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650이나 W800이나 비교적 엔진헤드 쪽 누유가 잦은데 신품 가스켓을 교환해도 2만 Km 이내에 누유가 또 생기는 경우를 여러 번 보았다.
베벨기어 쪽 누유는 수리도 간단하지 않아 오링 하나를 교환하기 위해서 베벨기어 박스를 통째로 들어내야 한다.
그래서 약간의 누유는 감안하고 오일량을 체크하면서 타도 별 문제없다고 이야기하곤 한다.
또한 베벨기어박스를 들어내면 아무래도 기어박스 소음이 조금 커지는 경우도 있어 민감한 차주들은 잘 선택할 필요가 있다.
이상증상 : 헤드커버 가스켓 부근 누유/베벨기어 어퍼 어져스터 부분 누유/유압센서부 누유
작업의뢰 : 누유 부분 수리/체인슬라이더 교환/클러치디스크 교환/오일교환
작업내용 : 체인슬라이더 교환/헤드커버 가스켓 교환/베벨기어박스 분리 후 어퍼 오링, 로워 가스켓 교환/클러치 디스크, 클러치커버 가스켓 교환/오일교환/유압센서 씰링 교환/플러그, 플러그홀 오링 교환/오일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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