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야마하 미니 자전거, 소프트 오토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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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마하 미니 FT50 1970-8 크기는 미니도 내용은 커다란 야마하미니! 가족 모여 캠핑에 그룹의 트레일 런에 최고 출력 4.0ps / 7500rpm | ||
야마하 미니 FT50 / JT60 1971-12 모습을 일신하고 새로운 등장! JT60는 2 인승 OK 최고 출력 4.5ps / 7500rpm | ||
야마하 미니 GT50 / GT80 1973-4 TOWN, SPORTS, TRAIL, 라운드 미니 GT50은 최고 출력 4.0ps / 7500rpm GT80은 최고 출력 4.9ps / 6500rpm 직경은 작고 폭은 두께 번째 2.75-14-4PR 타이어 | ||
MINI GT50 / GT80 1976-10 미니토레 별명되었습니다 폭발적인 히트 상품으로 나가면 반드시라고 말해도 좋을 정도로 보였습니다 미션 4 단 배기구 위치 관계에 허리가 얼룩 쉬운 것입니다 이 머플러는 해마다 개선되어갔습니다 | ||
MINI GT50II (50) / GT80II (80) 1977-3 | ||
GT50 / GT80 1979-3 야마하의 미니토레 뉴 GT50 / GT80 신제품 획기적인 모노 크로스 서스펜션을 장착 뉴 GT의 엔진은 보조 배기 포트의 추가와 핀 면적 노조 위대한 통해 성능 향상하여 최고 출력 5.0ps / 8,000rpm GT80은 배기량을 풀 사이즈 화 (79cc) 광고 캐릭터는 ' 구시 켄 요코 " | ||
GT50 / GT80 1980-4 색상 등 변경 가벼운 조작의 파워 레버를 신채용 엔진의 점화 방식은 유지 보수가 성능이 높은 CDI 점화 방식 탠덤 주행 가능한 GT80은 최고 출력 6.3ps / 7,000rpm 구형 미니토레은 머플러 형상으로 인해 배기에 의해 허리 등 오염시킬 수 있었지만, 신형은 개선되고있다 | ||
야마하 GT50 / GT80 1981-3 야마하의 미니오고 GT50 · GT80 작은 몸에 야마하 스포츠의 피가 흐르는 정통 시인성을 높이는 25W의 대형 헤드 램프 안전한 방진 방수 드럼 브레이크를 채용 가벼운 조작성 을 가능하게하는 파워 레버를 채용 야간에도 편안한 오렌지 조명 미터 류 | ||
야마하 GR50 / GR80 1976-1 GT50 / GT80 카페 레이서 버전 대형 연료 탱크, 레이싱 타입의 낮은 시트, 콘티넨탈 핸들로드 스포츠 타이어 등 장비GT80은 탠덤 용 시트 때문에 카페 레이서의 분위기에 부족 GR50 최고 출력 4.5ps / 8,000rpm (GR80은 5.9ps / 7,000rpm) 다운 머플러는 굵고 인상적인 블랙 머플러 | ||
야마하 GR50 / GR80 1977-6 GR은 미니 스포츠색상 변경 본격적인 5 단 미션 25W의 대형 헤드 라이트를 채용 낮은 레이서 타입의 시트는 마개가있는 | ||
야마하 GR80 / GR50 1979-2 또 다시, 용맹하게 된 새로운 테일 램프 배터리 점등하고, 비 가시성을 향상 25w의 대형 헤드 라이트, 밝은 점멸 등 안전에 충분히 유의 한 밝은 등불을 채용 | ||
야마하 RD50 · MR50 1980-6 | ||
야마하 MR50 · MR80 1980-6 모델 체인지로 리어는 "비행 서스펜션 '이라는 별명을 가진 모노 크로스 서스펜션을 채용 2주기 토크 인덕션 엔진은 꾸준한 중 저속 토크와 날카로운 리스폰스를 획득점화는 유지 보수의 CDI 방식 | ||
야마하 MR50 1980-12 | ||
야마하 RX50 Special 1980-7 | ||
RX50 SPECIAL Midnight (한정 판매) XS1100 Midnight Special 미학을 살린 "자정 사양"입니다다양한 부품에 도금이되어 있습니다 | ||
야마하 스포츠 YB-1 F5B 1995-12 스탠다드 속에 어딘가 그리움 느끼게 포름 실버에 빛나는 크롬 도금 헤드 라이트 그리운 이미지 속도계 전통적인 프론트 & 리어 펜더 로터리 4 단 변속의 2 사이클 엔진 단기통 · 49cc · 4.6ps / 6000rpm | ||
야마하 스포츠 YB-1 F5B 1997-3 뉴 YB-1 데뷔 크롬의 다른 신체 식 연료 미터의 신장비 보다 품질을 높인 백색 미터 패널의 채용 백미러 나 체인 케이스도 크롬 스포티 한 이미지의 단일 시트 스포티 포지션을 실현하는 세미 업 핸들 클래식 드럼 브레이크 & 스포크 휠 로터리 식 4 단 변속의 2 사이클 엔진 | ||
야마하 스포츠 YB-1 F5B 1998-5 YB-1의 맛을 더욱 깊게했다, 선 버스트 컬러 블랙을 기조로 그린 또는 레드 선 버스트를 배치 한 2 컬러 바리에이션깊은 맛 크롬 도금 미터 류, 연료 미터 다른 신체 식 실버에 빛나는 크롬 도금 헤드 라이트 | ||
bobby 보비ィLB50III / LB80III 1976-2 | ||
보비ィLB50III · H / LB80III · H / LB50III · C 1976-9 | ||
야마하 BOBBY 보비ィLB50III · H 1980-4 | ||
챠삐ィLB50II / LB80II 1976-2 | ||
챠삐ィLB50II / LB80II 1978-9 | ||
야마하 챠삐ィLB50II / LB80II 1979-12 도시는 작은 크 르 마이 좋은 CDI 방식의 채용으로 시동을 원활 배터리 충전을 더 보장하기 레귤레이터 제품군 자전거에서 처음으로 채용 대형 캐리어는 무게 10kg까지 적재 가능 | ||
야마하 주머니 & 보글 1980-9 주머니 (QA50)은 국산 최소 6 인치 휠 타운 파 소형 자전거 접을 수있는 핸들 형제 자동차 포겔 (QB50) 와일드 파에서 8 인치 휠에 오프로드 타이어 장착 연료 탱크 용량은 10 리터 (주머니는 5.3 리터) | ||
야마하 스쿠터 175 1960 년 | ||
야마하 스쿠터 175 SC1 인치 1960 년형 국내 최초의 본격 스쿠터 엔진은 강제 공냉 2 스트로크 단기통 175.1cc · 10.3ps / 5500rpm 시동 방식은 스타터 발전기 토크 컨버터 장착 모노코크 프레임 | ||
이렇게 좋은 야마하 스쿠터 175 SC1 인치 1960 년형 모노코크 바디의 아름다운 스타일 외팔보 식 스윙 암 서스펜션 바퀴가 크기 때문에 안정성이 좋은 발매 반년이지나 세부 사항을 개선하고있다踏込식의 완전 로터리 체인지 쿠션 스트로크 를 10mm 길게 한 대형 배터리로 변경 공기 청정기의 개조, 메인 제트와 스로틀 밸브 등의 사양 변경 | ||
야마하 오토바이 MF-1 1961 년 야마하의 가정 버전 등장! 당시는 14 세 이상이면 탈 수있었습니다셀 버튼 하나로 간단하게 시작 | ||
야마하 MOPED 오토바이 MF-1 1961 년 엔진은 구조가 간단하고 고장이 적고, 체력이있는 2 사이클 50cc (3.5ps / 80200rpm) 미션 클러치를 일신 | ||
야마하 오토바이 MF-1 1961 년 간이 카탈로그 뒷면에 250S, 250,125 스쿠터 175 게재 | ||
야마하 오토바이 MF2 1962 년 로터리 밸브 방식의 엔진은 최고 출력 4.5 마력 엔진의 회전 얼룩짐이없이 균형은 안정, 낮은 끈기 강한 시동 한 손가락의 전체 스타트 클러치 자동 원심 식 프론트 쿠션은 나이트 하르트 식 고무 쿠션, 리어는 코일 스프링과 오일 댐퍼의 조합 시트 쿠션과 함께 멋진 타고 맛 | ||
야마하 오토바이 MJ2 1962 년 오토바이라는 이름의 <2 명의 자동차> 2 사이클 엔진은 55cc · 5ps / 7000rpm 出足는 400m에서 불과 2.5 초 오토바이는 최고의 스타트 대시 자동 원심 클러치는 초보자도 편하게 운전할 수있는 완벽한 방진 방수 형 브레이크 드럼을 채용 비오는 날에도 효과 맛은 떨어지지 않는다 | ||
야마하 오토바이 MJ2-K / MF2-K 1962 년 킥 스타터 모델 | ||
야마하 CZ125 토레시ィ36F 1983-5 쐐기 모양 타입의 바디 라인 스쿠터 최강의 16ps / 7,000rpm새로운 디자인의 V 벨트 무단 변속기구 서스펜션은 프런트에 텔레스코픽 타입 리어는 5 단계로 전환 가능한 캠 식 서스펜션 | ||
야마하 cygnus 시그너스 125 50V 1988-1 뉴 트라 스쿠터 주름 제대로 스쿠터 세단 기본적인 스타일링과 구동력 안정성 정숙성을 동시에 실현 한 4 사이클 OHC 엔진 강력한 디자인의 새로운 디자인 프론트 포크 커버 제동시 도 안정을 유지 메카니컬 안티 리프트기구 | ||
Passol 팟소루 S50 1977-2 상냥 하니까 좋아합니다. 팟소루는 히트 상품입니다 주로 주부층 대상으로 판매되고 있었지만, 주부층에서 양키 형까지 폭넓게지지했습니다 2.3 마력 광고 캐릭터는 "八千草카오루" | ||
소프트 자전거 팟소루 & 팟소라 1978-1 상냥 하니까 타고 있습니다. 느긋 팟소라 출시 조금 큰으로 설계된 신형 파워와 스케일을 조금 업 2.8 마력광고 캐릭터는 "八千草카오루 & 미즈 사와 아키" | ||
Passola 팟소라 SA50 1981-2 화려하고 파워풀 한 어번 소프트 오토바이 셀 첨부 출시 버튼 하나로 부드러운 스타트 시동 라크의ぼのび팟소라 복잡한 기어 조작이 필요없는 자동 방식을 채택 엔진 시동이 간단한 CDI 점화 방식 | ||
당근 MA50 1979-1 소프트 자전거, 귀여운 당근 출시 체인을 사용하지 않는 새로운기구 샤프트 드라이브를 채용 기어 조작이 필요없는 오토매틱 식무게는 경량 42kg으로 여성도 편하게 다룰 엔진 점화는 CDI 방식으로 원활하게 시동 광고 캐릭터는 「모모이 카오리 " | ||
야마하 말릭 LC50 1979-2 여유 소프트 자전거 세련된 말릭 출시 체인을 사용하지 않는 새로운기구 샤프트 드라이브를 채용 강력한 자동 2 단 변속 엔진 2.8ps / 6000rpm 엔진 걸리기 쉬운 CDI 점화 방식, 오토 초크 채용 광고 캐릭터는 「모모이 카오리 " | ||
야마하 리릭 LD50 1979-3 스포티 한 소프트 자전거 기운 리릭 출시 차체 중량은 49kg. 라크 취급 소형 경량 타입 시트 고는 725mm. 양발을 땅에 붙일 수 안심 패밀리 자전거 야마하 만의 샤프트 드라이브기구 쇼핑에 편리한 프런트 바구니를 표준 장비 광고 캐릭터는 ' 모모이 카오리 " | ||
SOFTBIKE 뽀엣토 LE50-A / LE50-C 1980-5 자동 3 단 변속 팟소루의 부드러움에 파워를 더해 데뷔3.6ps / 5500rpm 클래스 최대의 대형 캐리어는 20kg까지 적재 가능 프런트 바구니도 표준 장비 | ||
야마하 빠셋타 SB50 (E) 1981-4 시티 스쿠터의 새로운 흐름 팟소루, 팟소라의 귀여운 여동생 PB50E는 시동이 라크 셀 부착 오토 맵 틱 방식의 채용으로, 복잡한 기어 조작이 필요 광고 캐릭터는 ' 와타나베 에미 " | ||
야마하 타우니ィMJ50 1980-2 2.8ps / 6,000rpm의 강력한 엔진 프레임에 내장 된 오일 탱크 장시간 주행 할 수있는 2.8 리터의 큰 연료 탱크는 연료 계와 함께 광고 캐릭터는 "와타나베 사다오" | ||
야마하 Popgal 팝 걸 MS50E / MS50 1982-3 어디든지 나갈 수 제멋대로 인 자전거 어떤 패션에 맞는 자유로운 자전거 소프트 자전거에 처음으로 눈물 탱크 바로 가기 메가폰 머플러, 철수 핸들, 자동 2 단 변속 등 스포티 한 스타일과 주행으로 여자의 스포츠 마인드를 충족 | ||
야마하 벨루가 50 (CV50E) / 80 (CV80E) 1981-1이것이 본격적 스쿠터 1 인승 50 외에 2 인승 수도있다 80도 새로운 스쿠터 감각 내장 · 테일 램프양발을 자유롭게 둘 넓은 단계 계기판은 보기 편한 투과 광식 광고 캐릭터는 "나베사다 & 딥 · 구루신" | ||
야마하 민트 SH50 1986-4 화려한 민트는 도시의 아이돌 조금 우아한 진주 톤이 거리에서 선명한승차감이 좋고, 로뻬 새로운 디자인의 2 사이클 엔진은 최고 출력 4.3 마력 | ||
야마하 EXCEL 엑셀 CK50E 1986-6 도시 스쿠터 컨트리 남자의 유연한 다리. 테이스티 러너, 엑셀 거리 (안)에서도 언덕길에서도 실키 주행 전기식 자동 초크로 부드러운 시동 셀 스타터는 브레이크 레버를 잡아야 시작되지 뛰어 방지 장치 부착 | ||
야마하 사리안 CA50ES / 50E 14U / 14T 형 1982-1 | ||
야마하 SALIENT 사리안 스페셜 특별 사양 차1982 년 5 월 세련된 분위기의 우드 그래픽 스페셜 패턴 시트, 스포츠 경력 등을 특수 장비 | ||
야마하 뉴 사리안 CA50ED 1983-12 엔진은 고출력 5 마력 대기 온도 등 센서 부착 오토 초크 엔진의 회전 수에 따라 항상 적절한 파워를 이끌어내는 토루쿠카무있는 뉴 파워풀 매틱 할로겐 헤드 램프를 채용 프런트 트렁크는 테니스 공 50 개 들어가는 대형 | ||
야마하 cygnus 시그너스 180 25G 형 1983-9 | ||
야마하 조그 CE50E 27V 출시 1983-2 슬림하고 세련된 가벼운 몸 경량 보디에 4.5 마력이라는 발랄한 심장 매끄러운 주행을 낳는 토루쿠카무가있는 V 벨트 자동 무단 변속 (공압) 엔진의 진동을 차체에 전달하기 어려운 바이브리스 링크 식 엔진 현가 방식 | ||
야마하 조그 CE50E 27V 1983-11 색상 추가 | ||
야마하 조그 CE50E 1984-11 조그가 더욱 즐거워 신제품 더욱 쉽게 볼 수 계기판 홀드 감을 향상시킨 시트 스포티 한 뉴 패턴 타이어를 장착 | ||
야마하 조그 BLACK JOG SPECIAL 1985 년 7 월CE50ED 형 블랙 바디에 '피렐리'의 타이어, 저면도 강화했다 특별 사양 차 | ||
야마하 조그 CE50E 1986-5 | ||
야마하 조그 아뿌리오 YJ50 1996-11 엔진의 시동성 향상을 위해 새로운 설계 기화기 채용 부드럽게 발진 변속 패턴 시인성이 높은 독립 지시등 6L 빅 탱크 및 정밀 연료 미터 다용도 20L 대용량 트렁크 타입 II는 빠이빠와 7.2ps / 7000rpm 전면 유압 브레이크 장착 박력 만점의 90 / 90-10 와이드 타이어 | ||
야마하 AVTIVE 활성화 CH50EM / 50EE 1983-4 전신 동적. 고출력 5.5 마력. 단련 넣은 다리 주변. 소시, 힘찬 느낌 넘치는 사이드 뷰 스포티 한 스퀘어 타입 백미러는 좌우 표준 장비의 조합 기능 아름다움에 철저한 대형 속도계, 연료 계, 시계 장비의 계측 · 조합 | ||
야마하 액티브 CH50E 1985-5 뉴 액티브 등장6.0ps / 7000rpm 파워 업 30W / 30W 상하 전환 식의 할로겐 헤드 램프가 장착되어 높은 잠재력을 느끼게 타코미터있는 계기판 약간의 쇼핑에는 키가있는 프런트 트렁크가 편리 | ||
야마하 챔프 CJ50EM 1985-5 | ||
야마하 챔프 RS CJ50RS 2NA 1988-5 퓨어 스포츠 파워 유닛 최고 출력 6.3ps / 7,000rpm 분리 소음기를 설치 한 대용량의 새로운 디자인 챔버 타입 머플러 장착 스 토핑 파워 & 좋은 터치 유압식 프런트 디스크 브레이크 채용 | ||
야마하 보쿠슨 CQ50E 1985-5 강력한 5.8 마력 엔진 스쿠터 최초의 본격적인 수납 공간 시트 잠금을 해제하고 시트를 올리면 거기에 큰 수납 공간이있는 기능적이고 편안한 미터 패널 광고 캐릭터는 "바쁜 포 우간다" | ||
야마하 비노 헬로 키티 버전 1998 년 4 월 4000 대 한정 옵션에 헬멧, 백미러, 공기 밸브, 자전거 덮개 잠금있다 | ||
야마하 비노 스포츠 YJ50R 1998 년 7 월, 8 월의 기간 한정 생산 모델 5AU 형 좋 잖아, 좋 잖아 빨간색과 흰색. 광고 캐릭터는 '퍼피' | ||
야마하 조그 / 조그 -C (YV50) SA01J 1998-1 급유의 수고를 줄일 클래스 최대 7 리터 탱크를 갖추고캐주얼 모델 (YV50C)는 심플한 스타일 광고 캐릭터는 「니시카와 타카노리 " | ||
야마하 YB90 1976-3 비즈니스 차량은 사용의 용이성, 내구성, 경제성이 관건 하루 종일 타고 돌아 다니며도 지칠 줄 모르는 업 핸들 강력한 전용 캐리어를 장착 | ||
야마하 시티 트랜스 포터 YD250 1986-8 '시티 트랜스 포터'의 이름에 걸 맞는 민첩한 발놀림 대형 리어 캐리어는 택배 및 소액 운송 등의 업무에 뛰어난 힘을 발휘 250cc 그래서 물론 고속도로 주행 가능 | ||
야마하 유틸리티 전송기 YD125 1989-4 출퇴근, 업무에 큰 공간, 한 클래스에 차량 격과 안정된 자세 전송기로 위력을 발휘, 믿음직하고 편리한 대형 리어 캐리어를 장착 | ||
야마하 메이트 V50 V70 V90 1977-1 편리한 메이트 자동 원심 클러치는 3 단 변속 50에는 변속이 자동의 V50A도 있습니다 | ||
야마하 뉴스 메이트 1988-6 신문 배달을 생각하면, 이렇게되었습니다 신문 크기의 대형 리어 캐리어는 340 × 500mm | ||
YAMAHA XS1100S / XS1100 / TR1. XS1100는 DOHC4 기통 1,101cc에서 95PS을 발휘 XS1100S는 세미카우루있는 TR1.은 SOHC의 V 트윈 형 엔진 981cc에서 70PS을 발휘 | ||
YAMAHA SECA650 TURBO XJ650LJ 1981 년 10 월 (1982 년 모델) 야마하의 수출 차량 653cc 4 기통 DOHC 엔진은 터보 차저 | ||
YAMAHA FJ1100 1983-12 수출 모델 4 스트로크 DOHC 16 밸브 4 기통 1097cc 엔진은 최고 출력 125PS / 9000rpm | ||
YAMAHA XV500SE 1983 년 수출 모델 공냉 4 스트로크 V 형 2 기통 493cc 엔진 보도 백본 프레임샤프트 드라이브 | ||
야마하 레드 애로우 RC100J / RC100S 1976-3 레이스에서 단련 된 주행 성능 스테디셀러 레이싱 카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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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스즈키 (오토바이)로드 스포츠 2 스트로크 (0) | 2016.02.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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