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예전에 정비를 했던 템프터가 핸들부,리어타이어,스캬튠을 위한 배터리케이스 제작 등을 위해 입고.
리어타이어를 듀얼 타입으로 교환. 던롭제.
배터리 케이스 제작을 위한 치수측정.
전장계 부품 일부의 위치이동이 필요하다.
측정된 치수를 바탕으로 배터리 케이스를 설계하고 모델링.
배터리는 처음에 YTX9A-BS를 사용하려고 했으나 세로사용과 용량을 고려하여 YTZ10S로 결정.
기존의 시트락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점.
커팅한 2T SUS판을 설계에 따라 절곡.
가능한 배터리 간섭을 줄이기 위해 슬림너트로 고정.
이 볼트는 몇년전에 주문제작한 볼트인데 주로 카울고정에 사용되었으나 높이가 낮기 때문에 여러 용도로 잘 사용하고 있다.
배터리 케이스 장착. 총 5개의 지점으로 고정되도록 제작하였으나 장착편의성과 안정성에서 문제가 없어 3지점 고정방식으로 변환.
처음엔 볼트로 고정하려고 했으나 너트와 배터리의 간섭으로 최종적으로는 용접으로 처리.
위치 이동된 CDI.
시트락까지 이식가능하도록 했기 때문에 기존의 시트를 그대로 사용하면 된다.
핸들라이저 가공.
이전에는 앤트리온의 포크클램프형 핸들라이저가 되어 있었는데 고급아이템임에도 핸들고정이 약하다는 판단에 핸들라이저를 교환하기로 하였다.
핸들라이저와 핸들 장착.
차주가 보낸 1인치 핸들은 몇가지 문제로 사용이 불편하여 차주와 의논 후 기존의 핸들을 사용하기로 결정.
58파이 오픈필터는 맞는 것이 없어 55파이 오픈필터를 확장작업하여 장착하고 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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