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혼다 (오토바이) C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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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1300 Super Four SC40 2000-2 CB 사상 최대의 엔진 수냉 4 밸브 DOHC 인라인 포 1284cc최대 출력 74KW (100PS) / 7500rpm 프레임은 원형 파이프의 더블 크래들 프론트 포크는 두꺼운 45mm 좌우 2 개의 사정 소음기는 박력의 130m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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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1000 슈퍼 포어 SC30 1992-11 감정적 인 포름 호쾌한 파워 필 압도적 인 중량감 1 리터 수냉 DOHC 직렬 4 기통 · 998cc · 93PS / 8500rpm점화시기 이상적인 타이밍을 결정하는 PGM-FI 스로틀 워크 리얼에 부응 구경 34mm의 뉴 CV 기화기 굵고 맑은 직렬 4 기통 사운드를 연주 4-2-1 배기 성장의 좋은 가속 느낌을 만끽할 수있는 5 단 변속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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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DA CB900F 국내 판매는 750cc까지의 업체 자율 규제를위한 수출 전용 모델 901cc에서 95PS을 발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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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B900 Hornet SC48 2001-9 CB900 호넷은 마음껏 즐길 라이딩을위한 짜릿한 핸들링을 철저히 추구 한 섀시 박력있는 돌출의 연료 탱크와 리아 카 우루 등 샤프 함을 추구 한 글래머러스 보디918cc 수냉 DOHC4 기통 엔진은 최고 출력 88ps / 9,000rpm 원래 키는 도난 방지기구 부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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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드림 CB750FOUR (K0) 1969 년 막강한 파워를 자랑하면서 조용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마음대로 날카로운 가속 응답의 장점은 바로 고속도로에 어울리는 성능 레이서를 연상시키는 호쾌한 머플러는 소음 효과도 절대 여기 3 절 카탈로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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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DREAM CB750FOUR (K0) 1969 년 750cc (나나항)의 선구 자동차 엔진은 4 사이클 병렬 4 기통 SOHC 배기량 736cc 롱 스트로크, 드라이 섬프 윤활 최고 출력 67PS / 8,000rpm 이미지 카탈로그는 12 페이지 물에서 절입 포스터 함께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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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드림 CB750FOUR (K1) 1970-9 히트작을 위해 생산성 향상이 이루어 발매 이듬해에 마이너 체인지 된 K1이 등장 기본 성능은 K0과 같은 4 개의 머플러는 박력 만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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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드림 CB750FOUR (K1) 1971-4 차체 색상은캔디 가넷 브라운 폴리 네 시안 블루 메탈릭 캔디 골드 의 3 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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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드림 CB 4 기통 시리즈 1973-10CB350FOUR · CB500FOUR · CB750FOUR 게재CB750FOUR는 K2 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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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드림 CB750FOUR (K4) 1974-10 색상이 변경되어 탱크 캡은 키 부착을 표준 장비 풋 레스트가 목회 식되었습니다 양산 오토바이 디스크 브레이크는 CB750FOUR 시작 고성능 차량에 필수적인 존재 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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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750FOUR-K (K7) 1977-4 750cc 선구 차량의 최종형 노브 식 초크를 속도계 옆에 신설 핸들 잠금은 기본 키에 내장 된 편리한 양면 키 헤드 라이트는 관성 모멘트를 줄이기 위해 얇은 대경 170mm를 신규 채용 후륜에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를 신장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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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750FOUR-II 4into1 1975-6 혼다의 오토바이를 대표하는 기술 사상을 가진 4into1 머플러를 얻고 더 높은 성능 최고 출력 67PS / 8,5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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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750FOUR-II CB750F2 1977-4 새로운 CB750FOUR-II 이 반짝임. 전신 키리 새로운 디자인의 4into1 머플러의 매력 이외에 콤 스타 휠을 갈아 더블 디스크를 장착하고, 구석 구석에 업그레이드를 꾀한 노브 식 초크를 표시 패널에 설치 메인 스위치에 핸들 잠금 기구를 통합 등 다양한 조작 핸들 상단에서 실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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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750FOUR-II CB750F2 1977-11 1976 년 유럽 내구 챔피언로드 레이스 전체 5 경기를 전승 한 RCB 사용 된 "컴 스타 휠 '을 장착 강성 동시에 유연함도 갖추고 휠 마이너 체인지로 엔진은 중저 중시되고, 최고의 출력은 조금 다운 65PS / 8,5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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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EARA 에아라 혼다 매틱 CB750A1 1977-4 모터 사이클에 자동 시대를 여는 혼다 매틱은 혼다 고유의 자동 장치 자연스럽고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 지숀 연료 탱크는 메인 키로 개폐하는 뚜껑 커버 메인 스탠드를 세우면 장치는 자동으로 중립으로 돌아 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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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EARA 에아라 혼다 매틱 CB750A1 1978-2 4 사이클 OHC4 기통 736cc 새로운 특성의 엔진 혼다 매틱와 일치를 추구 흡입 계에는 대형 공기 청정기와 가속 펌프가있는 기화기를 채용 윤활 젖은 기름 통 4into2 방식의 대형 머플러 최고 출력 47PS / 7,5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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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750K RC01 1978-12 모델 체인지로 CB750에서 '드림'의 명칭이 사라졌습니다 그레이트 크루저 DOHC 16 밸브 메커니즘을 탑재 롱 크루징에도 피로가 적은 대형 시트 4-2-4 배기 시스템을 채용 한 4 개의 머플러 최고 출력 65PS / 9,0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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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750F / CB750K RC04 / RC01 1979-8 더 슈퍼 스포츠 CB750F 등장 DOHC · 4 기통 16 밸브의 고성능 엔진을 750F에 맞춰 튜닝 최고 출력 68PS / 9,000rpm 배기계는 4into2의 집합 머플러를 채용 하이 성능에 어울리는 트리플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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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750K RC01 1980-3 전륜에 W 디스크 브레이크 신장비 왕자의 풍격 더욱 높아질 탱크와 사이드 커버를 계약 새로운 핀 스트라이프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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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750F / CB750K RC04 / RC01 1980-9DOHC, 4CYLINDER, 16VALVE. 보루 도루의 패자 RCB의 기술이 지금 살고 있습니다. 속도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물건을 말하는로드 레이스의 북 로그 이벤트 <보루 도루 24 시간 내구 레이스> 이 싸움에서 압도적 인 힘을 발휘하고있는 혼다 RCB RCB 엔진은 이제 CB750F, CB750K 엔진이 기반이되고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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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750F RC04 1981-4 뉴 타입 더 킹 오브 슈퍼 스포츠의 탄생 엔진은 파워 업하고 70ps / 9000rpm 세미에아 프론트 서스펜션으로 자세를 강화 혼다 고유의 듀얼 피스톤 캘리퍼의 채용 아낌없이 곳곳에 용 있었다 듀랄루민 단조 부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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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750F / CB750F 사용자 RC04 1981-7CB750F 정의가 새롭게 등장 더 킹 오브 아메리칸 스포츠 듀랄루민 단조 부품을 비롯한 고급 장비백에 빛나는 크롬 도금 CB750F는 70ps / 9,000rpm 파워 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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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750F BOLD'OR-2 1981 년 스즈카 8 시간 내구 레이스 기념 한정 발매 RCB 이미지를 입고 등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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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750F RC04 1982-5 NEW TYPE CB1100R 양도의 보법이 충격의 주행을 낳은 대경 프론트 포크는 4mm 최대 39mm에서 안티 다이브 시스템 "TRAC"도 신장비 편평 와이드의 최신 타이어를 채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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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750F 일체형 RC04 1982-8 본격적인 전용 페어링을 익힌 일체형 등장 세계에서 활약하는로드 레이서 에어로 아야나 믹스 기술을 시판 차에 투입 공기 저항을 줄이는 동시에 고속 주행시 나 장거리 투어링에서 풍압으로 인한 라이더의 피로를 부드럽고 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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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0 사용자 익스 클루 시브 RC04 1980-5 예약 한정 판매 자동차 엔진은 버프 마무리 빛을 발하는단축키 된 4 개의 머플러는 낮게 쾌 좋은 소리를 울리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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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0 CUSTOM EXCLUSIVE 1981Limited 1981-5 아름다움 속에 감춰진 최고의 성능 또한 윤이 DOHC4 기통 16 밸브 엔진 748cc · 68ps / 9000rpm 진보 론자 제동력, 세미에아 프론트 사스혼다 고유의 듀얼 피스톤 브레이크 캘리퍼 1981 년 모델 한정 판매 차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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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B750 RC42 1992-2 1990 년대의 새로운 CB750엔진은 공냉 직접 4DOHC · 747cc 최고 출력 75ps / 8500rpm 정평있는 오토 밸브 간극 조절기를 장착 배기계은 4-2-2 배기 시스템 저중심 화와 함께 긴 휠베이스를 실현 한 고 강성 프레임 경쾌하고 중후하고 부드러운 주행을 실현하는 숙성의 다리 주변 관광 파에 부응 대용량 20 리터 연료 탱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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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650 RC03 1979-1 새로운 주행 맛 라이더를 매료시키는 토탈 밸런스 기계 한층 낮은 시트 고 가벼운 클러치 레버 건조 중량 196kg 중량급의 보법과 붓구마신 특유의 호쾌함을 겸비 최고 출력 53PS / 8,500 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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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650 사용자 RC05 1980-2 격조 높은 꼼꼼하게의 구조 가진 사람의 먼지를 만족시키는 고품질 기계 커스텀 투어링 만의 주행 느낌을 이끌어내는 OHC4 기통 멀티 엔진 최고 출력 53PS / 8,5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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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650 Luxury Custom RC05 1982-1 더 어번 미국 뉴요커 감각의 세련된 분위기를 풍긴다OHC4 기통 블랙 엔진이 만들어내는 유연한 주행전륜 브레이크는 더블, 게다가 듀얼 피스톤 캘리퍼조작이 쉽고 화려한 미터 패널 호화스러운 정도로 충분히 도입 된 망토 도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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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림 CB500FOUR 출시 1971-9 조용한 남자를위한 500 아름다움과 품격을 지니고있는 성능과 메커니즘은 현대의 최첨단 공기 OHC4 기통 544cc최고 출력 50PS / 8500rpm 전면에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 장착 미터는 외형 도 아름답고 시인성이 높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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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림 CB550FOUR 1974-3 조용한 남자를위한 550공냉 OHC4 기통 498cc 최고 출력 48PS / 9000rpm 배기 효율이 높은 4 개 머플러는 소음 효과도 뛰어나다 리어 댐퍼는 5 단 조절 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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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림 CB550FOUR-K K3 1977-4 조용함이 간다. 엔진은 파워 업 최고 출력 50PS / 8500rpm 사운드는 어디 까지나 낮고 조용 유압 디스크 전륜 브레이크는 가벼운 조작 할 수 있고 맛은 확실히 긴 여행을 생각하고 탱크 용량 16L 업 리드로 커버 한 탱크 캡 메인 키 개폐 할 수있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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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ER SPORTS CB550FOUR-II 1975-6 조용한 남자를 위해 더 조용한 모터 사이클 출력 향상에 기여 집합 배기 시스템, 4into1 공냉 OHC4 기통 엔진 544cc · 50ps / 8500rpm 미션은 폐쇄 비율의 5 단 프레임은 비틀림 강성이 강한 풀 더블 크래들높은 토탈 성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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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드림 CB450 1968 년 탁월한 위력! 넘치는 기동성! 양산 이륜차 중 유일한 DOHC 엔진 공냉 2 기통 444cc 최고 출력 45ps / 9000rpm 이상적인 라이딩 포지션 뛰어난 고속 안정성을 발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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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드림 CB450 내보내기 / CB450 1969-7 화려한 탱크 '내보내기'등장 DOHC 45ps 180km / h 제로 욘 13.2sec 성능을 최대로 활용할 5 단 미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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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드림 CB500T 1976-5 The Vintage Twin 더 빈티지 트윈 모터 사이클의 맛을 꿰뚫고 끝에 "트윈이 좋다 '는 라이더에게 보내는 DOHC 트윈 씩씩한 저 중속 토크 느긋하고 순항 속도에서 가속 2 기통 다움 선명한 새로운 혼다 사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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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드림 CB250 / CB350 1970-3 세계 GP 레이스에서 승리를 거둔 혼다의로드 스포츠 억센 4 사이클 직립 2 기통 엔진 350은 최고 속도 170km / h 최고 출력 36ps / 10,500rpm 제로 욘 가속 13.8se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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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드림 CB250 / CB350EXPORT 1971-3 CB250 / 350 내보내기 한층 화려하게 등장 고성능을 정확하게 이끌어 5 단 미션 주행 안정성을 자랑하는 서스펜션 프레임 참신한 탱크 디자인에 HONDA 5 문자 기능으로, 소카도 화려 같은 라인의 머플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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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드림 CB250 / CB350 세 니아 1971-10 이 동급 최초의 디스크 브레이크 부착 CB 탁월한 스포츠 성을 말해주는 하이 메커니즘에 수많은 안전 장비를 더한 <세 니아> 보수 점검 편한 옆 개폐 시트 빠른 오픈식 탱크 캡 역동적 인 스포츠 주행에 적합한 5 단 미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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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드림 CB250 / CB350 EXPORT / 세 니아 1972-4 새로운 디자인 크세 니아의 프론트 디스크 브레이크 투어링로드에 맞춘 5 단 미션 프레임은 가볍고 강성이 높은 세미 더블 크래들 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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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360T 출시 1973-8 Taste of Twin (4 사이클 2 기통의 맛) 모터 사이클의 전형 360,6 단 미션의 여유있는 4 사이클 TWIN 사운드와 고동이 CB360T에 어울리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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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360T / 250T 1974-7 여유있는 크루징을위한 4 사이클 OHC2 실린더 수직 형 엔진 매끄러운 가속감에서 토크는 플랫 최고 출력은 360 31ps 250이 27ps 테일 업 머플러가 용맹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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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J250T / 360T CB250T / 360T 1976-6 CJ는 기본 설계는 CB와 같지만, 기능에 철저하고 간단한 시스템 머플러는 2into1 CB의 차이는 6 단 변속 → 5 단 변속 시동 방식 킥 셀 병용 → 킥 연료 탱크 용량 11L → 14L CB250T 27ps / 10,000rpm → CJ250T 26PS / 9,5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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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림 CB350FOUR 1972-10 아득한 길을 즐기며 달리는 347cc4 기통 엔진 34ps / 9,500rpm 오토바이에 시작하여 채용 한 첫 아이돌기구가 초크 레버와 연동 용맹스러운 메가폰 타입의 4 개의 머플러 전면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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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400FOUR 1975-2 오 400. "너는 바람이다." 공냉 4 사이클 OHC4 기통 408cc · 37ps / 8500rpm 6 단 미션 리어 댐퍼는 5 단 조절 식 4into1 배기 시스템의 기분 좋은 저음, 카페 레이서의 화려 함. 딱 정해진 포지션의 장점 뛰어난 복원력. 세미 더블 크래들 프레임 색상은 2 가지 빛 루비 레드와 바니 블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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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400FOUR 1976-5 오 400. "네가 좋아" 중형 2 륜 면허 대응의 398cc 모델 추가 398cc 모델은 1 마력 다운 최고 출력 36ps / 8,500rpm 세미 플랫 핸들 FOUR-I 및 표준 핸들 FOUR-II가있는 차체 색에 제목 비 레드 추가 (398cc 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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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호크 II CB400T 1977-4 빅 보아, 짧은 스트로크 (70.5 × 50.6mm)의 격렬 치밀한 심장 고회전 강하고, 중심도 낮게 할 수 흡기 × 2, 배기 × 1의 3 밸브 395cc 최고 출력 40ps / 9,500rpm 머플러는 파워 챔버를 장착 새로운 시대를 만드는 "컴 스타 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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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호크 II CB400T 1978-3 NEW 타입 동적으로 더 선명하게 호크 스타일링 "매의 주행"에 어울리는 "호크의 모습"을 몸에 익히고 새로운 HAWK II, 씩씩하게 모습을 드러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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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호크 시리즈 1978-4 NEW 타입 호크 CB250T 호크 IICB400T 호크 CB400T-AT (오토매틱) 대용량 13L들이 연료 탱크 니 착화감도 향상 날카로운 디자인 역동적 인 '매의 주행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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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호크 III CB400N 1978-11 유러피언 스포츠세미 플랫 핸들로 후퇴 한 발판에서 앞쪽으로 기움했다 라이딩 양식 호크 II로 정평이 빅 보아, 짧은 스트로크의 3 밸브 OHC 엔진 최고 출력 40ps / 9,5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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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ER HAWK III 슈퍼 호크 III NC04 1980-7 황금 달리고 이륜 포뮬러 II. 저 회전에서 고회전까지 단숨에 날아 오르는 엔진 성능 400cc에서 세계 최초 멀티 홀 트리플 디스크 2 륜차에서 세계 최초 혼다 듀얼 피스톤 캘리퍼 프론트 세미 에어 서스펜션, 경량 알루미늄 와이드 림을 가진 컴 스타로드를 확실하게 그립 기동성을 높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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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ER HAWK 슈퍼 호크 MC03 1981-3 2 륜 포뮬러 II <슈퍼 호크> 슈퍼 스포츠의 상징. 인티 스트림 라인 250cc는 세계 최초. 멀티 홀 트리플 디스크 2 륜차는 세계 최초. 혼다 듀얼 피스톤 캘리퍼 빅 보아, 짧은 스트로크 3 밸브 OHC2 기통 249cc · 26ps / 10,0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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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슈퍼 호크 III / 슈퍼 호크 1981-6 선명. 이륜 포뮬러 II. 색상 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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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슈퍼 호크 R 1981 년 스즈카 8 시간 내구 레이스 기념 한정 발매 로드 레이서 CB1100R의 색상을 익힌 슈퍼 호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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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호크 / 호크 II CB250T / 400T 1981-7 주행과 조종성을 종합적으로 요구 단련에 단련 된 동적 아라 전신 모두가 장쾌한 여행을 실현하기위한 설계 숙성의 메카, 혼다 고유의 빅 보아 짧은 스트로크 3 밸브 엔진 모든 주행 조건을 생각한 수많은 메커니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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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400 Luxury Custom NC01 1982-3 새로운 아메리칸 커스텀 디자인의 조류 "더 어번 아메리칸" 그 정신은 세련된 뉴요커 감각 탱크에서 꼬리에 걸친 유려 한 형태 엔진은 정평 메커니즘 OHC3 밸브 트윈 엔진 쾌적한 고속 크루징을 실현하는 5 단 + CD 기어 가기 메가폰 머플러와 함께 체인 케이스, 프론트 포크, 리어 쿠션 커버까지 크롬 마무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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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B400 SUPER FOUR NC31 1992-3 마음대로 CB400 슈퍼 포 4 개의 알통이 융기하는 파워 필 수냉 4 사이클 DOHC4 밸브 4 기통 399cc · 53ps / 11,000rpm 태세는 자연스러운 라이딩 포지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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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B400 SUPER FOUR NC31 1995-6 뉴 타입 직렬 4 기통의 역동적 굵은 주행 직접 전해지는 확실한 반응 실린더 핀의 신설, 실린더 헤드 커버의 대형화뿐만 아니라 전체 블랙 아웃 화를 새롭게 수행하여 잠재력에 맞는 존재의 힘을 몸에 t 자릿수 파워 유닛으로 완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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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400 SUPER FOUR NC31 1996-11 슈퍼 포어는 수냉 DOHC 인라인 4 버전 S는 밸브 타이밍 기화기 세팅 흡기 판넬 길이의 적정화를 도모 할 수있는 브레이크는 이탈리아 브 렘보 사의 캘리퍼를 장착 최고 출력 53ps / 12,000 rpm (버전 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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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400FOUR NC36 1998-2 그 욘호아이 4 개의 머플러에서 부활 미터의 디자인도 당시 가까운엔진은 수냉 DOHC 진화 최고 출력 53ps / 10,0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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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250RS MC02 1980-2 훌쩍 발이 빠른 현대 (현대) 싱글. 로드 스포츠의 원점은 무엇인가?CB250RS의 개발은 여기에서 시작되었다. OHC 4 밸브 단기통 · 최고 출력 25PS / 8500rpm 건조 중량 128k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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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250RS-Z MC02 1981-3 경량 슬림, 힐러리 감 돋보이는 싱글의 주행을 충분히 체감 할 수있는 4 사이클 OHC 4 밸브 단기통 엔진 최고 출력 26PS / 8500rpm 건조 중량 129k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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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250RS / CB250RS-Z MC02 1981-3 라이더와 기계와의 일체감 이야말로 오토바이를 모는 기쁨 타고 용이성에 철저한 설계 "심플 이즈 더 베스트 ' 4 사이클 4 밸브, 균형 장비 250RS는 15ps / 8500rpm 77cm의 낮은 시트 고는 다리있는 가능성이 RS-Z의 헤드 램프는 60W / 55W 할로겐 타입을 장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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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175 1970-1 125cc 클래스의 경쾌함에서 고속도로에 넣는 가운데 중량급 스포츠카 2 기통 2 캡 OHC 엔진은 최대 출력 20PS에서 최고 시속 135km / 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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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175 1970-1 고성능을 이야기 4 사이클 OHC 직립 엔진 특수 타원 모양의 벤츄리 부를 가진 기화기은 트윈 스피드 감을 한층 협조하여 프레임은 강판과 파이프 병용 가볍고 강성 높은 세미 더블 크래들 형 고속 주행 에 안심할 수있는 수많은 안전 대책도 충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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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160 이것도 드문 배기량의 CB 161cc 16.5ps / 10000rpm 최고 속도 135km / h 현금 정가 165,000 원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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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리이 CB135 1970-9 "스페셜 머신 '135 편안한 투어링 스포츠카 최고 출력 15PS 최고 시속 130km 제로 욘 가속 17.8 초 리턴 식 5 단 미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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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리이 CB135 공냉 4 사이클 OHC2 기통 배기량 136cc 장거리 고속 투어링에도 출력은 안정 고속도로를 달릴 사람 클래스의 자동차 밝은 색상과 스타일도 영 라이더 취향 딱 노면을 파악 전후 서스펜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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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벤리이 125 C92, CS92 CB92 4 사이클 OHC 2 기통 엔진 투어링 모델 CB92는 출력 15 마력 시속 130 킬로미터를 자랑하는 본격 레이서 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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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신제품 CB125 1964 년 엔진은 124cc 2 기통 15 마력 2 택시 최고 시속은 130 킬로를 마크 0 → 200m 12 초 현금 정가 155,000 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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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벤리이 CB125 1968-8 성능, 스타일 고속도로 차이를 낸다 멋진 자동차 공냉 4 사이클 OHC 2 캡 2 기통 최고 출력 15PS 최고 속도 130km / h 제로 욘 18 초 리턴 식 5 단 미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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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벤리이 CB125 1969-5 신채용의 억센 프레임은 세미 더블 크래들 형 사치 서스펜션과 그립이 좋은 대형 타이어 차체 색은 "캔디 블루 그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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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벤리이 CB125 1970-3 외관 향상을 위해 댐퍼 하단 케이스를 분리 맨발의 코일 스프링이 용맹하게 보이는 안전 향상을위한 포지션 라이트를 장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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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벤리이 CB125 1972-3 새로운 CB125의 첫인상은 품격있는 로드스터 타코미터, 속도계는 분리되어 선명 스포티 속도계는 80km / h를 빨간색으로 표시 스위치 류는 주행중 핸들을 잡은 채 손가락으로 조작 할 수있는 수중 집중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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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125JX / CB125 1973-10 OHC 트윈 엔진은 철저한 버프 마무리에서 빛나고있는 새로운 와이드 기어 비율의 5 단 리턴 미션은 제 2 단에서의 가속 성장이 현저하게 날카로운 JX는 전면에 기계식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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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125T 1977-4 뉴 엔진의 레드 존은 12,000rpm 맥시멈 파워는 16PS / 11,500rpm 머플러는 소음 효과에 뛰어난 배기 효율이 높은 새로운 디자인의 메가폰 타입 라이더의 시선에 놓인 대형 2 련 미터 및 표시기 패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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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125T-I JC06 1982-5 125의 개념을 넘어선 충실한 슈퍼 스포츠 사양 혁신의 발 프로 링크 리어 서스펜션을 장착 125 클래스에서는 세계 유일의 4 사이클 트윈 엔진 탑재 최고 출력 16PS / 10,5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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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벤리이 CB50JX / CB90JX 1976-5 기계식 디스크 브레이크 "JX" 악력의 미묘한 변화에도 빠르게 반응 분리형 타코마타 속도계를보기 쉬운 위치와 각도에 넣을 50JX은 최고 출력 6.0ps / 10,5000rpm 90JX 최고 출력 10.5ps / 10,50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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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벤리이 SS50 1971-4 경쾌한 주니어 50cc 슈퍼 스포츠! 최적의 기어비를 선택할 5 단 리턴 4 사이클 OHC6ps / 11,0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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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B50JX-I 1976-11 발견하는 작은 여행으로 초대 청춘의 다리.CB50JX-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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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DA CB50 국내 판매에서 히트 한 CB50의 수출용 모델입니다. 탠덤 시트에서 국내용에는없는 색상도 신선하게 보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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