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 증상 : 오일 압 경고등 점등(오일 압 경고등이 들어오는 게 아니라 인디케이터가 빠져서 중립 등이 비쳐 보인 것/문제는 시동 전에는 오일 압 경고등이 들어와 있다가 시동을 걸어서 유압이 걸리면 꺼져야 하는데 처음부터 안 들어오는 게 문제)
작업내용 : 유압센서 수리/인디케이터 재배열 및 고정 부싱 수리/경화된 연료호스 교환/번호판 백플레이트 장착
차명 | CB750FOUR | CB750FOUR-II | CB750FOUR-K | EARA |
형식 | CB750 | CB750F | CB750F | CB750A |
출시 연도 | 1969 | 1975 | 1977 | |
모델 년도 코드 | K0 | F1 | K7 | A2 |
전체 길이 (m) | 2.16 | 2.215 | 2.285 | 2.26 |
폭 (m) | 0.885 | 0.86 | 0.885 | 0.855 |
전체 높이 (m) | 1.12 | 1.185 | 1.23 | |
최저 지상고 (m) | 0.16 | 0.135 | 0.14 | 0.15 |
휠베이스 (m) | 1.455 | 1.475 | 1.48 | 1.475 |
차량 중량 (kg) | 235 | 250 | 255 | 262 |
60㎞ / h 정지 주행 연비 |
32km / L | 29km / L | ||
최소 회전 반경 (m) | 2.5 | 2.6 | ||
원동기 형식 명 | CB750E | |||
엔진 형식 | 공냉 4 스트로크 2 밸브 SOHC4 기통 | |||
총 배기량 | 736cc | |||
내경 x 행정 (mm) | 61.0x63.0 | |||
압축비 | 9 | 9.2 | 7.7 | |
기화기 | PW28x4 기 | PW24x4 기 | ||
최고 출력 | 67ps / 8,000rpm | 65ps / 8,500rpm | 47ps / 8,500rpm | |
최대 토크 | 6.1kg-m / 7,000rpm | 5.9kg-m / 7,500rpm | 5.0kg-m / 6,000rpm | |
시동 방식 | 셀 킥 병용 식 | |||
점화 방식 | 포인트 | |||
윤활 방식 | 드라이 섬프 | 웨트 섬프 | ||
윤활유 용량 | 3.5L | 5.5L | ||
연료 탱크 용량 | 19L | 17L | 19L | |
클러치 | 습식 다판 코일 스프링 | 3 요소 1 단 2 상형 | ||
변속 방식 | 왼발 작동식 반환 | |||
변속기 | 상시 치합 5 단 | 상시 치합 2 단 | ||
1 단 | 2.5 | 2.263 | ||
2 단 | 1.708 | 1.52 | ||
3 단 | 1.333 | 스톨 토크 대비 2.2 |
||
4 단 | 1.036 | |||
5 단 | 0.939 | |||
1 차 감속비 | 1.708 | 1.419 | ||
최종 감속비 | 2.688 | 3.176 | 2.733 | |
프레임 형식 | 더블 크래들 식 | |||
서스펜션 | 텔레스코픽 ( 전 ) / 스윙 암 ( 후 ) | |||
캐스터 | 27.0 ° | 28.5 ° | 29.0 ° | 28 ° |
트레일 (mm) | 85 | 119 | 124 | 115 |
타이어 (전) | 3.25H19-4PR | 3.50H19-4PR | ||
타이어 (후) | 4.00H18-4PR | 4.50H17A-4PR | ||
브레이크 (전) | 유압식 싱글 디스크 | |||
브레이크 (후) | 드럼 | 유압식 싱글 디스크 | 드럼 | |
표준 현금 가격 | \ 385,000 | \ 498,000 | \ 489,000 | \ 538,000 |
2020 #116 HONDA MSX125 (0) | 2020.08.23 |
---|---|
2020 #113 HONDA Z50J LTD Monkey (0) | 2020.08.05 |
2020 #110 YAMAHA SR400 Brat Style Custom (0) | 2020.08.01 |
2020 #106 YAMAHA SR400FI (0) | 2020.08.01 |
2020 # 103 YAMAHA SR400FI (0) | 2020.07.0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