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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기타 일본 이륜차 업체 산키공업, 새로운 미쓰비시 중공업, 메이와흥업, 다이하츠, 토하쯔, 토요 모터 등

바이크 정비자료/바이크 스펙

by aRTBIKE 2016. 2. 9. 1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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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기타 일본 이륜차 업체 산키공업, 새로운 미쓰비시 중공업, 메이와흥업, 다이하츠, 토하쯔, 토요 모터 등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이세키농기 터프 50 (49.9CC 셀 킥 포함) 터프 50K (49.9CC 킥 포함) 터프 55K (53CC 킥 포함) 한때 이세키농기도 자전거를 제조했습니다




이토 기관 산업 IMC U 형 1958-6 200cc 2 사이클 10.8HP / 5,500rpm 내구성이 엔진은 자동 진각 장치에 의해 항상 호조



이토 기관 산업 IMC 주니어 BA 형 셀있는 125cc 2 사이클



카타 오토 125-K 형 / 202 형 
카타 자전거 오토바이 
125-K 형은 125cc에서 최대 6.8HP / 5,500rpm 
202 형은 200cc에서 최대 10.8HP / 5,500rpm 
유지비가 저렴 경제 자동차
산키공업선 라이트 로얄 선 라이트 125-C5 형무면허 허가제 125cc 최고 출력 6.8hp / 5,800rpm 참신한 타입 커버 드 모터 사이클 완벽한 바디 커버와 레그 쉴드에 의해 가벼운 복장으로 탈 게다가 자동화 된 능률 좋은 클러치 변속 장치는 쾌적한 드라이브 감을 맛볼








산키공업 라이트 50-S7 형 50cc의 오토바이 퀸 싸이 라이트 셀 발전기가있는 로터리 식 4 단 미션




산키공업 125-S1 형 퀸 일광 호 세미 스쿠터의 최고봉 두 명 타기를 즐기고 싶은 사람은 더블 시트가있는 130-S2 형 (130cc)도 있습니다





산쿄 오토바이 콜리 2 사이클 50cc 1959 년 누구나 손쉽게 탈 새로운 시대의 탈 오토바이는 만 14 세 이상이면 누구나 탈 통근 통학 상용에 ...오토바이 엔진 P-50 형 49.9cc · 2.5HP / 5000rpm 연료 소비는 70km / L 오토바이는 처음의 방향 지시등이 붙는 안장 편리한 조절 식현금 정가 34,500 엔










昌和제작소 크루저 SC II 250cc 250cc2 사이클 단기통 시대 유압 스티어링 댐퍼 함께 유럽 레이서 급의 안정적인 핸들 조작



새로운 미쓰비시 중공업 실버 비둘기 피터 110첸없는 샤프트 드라이브 이 연령대의 카탈로그는 잘 그림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미쓰비시 중공업 실버 비둘기 피터 경 면허 200cc 무료 장치 부착 현대 투 톤 컬러 체인을 무료로 체인 기어 무료 장치 부착 레버를 당기면 1/8의 힘으로 손쉽게 차량이 움직입니다레버를 복원하면 기존 거리 자동 변속 장치가 작용합니다







새로운 미쓰비시 중공업 실버 비둘기 피터 111 1960-5 버튼 하나로 가볍게 시작 강력한 210cc 엔진 11.5ps / 6100rpm 출발하여 50m의 주행 시간은 불과 6 초 이내에 8 리터들이의 대형 연료 탱크 게이지와 함께 한눈에 잔량을 알 속도계의 문자판의 외경을 크게하고 "턴 램프"와 "충전 램프」를 배치 후륜 카타 가지고 식으로 타이어의 제거가 용이








실버 비둘기 바비 표준 C-83 1957-10 경쾌하고 경제적 강제 공냉 사이드 밸브 엔진 125cc 전륜은 로커 암, 후륜은 스윙 암 식 완충 장치 후륜은 튜브리스 타이어에 펑크 걱정이 없다




실버 비둘기 바비 디럭스 C-83 1959-3 화려한 디자인 우아한 스타일 OHV 단기통 · 124cc 최대 마력 5.5hp / 6000rpm 미쓰비시 고유의 자동 변속기와 함께 그립 하나로 간단하게 운전을 할 수




실버 비둘기 바비 200 1961-2 
완벽한 성능을 갖춘 최고급 유틸리티 차량 
헤드 라이트 (12V40W)은 핸들을 잡은 채 왼손 그립에서 이단 전환 가능 
자동 변속기와 함께 그립만으로 운전할 수있는 
엔진 효율 좋은 OHV 
시트는 앉아 편안 지치지 않는 
완전 밀봉 챔버 커버 
다이나 스타터 채용으로 킥 필요 없음
실버 비둘기 바비 200-II 1961-10 4 사이클 OHV 엔진 탑재 엔진 출력은 6.5 마력까지 향상 셀 모터와 발전기의 두 기능을 맞춘 능률이 좋은 <다이나 스타터>를 장착, 버튼 하나로 가볍게 시작운전 라크 편리한 자동 변속기 실드 빔 40 와트의 밝은 헤드 라이트







실버 비둘기 130 1962 년 
바비 200II에 변하는 실버 비둘기의 본명 자동차
에어 스트림 라인으로 통일 된 현대적이고 스포티 한 스타일을 강조하고있는 
새로운 미쓰비시가 자랑하는 제트기의 풍동 실험실에서 태어난 125cc2 사이클 속도 92km / h · 최고 출력 8.0 마력 연료비 55km / L
실버 비둘기 135 1963 년 
리어 시트 아래의 수송 용 포장 상자는 넓은 공간에서 비즈니스에도 충분히 도움 
전에 시트 아래의 연료 탱크 잔량을 한눈에 알 편리한 <게이지>있는 
암흑에서 키 홀을 비추는 키 조명 램프 
손질이 필요없는 오일 버스 체인 
큰 17 인치 타이어는 험로를 날려도 피곤하지
실버 비둘기 피터 230 1961-6

가슴 고프出足와 ... 바람을 타고 타고 
스쿠터 최고 출력! 
11.5 마력은 최고 
차속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50m까지 불과 6 초 미만이라는出足의 아름다움 효율적인 OHV 엔진 진동이 적고 소리도 조용 셀 스타터 원터치 시동



실버 비둘기 C230 1962-7

오버 헤드 밸브 
210cc 4 행정 
최고 출력 11.5 마력 
균형 잡힌 바디 
부드러운 쿠션 
입증 된 샤프트 드라이브 
안정성이 좋은 대형 타이어 
운전이 편한 자동 변속기 
최고 속도 95km / h

실버 비둘기 240/140 1964 년 
일본 최초의 2 실린더 엔진을 탑재 
정교한 기능 아름다움 Vivid-look 스타일


운전 재미 기어 체인지 
뉴 아이디어의 트윈 헤드 라이트 
고속시에도 뛰어난 주행 안정성 
143cc · 9.2 마력 최고 속도 100km / h (240) 
125cc · 8.0 마력 최고 속도 95km / h (240)

실버 비둘기 바비 300 1959-10 엔진은 2 사이클 단기통 123cc 최대 출력 5.5ps / 5,400rpm 새롭게 전륜 브레이크가 장착되어 시속 35km에서도 8m 완전히 정지 미쓰비시 독특한 자동 변속기 포함






실버 비둘기 바비 300 1960-3 외관은 C-73을 기반으로 개량 특히 핸들, 계기판 주위를 크게 변경 한 모든 실용적으로 제작 된 스쿠터 벨트 매틱 토크 컨버터는 번거로운 클러치와 기어 조작 불필요 88,000 엔




새로운 미쓰비시 실버 비둘기 게일 10 1960 년라이트 스쿠터의 결정판 2 사이클 90cc Speed! 날카로운 대시 Soft! 달리는 소파 Smart! 플라스틱의 분위기 스쿠터와 오토바이의 접근 이 일어 10









새로운 미쓰비시 중공업 실버 비둘기 Gale 10 2 사이클 87cc 엔진을 탑재 한 라이트 스쿠터 새로운 미쓰비시 고유의 (자동 변속기)의 작용으로 귀찮은 변속 조작이 전혀 필요 없습니다



새로운 미쓰비시 실버 비둘기 CL10 1962-3 최고 수준의 성능 2 사이클 90cc · 5.0 마력 75km / h경쾌하고 아름다운 스타일 경쾌한 승차감 가볍고 견고한 바디 편리하고 쉬운 운전 상제







 
新明和흥업 포인터 에이스 PAT-II 형 250cc 1960 년 
스포티 한 스타일과 편안한 주행성을 겸비한 
2주기 트윈 엔진은 강력한 다이나 스타터를 내장
新明和흥업 포인터 코멧 175cc 1960 년 안락한 승차감과 4S의 매력! 4S는 ... 스타일, 스타트 대시 체력 초보입니다



新明和흥업 포인터 자전거 렛 125cc 1960 년 카탈로그에는 "양복 차림 탈 셋째 승용차"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3 개의 특허를 가진 나이트 하르트 식 프론트 쿠션 뛰어난 완충력을 발휘





포인터 세니아 PSB-V 형 125cc 1961 년 사업에 살아 레저를 즐길 시동 쉬운 타 첨부 기화기 공냉 2 사이클 단기통 엔진 123cc · 9.0ps / 6000rpm 변속기는 전진 4 단 로터리 식 최고 속도 100km / h









新明和흥업 포인터 래쉬 90cc 1960 년 50cc 급의 오토바이와 다르지 않는 간편함과 가격, 성능면은 125cc 갑자기 필적하는 엔진은 최고 출력 6.5ps / 4500rpm 각형 미터는 중립 램프, 충전 램프를 내장하는





新明和工業포인터 래쉬 90cc PF-IV 형 1961 년투톤이보기에도 발랄 함을 느끼게하는 스타일강력한 엔진은 6.5ps / 5500rpm 스타터가있는 기화기 편안한 시작 헤드 라이트 윗면에 설치된 속도계는 중립 램프, 충전 램프와 함께 매우보기 쉽 언제나 안전 운전을 즐길 수있다





新明和工業포인터 래쉬 90 PF-IV 형 1961 년 터프하고 스마트 스피디 50cc 급 오토바이와 변함없는 가격과 간편함 50cc 급 오토바이에서 허용되지 않는 두 명 타기도 래쉬이면 OK 고속 엔진의 단점 인 저속시의 불안정을 해소 한 고속, 저속 함께 강력한 성능, 강도 마력의 엔진 작동 간단한 3 단 로터리 식 변속기에서出足가속 등 성능면에서는 125cc 급의 주행






포인터 슈퍼 래쉬 90 PF-5T 형 1962 년 고속도로 시대의 실용 차 강력하고 끈기있는 수평 2 사이클 엔진을 탑재 89cc · 7.9ps / 7000rpm 오토바이 업계에서 처음으로 채용 한 플로팅 서스펜션 소음 효과 좋은 머플러 차량을 경량화 최고 속도 95km / h








얼룩말 자전거 모풋토 얼룩말 애완 동물 호 1961-3 
디럭스 · 경쾌한 플라스틱 커버를 사용 편리한 셀 모터가있는 
표준 · 최고 시속 70 킬로미터의 고성능 GM 엔진을 사용하여 스포티 한 오토바이
다이하츠 SOLEX 이른바 자전거 자전거입니다프론트 엔진 프론트 드라이브 ... FF입니다 프랑스에서 수입차입니다





다이하츠 Hallo (헬로) 배기량 49cc의 3 륜 자전거입니다 판매량도 적지 단명했다




츠바사 호 모델 GY 250cc OHV 츠바사 공업은 다이하츠의 2 륜 부문 다이 판매점에서 취급되고있었습니다



도쿄發動기계 토하쯔 해리 호 TA 형 1959-10TOHATSU HURRY 2 사이클 250cc 셀 발전기있는 스포츠 실용 만능 차





토하쯔 ARROW 애로우 호 LA-1 형 1959 년 2 사이클 125cc 엔진은 셀 발전기가있는 속도계 야간 주행중 시속 40km를 초과하면 지침의 색상이 "적색"로 변경 안전 운전을 촉구합니다



토하쯔 애로우 LA-2A 형 1961 년 뺨에 화살의 바람 소리가 난다! 125이라고하면 화살 각지 레이스를 장식 한 압도적 인 전적 강도 추구의 정점이라 불리는 경량 강판 프레임 공냉 2 사이클 123cc · 10ps / 6500rpm 건조 중량 115kg 최고 속도 110km / h









토하쯔 애로우 LA-2B 형 1962 년 역동적 인 배기음이 꿈을 격려 날카로운出足성장의 좋은 가속 5 킬로 달리면 조종은 마음대로 뱅킹 50도, 최고 속도 110km / h 이상 코너 워크와 속도가 모든 엔진은 2 사이클 10.3 마력 프레임 강도는 최대 적재량 45kg









토하쯔 트윈 애로우 125 LA3 형 1962 년 2 실린더 2 택시 신인 12ps / 7300rpm 머플러는 2 개의 풋 레스트 조절, 신체에 있던 승차 위치를 얻을 수 훤칠 탱크 모양, 스포츠 성을 강조 최고 속도 115km / h








토하쯔 애로우 호 LB-2 형 1958 년 2 사이클 125cc 이단 전환 식 연료 코크 새로운 설계에 의한 임무 가속 성능, 등판 능력, 최고 속도가 업강력한 고성능 엔진 8.0hp / 5600rpm 강인한 프레임 이상적인 경제 자동차








토하쯔 스포츠 125 LD3 형 1961 년

설계의 모든 과거의 레이스 기록 갱신을 목표로하고있는 
스피드 레이스, 모터 크로스 경주, 드래그 레이싱, 기록에 도전

토하쯔 스포츠 125 LD3 인치 1961 년 초와 거리에 도전! 125cc 스포츠의 결정판




2 사이클 2 기통 124cc · 15ps / 8000rpm 
(튠업 17ps / 8500rpm 마구네슈무 허브 브레이크로 안전성도 완벽 최고 속도 130km / h 이상



토하쯔 runpet 런 애완 동물 1960 년 이상의 오토바이 프레임에 넘치는 젊음! 경쾌하게 날아, 토하쯔 런 애완 동물! 2 사이클 50cc 4.5 마력 3 단 변속 셀 발전기 부착






토하쯔 런 애완 동물 CA 형 1960 년 혁명 아 등장! 속도뿐만 아니라, 조종 안정성도 블링 한 전후의 독창적 인 쿠션이 약속하는 대형 오토바이 수준의 제곱 기분 눈부신出足는 순간의 행복감에 끌어들이는 최고 시속 75km / h







시트는 세미 듀얼 시트 
라이더의 체격 규모에 관계없이 자유 자재 라이딩 포지션을 얻을 수있다

토하쯔 런 애완 동물 스포츠 50 1961 년 최고 출력 6.8 마력 전세계 어디에도 이렇게 고출력 50cc 시판 차량은 눈에 띄지 않는 최고 속도 100km / h 이상





제로 욘 가속 21.5 초 
총 무게 61kg 특수강 보라색 반지 프레임은 독창적, 가볍고 차체 강도도 최고

토하쯔 런 애완 동물 에이스 60 1961 년 런 애완 동물 <2 인승> 등장! 60cc · 5 마력 80km / H




30km 이여 안녕 ... 60cc이므로 제 2 종 원동기의 자격도 충분히 제한 속도는 40km 더블 시트 탠덤 즈텟뿌 프레임은 초콜릿 색




도쿄 발동기 토하쯔 뉴 버디 1959-8 2 사이클 90cc 자동 변속 장치 부착



토하쯔 뉴 버디 90 GB-3A 1961 년 
강력한 고성능 엔진 6ps / 5500rpm 
자동 변속 .. 오른손의 그립 조작만으로 속도는 마음대로 
편안한 스윙 암 타입 쿠션
도쿄 발동기 토하쯔 1962 년 발행 라인업 카탈로그 표지는 1962 년 3 월 2 일, 데이토나 비치 US 그랑프리 우승 차





도요타 모터 FH 형 150cc 2 사이클 1958 년 출력은 최대 8 마력 (5,500rpm) 전진 4 단 변속 센터 스탠드는 자동 발진 방지 장치 부착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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