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잔여 작업 마무리 중인데 갑자기 시시바 관련 문의가 많이 오더니 급기야 가와사키 W800에 장착할 시시바 제작 의뢰를 받았다.
W용 시시바는 현재 판매되는 상품이 없고 어차피 W800과 W650, W400은 리어 차대 부분이 같기 때문에 제작 데이터를 남겨두면 차후에 제작할 일이 있을 때 편리할 것 같아 수주를 받았다.
차주가 강릉에 있어 직접 방문이 어렵기 때문에 원하는 형태와 재질을 카톡상담으로 진행하여 제작.
차주가 보낸 W용 시시바의 사진.
사진과 유사하게 하되 백레스트는 없고 재질은 스테인레스, 높이는 45Cm 정도로 해달라는 요청.
차주의 차량사진.
그랩바가 장착되어 있어 동시 사용은 어렵다고 안내.
차주가 대략적인 라인과 윙커의 간섭을 고려해 달라는 설명을 보냈다.
마침 W입고차량이 없었기 때문에 W800용 캐리어의 치수를 참조했다.
대략적인 형태를 모델링.
제작 컨펌을 위해 차주에게 렌더링 이미지를 보냈고 가로바만 환봉으로 바꾸고 형태는 이대로 제작 진행하기로 결정.
15파이 스테인레스 환봉을 치수에 맞게 자르고 마킹하고 밴딩 하여 기본 형태를 제작.
구조적인 견고함에 필요한 가로바 용접.
레이저 커팅한 쇽 마운트 측 고정브라켓.
쇽 마운트 측 고정브라켓과 뒤쪽 고정부를 가공하여 용접.
완성된 시시바 피팅 확인을 위해 비슷한 윙커가 장착된 W650을 타는 순효를 호출.
캐리어가 장착되어 있었기에 리어 휀더까지 분리 후 시시바 피팅.
리어 휀더를 뗀 김에 아껴두었던 순정품으로 교환해주었다.
별다른 수정 없이 각도만 조정하여 작업을 마치고 발송 완료.
발송 후 차주분이 보내주신 장착사진.
2021 #92 HD Sportster 883 (0) | 2021.09.11 |
---|---|
2021 #90 YAMAHA DT100 (0) | 2021.09.04 |
2021 #88 YAMAHA SR400FI (0) | 2021.08.31 |
2021 #86 KAWASAKI W650 (0) | 2021.08.31 |
2021 #85 YAMAHA SR400FI (0) | 2021.08.3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