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에 백스텝을 장착할 때 기존 스텝을 제거하면서 일체형인 사이드 스탠드도 없어지기 때문에 별도의 사외품 사이드 스탠드를 장착하게 된다.
문제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백스텝용 사이드 스탠드는 엔진 하부의 스텝고정볼트홀 중 좌측 2개만을 사용하는 구조라 안정감도 부족하고 경우에 따라 엔진의 볼트홀이 파손되어 크랭크케이스까지 손상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이 차량에도 Shift Up의 사이드 스탠드 브라켓이 장착되어 있었는데 차주가 사이드 스탠드 탈부착 중 볼트홀 1개가 파손되어 문제해결을 위해 입고.
튼튼한 지지를 위해 8T 철판으로 볼트홀 4개를 모두 사용하는 하부 플레이트를 제작 후 사이드스탠드를 용접.
도색.
파손된 리어브레이크 리저브 탱크도 교환 후 출고.
2025 #12 KAWASAKI W800 (0) | 2025.04.08 |
---|---|
2025 #10 INDIAN SCOUT SIXTY (0) | 2025.03.10 |
2025 #9 YAMAHA SR400 FI (0) | 2025.03.09 |
2025 #8 KAWASAKI W800 Carburetor Conversion (0) | 2025.03.06 |
2025 #6 YAMAHA NMAX125 (0) | 2025.03.0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