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 것 중 가장 상태가 좋지 않은 CB400SF이다.
엔진압이 정상의 1/3정도 밖에 나오지 않아 초기 시동성이 형편없는데다 군데군데 하자가 많다.
거의 신품인 중국산 계기판이 달려있었다. 요즘은 순정 계기판은 찾아보기 힘들정도다.
연식만큼의 상태를 보여준다.
블로바이 호스 이탈.
에어클리너 하우징 내부 오염
워터펌프 주변에서 오일이 샌다.
에어클리너 하우징 고정 상태.
CDI 배선에서 타이트 하게 선을 따서 퓨즈를 달아 놓았다.
리밋컷이라고 한 것 같다.
미라쥬 250용으로 보이는 레귤레이터와 귀뚜라미 소리가 나는 윙카릴레이, 제네레이터 커넥터 과열의 흔적.
개념없는 퓨즈들.
캬브 상태 점검 시작.
리턴케이블은 이미 끊어져 있다.
스로틀케이블도 상태가 좋지 않다.
라디에이터 호스에서 냉각수도 샌다.
탱크에 들어 있던 휘발유를 빼냈다.
탱크 내부도 상태가 영....
부러진 라이트 스테이. 가운데 부분이 아예 없어져 버렸다.
한 눈에 보기에도 심각한 냉각수캡
냉각수인지 녹물인지 모를지경.
냉각수의 색상이 냉각라인 내부의 상태를 말해준다.
그래도 캬브 내부 부품들은 상태가 양호했다.
모두 분리하여 깨끗하게 청소.
휘발유가 새는 플롯챔버 커버의 오링은 실리콘을 발라 놓은 상태라 교체해야 한다.
차주와 수리 관련 이야기를 진행하다가 더 투자를 하는 것은 무리라고 판단하여 수리를 중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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