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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48 SUZUKI GSX-R750 1997

고객차량정비/2012

by aRTBIKE 2012. 4. 12.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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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만에 보는 97 캬브 스래드.

브레이크 패드 교체 및 8000RPM대 엔진부조 현상 제거가 최초 미션 목표.

 

카울 탈거. 카울이 꽤나 무겁다. 

 

 

엔진오일량은 2600cc. 

 

매니폴드 고정볼트가 없는 상태. 

 

LED배선으로 추측되는 배선이 잘려진 상태로 있다. 

 

카울 브라켓이 절단된 상태. 

 

램에어 인테이크가 완전히 박살난 상태. 

 

카울 파손 

 

 

 

 

 

 

 

브레이크액을 보고 완전 경악. 

 

프론트 포크도 오버홀이 필요. 

 

휠 분리. 

 

포크 분리. 

 

포크 분해 오버홀 시작. 

 

오버홀 완료된 포크. 오일량은 480cc 

 

스템베어링 교체시작.

 

트리플트리 분리. 

 

베어링 교체후 조립. 

 

 

 

프론트 포크 장착. 

 

휀다 볼트홀 재생 시작. 

 

박스로 지지대를 만들고 수지를 바른다. 

 

유리섬유 적층후 기포 제거. 

 

보강 작업 완료. 

 

원래는 외부쪽에 도색을 해야하지만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부분이므로 패스. 

 

캘리퍼 분해 오버홀 시작. 

 

피스톤툴로 피스톤이 빠지지 않아 유압으로 피스톤빼기. 

 

캘리퍼씰이 같이 빠져나온다. 

 

사태가 심각. 

 

피스톤 분리 완료. 

 

피스톤 연마완료. 

 

캘리퍼 블록 세척하고 새 씰로 모두 교체 후 다시 조립. 

 

캬브상태 점검. 

 

연료호스가 테프론호스... 테프론 호스를 연료호스로 사용하면 얼마지나지 않아 경화되어 연결부에서 누유가 생긴다. 

 

플로트 챔버부분의 누유. 

 

파손된 초크케이블 끝단. 

 

다이어프렘 부압밸브부분의 파손. 

 

부러진 부분의 외경을 깎아 정리한다. 

 

 

 

적당한 사이즈로 홀을 판다. 

 

 

 

다듬은 연결부를 장착.

 

 

 

 

 

캬브청소 시작. 

 

3번기통만 다른 파일럿젯이 끼워져 있다.

 

챔버바닥에 침전된 녹. 탱크내부에 녹이 심한 것 같다. 

 

캬브 부품 청소 및 교체. 

 

클리너로 세척중인 젯들. 

 

젯니들에 부식이 생겨 매끄럽게 열리지 않는다.

 

연마작업 완료. 

 

캬브 조립. 

 

호스 및 기타 부품 장착완료. 

 

캬브 장착후 동조작업 시작. 

 

 

 

연료호스도 교체. 

 

플러그 상태 점검. 

 

플러그 교체. 

 

배선 일부 정리. 

 

 

 

프레임 슬라이더 부싱 제작. 

 

작업 완료후 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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