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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스즈키 (오토바이)로드 스포츠 4 스트로크

바이크 정비자료/바이크 스펙

by aRTBIKE 2016. 2. 9. 1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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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스즈키 (오토바이)로드 스포츠 4 스트로크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스즈키 GS750 1976-10 DOHC 4 사이클 4 기통 엔진 최고 출력 68ps / 8,500rpm 시대는 2 사이클에서 4 사이클 엔진에 변천 해 가고 있습니다




스즈키 GS750 1978-3 색상 등 변경 배기 시스템은 4into2 메가폰 타입 머플러 시트 후방 미등 사이에 작은 바구니 공간가 안전 주행을위한 전후 디스크 브레이크 (프론트 더블 디스크)




스즈키 GS750E 1978-6 
흥미로운 시스템에 캐스트 휠을 장착 
또한 종합 성능의 높이를 실현 
조용하고 강력한 4 스트로크 4 기통 DOHC 엔진 
748cc · 68ps / 8500rpm 
배기 시스템은 간단한 4into2 머플러 
가볍고 강성 높은 더블 크래들 프레임

스즈키 GS750E 1978 년 
스타 형 캐스트 휠 장착 
낮게 타기 쉬운 형상의 시트는 다리도 닿기 쉬운 시트 높이를 확보 
미터는보기 쉽고, 스위치 류의 조작성도 양호 
시트 후방은 지갑되어 
그리스 밀봉 된 체인 내구성이 향상하고있다

스즈키 GS750G Shaft Drive 1980 년 DOHC4 실린더 샤프트 드라이브 시스템에로드 스포츠 머신으로는 국내 최초의 에어 프론트 포크를 장착 리어은 조절 서스펜션 DOHC · 샤프트 드라이브 방식은 유지 보수 프리를 실현 4 기통 DOHC 엔진은 최고 출력 68ps / 8,500rpm




스즈키 GS750G Shaft Drive 1981-1 
메커니즘이 긴 여행을 즐겁게 해주는 
탁월한 승차감,あふれでる공간 파워 
에어 프론트 포크, 조정 · 리 야사스 샤프트 드라이브. 모든 스즈키의 독창성이 발휘되는 
강인하고 가벼운 더블 크래들 프레임

스즈키 GS750GL 1981-10 혈통의 장점이 명마를 낳는다. GL750L은 바로 명마이라고 할 모터 사이클 4 기통 DOHC 엔진, 샤프트 드라이브, 에어 프론트 포크, 조정 리어 서스펜션 ... 그레이트 아메리카에 어울리는 주행을 가능하게 한, 고품질, 고 신뢰성 를 갖는 메커니즘들




스즈키 GS550 1977 년 
DOHC · 4 기통 6 단 미션 
카무첸를 항상 적정한 장력 유지 "풀 오토 텐셔너"
낮은 시트, 조종 안정성의 장점 체인지 실수를 없애기 기어 포지션 램프 등의 안전 대책 
2 중 구조의 머플러 대형 공기 청정기 등의 소음 대책 
최고 출력 51ps / 9,000rpm

스즈키 GS550E 1978-7 
강력한 파워를 발휘하는 4 스트로크 4 기통 DOHC 엔진 
총 배기량 549cc · 51ps / 9000rpm 
카무첸는 완전히 자동 장력 조정을 마련해 청 벽을 항상 적정하게 유지 
엔진 내부에서 발생하는 블로 바이 가스를 다시 연소시키는 블로 바이 가스 환원 장치를 장착 
엔진의 윤활 방식은 습식 샘플

스즈키 GS550E 1978 년 침착 한 스타일링 GS550E 캐스트 휠 장착하여 조종 안정성이 한층 향상 품질의 우수성과 고성능을 발휘하는 트윈 캠 엔진 실크처럼 부드러운, 그리고 형용되는 6 단 미션 후륜 디스크 브레이크 채용





스즈키 GS550E 1978 년 
캐스트 휠 장착 모델 
처리가 좋은車格은 마음껏 테크닉을 구사할 수있는 성능을 가진 
확실한 성 강화 나타내는 전후 디스크 브레이크 
4into2 머플러 배기음을 낮게 억제 함과 동시에 출력의 향상도 목표

스즈키 GS400 1976 년 DOHC4 스트로크 2 기통 엔진 탑재 최고 출력 36ps / 8,500rpm 당시 DOHC 엔진을 탑재 한 자전거는 드물고,이 클래스에서는 GS400이 처음입니다 미터는 크고, 야간 조명도 밝고보기 쉬운




스즈키 GS400 1978-1 색상 변경 엔진은 1PS 파워 업 37ps / 9,000rpm 매끄러운 고회전을 얻기 위해 180도 크랭크를 채택 캠 체인은 완전히 자동 텐셔너 조정기 포함 대용량의 메가폰 타입 머플러는 소음 효과가 높은





스즈키 GS400E 1978-7 
캐스트 휠을 장착 한 400 
DOHC의 메카 함께 충실도를 얻고있다 
캐스트 휠은 강성이 높은 일체형으로 고정밀 기계 가공에 의해 제작 된 
주행 성능의 향상으로 높은 속도의 뛰어난 안정성, 코너링시의 경쾌한 기동력을 올릴 수있다

스즈키 GS400E 1979 년 
유지 보수가 필요 캐스트 휠 장착 
색상 등 변경 
엔진은 흡배기 밸브 타이밍 변경 기화기 벤 투리 직경의 대 경화, 머플러의 배기 효율을 높였다 등으로 2PS 파워 업 39ps / 8,500 rpm 
기화기는 SU 유형을 2 연장

스즈키 GS400E 1980 년 색상 ​​변경 경쾌한 느낌과 기능 아름다움이 일치하는 기계 신차 GSX가 발매되었지만, 당분간 병행 된





스즈키 GS400L 1979 년 GS400E을 업 핸들, 어깨 시트 바로 가기 메가폰 머플러가 장착 된 아메리칸 타입 모델 엔진은 DOHC2 기통 398cc 최고 출력 39ps / 8,500rpm 다리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시트 높이가 78cm로 낮아지고있다




GS250FW GJ71A 형 1983 년 엔진은 수냉식 4 기통 DOHC 2 밸브 249cc 최고 출력 36ps / 11,000rpm 경량 컴팩트에 철저한 신개발 2 배럴 기화기 채용 경량 · 고 강성의 사각 파이프 프레임 "L-BOX"




GS250FW GJ71B 형 1984 년 
색상 ​​변경 
엔진은 2ps 파워 업을 실현하고 최고 출력 38ps / 11,500rpm 
2 배럴 기화기는 4 기통이면서 2 기통 수준의 슬림함을 가능하게 한 스즈키 자신의 택시 
페어링 도 신형 스크린을 채용 
온로드 전용 설계 전체 플로터 서스펜션

GSX750E 1980 년 
GS750E의 후속 차량 
DOHC4 기통 16 밸브 TSCC 엔진 탑재 
최고 출력 69ps / 8,500rpm 
세계 최초의 안티 노즈 다이브기구 식 프론트 포크를 장착 
국내 최초의 각형 할로겐 헤드 라이트를 비롯해 큐빅 구성 
프레임은 강성이 높은 더블 크래들 식

GSX750E 1981 년 
색상 ​​등 변경 
보다 사용하기 쉽게 된 멀티 유스 스위치 
왼쪽 핸들에 방향 지시등과 주차를 일체화 혼과 패싱을 일체화 한 스위치 
오른쪽 핸들에 엔진 스톱 조명 스위치와 셀 스타 터 버튼을 레이아웃

GSX750E 1981 년 위와 표지 만 다른 카탈로그

스즈키 GSX750E 1982 년 완성 단계에 도달 GSX750E 색상 변경



GSX750E GR72A 1983 년 
새로운 디자인 하프 페어링 
심플하면서도 수냉에 필적하는 냉각 능력. 오일 제트 피스톤 쿨링을 신장비 
4 기통 DOHC4 밸브 747cc72ps / 9000rpm 
16 인치 프론트 휠 
안티 코 다이브기구를 더블로 장착

GSX400E 1981 년 
색상 ​​등 변경 
프런트는 유효 작동 대구경 더블 디스크로 변경되어 가볍고 냉각 효율 공장을위한 나선형 구멍이 마련된 
프론트 서스펜션은 안티 노즈 다이브기구를 장착

GSX400L 1981-1 
여유의 주행 아메리칸 자전거 
TSCC 엔진과 각종 장비가 경쾌함을 발휘하는 
아메리칸 타입에 어울리는 눈물 유형의 연료 탱크
시트 높이가 낮고, 걸음 걸이 성이 좋은 어깨 시트
대구경 속도계, 타코미터는 독립하여보기 편한 각도로 설정되어있다

GSX400T 1981-1 정통 더 트래디셔널 Traditional (전설의 전통이라는 의미) 촉촉한 편안하게 스타일링 전통의 이름에 딱 맞는 수많은 장비





GSX400F 1981-4 
스즈키 400cc 최초의 4 기통 엔진 탑재 
DOHC16 밸브 398cc 
최고 출력 45ps / 10,000rpm 
안티 노즈 다이브기구, 트리플 디스크 브레이크, 헤로 겐 헤드 라이트 
클래스에서 가장 낮은 시트 고

GSX400F GS400XF 형 1982 년 마이너 체인지 차체 색상은 투톤되었다



GSX400FS 임펄스 GK72AE 1982 년 혼다 CB400FOUR을 생각 나게 "4 into 1"이 레이싱 사운드를 거리에 작렬시키는 48ps / 10,500rpm의 하이 파워



GSX400FW GK71A 1983 년 새로운 디자인의 엔진은 인라인 (병렬) 포어 TSCC16 밸브 엔진은 수냉 시스템을 도입 최고 출력 50ps / 10,500rpm 차명의 "X"는 엔진의 4 밸브를 가리키는





스즈키 GSX400FW GK71A 1984 년 
신개발 뉴 TSCC · 수냉 · 16 밸브 인라인 포 엔진 
10mm라는 소경 플러그 (레이싱 플러그)를 채용하고 밸브 직경을 확대 
11.3의 높은 압축 비율 
최고 출력 59ps / 11,000rpm 
정류 효과를 높였다 새로운 하프 페어링 
알루미늄 단조 세퍼레이트 핸들

스즈키 GSX-400X 임펄스 GK71E 1986 년 참신한 디자인은 한스 무트 씨의 손에 의하는


고출력을 연마 뉴 TSCC 
DOHC4 밸브 398cc · 59ps / 12,000rpm 
파워 유닛을 감싸는 새로운 디자인의 강관 각 와이드 프레임

스즈키 GSX400 IMPULSE GK79A 1996-1 
너무 섀시 성능을 발휘하는 강관 더블 크래들 프레임
760mm의 낮은 힙 포인트 
가장자리를 듣지 박력의 조형미를 가진 대용량 16L의 연료 탱크 
수냉 4 기통 DOHC4 밸브 엔진 
399cc · 53ps / 11,000rpm 
올 스테인리스 4into1 머플러 
5 단계의 프리로드 조절기를 갖춘 별체 탱크가있는 거꾸로 가스 분리 가압식 후방 충격

스즈키 GSX250E 1980 년 첨단 메카 쿼터 머신 사람 클래스의 파워를 발휘하는 DOHC2 기통 8 밸브, TSCC 엔진 최고 출력 29ps / 10,000rpm 프론트 브레이크는 천공 디스크 플레이트를 채용 14.5 리터의 대형 탱크는 롱 투어링 도 편하게 즐길 수





스즈키 GSX250E 1981 년 
안티 노즈 다이브기구 (ANDF)를 GSX250E에 장착 새로운 주행을 기대할 수있는 
주행 안정성 철저하게 추구 한 세미 더블 크래들 프레임 
쾌적한 라이딩ン구 포지션을 얻을 수있는 착탈 식 시트 
주행 성능의 향상과 유지 보수 프리를 실현 한 별 모양 캐스트 휠

스즈키 GSX250L 1981-4 
윳 타리 감각의 아메리칸 쿼터 
활기찬 주행을 낳는 TSCC 엔진 
기화기는 스로틀 응답 성이 좋은 SU 유형을 2 연장 
6 단 변속기는 전력을 효율적으로 이끌어 
안정된 주행을위한 리어 타이어 
낮은 시트 높이를 확보 한 어깨 시트

스즈키 GSX250L 1982-1 쿼터 아메리칸라면 시티로드도 컨트리로드도 기분 좋게 달릴 뉴 타입의 캐스트 휠은 적당한 탄성을 가진 구조 디스크 브레이크는 다 공식의 디스크 플레이트하여 제동력을 향상 있다




GSX250L GJ51B 1983 년 탱크, 사이드 커버, 미터 등 형상 변경 느긋한 포지션은 주변 경관까지 즐기면서 탈 공간 토크 및 연비 성능을 발휘하는 TSCC 엔진 밝은 헤드 라이트는 야간 주행 안전을 확보하기




GSX250L GJ51B 1984 년 
실린더는 블랙으로 코팅 미러는 각형으로 변경되는 
순발력과 지속력을 겸비한 TSCC (2 와류 연소실) 엔진은 현대의 모호성 인 롱 아라 
라이더 '눈 '과'손 '이 납득할보기 쉬운 미터, 조작하기 쉬운 스위치 
라이더를 피로하게하지 않는 로라이도 시트는 롱 아라의 상징

GSX250T 1981-1 
Traditional (전설의 전통이라는 의미) 
고출력을 발생하면서 좋은 연비를 가능하게 한 TSCC 엔진 
249cc의 배기량에서 29ps / 10,000rpm의 높은 출력을 발생 
주행중의 확인도 쉬운 미터 류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이 잡힌 걸음 걸이 성이 좋은 시트

Traditional GSX250T 1981-3 새로운 개성, 더 전통신시대의 모터 사이클 엔진 지침서, 스즈키 TSCC (Twin Swirl Combustion Chamber = 2 와류 연소실) 조작성을 우선 한 스위치 류 주행중의 확인도 쉬운 미터 종류






스즈키 GSX250T 1982-1 마이너 체인지 연료 탱크 용량 123L로 사이즈 업, 시트, 머플러 형상 측정기 주위를 변경 조작성을 생각한 집중 스위치를 채용핸들은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을 취할 가벼운 액션 조작이있는 세미 업 타입을 장착





스즈키 GSX250T GJ51B 1983 년 한층 더 세련 된 GSX250T 뉴 타입의 캐스트 휠과 앞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주행의 안전성을 높이기 라이트 류 대용량 연료 탱크 (12L)






스즈키 GSX-R750 GR71F 1985 년 하이퍼 엔 뒤 랜서, GSX-R750 탄생 건조 중량은 가벼운 179kg엔진은 4 기통 DOHC4 밸브 749cc · 77ps / 9500rpm 제 3의 냉각 방식 수냉을 능가 SACS (Suzuki Advanced Cooling System) 엔진 오일 자체를 냉각 매체로하는 유 랭 시스템 가장 열을 발생시키는 실린더 헤드에 강제로 오일을 주입 엔진의 냉각을 도모 방식 배기계는 레이서 양도의 4into1 배기







스즈키 GSX-R750R LIMITED EDITION GR71G 형 1986 년 래디얼 타이어 전체 플로터 서스펜션, 마그네슘 클러치 커버, 대경 F 디스크 브레이크 ... 절대 성능을 연구 한 리미티드 에디션



스즈키 GSX-R GK71B 1984 년 내구 레이서 'GS1000R "의 피를 계승 머신 엔진은 DOHC4 기통 4 밸브 398cc 최고 출력 59ps / 11,000rpm 건조 중량 152kg을 달성시킨 MR-ALBOX 프레임 파워 웨이트 비율 2.57kg / ps






스즈키 GSX-R HB 하비 1984 년 GK71B 형 '83 내구 레이스 세계 챔피언 "GS1000R"를 재현하는 스페셜 버전 HB 옐로우





스즈키 GSX-R GK71B 1985 년 색상 ​​변경 미터는보기 쉬운 백색 패널에 변경된



스즈키 GSX-R250 GSX-R400 스포츠 프로덕션1986 년 GJ72A 형 (250) GK71F 형 (400) 서킷에서 높은 전투 능력을 발휘하는 크로스 미션 사양





스즈키 GSX-R400R SPORTS PRODUCTION II1988 년 5 월 GK73A 형 압입 식 밸브 스프링 경량 로커 암 대구경 새총 택시, 4into1 머플러, 강화 클러치, 크로스 미션, FRP 단일 시트 카울 등을 특수 장비




스즈키 GSX-R250 GJ72A 1987-3 
강렬한 파워 선진적인 형태, 타협하지 않는 엔 뒤 계약자 자질이脈脈계승되고있는 
4 사이클 수냉 4 기통 고성능 4 밸브 엔진 
49.0mm × 33.0mm의 매우 짧은 스트로크에서 고회전 형 
공기 역학을 추구 한 이상적인 유선형으로 
강력한 제동력을 발휘하는 트리플 디스크 브레이크

스즈키 GSX-R250 GJ72A 1988-1 
'88 웍스 컬러로 몸을 감싼 GSX-R250 
타협하지 않는다. 그래서 아름답다. 
매우 짧은 스트로크의 고회전 형 엔진에서지도하는 강렬한 파워 
DOHC4 기통 4 밸브 248cc · 45ps / 14500rpm 
전 영역에서 강력한 주행을 실현하는 독자적인 4into 머플러 
400cc 급의 대경 프론트 포크

스즈키 GSX-R250R BLACK VERSION 1989-5GJ73A 형 칠흑의 지체는 사바나를 실종 흑표도 흡사하다.



스즈키 GSX1100S KATANA GU76A 1994-4 
공냉 4 사이클 DOHC4 밸브 병렬 4 기통 
최고 출력 95ps / 8,500rpm 
최대 토크 8.6kg-m / 4,000rpm 
기본 골격은 34mm 원형 강관 제 더블 크래들 프레임을 채용 
높은 기동성을 추구 한 후톤토 / 리어 서스펜션

스즈키 GSX750S GS750X 1982 년 스타일은 공기의 벽에 도전 헤드 라이트 하우징에서 탱크, 그리고 롱 시트로 이어지는 일체감 넘치는 라인은 "칼"의 이미지 DOHC4 기통 엔진은 배기량 747cc최고 출력 69ps / 8500rpm




스즈키 GSX750S GS750X 1983 년 
마이너 체인지로 더욱 진화 
엔진은 파워 업 해 최고 출력 72ps / 9000rpm 
1 기통 4 밸브 4 연장 된 SU 택시 · 무 접점 트랜지스터 점화 방식 
16 인치 프론트 휠 
자체 ANDF기구를 더블 장착 
20 가지도 세팅이 가능한 조절 식 리어 · 사스

스즈키 GSX750S 카타나 GR72A 1984 년 뉴 카타나 엔진 DOHC4 기통 최고 출력 77ps / 9,000rpm스포츠 바이크로 처음 개폐식 헤드 라이트를 채용





스즈키 GS650G 1981-4 
모터 사이클에 공간 감각이 태어난 
대담하고 참신하게, 스즈키 기술을 주장하는 간접 형태 
DOHC4 기통 673cc · 최고 출력 65ps / 9500rpm 
메인터넌스 프리를 실현 한 샤프트 드라이브 방식
신설계의 조정 비율 리어 서스펜션 
선명하고 안정된 위기를 발휘하는 전륜 더블, 후륜 싱글 트리플 디스크 브레이크

스즈키 GS650G 1982 년 
박진감 넘치는 슈퍼 아라 
STDCC (2 돔형 연소실) 엔진의 고성능 
스즈키 개척 혁신 메커니즘 ANDF 
제동 균형과 주행성의 안정, 그리고 좋은 승차감을 실현하는 
니 그립하기 쉬운 디자인 연료 탱크는 대용량 23 리터 
기어 위치 표시기를 배치 한,보기 쉬운 미터 레이아웃

스즈키 GS650G GP71B 1983 년 
새롭게 쐐기 모양 형 페어링을 장착 
내구성 머신의 심장, DOHC · 4 기통 STDCC 엔진 빅 파워와 연비를 양립 
슈퍼 아라를 상징하는 자신의 샤프트 드라이브 방식이 정숙하고 느긋하고 주행을 실현 
ANDF기구, 트리플 디스크 이외에 전면에 세미에아사스을 신규 채용

스즈키 GSX400E KATANA GK51C 1982 년 엔진은 DOHC4 밸브 2 기통 399cc 최고 출력 44ps / 9,500rpm 안티 노즈 다이브기구 부착 시트는 낮게 편안






스즈키 GSX400E KATANA GK51C 1983 년 민첩성과 편안함을 겸한 가벼운 트윈 400 공기 역학의 추구에서 태어난 페어링을 장착 최상의 라이딩 포지션을 얻을 수있는 아름답고 KATANA 라인 가벼운 발놀림을 보이는 저면 블랙 크롬 도금 머플러





스즈키 GSX400S KATANA GK77A 1992-4 
신생 GSX400S 카타나 
빅 멀티에 육박 "중저 속 영역에서의 유연성과 플랫 토크"를 실현 
수냉 병렬 4 기통 DOHC4 밸브 399cc · 53ps / 10,500rpm 
칼 사운드를 거리에 연주 배기 효율 4into2 머플러
라이더 우선 촉촉한 핸들링에 기여 원형 강관 제 더블 크래들 프레임 
온 더 레일 감각의 조종성과 그레이드를 추구 한 프런트 / 리어 서스펜션

스즈키 GSX250E KATANA GJ51B 1982 년 엔진은 DOHC4 밸브 2 기통 249cc 최고 출력 29ps / 10,00rpm 기화기는 SU 타입의 2 연장 안티 노즈 다이브기구 부착 시트는 낮게 편안







스즈키 GSX250E KATANA GJ51B 1983 년 
지금 공력 특성을 향상시킨 가볍고 부드러운 모서리를 목표로 
2 기통의 장점을 살려 TSCC로 무장 한 GSX250E의 파워 유닛 
연료 탱크에서 시트로 이어지는 라인이 타고 용이성을 결정 포인트 
미터는 선명 스위치는 조작하기 쉽고, 모두 기능을 생각한 디자인 및 레이아웃

스즈키 GSX250S KATANA GJ76A 1991-11 일본인의 위대한 문화 유산이라 할 "칼"이 이미지 컨셉엔진은 4 사이클 수냉 직렬 4 기통 DOHC 최고 출력 40ps / 13,500rpm 프레임은 스틸 제 더블 크래들





스즈키 GSX250S 카타나 LIMITED EDITION 한정 500 대의 차체 색상 : 듄 그레이 메탈릭 특별 가격 528,000 엔





스즈키 GS125E KATANA NF41B 1982 년 
엔진은 OHC 단기통 124cc 
최고 출력 14ps / 10,000rpm 
건조 중량은 101.3kg과 경량이다 
스타 캐스트 휠, 전륜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장비의 완벽한 다리 주위 
각형 헤드 라이트에 공력 특성이 뛰어난 한 미니카우루 장비

스즈키 밴디트 400 Limited GK75A 형 1990-10 스즈키 70 주년 기념 사양 차 투톤 바겐 색상은 캔디 아카데미 조치 마룬 / 공간 블랙 블레이드 실버 / 스타 릿 블루 메탈릭 의 2 종류 있습니다






스즈키 GR650 GP51A 형 1983 년 
초경량 기계 GR650 건조 중량 178kg 
DOHC2 기통 · 2 밸브 651cc · 53ps / 7000rpm 
바로 '콜럼버스의 달걀'경량화의 핵심 메커니즘 가변 매스 
신뢰 STDCC 엔진에 새로운기구 에어 인덕션을 장비 고출력과 저연비를 양립 
풀 플로터 서스펜션 채용

스즈키 GF250 GJ71C 형 1985 년 
토크 저속. 파워의 고속. 세계 최초로 250cc · 수냉 4 사이클 4 기통를 낳은 실적이 물건을 말하는 
DOHC2 밸브 249cc · 41ps / 12,500rpm 
사이클론 유형 4into1 배기를 채용 
E- 풀 플로터 서스펜션 
건조 중량 139kg

스즈키 GF250S GJ71C 형 1986 년 
더 뜨거워 진 심장 이외에 다리 주변도 파워 업 
하프 카울의 GF250S 
기화기의 대형화와 배기 파이프 형상의 최적화에 의해 45 마력의 고출력과 2.6kg-m의 높은 토크를 획득 
뉴 L-BOX 프레임 
확실한 제동력을 가져다 트리플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

스즈키 GF250S 스페셜 GJ71C 형 1986 년 라이더 중심의 고성능은 그대로, 싱글 시트 나 ​​언더 카울 등 특수 장비로 다듬

스즈키 GN400E 1980 년 
THE AMERICAN BIKE 
싱글이라 더욱 슬림이 돋보이는 칸화 스터 블 라이딩 머신 
가볍고 컴팩트 내구성이 뛰어난 하이 토크 빅 싱글 엔진 
오프로드 머신 SP370의 엔진을 기반 
대형 메가폰 타입의 머플러는 배기 소리를 낮게 억제하고있다

스즈키 GN400E 1980 년 
느긋한 여행을 즐길 수있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GN400E 
작고 가볍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하이 토크 빅 싱글 엔진 
단기통 · SOHC · 396cc · 27ps · 7500rpm 
장거리 투어링에 ​​딱 낮은 바닥 식 대형 어깨 시트 
라이더의 시선에 딱 있었다 가시 각도 미터

스즈키 GN400E 1981 년 
단일 엔진으로의 특징으로서, 저 중속에서의 강력한 토크를 발생 
게다가 토크 곡선은 매우 평평한 다루기 쉬운 엔진 리터당 45km의 좋은 연비 
여유를 만들어내는 슬림하고 가벼운 몸, 대형 핸들
조작성이 좋은 스위치 류 
승차감을 좋게하고, 그립 능력을 높인 편평 리어 타이어

스즈키 GN250E NJ41A 1982 년 
4 사이클 OHC의 싱글 TSCC가 GN250E 올마이티 주행을 연출하는 249cc · 22ps / 8500rpm 
단순 아메리칸 걸 맞는 기능적인 미터 및 손잡이 모양 
유압식 전륜 디스크 브레이크 뉴 스타 캐스트 휠 장비의 완벽한 다리 주변 
신뢰성을 한층 높이는 확실한 전장 관계

스즈키 GN125E NF41A 1982 년 
4 사이클 OHC의 STDCC 엔진이 GN125E의 파워풀 & 경제적 인 주행을 크리에이트 
단기통 OHC · 124cc · 13ps / 9500rpm 
전체 유지비 제로의 풀 트랜지스터 점화 방식도 채용 
편리함을 더욱 높였다 중립 핸들 
뉴 스타 캐스트 휠 채용의 충실한 다리 주변

스즈키 GN50E 1981 년 
전체 크기 50cc 아메리칸 탄생 
小意気업 핸들 스타일의 바디가 여행 기분을 한층 모리 올리는 
파워 리드 밸브 방식의 버티컬 엔진 
단기통 49cc · 7.0ps / 9000rpm 
파워를 사용 빼고 정확하게 같은 기어비가 선택할 수있는 5 단 리턴 식 미션

스즈키 VS750 침입자 VR51A 형 1985 년 라디칼 크루저, 스즈키 VS750 침입자 인간의 오감을 모두 충족 모터 사이클 글래머러스 & 슬림 관능적이라고도 말할 섹시한 포름 정교한 조형미가 돋보이는 수냉 V 트윈 엔진 SOHC4 밸브 2 기통 747cc · 63ps / 7000rpm






스즈키 침입자 LC250 VJ51A 형 1999-10 고집을 주장하는 디테일 강력한 저속 토크와 부드러운 느낌, 그리고 아름다운 존재감을 겸비 V 형 2 기통 엔진 글래머러스 한 연료 탱크 용량 12L 오른쪽에 2 개 배치 된 머플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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