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사고처리와 그에 따른 수리였는데 까다 보니 이건 뭐 사고로 인한 데미지보다 원래 차량 상태가 더 가관....
도대체 뭘 오버홀했다는 건지...엔진/프론트포크/캘리퍼 등 하나도 최근에 오버홀 된 것은 없었다.
차주에 따르면 전주인이 분명 판매 전 오일을 교환했다고 들었고 구매후 100Km정도 주행했다는데 오일이 정상치의 반도 안되고 엔진음은 쇠때리는 소리가 난다.
기가 막힌 배선상태며 엔진 스프레이 도색에 어처구니 없는 리어튜브 사이즈까지 아주 조합이 매끈하다.
세팅도 안된 FCR에 핸들바꾸고 탱크 도색하면 커스텀인가?
전체적으로 더 디테일하게 점검한다면 얼마나 많은 문제가 나올지 궁금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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