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스즈키 (오토바이)로드 스포츠 4 스트로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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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GS750 1976-10 DOHC 4 사이클 4 기통 엔진 최고 출력 68ps / 8,500rpm 시대는 2 사이클에서 4 사이클 엔진에 변천 해 가고 있습니다 | ||
스즈키 GS750 1978-3 색상 등 변경 배기 시스템은 4into2 메가폰 타입 머플러 시트 후방 미등 사이에 작은 바구니 공간가 안전 주행을위한 전후 디스크 브레이크 (프론트 더블 디스크) | ||
스즈키 GS750E 1978-6 | ||
스즈키 GS750E 1978 년 | ||
스즈키 GS750G Shaft Drive 1980 년 DOHC4 실린더 샤프트 드라이브 시스템에로드 스포츠 머신으로는 국내 최초의 에어 프론트 포크를 장착 리어은 조절 서스펜션 DOHC · 샤프트 드라이브 방식은 유지 보수 프리를 실현 4 기통 DOHC 엔진은 최고 출력 68ps / 8,500rpm | ||
스즈키 GS750G Shaft Drive 1981-1 | ||
스즈키 GS750GL 1981-10 혈통의 장점이 명마를 낳는다. GL750L은 바로 명마이라고 할 모터 사이클 4 기통 DOHC 엔진, 샤프트 드라이브, 에어 프론트 포크, 조정 리어 서스펜션 ... 그레이트 아메리카에 어울리는 주행을 가능하게 한, 고품질, 고 신뢰성 를 갖는 메커니즘들 | ||
스즈키 GS550 1977 년 | ||
스즈키 GS550E 1978-7 | ||
스즈키 GS550E 1978 년 침착 한 스타일링 GS550E 캐스트 휠 장착하여 조종 안정성이 한층 향상 품질의 우수성과 고성능을 발휘하는 트윈 캠 엔진 실크처럼 부드러운, 그리고 형용되는 6 단 미션 후륜 디스크 브레이크 채용 | ||
스즈키 GS550E 1978 년 | ||
스즈키 GS400 1976 년 DOHC4 스트로크 2 기통 엔진 탑재 최고 출력 36ps / 8,500rpm 당시 DOHC 엔진을 탑재 한 자전거는 드물고,이 클래스에서는 GS400이 처음입니다 미터는 크고, 야간 조명도 밝고보기 쉬운 | ||
스즈키 GS400 1978-1 색상 변경 엔진은 1PS 파워 업 37ps / 9,000rpm 매끄러운 고회전을 얻기 위해 180도 크랭크를 채택 캠 체인은 완전히 자동 텐셔너 조정기 포함 대용량의 메가폰 타입 머플러는 소음 효과가 높은 | ||
스즈키 GS400E 1978-7 | ||
스즈키 GS400E 1979 년 | ||
스즈키 GS400E 1980 년 색상 변경 경쾌한 느낌과 기능 아름다움이 일치하는 기계 신차 GSX가 발매되었지만, 당분간 병행 된 | ||
스즈키 GS400L 1979 년 GS400E을 업 핸들, 어깨 시트 바로 가기 메가폰 머플러가 장착 된 아메리칸 타입 모델 엔진은 DOHC2 기통 398cc 최고 출력 39ps / 8,500rpm 다리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시트 높이가 78cm로 낮아지고있다 | ||
GS250FW GJ71A 형 1983 년 엔진은 수냉식 4 기통 DOHC 2 밸브 249cc 최고 출력 36ps / 11,000rpm 경량 컴팩트에 철저한 신개발 2 배럴 기화기 채용 경량 · 고 강성의 사각 파이프 프레임 "L-BOX" | ||
GS250FW GJ71B 형 1984 년 | ||
GSX750E 1980 년 | ||
GSX750E 1981 년 | ||
GSX750E 1981 년 위와 표지 만 다른 카탈로그 | ||
스즈키 GSX750E 1982 년 완성 단계에 도달 GSX750E 색상 변경 | ||
GSX750E GR72A 1983 년 | ||
GSX400E 1981 년 | ||
GSX400L 1981-1 | ||
GSX400T 1981-1 정통 더 트래디셔널 Traditional (전설의 전통이라는 의미) 촉촉한 편안하게 스타일링 전통의 이름에 딱 맞는 수많은 장비 | ||
GSX400F 1981-4 | ||
GSX400F GS400XF 형 1982 년 마이너 체인지 차체 색상은 투톤되었다 | ||
GSX400FS 임펄스 GK72AE 1982 년 혼다 CB400FOUR을 생각 나게 "4 into 1"이 레이싱 사운드를 거리에 작렬시키는 48ps / 10,500rpm의 하이 파워 | ||
GSX400FW GK71A 1983 년 새로운 디자인의 엔진은 인라인 (병렬) 포어 TSCC16 밸브 엔진은 수냉 시스템을 도입 최고 출력 50ps / 10,500rpm 차명의 "X"는 엔진의 4 밸브를 가리키는 | ||
스즈키 GSX400FW GK71A 1984 년 | ||
스즈키 GSX-400X 임펄스 GK71E 1986 년 참신한 디자인은 한스 무트 씨의 손에 의하는 | ||
스즈키 GSX400 IMPULSE GK79A 1996-1 | ||
스즈키 GSX250E 1980 년 첨단 메카 쿼터 머신 사람 클래스의 파워를 발휘하는 DOHC2 기통 8 밸브, TSCC 엔진 최고 출력 29ps / 10,000rpm 프론트 브레이크는 천공 디스크 플레이트를 채용 14.5 리터의 대형 탱크는 롱 투어링 도 편하게 즐길 수 | ||
스즈키 GSX250E 1981 년 | ||
스즈키 GSX250L 1981-4 | ||
스즈키 GSX250L 1982-1 쿼터 아메리칸라면 시티로드도 컨트리로드도 기분 좋게 달릴 뉴 타입의 캐스트 휠은 적당한 탄성을 가진 구조 디스크 브레이크는 다 공식의 디스크 플레이트하여 제동력을 향상 있다 | ||
GSX250L GJ51B 1983 년 탱크, 사이드 커버, 미터 등 형상 변경 느긋한 포지션은 주변 경관까지 즐기면서 탈 공간 토크 및 연비 성능을 발휘하는 TSCC 엔진 밝은 헤드 라이트는 야간 주행 안전을 확보하기 | ||
GSX250L GJ51B 1984 년 | ||
GSX250T 1981-1 | ||
Traditional GSX250T 1981-3 새로운 개성, 더 전통신시대의 모터 사이클 엔진 지침서, 스즈키 TSCC (Twin Swirl Combustion Chamber = 2 와류 연소실) 조작성을 우선 한 스위치 류 주행중의 확인도 쉬운 미터 종류 | ||
스즈키 GSX250T 1982-1 마이너 체인지 연료 탱크 용량 123L로 사이즈 업, 시트, 머플러 형상 측정기 주위를 변경 조작성을 생각한 집중 스위치를 채용핸들은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을 취할 가벼운 액션 조작이있는 세미 업 타입을 장착 | ||
스즈키 GSX250T GJ51B 1983 년 한층 더 세련 된 GSX250T 뉴 타입의 캐스트 휠과 앞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주행의 안전성을 높이기 라이트 류 대용량 연료 탱크 (12L) | ||
스즈키 GSX-R750 GR71F 1985 년 하이퍼 엔 뒤 랜서, GSX-R750 탄생 건조 중량은 가벼운 179kg엔진은 4 기통 DOHC4 밸브 749cc · 77ps / 9500rpm 제 3의 냉각 방식 수냉을 능가 SACS (Suzuki Advanced Cooling System) 엔진 오일 자체를 냉각 매체로하는 유 랭 시스템 가장 열을 발생시키는 실린더 헤드에 강제로 오일을 주입 엔진의 냉각을 도모 방식 배기계는 레이서 양도의 4into1 배기 | ||
스즈키 GSX-R750R LIMITED EDITION GR71G 형 1986 년 래디얼 타이어 전체 플로터 서스펜션, 마그네슘 클러치 커버, 대경 F 디스크 브레이크 ... 절대 성능을 연구 한 리미티드 에디션 | ||
스즈키 GSX-R GK71B 1984 년 내구 레이서 'GS1000R "의 피를 계승 머신 엔진은 DOHC4 기통 4 밸브 398cc 최고 출력 59ps / 11,000rpm 건조 중량 152kg을 달성시킨 MR-ALBOX 프레임 파워 웨이트 비율 2.57kg / ps | ||
스즈키 GSX-R HB 하비 1984 년 GK71B 형 '83 내구 레이스 세계 챔피언 "GS1000R"를 재현하는 스페셜 버전 HB 옐로우 | ||
스즈키 GSX-R GK71B 1985 년 색상 변경 미터는보기 쉬운 백색 패널에 변경된 | ||
스즈키 GSX-R250 GSX-R400 스포츠 프로덕션1986 년 GJ72A 형 (250) GK71F 형 (400) 서킷에서 높은 전투 능력을 발휘하는 크로스 미션 사양 | ||
스즈키 GSX-R400R SPORTS PRODUCTION II1988 년 5 월 GK73A 형 압입 식 밸브 스프링 경량 로커 암 대구경 새총 택시, 4into1 머플러, 강화 클러치, 크로스 미션, FRP 단일 시트 카울 등을 특수 장비 | ||
스즈키 GSX-R250 GJ72A 1987-3 | ||
스즈키 GSX-R250 GJ72A 1988-1 | ||
스즈키 GSX-R250R BLACK VERSION 1989-5GJ73A 형 칠흑의 지체는 사바나를 실종 흑표도 흡사하다. | ||
스즈키 GSX1100S KATANA GU76A 1994-4 | ||
스즈키 GSX750S GS750X 1982 년 스타일은 공기의 벽에 도전 헤드 라이트 하우징에서 탱크, 그리고 롱 시트로 이어지는 일체감 넘치는 라인은 "칼"의 이미지 DOHC4 기통 엔진은 배기량 747cc최고 출력 69ps / 8500rpm | ||
스즈키 GSX750S GS750X 1983 년 | ||
스즈키 GSX750S 카타나 GR72A 1984 년 뉴 카타나 엔진 DOHC4 기통 최고 출력 77ps / 9,000rpm스포츠 바이크로 처음 개폐식 헤드 라이트를 채용 | ||
스즈키 GS650G 1981-4 | ||
스즈키 GS650G 1982 년 | ||
스즈키 GS650G GP71B 1983 년 | ||
스즈키 GSX400E KATANA GK51C 1982 년 엔진은 DOHC4 밸브 2 기통 399cc 최고 출력 44ps / 9,500rpm 안티 노즈 다이브기구 부착 시트는 낮게 편안 | ||
스즈키 GSX400E KATANA GK51C 1983 년 민첩성과 편안함을 겸한 가벼운 트윈 400 공기 역학의 추구에서 태어난 페어링을 장착 최상의 라이딩 포지션을 얻을 수있는 아름답고 KATANA 라인 가벼운 발놀림을 보이는 저면 블랙 크롬 도금 머플러 | ||
스즈키 GSX400S KATANA GK77A 1992-4 | ||
스즈키 GSX250E KATANA GJ51B 1982 년 엔진은 DOHC4 밸브 2 기통 249cc 최고 출력 29ps / 10,00rpm 기화기는 SU 타입의 2 연장 안티 노즈 다이브기구 부착 시트는 낮게 편안 | ||
스즈키 GSX250E KATANA GJ51B 1983 년 | ||
스즈키 GSX250S KATANA GJ76A 1991-11 일본인의 위대한 문화 유산이라 할 "칼"이 이미지 컨셉엔진은 4 사이클 수냉 직렬 4 기통 DOHC 최고 출력 40ps / 13,500rpm 프레임은 스틸 제 더블 크래들 | ||
스즈키 GSX250S 카타나 LIMITED EDITION 한정 500 대의 차체 색상 : 듄 그레이 메탈릭 특별 가격 528,000 엔 | ||
스즈키 GS125E KATANA NF41B 1982 년 | ||
스즈키 밴디트 400 Limited GK75A 형 1990-10 스즈키 70 주년 기념 사양 차 투톤 바겐 색상은 캔디 아카데미 조치 마룬 / 공간 블랙 블레이드 실버 / 스타 릿 블루 메탈릭 의 2 종류 있습니다 | ||
스즈키 GR650 GP51A 형 1983 년 | ||
스즈키 GF250 GJ71C 형 1985 년 | ||
스즈키 GF250S GJ71C 형 1986 년 | ||
스즈키 GF250S 스페셜 GJ71C 형 1986 년 라이더 중심의 고성능은 그대로, 싱글 시트 나 언더 카울 등 특수 장비로 다듬 | ||
스즈키 GN400E 1980 년 | ||
스즈키 GN400E 1980 년 | ||
스즈키 GN400E 1981 년 | ||
스즈키 GN250E NJ41A 1982 년 | ||
스즈키 GN125E NF41A 1982 년 | ||
스즈키 GN50E 1981 년 | ||
스즈키 VS750 침입자 VR51A 형 1985 년 라디칼 크루저, 스즈키 VS750 침입자 인간의 오감을 모두 충족 모터 사이클 글래머러스 & 슬림 관능적이라고도 말할 섹시한 포름 정교한 조형미가 돋보이는 수냉 V 트윈 엔진 SOHC4 밸브 2 기통 747cc · 63ps / 7000rpm | ||
스즈키 침입자 LC250 VJ51A 형 1999-10 고집을 주장하는 디테일 강력한 저속 토크와 부드러운 느낌, 그리고 아름다운 존재감을 겸비 V 형 2 기통 엔진 글래머러스 한 연료 탱크 용량 12L 오른쪽에 2 개 배치 된 머플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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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스즈키 (오토바이) 허슬러, RM 시리즈, 연탄, 스쿠터 등 (0) | 2016.02.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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