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호칭 | GROM | 그롬 | ||
차명・형식 | 혼다 EBJ-JC61 | 혼다 2BJ-JC75 | 혼다 2BJ-JC92 | |
연형・기종명 | 2013 · GROM125D | 2016 · GROM125G | 2017 · GROM125H | 2021 · GROM125AM |
전장(mm) | 1760 | 1755 | 1760 | |
전폭(mm) | 755 | 730 | 720 | |
전고(mm) | 1010 | 1000 | 1015 | |
축거리(mm) | 1200 | |||
최저 지상고(mm) | 160 | 155 | 180 | |
최소 회전 반경(mm) | 1900 | |||
시트 높이(mm) | 750 | 760 | 761 | |
차량 중량(kg) | 102 | 104 | 102 | |
승차 정원(사람) | 2 | |||
60㎞/h정지 주행연비 | 63.2km/L | 62.7km/L | 63.5km/L | |
WMTC 모드 값 | 67.6km/L(클래스 1) | 70.5km/L(클래스 1) | 67.1km/L(클래스 1) | 68.5km/L(클래스 1) |
엔진 형식 | JC61E | JC75E | JC92E | |
엔진 종류 | 공냉 4행정 SOHC 단기통 | |||
총배기량(㏄) | 124 | 123 | ||
내경 x행정(mm) | 52.4×57.9 | 50.0×63.1 | ||
압축비 | 9.3 | 10 | ||
최고 출력 | 7.2kW〔9.8ps〕/7,000rpm | 7.4kW〔10ps〕/7,250rpm | ||
최대 토크 | 11Nm〔1.1kgf・m〕/5,250rpm | 11Nm〔1.1kgf・m〕/5,500rpm | ||
시동 방식 | 셀프식 | |||
연료공급장치 형식 | 전자식 연료 분사 장치 | |||
점화장치 형식 | 풀 트랜지스터식 배터리 점화 | |||
윤활 방식 | 압송 비말식 병용식 | |||
연료 탱크 용량 | 5.5L | 5.7L | 6.0L | |
클러치 형식 | 습식 다판 코일 스프링식 | |||
변속기형식 | 상시 맞물림식 4단 리턴 | 상시 맞물림식 5단 리턴 | ||
변속비(1속) | 2.5 | 2.846 | ||
변속비(2단) | 1.555 | 1.777 | ||
변속비(3단) | 1.15 | 1.315 | ||
변속비(4단) | 0.933 | 1.034 | ||
변속비(5속) | 0.843 | |||
감속비(1차/2차) | 3.350/2.266 | 3.040/2.533 | ||
캐스터각/트레일량 | 25°00'/81mm | |||
타이어(전) | 120/70-12 51L | |||
타이어(후) | 130/70-12 56L | |||
브레이크 형식(전) | 유압식 디스크 | |||
브레이크 형식(후) | 유압식 디스크 | |||
서스펜션 방식(전) | 텔레스코픽 | |||
서스펜션 방식(후) | 스윙 암식 | |||
프레임 형식 | 백본 | |||
메이커 희망 소매 가격 (세금 별도) |
295,000엔 | 320,000엔 | 325,000엔 | 350,000엔 |
YAMAHA XT250 3Y5 Specification (0) | 2023.01.09 |
---|---|
HONDA TLM250R Specification (0) | 2021.09.17 |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해외 이륜차 제조 업체 Benelli, DUCATI, Norton, TRIUMPH, Harley-Davidson 등 (0) | 2016.02.09 |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기타 일본 이륜차 업체 후지 자동차, 후지 중공업, 후지 기계 브리지 스톤 마틴, 마루쇼 자동차, 메구로 등 (0) | 2016.02.09 |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기타 일본 이륜차 업체 산키공업, 새로운 미쓰비시 중공업, 메이와흥업, 다이하츠, 토하쯔, 토요 모터 등 (0) | 2016.02.09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