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의뢰 : CG125 탱크 장착/시트 교환/차대 가공/라이트, 계기판 교환/머플러 교환/기타 작업
연료 드레인 후 파츠 분리.
차주가 도색해서 가져다준 탱크의 상태.
깨끗했다는데 왜 내부의 수분이 저렇게 많은 지는 의문.
리어 차대 및 기타 불필요한 브라켓류와 간섭이 있는 부분들을 모두 절단.
미리 밴딩해 둔 차대와 연결봉을 시트 길이에 맞추어 차대 기본 형태 제작.
장착할 탱크와 간섭이 있는 기존 탱크 마운트도 절단.
탱크 폭에 맞게 탱크 마운트 키트를 제작, 장착
탱크와 시트 피팅.
탱크 고정용 프라켓 제작 용접.
탱크 높이, 시트 결합부 등 세부적인 라인 점검.
윙카 브라켓 용접.
시트 고정 프레임과 테일램프 브라켓 용접.
헤드라이트 임시 장착.
매니폴드를 연장할 관 가공 후 밴딩.
기존 매니폴드에 결합 후 각도 확인.
슈퍼 트랩 엔드의 위치 설정.
이경 어댑터 제작 후 용접.
머플러 고정 브라켓 용접.
머플러 각도 확인 및 간섭부위 점검.
머플러 표면 폴리싱.
이경 어댑터와 머플러 엔드를 고압 밴드로 고정.
리어 윙카 장착.
시트 고정부 가공.
탠덤에 알맞은 프리로드 조절.
탱크 고정 볼트가 시트 가이드를 겸하도록 부싱과 볼트를 가공해서 전용으로 제작.
AIS제거 후 탱크와 세조기 장착.
차주가 고른 에이스웰 계기판.
전체 배선을 간소화하여 계기판의 풀 기능을 모두 구현하면서 9핀 커넥터 하나로 연결되도록 배선 구성.
순정 릴레이는 LED 윙카의 부하를 감지하지 못한다.
LED윙카에 맞는 전자식 릴레이로 교환.
배선작업은 항상 어지럽다.
배터리 연결.
RPM 설정.
헤드라이트는 상하향이 따로 없는 구조.
헤드라이트가 너무 앞으로 나와있는 것 같다는 차주의 의견에 따라 헤드라이트 마운트를 가공.
휠 교환, 휠 카라 수정, 포크 부츠 장착.
테일램프 불량으로 수리를 해보려고 했으나 케이스가 접착되어 있어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기로 함.
마운트 재가공 후 루카스 테일램프 장착.
시거잭 및 폰 거치대 장착.
PC 4T 판재 레이저 커팅으로 사이드 판넬 제작.
사이드 판넬 부착 후 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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