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일본에서 수입한 엔진 점검을 마치고 출고했던 에이프가 다시 입고.
이유는 지난 번 출고 후 여러가지 파츠를 장착하고 테스트중 시동이 걸리지 않는다고 한다.
차주가 마음이 급했던지 비오는 날 차량을 보냈다.
다른 건 그렇다 치는데 세무재질의 시트가.....
일단 우오타니 코일이 추가되어 있었는데 앰프도 없이 단순히 코일만 바꿔서 어떤 의미가 있는 지 모르겠다.
어쨌든 CDI에서 이그니션 출력이 나오지 않는다.
점검 결과 CDI는 이상없음.
차주가 다케가와 슈퍼 스트릿 아우터 로터 킷을 장착했다고 하는데 여기서 픽업이 안되는 상황.
픽업센서가 고장이고 전장계가 개조되어 있는 상태에서 이 키트의 제네레이터를 사용해야 할 이유가 없기 때문에 차주와 상의 후 이전에 달려있던 제네레이터와 마그넷로터로 교환하기로 하였다.
이전 제네레이터도 순정은 아니고 전파정류를 위해 시티에이스용을 사용했는데 배선이 씹혀있거나 손상된 부분이 여러군데 보인다.
이정도로 손상이 되어 있는데 그동안 어떻게 동작이 되었는지 모르겠다.
손상된 배선을 수리 후 장착.
아이들링과 스로틀 반응을 보니 캬브세팅에도 좀 문제가 있다.
파일럿젯은 42, 메인젯은 102.
내 기준으로 다시 세팅.
반응을 본다.
야밤에 테스트 주행후 출고.
2024 #70 YAMAHA TW200 (0) | 2024.10.31 |
---|---|
2024 #68 YAMAHA SR400 FIC (0) | 2024.10.29 |
2024 #65 YAMAHA SR400 FI (1) | 2024.10.27 |
2024 #63 YAMAHA SR400 FI (0) | 2024.10.18 |
2024 #62 HONDA XZ100 APE (0) | 2024.10.1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