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기타 일본 이륜차 업체 후지 자동차, 후지 중공업, 후지 기계 브리지 스톤 마틴, 마루쇼 자동차, 메구로 등

바이크 정비자료/바이크 스펙

by aRTBIKE 2016. 2. 9. 12:09

본문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기타 일본 이륜차 업체 후지 자동차, 후지 중공업, 후지 기계 브리지 스톤 마틴, 마루쇼 자동차, 메구로 등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후지 자동차 가스덴 후지 모터 200cc FB 형 2 사이클 단기통 엔진은 최고 출력 10.8HP / 5,500rpm



후지 자동차 후지 모터 BC 형 디럭스 스타터 발전기가있는 125cc 가스덴 SE-5 형 공냉식 2 행정 엔진 최고 출력 5.5HP / 5,000rpm 손가락 하나로 편안 시작






후지 중공업 허리케인 125 1957 년 공냉 2 사이클 단기통 · 123cc 기관 출력이 한층 향상 최대 마력 6.5hp / 5500rpm 타이어 사이즈가 다소 작아 승차 자세가 낮고 안정 전후 브레이크 슈 플레이트에 방진 고무의 신설하여 브레이크의 성능 이 한층 향상 클러치 미션의 개량에 의해, 기어 체인지가 원활하게되었다






후지 중공업 래빗 주니어 S-72 125cc 1956 년무면허 허가제 걸을 사람이라면 누구도 탈 강력한 2 사이클 엔진 최대 마력 5.0hp / 4800rpm킥 가볍고 쉽게 시작할 수있는 광고 캐릭터는 '키타하라 사에 구사 "






후지 중공업 래빗 주니어 S-82 125cc 1959 년 
진정 현대적인 투톤 그 화려한 성능과 승차감은 고장 모르는 내구성 
스타터 발전기 장비 
전조등의 전환은 고급차 수준의 다리 건널목 환 
전후 방향 지시등 라이트 첨부 
1L에 50km도 달리는 경제성 
광고 캐릭터는 「시라카와 유미 "
후지 중공업 래빗 주니어 S82 125cc 1960 년 똑똑한 바디 라인 모던 한 투톤 강제 공냉 2 사이클 엔진 123cc · 6.2ps / 5600rpm 오른손의 푸시 버튼을 누르면 바로 시동 그립 임무는 매우 간단한 조작만으로 누구나 사용할 수있는 전륜은 마찰 댐퍼, 후륜 스프링과 오일 댐퍼의 병용으로 전혀 좋은 여행






후지 중공업 래빗 주니어 S82 125cc 1960 년 간이 카탈로그

후지 중공업 래빗 주니어 S82S 125cc 1960 년셀 부착으로 버튼을 누르면 바로 시작합니다 2 사이클 엔진은 6.2 마력



후지 중공업 래빗 슈퍼 101 250cc 1957 년 프런트 펜더는 범퍼와 일체화되어 프로텍터는 펜더에서 차체 후부까지 돌려져 안전성을 확보 강력한 엔진은 250cc에서 7 마력 오일은 1.5 리터 들어가기 때문에 장기간 공급의 필요 없이 풀 커버 첸 완벽하게 커버 된 자동 급유 장치 부착






후지 중공업 래빗 슈퍼 흐름 101 250cc 현대적인 우아한 디자인 카멜레온 속도계는 야간 일정 속도를 넘으면 바늘의 색깔이 녹색에서 빨간색으로 변해 안전 속도로 이끌어줍니다 토크 컨버터 부착 리터 50km의 작은 연비








래빗 슈퍼 흐름 S101D-2 250cc 1958 년 토끼는 사륜차 같이 주차 브레이크가 붙어있어 언덕길 주차도 괜찮 엔진은 7 마력 파워 업 킥과 리프터가 연동되어 있기 때문에 킥은 가볍게 즉시 엔진이 걸리는 등의 전환은 제자리 걸음 식






후지 중공업 래빗 슈퍼 흐름 S101S 250cc S101의 개량형으로 스타터 발전기 부착 (셀 포함) 모델

후지 중공업 50cc 래빗 스칼렛 S102 1961 년 본격적인 50cc 미니 스쿠터 아름다운 2 톤 컬러 기능과 아름다움이 딱 악수하고 완성 된 우아한 스쿠터 스타일 부드러운 승차감, 우수한 성능, 높은 실용성 ... 전에 도 침대를 붙이고 적재 능력은 충분히 커버는 가볍고 강한 경질 폴리에틸렌







후지 중공업 50cc 래빗 스칼렛 S102 1961 년 간이 카탈로그

후지 중공업 래빗 스칼렛 S102 50cc 1961 년 
공냉 2 사이클 엔진 스타터 발전기가있는 
50cc · 3.5ps / 7000rpm 
자동 원심 클러치와 함께 그립 하나로 간단하게 운전할 수있는 
경쾌하고 고성능 
뒤쪽에 화물칸을 겸한 수송 용 포장 상자 이전 부에도 스마트 침대를 가진
후지 중공업 래빗 마이너 S201 1958 년 공냉 2 사이클 엔진은 90cc 하이 토크 형 참신한 스타일은 스포티하고 속도감 넘치는




후지 중공업 래빗 마이너 S201 1960 년 스포티 한 스타일, 모던 컬러 큰 바퀴 중심의 낮은 안정된 차체 편안한 쿠션과 부드러운 시트의 훌륭한 승차감 힘든 적재 능력 작업 편안한 그립 미션공냉 2 사이클 단기통 · 88cc · 5ps / 6200rpm훌륭한出足· 가속 · 등판 능력 놀라 울 정도로 몇 연비








후지 중공업 래빗 마이너 S201 1960 년 간이 카탈로그

후지 중공업 래빗 마이너 S201C 1961 년 성능과 사용 좋을이 만든 아름다운 디자인 두 사람의 스쿠터 2 인승으로 안전 쾌적한 드라이브를 즐길앞으로 가방 걸이 겸용의 침대가 있고, 쇼핑에는 바구니를 넣을 수 가능한 최고 시속 80km / h, 연비 75km / L, 등판 능력 18도





후지 중공업 토끼 90 S202 1963 년 스타일의 아름다움과 완전한 성능 스마트 경쾌한 래빗 출퇴근 비즈니스 및 레저에 매일을 최대한 즐길 수있는 2 사이클 단기통 · 88cc · 5.5ps / 6500rpm




후지 중공업 래빗 슈퍼 흐름 125 (S301 · 125cc)이륜의 승용차 세계로 뻗어 토끼! 세계 최초로 125cc 차량에 토크 컨버터가 붙습니다





래빗 주니어 S301 125cc 1960 년 흐르는듯한 유러피안 스타일 똑똑한 바디 라인과 우아한 투톤 컬러가 우주 시대에 딱 맞는 경쾌함 7.1ps / 5800rpm 최고 속도 90km / h 프론트 윙커 각형






래빗 주니어 S301 125cc 1964 년 신형 로터리 밸브 엔진은 상용 속도의 출력을 20 % 8ps / 6000rpm 최고 속도 92km / h 프론트 윙커 렌즈 형상이 타원에 변경된





래빗 주니어 투어링 S301 125cc 1964 년 주니어 S301 125cc 힘든 고성능 세계의 명차 투어링 S301 125cc 멋진 경쾌 세계의 명차





토끼 투어링 1965 년 
S402 150cc 
S302 125cc 
일본에서 최초의 본격적인 투어링 용 스쿠터 
역동적 인 스타일 
펄 화이트를베이스로하고 150 프레임 (적색), 125은 브라이트 블루 (파랑)를 배치 한 신선한 투톤 바디
래빗 슈퍼 흐름 S601 형 1960 년 공냉 2 사이클 엔진 11 마력 스쿠터 발전기 유체 토크 컨버터가있는 공기 스프링 (에어 서스펜션)는 불평없는 승차감





래빗 슈퍼 흐름 S601 형 1960 년 세계 정상을가는 속도 100km 스쿠터 무게 중심이 낮아 안정적인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스피드 주행 가능한 강력한 스타터 발전기 따라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시동 안전을 위해 앞뒤로 주차 빛을 가진 언덕길 등의 주차에 필요한 주차 브레이크도 붙어있다








래빗 슈퍼 흐름 S601 형 1960 년 간이 카탈로그

래빗 슈퍼 흐름 S601 형 1961 년 똑똑한 차체에 투톤 세계 최고의 간다 디럭스 스쿠터! 최고 시속 100km 최대 등판 능력 18도 쿠션은 최고, 에어 서스펜션 시작부터 전속력까지 무단 변속 체인의 수명은 영구적 인 안정이 좋은 사이드 스탠드와 함께 주차 브레이크와 함께 언덕길 주차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래빗 슈퍼 흐름 S601 200cc 1966 년 항공기 만들기의 기술이 낳은 래빗 기능적인 럭셔리 스타일 유체 트 르콘 변속에 에어 서스펜션 시속 100 킬로미터도 나오는 강력한 신기술! 날카로운出足그립 조작만으로 변속 자재






후지 중공업 래빗 슈퍼 흐름 S601 · 200cc 1966 년 기능 넘치는 럭셔리 차량 2 사이클 11 마력 엔진 탑재





후지기계 로드 킹 RK125cc 1959 년 새로운 디자인으로 깔끔한 스타일 공냉 2 사이클 HC 형 엔진은 다이하츠 · 츠바사 제 최고 속도 90km / h



브리지 스톤 챔피언 3 인치 1961-1 흑표 오토바이 ... 정교한 순 오토바이 스타일 배기량 49.6cc · 4.1ps / 7000rpm 125cc 급의 등판 능력과出足지치지 않는 부드러운 승차감 조작 상태를 한눈에 알 미터 패널 가격은 셀 포함 59,000 엔 ​​킥 식 53,000 엔









브리지 스톤 챔피언 3 형 디럭스 1962 년 캐릭터는 "약간 불량"(웃음) 이 시대의 오토바이 타기의 이미지에 어울린다 53cc 4.5ps 모델과 50cc 4.1ps 모델이 그다지 의미가 없을 것이지만, 53cc는 제 2 종 원동기에서 두 인승 있으며, 제한 속도도 UP!





브리지 스톤 챔피언 호머 1963 년 힘의 비밀 전통의 강제 공냉 엔진 자동 원심 클러치 부드러운 운전 50cc 전사 호머 53cc 전사 호머 디럭스가






브리지 스톤 90 1964 년 질풍을 일으키는出足!200m를 달리는 데 13 초 플랫 2 사이클 자연 냉각 로터리 디스크 밸브 장착 88cc · 7.8PS / 7,000rpm 기본 킥 방식으로 시작은 쾌조 대형 130mm 브레이크 허브 안전 최고 속도 95km / h 定地연비 75km / L 현금 정가 76,000 엔










브리지 스톤 1966 년 50 투어링 50cc · 5.2PS / 8,500rpm · 최고 속도 85km / h 90 투어링 88cc · 7.8PS / 7,000rpm · 최고 속도 95km / h





마틴 HS.2 250cc 1958 년 엔진은 정평의 2주기 고성능 엔진 완전히 밀폐 된 미려한 첸 경우 이 카탈로그는 다른 NB2 200cc / V 125CC도 실려있다



丸昌자동차 공업 에코 호 2 사이클 50cc 하이힐도 탈 일본 최초의 핸드 스타트 오토바이 이후 혼다 슈퍼 커브가 히트하면서 각사의 오토바이는 사라져갔습니다





마루쇼 자동차 제조 라일락 호 LS18 250cc 1959 년이 시분에는 특별한 V 형 2 신경 등 엔진, 샤프트 드라이브




마루쇼 자동차 제조 라일락 호 CF40 125cc 1959 년125cc도 V 형 2 신경 등 엔진에서 참신한 디자인입니다



라일락 500cc R92 형 1964 년 고속도로 시대의 오토바이 전통의 샤프트 드라이브 시스템과 V 기술을 더욱 살린 수평 대향 2 기통 엔진 쯔인캬부의 뛰어난 고속 가속 내구력 3 포인트 더 좋은 안정성과 승차감을 맛볼 공냉 4 사이클 OHV 定地연비 40km / L 최대 출력 35.6ps 최고 속도 160km / h








미야타 제작소 아사히 호 KA125 CCⅡ 형 1956 년 1 월 122cc · 5PS / 4300rpm · 최고 속도 75km / h



미야타 오토바이 OA 형 125cc 1961-12 세루쯔인 4 단 변속 용맹스러운 비룡을 연상시키는 대담한 바디 라인 2 사이클 병렬 2 기통 엔진의 균형은 4 사이클 4 기통에 해당하는 124cc · 10.5PS / 8000rpm 전후 고리 허브는 알루미늄 다이 캐스트 제 최고 속도 105km / h






미야타 제작소 미야펫토 20 인치 1959-10 50cc 2 사이클 엔진 부분이 커버되어 있으므로 기름으로 얼룩 걱정없이 프레임의 내부를 연료 탱크에 한 합리적인 설계


미야펫토 B 형 슈퍼 디럭스 50cc 1961-6 50cc / 셀 부착 / 3 단 변속 만족스러운 마력과 경제성4.3ps / 8000rpm 강력한 모노코크의 바디 어떤 길도 OK 최고 속도 75km / h 현금 정가 62,000 엔







미야펫토 B 형 표준 50cc 1961-9 누구나 부담없이 탈 엔진 부분에 커버가되어 있으므로, 옷의 얼룩 걱정이없는 정평의 고성능 엔진 4ps / 7500rpm 스티어링 헤드에서 뒤 펜더까지 원 보도의 프레임 디자인은 안정감과 내구성을 가진체인 케이스는 완전 밀폐 현금 정가 51,000 엔







미야펫토 B 형 디럭스 50cc 1961-9 2 사이클 / 50cc / 셀 부착 / 3 단 변속 프레임과 탱크 일체형 구조 앞뒤 바퀴 모두 오일 댐퍼 부착 최고의 승차감 현금 정가 57,000 엔





미야펫토 마미 1961-9 2 사이클 50cc / 셀 부착 · 자동 변속 강제 공냉 3.5ps / 7000rpm 살롱 분위기의 승용차! 전체 플랫 플로어 이니까과가는 않고 탈 다목적 프런트 바구니 몸은 부드러운 색조






미야펫토 마미 90cc / 50cc 1961-10 2주기 셀 스타터 / 자동 변속 강제 공냉 5.5ps / 6500rpm (90) 뒷면은 광고 노래 "미야타의 미야펫토"의 악보




메그 아르고스 350YA 형 1959 년 
오늘날의 상용 내일의 드라이브에! ! 
500cc의 성능과 250cc의 경쾌함을 겸해 갖춘 만능 차! ! 
아르고스 (ARGUS)는 
그리스 신화의 '백 눈을 가진 거인 "의 의미
메구로 제작소 메그 500cc 체력 K 형 1960 년메그 독특한 직선으로 조합 한 참신한 디자인으로 외관의 아름다운 진정 차 직립 2 기통 OHV · 497cc · 33ps / 6000rpm (표준) 쯔인캬부 장비 스포츠는 39ps / 7000rpm 로터리 식 4 단 미션엔진과 미션은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보수 정비도 쉽게 최고 속도 180km / h (스포츠)







메그 250cc OHV 주니어 S7 형 1960 년 안정적인 성능 · 호쾌한 승차감 K 형 엔진은 고장이 적고, 저속 회전시 토크가 큰 직립 2 기통 248cc · 13.5ps / 5450rpm 로터리 식 4 단 미션은 간단한 밟아 조작으로 도로 상황에 따라 속도와 안전한 드라이브를 즐길 수있는 강력한 셀 스타터 따라 엔진은 버튼 하나로 확실하게 시작하는 최고 속도 105km / h






야마구치 모터 야마구치 오토 애완 동물 AP-10 형 1958 년 50cc · 2.8HP / 6,500rpm 정가 49,000 원야





야마구치 오토 애완 동물 파이터 F1 1962 년 2 명의 <55cc> 파이터 탄생 경쾌한 모드 투톤 탠덤 시트를 붙이면 2 인승있는 편안한 승차감의 전 후륜 오레오 식 서스펜션 가볍고 튼튼한 백본 형 프레스 프레임 2 사이클 단기통 · 4.5ps 시동 방식 · 킥 식 최고 속도 75km / h









야마다輪盛館호스쿠 호 250로드 붐 AC 형 1959 년 9 월 싸고 튼튼하고 타고 좋은 승용차 2 스트로크 엔진의 단점이 해소 된 고성능 유틸리티 차량 핸들의 진동 방지에 일본 최초의 스티어링 댐퍼를 장착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