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985년 4월 22일 XLR250 MD16

바이크 정비자료/바이크 스펙

by aRTBIKE 2015. 10. 1. 12:49

본문


이륜 제품 뉴스
1985 년 4 월 22 일 
산길이나 비포장 도로 주행에 적합한 랜드 스포츠 바이크 
'혼다 XLR250R 및 XL200R "고 
경기 전용 자전거 "혼다 XR250R"를 발매


 혼다 (주)는 가볍고 강력한 공냉 4 사이클 단기통 엔진을 탑재 해, 산길이나 비포장 도로 등 거친 지형에서 주행이 뛰어난 서스펜션과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를 갖춘 랜드 스포 쯔바이쿠 "혼다 XLR250R · XL200R "를 4 월 30 일부터 또한 집회 및 내구성 레이 스 등 부정지에서의 경기 전용차로 개발 된 '혼다 XR250R'를 한정 판매 (300 대)에서 같이 4 월 30 일부터 발매한다.  이 세 모델은 세계 사막과 부정지 등에서 개최되는 내구 레이스에서 활약하고 고성능과 신뢰성을 입증 한 공냉 4 사이클 OHC 단기통 엔진을 탑재. 뛰어난 흡 · 배기 효율과 연소 효율을 실현함으로써 부정지 주행 용 자전거에 요구되는 중저 속 영역에서의 강력한 토크와 고회전 영역까지 원활하게 성장 엔진 특성을 가지고있다.  또한 주행 돌기에는 크로스 레이스 등으로 호평 저수지가있는 댐퍼를 장착 한 혼다 고유의 프로 링크 리어 서스펜션과 마찰 손실이 적고 부드러운 작동 성을 발휘하는 프론트 서스펜션 등을 채용함으로써 뛰어난 주파성과 노면 추종성을 실현하고있다.  또한, 전륜에는 부정지 주행을 배려 한 전용 설계의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 나뭇 가지와 부시 자갈에서 손을 보호하는 너클 가드 엔진 하부를 보호하는 대형 스키드 플레이트 등을 채용하고 본격적인 부정지 주행에 맞춘 장비하고있다. 




· 또한 XR250R은 경기 전용 차량에 대한 일반 도로와 차도, 농도, 공원 등 불특정의 사람이나 차량이 출입하는 장소에서 주행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등록 번호를 취득 할 수 없습니다.

XLR250R  
XLR250R
XL200R  
XL200R
XR250R  
XR250R
 


  ● 판매 계획 (국내 · 
   연간) XLR250R 8,000 대 
   XL200R 4,000 대 
   XR250R 300 대 (한정) 
  ● 전국 현금 표준 가격 
   XLR250R 358,000 엔 
   ​​XL200R 289,000 엔 
   ​​XR250R 369,000 엔 
  ​​(홋카이도, 오키나와와 한 부 낙도를 제외한다) ◎ 주요 특징



· 시동시 킥 답력을 줄이기 감압 채용 (전차).
· 높은 흡 · 배기 효율과 연소 효율을 낳는다 RFVC (방사형 4 밸브 방식 연소실) 시스템의 채용 (XLR250R, XR250R).
· 성장시고 내구성이 뛰어난 스티커 부착 롱 라이프 체인 (XLR250R, XR250R).
· 경량이면서 가혹한 주행에도 견딜 고 강성을 실현 한 세미 더블 크레들 프레임 (XLR250R, XR250R).
· 회전 수에 따라 효과적으로 혼합 기체를 공급하는 듀얼 흡기 기화기 (XR250R).
· 리어 스윙 암에 알루미늄 소재를 채용 (XLR250R).


주요 제원
 
XLR250R
XL200R
XR250R
모델
MD16
MD14
-
길이 (m)
2.125
2.110
2.035
폭 (m)
0.860
0.875
0.880
전체 높이 (m)
1.210
1.145
1.180
軸距 (m)
1.385
1.370
1.365
최저 지상고 (m)
0.300
0.275
0.315
시트 고 (m)
0.850
0.850
0.905
차량 중량 (kg)
123
114
114
건조 중량 (kg)
113
106
106
승차 정원 (명)
2
2
-
연비 (km / L)
53.0 (50km / h 정지 주행 테스트 치)
57.0 (50km / h 정지 주행 테스트 치)
-
최소 회전 반경 (m)
2.1
2.3
-
엔진 형식
MD16E
MD06E
-
공냉 4 사이클 OHC4 밸브 단기통
공냉 4 사이클 OHC 단기통
공냉 4 사이클 OHC4 밸브 단기통
총 배기량 (cm 3)
249
194
249
내경 × 행정 (mm)
75.0 × 56.5
65.5 × 57.8
75.0 × 56.5
압축비
9.3
9.2
10.2
최고 출력 (PS / rpm)
28 / 8,500
18 / 8,000
30 / 9,000
최대 토크 (kg-m / rpm)
2.5 / 7,500
1.7 / 6,500
2.5 / 7,500
캬브레터 형식
PD79
PD61
PH41
시동 방식
기본 킥
기본 킥
기본 킥
점화 방식
무 접점 식 CDI
무 접점 식 CDI
무 접점 식 CDI
윤활 방식
압송 물보라 병용 식
압송 물보라 병용 식
-
윤활유 용량 (L)
1.6
1.1
-
연료 탱크 용량 (L)
10
8
9
클러치 형식
습식 다판 코일 스프링
습식 다판 코일 스프링
습식 다판 코일 스프링
변속기 형식
상시 치 합식 6 단 리턴
상시 치 합식 5 단 리턴
상시 치 합식 6 단 리턴
변속비   
1 단
2.769
2.769
2.769
2 단
1.941
1.722
1.941
3 단
1.450
1.272
1.450
4 단
1.130
1.000
1.174
5 단
0.923
0.777
0.960
6 단
0.785
-
0.815
감속비 (1 차 / 2 차)
3.100 / 3.076
3.333 / 3.307
3.100 / -
캐스터 (도)
29 ° 30 '
28 ° 20 '
26 ° 00 '
트레일 (mm)
120
121
105
타이어 크기
3.00-21-4PR
2.75-21-4PR
3.00-21-6PR
4.60-17-4PR
4.10-18-4PR
4.60-17-6PR
브레이크 형식
유압식 디스크
유압식 디스크
유압식 디스크
기계식 리딩 트레일 링
기계식 리딩 트레일 링
기계식 리딩 트레일 링
현가 방식   
텔레스코픽 (원통형 공기 스프링 병용)
텔레스코픽 (원통형 공기 스프링 병용)
텔레스코픽 (원통형 공기 스프링 병용)
수영 암 (프로 링크)
스윙 암 (프로 링크)
스윙 암 (프로 링크)
프레임 형식
세미 더블 크래들
다이아몬드
세미 더블 크래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