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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스즈키 (오토바이)로드 스포츠 2 스트로크

바이크 정비자료/바이크 스펙

by aRTBIKE 2016. 2. 9. 1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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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스즈키 (오토바이)로드 스포츠 2 스트로크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스즈키 식 직기 다이아몬드 무료 호 60cc 1953 년강 쾌, 아름다움, 삼박자 갖춘 공냉 2 사이클 60cc 엔진은 2 마력 전력 손실이 적은 「더블 스프로킷 구동 '에서 최고 속도는 65km / h





코레다 호 ST-5 형 1958 년 백만명의 실용 차! 2 사이클 125cc 현금 정가 125,000 엔





스즈키 코레다 세루쯔인 1959-7 세계 최초로 성공했다 125cc2주기 트윈 엔진은 최대 10 마력으로 시속 110 킬로미터를 표시



코레다 트윈 에이스 1960 년 246cc 2 사이클 2 기통 엔진 이 1960 년 패션은 1975 년대 족의 표본 있습니까? (웃음)



스즈키 코레다 트윈 에이스 250cc 
기품 높은 동적 디자인 
확실한 효과가있는 제동 오일 브레이크 
트윈 엔진 2 기화기 
최고 시속 130 킬로미터 
셀 발전기는 영하 15도에서도 확실하게 시동
스즈키 코레다 250TC 1963 년 스마트하고 세련된 디자인 트윈 엔진에 이상적인 2 기화기를 채용 공냉 2 사이클 248cc · 20ps / 8000rpm 속도를 겨냥해 동시에 장거리 주행에도 지치지 않는 라이딩 포지션 쿠션을 선정 연비 도 리터당 70 킬로미터 월등히 경제적 가벼운 셀 시작 날카로운出足군군 뻗어 가속성 화려 최고 속도 140km / h







스즈키 코레다 125SK · SL 1962 년 기능적이고 속도감 넘치는 디자인 셀 시작의 경쾌함 역동적 인 가속과 속도! 험로를 아랑곳하지 않는 쿠션 SK 고성능 트윈 엔진 최대 출력 11.5PS 0 → 200m12.57 초 SL, 단기통 롱 스트로크 엔진 실용적인 경제 자동차,定地연비 70km / L









스즈키 125S S30 1964 년 
세계 GP 레이스 <스즈키> 압도적 인 승리! 
그 놀라운 실적을 <승용 타입> 화 
고성능 2 사이클 트윈 엔진 
124cc · 12ps / 7500rpm 
셀 가벼운 시작 
4 단 로터리 미션 
최고 속도 110km / h
스즈키 B100 1965 년 차명과 100cc 말하고 싶은 곳입니다 만, 배기량 118cc입니다 각 메이커가 다양한 배기량으로 승부하는 시대입니다



스즈키 울프 90 울프 125 1969-4 남자를 내기 동적 시스템 2 스트로크 두 기통 2 캡, 엔진의 슈퍼 스포츠 90가 86,000 엔, 125가 13,800 엔





스즈키 250 T10 1964 년 세계 GP 레이스를 이기고 세계에 그 우수성을 입증 한 <스즈키 2 사이클> 트윈 엔진 246cc · 22ps / 8000rpm 예리한 스타트 대시! 적절한 기어비의 4 단 미션 최고 속도 140km / h





스즈키 250 T20 1965 년 247cc 2 사이클 2 기통 엔진은 최대 25ps / 8,000rpm SS1 / 4 마일 15.5 초 100 마일의 벽에 액셀 전개 최고 속도 160km / h






스즈키 T500 1968 년 호쾌한 파워 고속도로의 왕자 최고 속도 180km / h 최고 출력 47ps / 6500r.pm 최대 토크 5.5kg-m / 6,000rpm 0 → 400m 13.0sec.





GT500 대형 카탈로그입니다 이 연령대의 스즈키 (오토바이) 카탈로그는 줄줄 종이의 대형 물이 많은



스즈키 GT 시리즈 1974-11 이미지는 GT750 수냉 2 스트로크 3 기통 엔진 738cc 최고 출력 67ps.6,500rpm GT750, GT550, GT380, GT250, GT185, GT125, GA50 라인업





스즈키로드 스포츠 1978-6 GT380 / RG250 / RG185 / RG125 / GP125 / GT100 / RG50 타운에서 고속도로로,身ごなし도 경쾌하게 달릴 모터 사이클, RG185 2 스트로크 2 기통 184cc · 21ps / 7300rpm 미션은 5 단 리턴 식




스즈키 GT380 1978-7 대형 이륜 면허 취득이 곤란해진 1976 년 이후 400cc 이하의 중형 2 륜이 인기가되었습니다 엔진 냉각은 "라무에아"방식을 채용 혼다 CB400FOUR (FOUR-Ⅰ / FOUR-Ⅱ) 와 스즈키 GT380 인기를 2 분하고있었습니다




스즈키 RG250E 1978-10 성형 캐스트 휠 채용으로 기동성이 더욱 선명 저속에서 고속까지 부드럽게 회전하는 파워 리드 밸브의 병렬 트윈 엔진 엔진 파워를 효율적으로 이끌어내는 날카로운 터치의 6 단 미션





스즈키 RG250E / 185 / 125E / 50E / GP125 1981-1 GP125 민첩한 움직임 컴팩트 한 디자인, 타고 용이성 중시 라이딩 포지션 단순 기계 민첩성을 발휘하는 2 사이클 단기통 하이 토크 엔진123cc · 14ps / 8000rpm





스즈키 RG250E 1981 년 파워 리드 밸브의 병렬 트윈 엔진 247cc의 배기량에 30 마력의 최고 출력을 표시 미션은 6 단 리턴 식 프레임은 충분한 강성을 가진 세미 더블 크래들 타입 스즈키 성형 캐스트 휠을 장착






스즈키 RG50 1977 년 레이싱 머신 RG500의 네이밍을 물려받은 스프린트 자전거 용맹스러운 미니로드 스포츠 파워 리드 밸브 방식의 엔진 6.3ps / 8,500rpm 기본 5 단 미션 클러치 조작 랙 & 피니언 식을 채용






스즈키 RG50 1978-8 색상 변경 블랙 신제품 옵션 부품에 카울링, 방풍, 머드 가드, 운동 경력, 센터 스탠드가있는




스즈키 RG50E 1981-2 지금까지 50cc를 초과 한 새로운기구 안티 노즈 다이브를 탑재 한층 업그레이드 된 미니로드 스포츠 2 스트로크 단기통 · 49cc · 7.2ps / 9000rpm 빼어난 제동 균형과操安제 용맹의 주장과 뛰어난 주행성을 낳는 별 모양 캐스트 휠






스즈키 RG50T 1981 년 기능 우선의 스타일링과 메커니즘을 갖춘 신예 RG50T 기반은 RG50E에서 성능뿐만 아니라 경쾌한 발놀림을 낳는다 경량 바디와 스포크 휠 시트 후방에 대형 캐리어를 표준간단하고보기 쉬운 미터 낙지 미터를 배제하고 오른쪽에 파일럿 램프류를 배치





스즈키 RG50E 1982 년 ADF (안티 노즈 다이브)기구를 장비 선명한로드 워크를 지원 파워 리드 방식의 버티컬 엔진 유지 보수의 PEI (무 접점 점화) 방식 채용 보법 자재의 5 단 리턴 식 미션 기능적인 디자인 의 시인성이 높은 미터 패널





 
스즈키 RG500 감마 월터 울프 사양 HM31A 형 작업 기계 "85RG 감마"월터 울프 컬러를 입은 'RG500 감마 "



RG500 감마 월터 울프 사양 1986 년 모델 희귀 500cc2 스트로크 엔진은 64ps / 8,500rpm을 발휘



스즈키 RG400 감마 월터 울프 사양 '85 1985 년 모델 HK31A 형 '85 전일본로드 레이스 챔피언십 RG 감마 (500cc 클래스)도 "월터 울프 컬러 '에서 활약





RG400 감마 월터 울프 사양 1986 년 모델 차체 색상은 네이비 블루, 실버의 2 색 있습니다



스즈키 RG250 감마 GJ21A 형 1983 년 로드 레이스 세계 GP500cc 클래스 7 년 연속 챔피언 RG 감마 새기고 계속 한 영광의 위닝 히스토리를 잇는작품 색상으로 장식 된 기계는 45 마력의 고성능 2 사이클 엔진 탑재 알루미늄 코너 파이프 제 프레임 "AL-BOX" 위협의 처리를 낳는 16 인치 프론트 휠, 더블 ANDF





스즈키 RG250 감마 GJ21A 형 1984 년 감마 제 2 장 새로운 위닝 히스토리 발진 「MR-ALBOX SWING ARM "알루미늄 가지는 가벼움과 유연함이 계산 다 단면 형상으로 높은 강성을 얻을 달리기 위하여 구부리 위해 멈출 위해 모든 기술을 결집 한 NEW 미쉐린 타이어




스즈키 RG250 감마 HB GJ21A 형 1984 년 선명한 HB (하비) 컬러에 새겨진 감마 45ps / 8,500rpm건조 중량 128Kg의 경량 기계





스즈키 RG250 감마 GJ21B 형 1985 년 최고 스프린터의 칭호를 딴 새롭게 되살아 난 제 3 장 다산의 감마 마력의 골짜기를 해소하는 SAEC 채용 챔버 직경을 100에서 105mm로 확대 기존의 4in4out의 소기 시스템에서 4in6out로 변경 건조 중량 128Kg (언더 카울 부착은 130kg)






RG250 감마 월터 울프 사양 1985 년 모델 월터 울프는 '77 F-1 첫 참가로 첫 경기에서 우승의 위업을 달성 한 팀



RG250 감마 GJ21B 1986 년 쿼터 유신 SAEC (Suzuki Auto-matic Exhaust Control)은 중저 회전 영역에서 고회전 역까지 토르크에서 날카로운 부는 상승을 실현하는 미묘한 스로틀 워크에 대응하고 항상 날카로운 리스폰스를 발휘하는 플랫 슬라이드 기화기 레이서 감각 미터 레이아웃




스즈키 RG250 감마 월터 울프 사양 GJ21B 1986 년 
서킷에 관철되는 월터 울프의 레이싱 스피릿 
시판 차 최초의 알루미늄 합금 각 파이프 기본 프레임 
강력한 잠재력을 남김없이 노면에 전하는 E- 풀 플로터 서스펜션 
푸른 캔버스에 레드와 골드가 열정의 라인을 그리는 월터 울프 사양 
색상은 네이비 블루 외에 실버있다
스즈키 RG125 감마 NF11F RG 감마 직계 혈통 초경량을 자랑하는 각 파이프 프레임 건조 중량은 95kg의 경량 2 사이클 단기통 엔진 최고 출력 22ps / 9,500rpm






스즈키 RG50 감마 NA11A 1984 년 50cc 시판 차 최초의 각형 파이프 프레임 + 수냉 2 사이클 엔진7.2ps / 8000rpm 集風型커버가 라디에이터의 방열 효과를 더욱 향상 고유의 쿠션을 갖춘 풀 플로터 서스펜션 안티 노즈 다이브 현상을 방지 ANDF기구를 장착 가볍고 방열성이 높은 슬릿 디스크 브레이크






스즈키 RG50 감마 NA11A 1985 년 엔진은 정평이 나있는 파워 리드 밸브 방식 수냉 파워 유닛은 장시간 고속 주행에서도 여유 주행 뛰어난 노면 추종성과 쾌적한 승차감 에오 양립시킨 스즈키 독자적인 풀 플로터 서스펜션 다 공식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채용





스즈키 RG50 감마 NA11A 1987-2 월터 울프 색상 / 풀 카울 사양이 새롭게 등장 독자적인 집 바람 형 라디에이터 커버 장착 파워 유닛은 2 사이클 단기통 49cc 최고 출력 7.2ps / 7,200rpm




스즈키 울프 50 / RG50 감마 NA11A 1991-4 
고성능 2 사이클 엔진 탑재 
49cc 7.2ps / 7,200rpm 
링크 타입 리어 서스펜션 
프레임은 더블 크래들 타입 하이 텐션 스틸 각형 파이프 프레임 
울프는 네이 키드 스포츠 
감마는 경량 성과 스포츠
스즈키 RGV250 감마 VJ21A 1988-2 1987 년 경주 세계에서 RGV 감마가 데뷔 1988 년로드 버전 RGV250 감마 등장 V 엔진은 최고 출력 45ps / 9500rpm 이경 4 포트 캘리퍼 채용 안정감이 다른, 대경의 Floating 디스크와 프론트 포크 광고 캐릭터는 "츠지 모토 사토시"






스즈키 RGV250 감마 스포츠 프로덕션 사양 1988 년 3 월 VJ21A 형 크로스 미션 조절 식 프론트 포크 가스실 다른 신체 식 리어 쇽 업소버 단일 시트 카울을 장착





RGV250 감마 펩시 버전 '88 세계 GP 머신 RGV 감마를 연상시키는 펩시 컬러 기반 시스템은 주행을 중시 한 스포츠 프로덕션 사양 차



RGV250 감마 펩시 버전 '89 펩시 컬러의 오리지널 사양으로 ... 골드 체인 블랙 소음기 탱크 케빈 슈완쯔의 사인을 인쇄, 작업을 지원하는 스폰서 스티커 일본 GP2 연패 기념 V2 스티커를 첨부


스즈키 RGV250 감마 Shick VERSION 1989 년 6 월 VJ21A 형 레이서 RGV- 감마 웍스 컬러 세련된 버전의 오리지널 사양으로, 블랙 소음기 골드 체인, 스티커 첨부





스즈키 WOLF 늑대 VJ21A 1988-6 알몸 유형 인 울프 성능은 감마와 같은 2 사이클 V 형 2 기통 249cc 엔진 최고 출력 45ps / 9,500rpm





스즈키 RGV250 감마 VJ22A 1990-2 진화의 도달점. GP 머신의 유전자가 만들어 낸 심장이다. 2 사이클 V 형 2 기통 249cc 엔진 최고 출력 45ps / 9,500rpm 레이서와 같은 오른쪽 2 개의 사정 머플러 흐르도록 아름다운 유체 역학이 낳은 공력 형상






스즈키 RGV250 감마 LUCKY STRIKE VERSION1991 년 3 월 VJ22A 형 웍스 감마 정장을 익힌 럭키 스트라이크 버전 200 대 한정 발매






스즈키 RGV- 감마 250SP VJ23A 1996-2 웍스 XR95 같은, V 앵글는 70도 셀 모터는 소형 경량으로 약 700g 카세트 식 미션은 크랭크 케이스를 분해하지 않고 탈착이 가능 최고 출력 40ps / 9,500r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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