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일옥에서 시그너스에 장착할 캘리퍼를 구했다.
무려 BMW R1150RS용 프론트 캘리퍼 우측... 브렘보 4P 65mm와 구조가 거의 같다.
오늘 배송받아 확인해보니 상태도 괜찮고 패드도 많이 남아있는데다 걱정했던 크기도 서포터만 잘 깎으면 가능할 것 같다.
장착하고 하이그립 타이어로 바꾸면 이제 제동력은 충분할 것이고...ㅎㅎㅎ 그럼 바로 보업고고싱이다.
서포터를 모델링했다.
커스텀 부품을 모델링할 때는 늘 라이노로 한다.
NHRC 니트로젠 도립포크에 260mm 디스크를 사용하는 경우 적합한 서포터로 기본으로 장착된 일자모양의 브라켓을 떼고 그 자리에 장착하면 된다.
모델링 데이터
시그너스 실린더 헤드 매니폴더 플랜지 고정 볼트 수리 2 (0) | 2010.05.10 |
---|---|
시그너스 실린더 헤드 매니폴더 플랜지 고정 볼트 수리 1 (0) | 2010.04.30 |
시그너스 자잘한 파손 수리 완료 (0) | 2010.04.14 |
시그너스에 추가될 부품들 (0) | 2010.04.06 |
시그너스 X 새로 구입한 파츠들 (0) | 2010.01.3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