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 Specifications and Features
ENGINEERING | DIMENSIONS AND CAPACITIES |
Motor Type | Permanent magnet, direct drive |
Peak Output | 490W |
Torque | 11.8 lb.-ft./16 Nm |
Drive | Front-wheel drive |
Max Speed | 15 mph |
Battery Capacity | 6.8Ah |
Charge Time | 3.5 hours (110v) |
Range | Up to 12 miles |
Wheelbase | 29.2 inches |
Length (ready-to-ride / folded) | 38.1 inches / 29.2 inches |
Height (ready-to-ride / folded) | 35.0 inches / 21.1 inches |
Width (ready-to-ride / folded) | 17.2 inches / 3.7 inches |
Seat Height | 24.5 inches |
Weight | 41.3 lbs. |
15 mph = 24.14 Km/h
12 miles = 19.31 Km
41.3 lbs = 18.7kg
만약 수입이 된다면 최근 고환율 때문에 995달러라는 가격이 시장에서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좀 의문이긴 하다.
뭐 모토콤포의 전기버전 오마쥬가 어쩌구 하는 이야기는 의미 없다고 생각이 되고 스펙도 바이크라고 하기엔 어색하다.
다만 거의 완벽하게 가방형 디자인으로 변신되는 시트형 킥보드라고 본다면 외형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한 컴팩트 퍼스널 모빌리티라는 면에서 한동안 인기를 끌 것 같다.
어쨌든 바이크 형태를 갖췄다는 점에서 기술적으로 주의 깊게 볼 점은 전륜구동.
그동안 2륜형 모빌리티에서 전륜구동형이 거의 없었다는 것을 고려할 때 어떤 특성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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