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스즈키 (오토바이)로드 스포츠 2 스트로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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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식 직기 다이아몬드 무료 호 60cc 1953 년강 쾌, 아름다움, 삼박자 갖춘 공냉 2 사이클 60cc 엔진은 2 마력 전력 손실이 적은 「더블 스프로킷 구동 '에서 최고 속도는 65km / 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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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다 호 ST-5 형 1958 년 백만명의 실용 차! 2 사이클 125cc 현금 정가 125,000 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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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코레다 세루쯔인 1959-7 세계 최초로 성공했다 125cc2주기 트윈 엔진은 최대 10 마력으로 시속 110 킬로미터를 표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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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다 트윈 에이스 1960 년 246cc 2 사이클 2 기통 엔진 이 1960 년 패션은 1975 년대 족의 표본 있습니까? (웃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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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코레다 트윈 에이스 250cc 기품 높은 동적 디자인 확실한 효과가있는 제동 오일 브레이크 트윈 엔진 2 기화기 최고 시속 130 킬로미터 셀 발전기는 영하 15도에서도 확실하게 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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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코레다 250TC 1963 년 스마트하고 세련된 디자인 트윈 엔진에 이상적인 2 기화기를 채용 공냉 2 사이클 248cc · 20ps / 8000rpm 속도를 겨냥해 동시에 장거리 주행에도 지치지 않는 라이딩 포지션 쿠션을 선정 연비 도 리터당 70 킬로미터 월등히 경제적 가벼운 셀 시작 날카로운出足군군 뻗어 가속성 화려 최고 속도 140km / 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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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코레다 125SK · SL 1962 년 기능적이고 속도감 넘치는 디자인 셀 시작의 경쾌함 역동적 인 가속과 속도! 험로를 아랑곳하지 않는 쿠션 SK 고성능 트윈 엔진 최대 출력 11.5PS 0 → 200m12.57 초 SL, 단기통 롱 스트로크 엔진 실용적인 경제 자동차,定地연비 70km / 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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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125S S30 1964 년 세계 GP 레이스 <스즈키> 압도적 인 승리! 그 놀라운 실적을 <승용 타입> 화 고성능 2 사이클 트윈 엔진 124cc · 12ps / 7500rpm 셀 가벼운 시작 4 단 로터리 미션 최고 속도 110km / 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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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B100 1965 년 차명과 100cc 말하고 싶은 곳입니다 만, 배기량 118cc입니다 각 메이커가 다양한 배기량으로 승부하는 시대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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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울프 90 울프 125 1969-4 남자를 내기 동적 시스템 2 스트로크 두 기통 2 캡, 엔진의 슈퍼 스포츠 90가 86,000 엔, 125가 13,800 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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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250 T10 1964 년 세계 GP 레이스를 이기고 세계에 그 우수성을 입증 한 <스즈키 2 사이클> 트윈 엔진 246cc · 22ps / 8000rpm 예리한 스타트 대시! 적절한 기어비의 4 단 미션 최고 속도 140km / 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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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250 T20 1965 년 247cc 2 사이클 2 기통 엔진은 최대 25ps / 8,000rpm SS1 / 4 마일 15.5 초 100 마일의 벽에 액셀 전개 최고 속도 160km / 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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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T500 1968 년 호쾌한 파워 고속도로의 왕자 최고 속도 180km / h 최고 출력 47ps / 6500r.pm 최대 토크 5.5kg-m / 6,000rpm 0 → 400m 13.0se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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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500 대형 카탈로그입니다 이 연령대의 스즈키 (오토바이) 카탈로그는 줄줄 종이의 대형 물이 많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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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GT 시리즈 1974-11 이미지는 GT750 수냉 2 스트로크 3 기통 엔진 738cc 최고 출력 67ps.6,500rpm GT750, GT550, GT380, GT250, GT185, GT125, GA50 라인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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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로드 스포츠 1978-6 GT380 / RG250 / RG185 / RG125 / GP125 / GT100 / RG50 타운에서 고속도로로,身ごなし도 경쾌하게 달릴 모터 사이클, RG185 2 스트로크 2 기통 184cc · 21ps / 7300rpm 미션은 5 단 리턴 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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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GT380 1978-7 대형 이륜 면허 취득이 곤란해진 1976 년 이후 400cc 이하의 중형 2 륜이 인기가되었습니다 엔진 냉각은 "라무에아"방식을 채용 혼다 CB400FOUR (FOUR-Ⅰ / FOUR-Ⅱ) 와 스즈키 GT380 인기를 2 분하고있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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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250E 1978-10 성형 캐스트 휠 채용으로 기동성이 더욱 선명 저속에서 고속까지 부드럽게 회전하는 파워 리드 밸브의 병렬 트윈 엔진 엔진 파워를 효율적으로 이끌어내는 날카로운 터치의 6 단 미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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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250E / 185 / 125E / 50E / GP125 1981-1 GP125 민첩한 움직임 컴팩트 한 디자인, 타고 용이성 중시 라이딩 포지션 단순 기계 민첩성을 발휘하는 2 사이클 단기통 하이 토크 엔진123cc · 14ps / 80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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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250E 1981 년 파워 리드 밸브의 병렬 트윈 엔진 247cc의 배기량에 30 마력의 최고 출력을 표시 미션은 6 단 리턴 식 프레임은 충분한 강성을 가진 세미 더블 크래들 타입 스즈키 성형 캐스트 휠을 장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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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50 1977 년 레이싱 머신 RG500의 네이밍을 물려받은 스프린트 자전거 용맹스러운 미니로드 스포츠 파워 리드 밸브 방식의 엔진 6.3ps / 8,500rpm 기본 5 단 미션 클러치 조작 랙 & 피니언 식을 채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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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50 1978-8 색상 변경 블랙 신제품 옵션 부품에 카울링, 방풍, 머드 가드, 운동 경력, 센터 스탠드가있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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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50E 1981-2 지금까지 50cc를 초과 한 새로운기구 안티 노즈 다이브를 탑재 한층 업그레이드 된 미니로드 스포츠 2 스트로크 단기통 · 49cc · 7.2ps / 9000rpm 빼어난 제동 균형과操安제 용맹의 주장과 뛰어난 주행성을 낳는 별 모양 캐스트 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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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50T 1981 년 기능 우선의 스타일링과 메커니즘을 갖춘 신예 RG50T 기반은 RG50E에서 성능뿐만 아니라 경쾌한 발놀림을 낳는다 경량 바디와 스포크 휠 시트 후방에 대형 캐리어를 표준간단하고보기 쉬운 미터 낙지 미터를 배제하고 오른쪽에 파일럿 램프류를 배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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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50E 1982 년 ADF (안티 노즈 다이브)기구를 장비 선명한로드 워크를 지원 파워 리드 방식의 버티컬 엔진 유지 보수의 PEI (무 접점 점화) 방식 채용 보법 자재의 5 단 리턴 식 미션 기능적인 디자인 의 시인성이 높은 미터 패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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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500 감마 월터 울프 사양 HM31A 형 작업 기계 "85RG 감마"월터 울프 컬러를 입은 'RG500 감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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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G500 감마 월터 울프 사양 1986 년 모델 희귀 500cc2 스트로크 엔진은 64ps / 8,500rpm을 발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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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400 감마 월터 울프 사양 '85 1985 년 모델 HK31A 형 '85 전일본로드 레이스 챔피언십 RG 감마 (500cc 클래스)도 "월터 울프 컬러 '에서 활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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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G400 감마 월터 울프 사양 1986 년 모델 차체 색상은 네이비 블루, 실버의 2 색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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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250 감마 GJ21A 형 1983 년 로드 레이스 세계 GP500cc 클래스 7 년 연속 챔피언 RG 감마 새기고 계속 한 영광의 위닝 히스토리를 잇는작품 색상으로 장식 된 기계는 45 마력의 고성능 2 사이클 엔진 탑재 알루미늄 코너 파이프 제 프레임 "AL-BOX" 위협의 처리를 낳는 16 인치 프론트 휠, 더블 ANDF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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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250 감마 GJ21A 형 1984 년 감마 제 2 장 새로운 위닝 히스토리 발진 「MR-ALBOX SWING ARM "알루미늄 가지는 가벼움과 유연함이 계산 다 단면 형상으로 높은 강성을 얻을 달리기 위하여 구부리 위해 멈출 위해 모든 기술을 결집 한 NEW 미쉐린 타이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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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250 감마 HB GJ21A 형 1984 년 선명한 HB (하비) 컬러에 새겨진 감마 45ps / 8,500rpm건조 중량 128Kg의 경량 기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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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250 감마 GJ21B 형 1985 년 최고 스프린터의 칭호를 딴 새롭게 되살아 난 제 3 장 다산의 감마 마력의 골짜기를 해소하는 SAEC 채용 챔버 직경을 100에서 105mm로 확대 기존의 4in4out의 소기 시스템에서 4in6out로 변경 건조 중량 128Kg (언더 카울 부착은 130k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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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G250 감마 월터 울프 사양 1985 년 모델 월터 울프는 '77 F-1 첫 참가로 첫 경기에서 우승의 위업을 달성 한 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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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G250 감마 GJ21B 1986 년 쿼터 유신 SAEC (Suzuki Auto-matic Exhaust Control)은 중저 회전 영역에서 고회전 역까지 토르크에서 날카로운 부는 상승을 실현하는 미묘한 스로틀 워크에 대응하고 항상 날카로운 리스폰스를 발휘하는 플랫 슬라이드 기화기 레이서 감각 미터 레이아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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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250 감마 월터 울프 사양 GJ21B 1986 년 서킷에 관철되는 월터 울프의 레이싱 스피릿 시판 차 최초의 알루미늄 합금 각 파이프 기본 프레임 강력한 잠재력을 남김없이 노면에 전하는 E- 풀 플로터 서스펜션 푸른 캔버스에 레드와 골드가 열정의 라인을 그리는 월터 울프 사양 색상은 네이비 블루 외에 실버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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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125 감마 NF11F RG 감마 직계 혈통 초경량을 자랑하는 각 파이프 프레임 건조 중량은 95kg의 경량 2 사이클 단기통 엔진 최고 출력 22ps / 9,5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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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50 감마 NA11A 1984 년 50cc 시판 차 최초의 각형 파이프 프레임 + 수냉 2 사이클 엔진7.2ps / 8000rpm 集風型커버가 라디에이터의 방열 효과를 더욱 향상 고유의 쿠션을 갖춘 풀 플로터 서스펜션 안티 노즈 다이브 현상을 방지 ANDF기구를 장착 가볍고 방열성이 높은 슬릿 디스크 브레이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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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50 감마 NA11A 1985 년 엔진은 정평이 나있는 파워 리드 밸브 방식 수냉 파워 유닛은 장시간 고속 주행에서도 여유 주행 뛰어난 노면 추종성과 쾌적한 승차감 에오 양립시킨 스즈키 독자적인 풀 플로터 서스펜션 다 공식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채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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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50 감마 NA11A 1987-2 월터 울프 색상 / 풀 카울 사양이 새롭게 등장 독자적인 집 바람 형 라디에이터 커버 장착 파워 유닛은 2 사이클 단기통 49cc 최고 출력 7.2ps / 7,2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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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울프 50 / RG50 감마 NA11A 1991-4 고성능 2 사이클 엔진 탑재 49cc 7.2ps / 7,200rpm 링크 타입 리어 서스펜션 프레임은 더블 크래들 타입 하이 텐션 스틸 각형 파이프 프레임 울프는 네이 키드 스포츠 감마는 경량 성과 스포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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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V250 감마 VJ21A 1988-2 1987 년 경주 세계에서 RGV 감마가 데뷔 1988 년로드 버전 RGV250 감마 등장 V 엔진은 최고 출력 45ps / 9500rpm 이경 4 포트 캘리퍼 채용 안정감이 다른, 대경의 Floating 디스크와 프론트 포크 광고 캐릭터는 "츠지 모토 사토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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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V250 감마 스포츠 프로덕션 사양 1988 년 3 월 VJ21A 형 크로스 미션 조절 식 프론트 포크 가스실 다른 신체 식 리어 쇽 업소버 단일 시트 카울을 장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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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GV250 감마 펩시 버전 '88 세계 GP 머신 RGV 감마를 연상시키는 펩시 컬러 기반 시스템은 주행을 중시 한 스포츠 프로덕션 사양 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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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GV250 감마 펩시 버전 '89 펩시 컬러의 오리지널 사양으로 ... 골드 체인 블랙 소음기 탱크 케빈 슈완쯔의 사인을 인쇄, 작업을 지원하는 스폰서 스티커 일본 GP2 연패 기념 V2 스티커를 첨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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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V250 감마 Shick VERSION 1989 년 6 월 VJ21A 형 레이서 RGV- 감마 웍스 컬러 세련된 버전의 오리지널 사양으로, 블랙 소음기 골드 체인, 스티커 첨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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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WOLF 늑대 VJ21A 1988-6 알몸 유형 인 울프 성능은 감마와 같은 2 사이클 V 형 2 기통 249cc 엔진 최고 출력 45ps / 9,5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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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V250 감마 VJ22A 1990-2 진화의 도달점. GP 머신의 유전자가 만들어 낸 심장이다. 2 사이클 V 형 2 기통 249cc 엔진 최고 출력 45ps / 9,500rpm 레이서와 같은 오른쪽 2 개의 사정 머플러 흐르도록 아름다운 유체 역학이 낳은 공력 형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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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V250 감마 LUCKY STRIKE VERSION1991 년 3 월 VJ22A 형 웍스 감마 정장을 익힌 럭키 스트라이크 버전 200 대 한정 발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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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RGV- 감마 250SP VJ23A 1996-2 웍스 XR95 같은, V 앵글는 70도 셀 모터는 소형 경량으로 약 700g 카세트 식 미션은 크랭크 케이스를 분해하지 않고 탈착이 가능 최고 출력 40ps / 9,5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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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가와사키 W1,750RS, Z 시리즈 등 (0) | 2016.02.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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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스즈키 (오토바이) 허슬러, RM 시리즈, 연탄, 스쿠터 등 (0) | 2016.02.09 |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스즈키 (오토바이)로드 스포츠 4 스트로크 (0) | 2016.02.09 |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야마하 미니 자전거, 소프트 오토바이 (0) | 2016.02.09 |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야마하 오프로드 (0) | 2016.02.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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