2) 스타일과 여유로운 로드스터 엔진은 DOHC4 기통 746cc 최고 출력 69ps / 9000rpm 혼다 CB750FOUR과 나나항 인기를 양분하고있었습니다






가와사키 400-RS 1975-2 아름다운 트윈 로드스터4 기통를 능가 트윈 엔진은 4 행정 2 기통 SOHC, 398cc, 바란스기구 내장




Z750FOUR 1976-4 정교 더 메커니즘과 화려한 실루엣 한계의 벽을 깨고 또 스스로가 벽됐다DOHC4 사이클 포 ...이 완성 된 메커니즘 746cc4 기통 엔진 최고 출력 70ps / 9000rpm 개별지도 공해 대책 PCV (블로 바이 가스 환원) 장치와 조용한 포 엔진 "타고 쉬움"이것이 Z에 격조










KAWASAKI Z750FOUR 1976-8 
DOHC4주기 멀티에 나타나는 정확한 설계! 
프론트 펜더에서 리야스테에 이르기까지 자연이라고하면 전혀 자연스럽게 계산 다 된 유려 한 스타일 
전륜의 듀얼 디스크 브레이크는 절묘한 효과 맛 
엔진 특성을 효율적으로 이끌어 1 다운 4까지의 5 단 미션 
블랙 유형 미터 패널은 밤낮을 가리지 않고보기 쉬운 
원 키 시스템 
하나의 키에 점화 탱크 캡, 스티어링 록, 헬멧 홀더 록 시트 록 5 포인트가 모두 OK!
가와사키 Z750FOUR 1978-7 
끈기있는 하이 응답, DOHC4 기통 엔진은 70ps / 9,000rpm 
메인 스위치, 연료 탱크 캡, 스티어링 록 시트 록 등 모든 작업이 한 개의 키 OK 편리한 원 키 시스템 
Z2 최종형 브레이크는 트리플 디스크 
색상은 "루미 너스 그린」 「루미나스 다크 레드 '의 2 색
Z750TWIN 1976-4 DOHC4 사이클 2 기통 엔진 탑재 새로운 버티컬 트윈 사운드 논 문제 내구성 · 신뢰성은 빼어난 출력을 눌렀다 파워는 55 마력전 후륜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








Z650 1976-8 '650'로 유명한 가와사키 브랜드 새로운 엔진 유닛에 다시 등장 4 사이클 4 기통 DOHC 엔진 652cc 최고 출력 64ps / 8500rpm 조용하고 진동도 적은 모든 균형이 뛰어난 색상은 캔디 슈퍼 레드와 사탕 건을 Melaleuca 서 그린의 2 색








Z650 1978-7 색상 등 변경 공병의 애칭으로 알려졌습니다 스타일 Z750보다 세련된 느낌이 듭니다





가와사키 Z400 1976-4 SOHC4주기 트윈 엔진 탑재 바란스기구 내장 엔진은 진동이 적은 최고 출력 36ps / 8,500rpm 점화 탱크 캡 잠금 장치, 시트 잠금 헤드 록에 공통의 원 키 시스템







가와사키 Z400 1976-12 색상 등 변경 색상은 "캔디 카파」 「캔디 오리엔트 블루"의 2 색 전륜 브레이크는 대경 유압 디스크에서 강력한 제동력을 발휘 개별지도 공해 대책 PCV (블로 바이 가스 환원) 장치 조용 트윈 엔진







가와사키 Z400 1978-2 
뉴 모델 
SOHC 엔진은 용맹스러운 블랙 
SOHC398cc · 36ps / 8500rpm 
6 단 미션을 탑재 
최초의 오토 리턴 사이드 스탠드기구 장비 
대형 램프 안심 두배
가와사키 Z400 사용자 1980-8 활기찬 그리고 부드럽게 장성한 정평 OHC2 기통 엔진과 7 개 스포크 캐스트 휠의 조합이 조용하고 여유있는 파워와 날카로운 주행 감각っ를 일체화! 최고 출력 36ps / 8,500rpm



가와사키 Z200 1977-7 198cc4 사이클 싱글 4 사이클 단기통이라 유지 보수가 간단 플랫 토크 특성과 정확한 5 단 미션이 경쾌하고 안정된 주행 듬뿍 약속! 최고 출력 18ps / 8,000rpm




가와사키 Z200 1979-4 200만의 주행을 발휘하는 뉴 메커니즘 플랫 토크 특성, 경제적 인 연비, 뛰어난 안정성, 경쾌한 잡고 돌리기 ... 보기 쉬운 미터 패널 시트는 편리한 옆 열림




가와사키 Z750LTD 1980-11 
슈퍼 아메리칸 
4 사이클 4 기통 DOHC 엔진 탑재 
738cc 최고 출력 68ps / 9,500rpm 
가와사키 자체의 단계 드 시트는 시트 높이 770mm와 걸음 걸이 성이 양호 
리어 쇼크는 4 단 조절 식
가와사키 Z750LTD 1981-10 
당당한 왕자의 풍격을 감돌 게하는 큰 아메리칸 스포츠의 세계 
幾代물건 Z에 계승되어 온 DOHC 엔진이 
지금 지상의 아메리칸되고 현대적인 고동을 전하는 
스프링 아래 무게를 크게 줄여주는 소형 디스크 장치와 캐스트 휠
가와사키 Z750Specter KZ750P 1982-8 
'스펙터'의 유연 한 주행을 지원하는 것은幾代물건 Z에 계승되어, 완성도를 다한 DOHC 멀티 유닛 
70ps / 9,000rpm의 고성능 
샤프트 드라이브 시스템 
4into2 짧은 메가폰 머플러 
첫 이코라이즈도에아 서스펜션 탑재
가와사키 Z650LTD 1979-2 아메리칸 스케일의 여유있는 여행이 어울리는 모델 4 사이클 4 기통 DOHC 엔진 탑재 652cc 최고 출력 62ps / 8,000rpm 뉴 디스크 브레이크는 다 공식 디스크 플레이트와 캘리퍼에 올 메탈 패드를 채용




가와사키 Z550LTD 1981-3 4 사이클 4 기통 DOHC 엔진 탑재 553cc 최고 출력 54ps / 9,000rpm 아메리칸 스타일의 LTD 시리즈입니다Z550하는 차종은 아니지만, Z550FX가 기반이되고 있습니다




가와사키 Z400LTD 1979-9 OHC4 사이클 2 기통 엔진 배기의 균형 파이프기구 서브 챔버 방식의 공기의 채용으로 LTD 특유의 깊은 맛 배기음을 연주 경쾌하고 강인한 캐스트 휠 장착




가와사키 Z400LTD 1980-10 
400LTD-II도 발매되었지만, 이쪽은 기존의 OHC2 기통 모델 
엔진은 OHC2 기통 398cc 
최고 출력 36ps / 8,500rpm 
유유히 항해하는 사용하기 쉬운 플랫 토크 특성 
아메리칸 라이딩
가와사키 Z400LTD-II 1981-1 DOHC4 기통 엔진은 배기량 399cc 최고 출력 43ps / 9,500rpm 철수 핸들, 눈물 탱크 단계 드 시트 당당히 가슴을 펴고 넓은 시야를 얻으면서 몸도 마음도 긴장 라이딩 포지션을 구성




가와사키 Z250LTD TWIN 1981-7 호스 백 라이딩을 철저히 추구 한 LTD 전용 설계 OHC 트윈 ... 파워와 토크의 조화가 멋진 미국의 주행을 만드는캐스트 휠과 디스크 브레이크 그리고 넓은 타이어가 다리를 다졌다!




Z400LTD / Z250LTDtwin 벨트 드라이브 1982-11SILENT & MILD 선진 벨트 드라이브 시스템이 낳는 새로운 아메리칸 4 스트로크 OHC 트윈 엔진은 강력한 토크 고성능 디스크 브레이크와 넓은 타이어가 아메리칸 투어러의 강건을 이야기



가와사키 LTD250 KZ250R 1984-3 
느긋한 라이딩 폼을 낳는 본격적인 아메리칸 스타일 
특유의 토크감, 그리고 자동 고동을 자랑하는 4 사이클 싱글 벨트 드라이브가 도킹 
심플 & 이코노미, 그리고 힘든 엔진은 단기통 OHC · 249cc · 22ps / 8500rpm
가와사키 Z750FX 1979-2 Z750FOUR가 풀 모델 체인지로 Z750FX이되는 엔진은 DOHC4 기통 746cc 70ps / 9,500rpm 머플러는 4into2 고품질 알루미늄 합금 주조 휠 장착





Z750FX-II 1980-6 "새로운 시대의 750"경량화 기술 최고 출력은 아래 67ps / 9,500rpm 경량, 콤팩트 화로 차체 중량은 210Kg이되는 연비도 향상






Z750FX-II 1980-9 헤드 라이트는 50 / 40W의 대용량 나이 토란도 밝은 리어 댐퍼는 4 단계, 스프링은 5 단계의 조정자 정차시 양발 뒤꿈치 접지도 편 해졌다





Z750FX-III 1981-3 능력과 기능이 만드는 고차원 운동 성능 CV34mm4 연속 기화기는 혼합 기체의 유속을 일정하게 유지 잠시 숨 대해서도없이 안정되어있는 브레이크는 소형 경량 디스크 장치





가와사키 Z550FX 1981-1 
650cc 클래스에 육박하는 고출력 엔진 성능, 400cc 클래스에 필적하는 경쾌함 
DOHC4 기통 553cc · 54ps · 9000rpm 
건조 중량 192kg 
디스크 브레이크는 앞 250mm 지름의 듀얼 리어는 237mm 지름의 싱글
가와사키 Z400FX 1979-9 
달리고 용맹 · 제트 필 
혼다 CB400FOUR부터 400cc 클래스 4 사이클 멀티 엔진 탑재 
4 사이클 4 기통 DOHC에서 43ps / 9,500rpm을 발휘! 
공차 중량 189kg 
경쟁 차종을 압도했습니다
Z400FX 1979-10 섬광의 오브제 모든 주행 조건에서 선명하고 안정감있는 스티어링 느낌을 얻기 위해 알루미늄 합금 주조 휠을 장착 헤드 램프는 50/40의 밝은 대형 타입



Z400FX 1980-5 
색상 등 변경 
가와사키 자신의 긍정적 중립 파인더 시스템을 도입하여 중립의 선출을 원활하게하고 
신뢰있는 뉴 디스크 브레이크는 전면 250mm, 후면 237mm 유압 대경 스테인레스 디스크와 메탈 패드의 조합에 의한 고성능 시스템
가와사키 Z400FX 1980-10 
완벽한 스포츠 자랑 
완성 된 주행감과 메커니즘 챔피언 "FX" 
로드 스포츠를위한 DOHC 멀티 엔진, 신뢰성있는 디스크 브레이크 스트레이트 스타일 
속도계에는 주행과 토릿뿌카운타え을 장비 
타코미터도 깔끔하게보기 쉬운 그래픽
Z400FX KZ400E 1981-10 
파워로 달리거나, 사스로 달리거나 · 자재의 FX 
공격적인 서스펜션 기능 
스포티 한 운동 성능을 위해 스프링 아래 무게를 토 다운 
경량 형 디스크 장치는 콤팩트 디스크와 콜렛 타입 캘리퍼 사용
가와사키 Z250FT 1979-2 
파워 유닛은 스포츠 섹션에 걸맞게 180도 크랭크를 가진 OHC 트윈 248cc 
경량 컴팩트 화를 최대한 정했다 250 전용 설계 
디스크 지름은 전륜 230mm, 후륜 218mm의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 장착 
홀딩 좋은 시트
가와사키 Z250FT 1981-3 색상 등 변경 Z의 진수를 보여주는 고성능 쿼터 스포츠 건조 중량 153kg의 경량 고회전 특성을 발휘하여 일차 진동 성분이 적은 조립식 180도 크랭크 베어링 4 개 지원




가와사키 Z250FT KZ250A 1982-1 로드를 다한 고성능 쿼터 트윈 OHC248cc 엔진은 최고 출력 27ps / 10,000rpm 다리 방향은 캐스트 휠 & 전 후륜 디스크 브레이크 장착 헤드 라이트는 밝고보기 쉬운 각형 할로겐 램프





가와사키 Z250FT KZ250A 1982-7 거리에 선명 잠재력 ... 첨예 쿼터 트윈 색상 변경 스포츠 성능의 따분한을 이끌어 전후 전천후 디스크 브레이크 & 메탈 패드




가와사키 Z250FS KZ250C 1981-12 
OHC4주기의 간단한 메커니즘이 느긋하게 한 스포츠 경기를 만끽하는 
배기량 246cc 최고 출력 19ps / 8,000rpm 
경량 · 컴팩트 한 차체 설계는 건조 중량 131kg, 길이 1,985mm 시트 고 는 750mm 
CV 택시는 뛰어난 가속 성능과 좋은 연비를 실현
 
가와사키 Z750GP KZ750R 1982-3 
국내 최초의 마이크로 컴퓨터에 의한 연료 분사 장치를 탑재 
날카로운 악셀 응답 및 고출력이 선진의 최대 배기량 차량에 어울리는 슈퍼 응답을 전하는 
4 스트로크 4 기통 DOHC 엔진은 총 배기량 738cc
최고 출력 70ps / 9,500rpm 
드라이 웨이트 216kg 
색상은 "파이어 크래커 레드 '만
가와사키 Z750GP KZ750R 1982-6 색상 '에보니'추가

가와사키 Z400GP KZ400M 1982-2 
GP 레볼루션 
하이 파워 & 하이 토크 유니 트랙, 이코 라이즈 드 에어 포크, 트리 프리 디스크, 마이크로 컴퓨터 제어 LCD 모니터, 블랙 테일 ... 
TwinCam 인라인 4 블랙 엔진은 총 배기량 399cc 
최고 출력 48ps / 10,500rpm 
건조 중량 179kg
KAWASAKI GPZ1000RX ZX1000A-1 1985-10 수출 모델 수냉 4 기통 DOHC16 밸브 997cc · 최고 출력 125ps / 9500rpm 6 단 변속기 건조 중량 238kg





KAWASAKI GPz900R ZX900A-2 1984-7 수출 수냉 4 기통 DOHC16 밸브 908cc · 최고 출력 115ps / 9500rpm 6 단 변속기 건조 중량 228kg





가와사키 GPZ900R ZX900A 형 1991-3 인기를 지원 독자적인 에어로 포름 3 피스 구조의 다이아몬드 형 프레임을 채용 수냉 4 기통 DOHC4 밸브 908cc 최고 출력 86ps / 9,000rpm 클러치 레버는 5 단계로 브레이크 레버는 4 단계로 조절 가능





가와사키 GPZ900R ZX900A 형 1993-4 색상 등 변경 인기를 지원 독자적인 에어로 포름 하이 텐션 스틸 메인 프레임에 알루미늄 서브 프레임과 알루미늄 주조의 리어 비 보트를 조합 한 3 피스 구조의 다이아몬드 형 프레임을 채용 프론트 포크 는 내부 튜브 직경 41mm의 대구경 유형






가와사키 GPz750 ZX750A 형 1983-2 궁극의 유선 형태 뉴 DOHC 인라인 4의 압도적 파워 72ps / 9,500rpm 고차원 운동 성능을 지원하는 듀얼 안티 다이브기구 뉴유니 트랙 서스펜션






가와사키 GPz750F ZX750A 형 1984-2 압도 전력, 유려 한 에어로 포름 엔진은 DOHC4 기통 738cc77ps / 9,500rpm 이상의 응력 특성을 가진 대구경 육박 고장력 강관 프레임 전천후 트리플 디스크 및 듀얼 안티 다이브





가와사키 GPz750F ZX750A 형 1985 년 뛰어난 내구성에게 배신당한 신뢰 메커니즘이 만들어내는 공기 멀티 퍼포먼스 주행을 숙지 한 심플하고 유려 한 형태와 충실한 장비 센터, 언더 카울 추가로 당당히 풀 페어링 된 감성을 다한 공냉 4 스트로크 DOHC 인라인 4 이상의 응력 특성을 발휘하는 고 강성 프레임





가와사키 GPz750R ZX750G 형 1984-3 
강렬한 레이싱 성능! 
지금 시대는 거리 포뮬러 
수냉 DOHC16 밸브 인라인 4 · 77ps / 9,000rpm 
고급 쿨링 시스템은 탁월한 내구성과 안정적인 고출력을 땅 실현 
첨예 형태 로우 & 슬림 라인
KAWASAKI GPZ600R ZX600A-1 수출 1984-12 
1985 년 모델 최고 출력 75ps / 10,500rpm 6 단 변속기 건조 중량 195kg 연료 탱크 용량 18 리터




가와사키 GPZ600R ZX600A 형 '86 LIMITED MODEL 
특이한 배기량 설정은 큰 전력을 추출하기 위해 최적의 보어 스트로크를 앞세워하면서 엔진의 폭 · 길이를 축소 경량 · 컴팩트 화 한 결과 다 
수냉 4 기통 DOHC16 밸브 총 배기량 592cc 
최고 출력 69ps / 10,500rpm 
전후 16 인치 트리플 디스크 브레이크, 우수 다리 주위에 최고의 운동 성능을 실현
가와사키 GPz400 ZX400A 형 1983-2 장비는 750과 거의 비슷한 DOHC4 기통 엔진은 배기량 399cc 최고 출력 51ps / 11,500rpm 브레이크는 경량 캘리퍼와 금속 패드에 의한 전천후 디스크 브레이크





가와사키 GPz400F ZX400A 형 1983-10 400cc의 보어 스트로크를 다한 파워 유닛 신설계 실린더 파워 업 최고 출력 54ps / 11,500rpm 사이드 스탠드에 수납 잊지 등의 각 표시기는 연료 탱크에 배치




가와사키 GPz400F-II ZX400A 형 1984-1 GPz400F 비 카우 ​​링 모델

가와사키 GPz400F-II ZX400A 형 1984-11 색상 변경

가와사키 GPz400F ZX400A 형 1985-1 
기본이라고도 할 수있는 냉각 DOHC 인라인 4 엔진 
역동적 인 주행을 낳는 숙성 메커니즘 
가와사키 슈퍼 기술의 멋짐을 결집 
부드러운 라이딩 느낌과 코너에서의 강력한 버티기를 양립 
제동을 한층 안정된 트리플 디스크 브레이크 & 안티 다이브 시스템
가와사키 GPZ400R ZX400A 형 1985-1 
다이나믹하게 주행을 추구 한 풀 커버 드 에어로 포름 
전륜 16 인치 타이어, 50mm 낮게 설계된 프론트 로우의 스타일링 
뉴 컨셉으로부터 태어난 경량 · 고 강성을 자랑하는 알루미늄 프레임 간 
4 기통 DOHC · 398cc · 59ps / 12,000rpm 
6 단 미션 
건조 중량 176kg
가와사키 GPZ400R ZX400D 형 1986-1 
최고의 동적 성능 
마치 노면에 달라 붙는 낮은 자세 에어로 포름이 아름다운 
경이에 공력 특성 "CDA = 0.29 이하" 
온라인 4의 베스트를 실현 한 수냉 4 스트로크 DOHC4 밸브 시스템 
고성능에 확실하게 응답하는 고성능 트리플 디스크 브레이크
가와사키 GPZ400R ZX400D 형 1987-5 
저속에서 고속까지 매끈하게 솟아 오르는 DOHC4 기통은 파워풀 & 토루키 
Max.59ps / 12,000rpm 
공력 특성이 뛰어난 에어로 포름과 경량 알루미늄 프레임 간 
라이딩 포지션은 롱 투어링에도 편안한 베스트 맞는
가와사키 GPZ400S EX400A 형 1988-2 
저스트 성능 
어반 스포츠 'GPZ400S " 
엔진은 수냉 DOHC2 기통 398cc 
최고 출력 50ps / 10,500rpm 
서스펜션은 프론트 에어 병용 프런트 포크, 리어 정평 하단 링크 식 유니 트랙 서스펜션
가와사키 GPz250 EX250C 1983-2 
벨트 드라이브 탑재 첨예 슈퍼 쿼터 
새로운 OHC 트윈 248cc · 33ps / 10,500rpm 
효율 좋은 공기 저항 계수와 라이딩에 매치를 수행 유선형 
실드는 내 충격성이 뛰어난 폴리 카보네이트 
주행 토오루 한 전경 자세를 낳는 세퍼레이트 핸들 
뛰어난 보법을 추구 한 뉴유니 트랙 서스펜션
가와사키 GPZ250R EX250E 1986-12 
공기의 벽을 빠져 에어로 오브제 
최소화 전면 투영 면적은 나로우 & 컴팩트 트윈 엔진에서 태어난 
DOHC 트윈 8 밸브 248cc · 43ps / 13,000rpm 
최초의 중공 타원형 단면 알루미늄 휠 이 코디 된 아름다움을 발하는!
가와사키 GPX750R WHITE 1987 년 
또 하나의 GPX 컬러 출시! 
럭셔리 화이트이라고 할 개성을 자아내는 화이트 
트라 골드 컬러로 악센트 정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컬러 코디네이션이 특히 여유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라이더를 의식한
가와사키 GPX400R ZX400F 형 1987-2 
시스템에 걸쳐 순간부터 맞는 니 그립과 다리있는 성이 좋은 시트 포지션 
뛰어난 공력 특성을 자랑하는 플래시 곡면 바디 
수냉 4 기통 DOHC16 밸브 398cc 
최고 출력 59ps / 12,000rpm 
뜻 유지 코너링 라인을 추적
가와사키 GPX250R EX250E 형 1987 년 스타일링 컨셉은 플래시 곡면 바디 토루키 및 빠른 응답 수냉 DOHC8 밸브 트윈 엔진 최고 출력 45ps / 13,000rpm 균형 잡힌 주행 감각으로로드를 마음대로 즐길 수




가와사키 FX400R 1985 년 
뉴 스트리트 스포츠 
Z400FX가 단순 철저한 기계였다 있도록 FX400R도 심플하고 세련된 스포츠 감각 넘치는 
뉴 프레임과 컴팩트 한 엔진에 의한 저중심 매스의 중앙 집중화의 관성 모멘트를 감소 하고 이상적인 밸런스를 실현
가와사키 FX400R ZX400D 형 1987-4 
주행의 원점에 .. 군살을 없애 떨어 뜨린 바디! 심플 & 스트롱 
4into1 머플러 샤프한 불어 상승 
DOHC 인라인 4 
398cc 최고 출력 59ps / 12,000rpm 
저면은 전면에 AVDS, 리어 하단 링크 식의 유니 트랙 서스펜션 탑재
가와사키 FX400R ZX400D 형 1987-10 
검은 FX 
트레이닝 된 형상이 아름다운 
완성 된 메커니즘이 믿음직한 
지금 용맹스러운 블랙 색상을 입고 뜨거운 시선에 부응 
표범을 연상시키는 유연하고 강인한 다리 주변 
라이더 정신을 소중히하는 기재
가와사키 FX400R ZX400D 형 1989-5 
엔진은 리파인되어 중저 속 영역에서의 성능을 향상 
최고 출력은 2PS 다운 57ps / 12,000rpm 
머플러는 4into1 
블랙 패널을 채용하고 시인성을 높이면서 날카로운 느낌을 가지고 3 련 미터 
각형 헤드 라이트는 60 / 55W
가와사키 ZEPHYR 제퍼 1100 FRT10A 1993-3 가와사키 이즘을 집약 한 모델 제퍼 1100 기능도 모양도 그리고 소리도 채에 일본을 느낄 모터 사이클 전원 장치는 냉각 DOHC 인라인 4 엔진 프레임은 전후 일체 식 더블 크래들 프레임 프론트 포크는 외경 43mm 육박 대경의 이너 튜브를 채용하여 높은 강성을 획득






가와사키 제퍼 1100 FRT10A 1994-2 제퍼 1100에는 차체를 구성하는 각 부분이 개별적으로 주장하는 아름다움이 살아 숨 쉬고있는 엔진은 캠 체인을 센터에 배치 한 독특한 디자인 1 실린더 2 플러그 방식을 채용 디지털 점화시기 제어에 의해 저 회전에서 고회전까지 확실한 점화시기를 설정 더블 크래들 프레임은 강력하고 유연한 조종 감을 실현





가와사키 ZEPHYR 제퍼 1100 FRT10A 2000-4 냉각 DOHC 인라인 4 최고 출력 93ps / 8,000rpm 머플러는 4into2 ZEPHYR1100RS (로드스터)가 스포크 휠 사양, ZEPHYR1100이 캐스트 휠 사양이다






가와사키 ZEPHYR 제퍼 750 ZR750C 1991-9 환생 가와사키 이즘 레이서 복제 전성기에 알몸 인기 부활에 기여 '70 년대의 Z2를 연상시키는 4 스트로크 4 기통 DOHC 738cc 최고 출력 68ps / 9,500rpm






가와사키 ZEPHYR 제퍼 750 ZR750C 1993-3 제퍼 750. 유행을 외면 장식을 배제하고 사람의 마음에 접근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한 가와사키의 영혼 이것이 일본의 명차의 기본형이되는 어디 까지나 상용의 잠재력을 규명 수 그리고 성과 함께 아름다움을 연마 할 제퍼 750에 부과 된 테마는이 두






가와사키 ZEPHYR 제퍼 ZR400C 1989-4 
모든 메커니즘이 라이더의 오감을 울리는 
공냉 4 기통 DOHC 399cc 
최고 출력 46ps / 11,000rpm 
점화 계통은 디지털 점화기를 장착 
리어 서스펜션은 저장 탱크있는 질소 가스 봉 입식 쇼크 유닛을 채용
가와사키 ZEPHYR 제퍼 ZR400C 1990-2 
자유로운 발상으로부터 태어난 제퍼 
DOHC 엔진은 액셀의 개폐 정도에 선형으로 반응하고 전역에서 부드럽게 불어 오르는 
또한 
쿨링 성능을 지원하는 대용량 오일 쿨러를 장착 
기능을 우선하는 것이 아니라 라이더 중심의 장비를 몸에 걸친 것이 ZEPHYR에 주어진 사명이기도하다
가와사키 ZX-4 ZX400G 1987-12 
공기 역학 형상은 공력을 규명 한 결과 
수냉 4 기통 DOHC 398cc 
최고 출력 59ps / 12,000rpm 
프레임은 고 강성 알루미늄 트윈 튜브 타입 
초경량 건조 중량 152kg 
레시 주행에 대응 와이드 래디얼 타이어
가와사키 ZXR750 ZX750H 1989-1 
레이싱 슈퍼 웨폰 
레이서 ZXR-7 하이퍼 메커니즘을 피드백하여 더 숙성시켜 각부에 탑재 
전경 10도 고출력 수냉식 DOHC16 밸브 인라인 4
다운 드래프트 기화기의 채용과 흡기 포트를 스트레이트 화했기 때문에 크게 충전 효율을 향상
가와사키 ZXR750 ZX750J 형 1993-4 수치는 측정 할 수없는 스포츠 느낌을 과학 한 750 엔진은 수냉 DOHC4 기통 16 밸브 749cc 최고 출력 77ps / 9,000rpm 형태는 바람막이 효과 높이기 위해 플래시 표면 화를 철저히하고 공력 특성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키고있는 스윙 암은 레이싱 타입의 KIS-ARM (가와사키 절연 스트레인 암)을 채용






가와사키 ZXR400 / 400R ZX400H 형 1989-3 
웍스 머신 "ZXR-4」의 풀 카피 머신 
엔진은 수냉 DOHC4 기통 16 밸브 398cc 
최고 출력 59ps / 12,000rpm 
배기계은 4-2-1 배기 시스템 
헤드 라이트는 듀얼 
프론트 브레이크 는 300mm의 대구경 디스크를 듀얼로 장착
가와사키 ZXR400R Sports Production ZX400L 형 1992 년 
수냉 인라인 4DOHC 엔진 탑재 
최고 출력 59ps / 12,000rpm 
수많은 레이스에서 이끌어 낸 노하우로 맛을 낸 리얼 응답 모델 
고속 캠 크로스 미션을 채용 
기화기는 강제 개폐식 FVKD32을 4 연장 하고 응답의 향상을 도모 
프론트 브레이크는 플로트 타입 310mm의 대구경
이너 튜브 직경 41mm의 대형径倒립 프론트 포크
가와사키 ZXR250 / 250R ZX250A 형 1989-3 
서킷의 바람을 느낄 압도적 인 포텐셜 
엔진은 수냉 DOHC4 기통 16 밸브 249cc 
최고 출력 45ps / 15,000rpm 
각 회전 수에서 최적의 점화시기를 설정하는 디지털 점화기 (DCIS)를 채용 
프론트 브레이크는 300mm의 대구경 디스크를 듀얼로 장착
가와사키 ZZ-R400 ZX400N 형 1994-3 이상의 아라 수냉 DOHC16 밸브 인라인 4 채용 최고 출력 53ps / 11,000rpm 경량 고 강성의 골격 "크로스 프레임" 어떤 길에서도 유연하게 달리는 '유니 트랙 서스펜션 "







가와사키 ZZ-R250 EX250H 형 1990-3 
있을 때는 젠틀으로, 또 어떤 때는 스파르타에! 
아라로 다양한 장면에서 올마이티 주행이 가능 
바람을 벗하고 사람을 부드럽게 감싸는 에어로 포름 
수냉 DOHC8 밸브 2 기통 엔진 
최고 출력 40ps / 12,500rpm 
평면에서 어떤 회전 영역에서도 가속 할 수있는 출력 특성을 우선시 실용 본위의 발상 
대경 디스크 플레이트에서 안정된 스 토핑 파워를 실현
가와사키 ZZ-R250 EX250H 형 1994-2 하이퍼 트윈 엔진 수냉 DOHC8 밸브 최고 출력 40ps / 12,500rpm 디지털 방식의 점화기 DCIS 채용 신뢰도가 높은 대형 디스크 브레이크 탑재





가와사키 250 CASUAL SPORTS BR250A 형 1986-3 신감각 싱글 캐주얼 스포츠 건조 중량은 118Kg의 경량 수냉 DOHC4 밸브 단기통 엔진 최고 출력 34ps / 10,000rpm





가와사키 VZ750TWIN VN750A 1985-2 
V 박동이 마음을 취하게하는 
장인 정신의 정수를 모아 태어난 슈퍼 라이브 스포츠 
고급 수냉 DOHC8 밸브 55도 V 트윈 엔진 탑재 
최고 출력 66ps / 7700rpm 
캐스터 32 번, 길게 내민 에어 프론트 포크 
안정된 노면 그립과 박력있는 스타일링을 강조하는 15 인치 팻 리어 타이어
가와사키 VZ750TWIN VN750A 1985-3 
주행 품격이있는 메커니즘 맛이있는 
본격적인 호스 라이딩의 탄생 
어디 까지나 달리는 영감을 칸화 스터 블 포지션 
알루미늄 연마에 크롬 도금 등 꼼꼼한 마무리와 충실한 장비가 상태 기호 으로 소유하는 자부심과 기쁨을 ...
EN400TWIN EN400A 형 1985 년 
심장 뛰는 호스 백 라이딩의 세계 
주행의 쾌감 메커니즘의 맛, 세련된 디자인 ... 
터프 & 파워풀 로우 유지 보수를 실현 한 수냉 트윈 DOHC8 밸브 엔진 398cc · 45ps / 9500rpm 
숙련 프레임 워크에서 태어난 로시토, 그리고 고차원의 토탈 밸런스
EN400 트윈 EN400A 1986 년 낮은 위치에서 주행을 맛볼 라이브 스포츠 보다 낮고,보다 슬림 한 스타일 이상적인 위치를 낳은 전용 프레임 라이브 스포츠 성능을 철저히 추구 한 고성능 수냉식 트윈 엔진 탑재



제거기 400 ZL400A 1986 년 
박력의 뉴 스타일 
스트리트 머신의 상식을 깬 드라마틱 한 스타일링 막강한 파워를 압도! 
낮은 두 주먹을 쥔 플랫 핸들 바, 롱 휠베이스 강력한 배기 노트를 연주 대경 컷 머플러 ...
Eliminator400 ZL400A 1987-4 
플랫 & 로우 스타일, 두꺼운 15 인치 리어 타이어 
박력 깊은 맛을 혼합 한 세련된 이그제큐티브 투 톤 
돈다! 불어 오른다! 기지개! 수냉 DOHC 인라인 4 
DOHC16 밸브 398cc · 54ps / 12,000rpm 
아름다운 실버 도장의 엔진 제거기 400 박력있는 형상과 조화
Eliminator250 EL250A 1987-3 
대규모의 두꺼운 타이어. 아름다운 마무리를 보여 스크램블러 형 배기 파이프와 강력한 컷 머플러. 
감속비를 크게있어서, 중저을 마음껏 자처했다 가속력! 
넓은 타이어는 큰 접지 면적으로 안정된 직진성을 발휘하는 
수냉 2 기통 DOHC8 밸브 248cc · 40ps / 12,500rpm 
로드를 즐길 수있는 공간, 그리고 묘미
Eliminator 400SE / 400LX ZL400A 1988-3 
400SE 
박력있는 용맹스러운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하기 위해 전면 페이스에 비키니를 장착 
400LX 
어퍼 브래킷에서 다소 높게 설정되어있는 세미 업 핸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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