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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혼다 (오토바이) CB시리즈

바이크 정비자료/바이크 스펙

by aRTBIKE 2016. 2. 9. 1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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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혼다 (오토바이) CB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혼다 CB1300 Super Four SC40 2000-2 CB 사상 최대의 엔진 수냉 4 밸브 DOHC 인라인 포 1284cc최대 출력 74KW (100PS) / 7500rpm 프레임은 원형 파이프의 더블 크래들 프론트 포크는 두꺼운 45mm 좌우 2 개의 사정 소음기는 박력의 130mm








혼다 CB1000 슈퍼 포어 SC30 1992-11 감정적 인 포름 호쾌한 파워 필 압도적 인 중량감 1 리터 수냉 DOHC 직렬 4 기통 · 998cc · 93PS / 8500rpm점화시기 이상적인 타이밍을 결정하는 PGM-FI 스로틀 워크 리얼에 부응 구경 34mm의 뉴 CV 기화기 굵고 맑은 직렬 4 기통 사운드를 연주 4-2-1 배기 성장의 좋은 가속 느낌을 만끽할 수있는 5 단 변속기







HONDA CB900F 국내 판매는 750cc까지의 업체 자율 규제를위한 수출 전용 모델 901cc에서 95PS을 발휘



CB900 Hornet SC48 2001-9 CB900 호넷은 마음껏 즐길 라이딩을위한 짜릿한 핸들링을 철저히 추구 한 섀시 박력있는 돌출의 연료 탱크와 리아 카 우루 등 샤프 함을 추구 한 글래머러스 보디918cc 수냉 DOHC4 기통 엔진은 최고 출력 88ps / 9,000rpm 원래 키는 도난 방지기구 부착







출시 드림 CB750FOUR (K0) 1969 년 막강한 파워를 자랑하면서 조용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마음대로 날카로운 가속 응답의 장점은 바로 고속도로에 어울리는 성능 레이서를 연상시키는 호쾌한 머플러는 소음 효과도 절대 여기 3 절 카탈로그입니다





혼다 DREAM CB750FOUR (K0) 1969 년 750cc (나나항)의 선구 자동차 엔진은 4 사이클 병렬 4 기통 SOHC 배기량 736cc 롱 스트로크, 드라이 섬프 윤활 최고 출력 67PS / 8,000rpm 이미지 카탈로그는 12 페이지 물에서 절입 포스터 함께합니다






혼다 드림 CB750FOUR (K1) 1970-9 히트작을 위해 생산성 향상이 이루어 발매 이듬해에 마이너 체인지 된 K1이 등장 기본 성능은 K0과 같은 4 개의 머플러는 박력 만점





혼다 드림 CB750FOUR (K1) 1971-4 차체 색상은캔디 가넷 브라운 폴리 네 시안 블루 메탈릭 캔디 골드 의 3 색





혼다 드림 CB 4 기통 시리즈 1973-10CB350FOUR · CB500FOUR · CB750FOUR 게재CB750FOUR는 K2 형



혼다 드림 CB750FOUR (K4) 1974-10 색상이 변경되어 탱크 캡은 키 부착을 표준 장비 풋 레스트가 목회 식되었습니다 양산 오토바이 디스크 브레이크는 CB750FOUR 시작 고성능 차량에 필수적인 존재 되었습니다





혼다 CB750FOUR-K (K7) 1977-4 750cc 선구 차량의 최종형 노브 식 초크를 속도계 옆에 신설 핸들 잠금은 기본 키에 내장 된 편리한 양면 키 헤드 라이트는 관성 모멘트를 줄이기 위해 얇은 대경 170mm를 신규 채용 후륜에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를 신장비






혼다 CB750FOUR-II 4into1 1975-6 혼다의 오토바이를 대표하는 기술 사상을 가진 4into1 머플러를 얻고 더 높은 성능 최고 출력 67PS / 8,500rpm





혼다 CB750FOUR-II CB750F2 1977-4 새로운 CB750FOUR-II 이 반짝임. 전신 키리 새로운 디자인의 4into1 머플러의 매력 이외에 콤 스타 휠을 갈아 더블 디스크를 장착하고, 구석 구석에 업그레이드를 꾀한 노브 식 초크를 표시 패널에 설치 메인 스위치에 핸들 잠금 기구를 통합 등 다양한 조작 핸들 상단에서 실시





혼다 CB750FOUR-II CB750F2 1977-11 1976 년 유럽 내구 챔피언로드 레이스 전체 5 경기를 전승 한 RCB 사용 된 "컴 스타 휠 '을 장착 강성 동시에 유연함도 갖추고 휠 마이너 체인지로 엔진은 중저 중시되고, 최고의 출력은 조금 다운 65PS / 8,500rpm




혼다 EARA 에아라 혼다 매틱 CB750A1 1977-4 모터 사이클에 자동 시대를 여는 혼다 매틱은 혼다 고유의 자동 장치 자연스럽고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 지숀 연료 탱크는 메인 키로 개폐하는 뚜껑 커버 메인 스탠드를 세우면 장치는 자동으로 중립으로 돌아 가기






혼다 EARA 에아라 혼다 매틱 CB750A1 1978-2 4 사이클 OHC4 기통 736cc 새로운 특성의 엔진 혼다 매틱와 일치를 추구 흡입 계에는 대형 공기 청정기와 가속 펌프가있는 기화기를 채용 윤활 젖은 기름 통 4into2 방식의 대형 머플러 최고 출력 47PS / 7,500rpm





혼다 CB750K RC01 1978-12 모델 체인지로 CB750에서 '드림'의 명칭이 사라졌습니다 그레이트 크루저 DOHC 16 밸브 메커니즘을 탑재 롱 크루징에도 피로가 적은 대형 시트 4-2-4 배기 시스템을 채용 한 4 개의 머플러 최고 출력 65PS / 9,000rpm






혼다 CB750F / CB750K RC04 / RC01 1979-8 더 슈퍼 스포츠 CB750F 등장 DOHC · 4 기통 16 밸브의 고성능 엔진을 750F에 맞춰 튜닝 최고 출력 68PS / 9,000rpm 배기계는 4into2의 집합 머플러를 채용 하이 성능에 어울리는 트리플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





혼다 CB750K RC01 1980-3 전륜에 W 디스크 브레이크 신장비 왕자의 풍격 더욱 높아질 탱크와 사이드 커버를 계약 새로운 핀 스트라이프 디자인




혼다 CB750F / CB750K RC04 / RC01 1980-9DOHC, 4CYLINDER, 16VALVE. 보루 도루의 패자 RCB의 기술이 지금 살고 있습니다. 속도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물건을 말하는로드 레이스의 북 로그 이벤트 <보루 도루 24 시간 내구 레이스> 이 싸움에서 압도적 인 힘을 발휘하고있는 혼다 RCB RCB 엔진은 이제 CB750F, CB750K 엔진이 기반이되고있다




혼다 CB750F RC04 1981-4 뉴 타입 더 킹 오브 슈퍼 스포츠의 탄생 엔진은 파워 업하고 70ps / 9000rpm 세미에아 프론트 서스펜션으로 자세를 강화 혼다 고유의 듀얼 피스톤 캘리퍼의 채용 아낌없이 곳곳에 용 있었다 듀랄루민 단조 부품






혼다 CB750F / CB750F 사용자 RC04 1981-7CB750F 정의가 새롭게 등장 더 킹 오브 아메리칸 스포츠 듀랄루민 단조 부품을 비롯한 고급 장비백에 빛나는 크롬 도금 CB750F는 70ps / 9,000rpm 파워 업






혼다 CB750F BOLD'OR-2 1981 년 스즈카 8 시간 내구 레이스 기념 한정 발매 RCB 이미지를 입고 등장!



혼다 CB750F RC04 1982-5 NEW TYPE CB1100R 양도의 보법이 충격의 주행을 낳은 대경 프론트 포크는 4mm 최대 39mm에서 안티 다이브 시스템 "TRAC"도 신장비 편평 와이드의 최신 타이어를 채용





혼다 CB750F 일체형 RC04 1982-8 본격적인 전용 페어링을 익힌 일체형 등장 세계에서 활약하는로드 레이서 에어로 아야나 믹스 기술을 시판 차에 투입 공기 저항을 줄이는 동시에 고속 주행시 나 장거리 투어링에서 풍압으로 인한 라이더의 피로를 부드럽고 젤




750 사용자 익스 클루 시브 RC04 1980-5 예약 한정 판매 자동차 엔진은 버프 마무리 빛을 발하는단축키 된 4 개의 머플러는 낮게 쾌 좋은 소리를 울리게





750 CUSTOM EXCLUSIVE 1981Limited 1981-5 아름다움 속에 감춰진 최고의 성능 또한 윤이 DOHC4 기통 16 밸브 엔진 748cc · 68ps / 9000rpm 진보 론자 제동력, 세미에아 프론트 사스혼다 고유의 듀얼 피스톤 브레이크 캘리퍼 1981 년 모델 한정 판매 차량






CB750 RC42 1992-2 1990 년대의 새로운 CB750엔진은 공냉 직접 4DOHC · 747cc 최고 출력 75ps / 8500rpm 정평있는 오토 밸브 간극 조절기를 장착 배기계은 4-2-2 배기 시스템 저중심 화와 함께 긴 휠베이스를 실현 한 고 강성 프레임 경쾌하고 중후하고 부드러운 주행을 실현하는 숙성의 다리 주변 관광 파에 부응 대용량 20 리터 연료 탱크










혼다 CB650 RC03 1979-1 새로운 주행 맛 라이더를 매료시키는 토탈 밸런스 기계 한층 낮은 시트 고 가벼운 클러치 레버 건조 중량 196kg 중량급의 보법과 붓구마신 특유의 호쾌함을 겸비 최고 출력 53PS / 8,500 rpm






혼다 CB650 사용자 RC05 1980-2 격조 높은 꼼꼼하게의 구조 가진 사람의 먼지를 만족시키는 고품질 기계 커스텀 투어링 만의 주행 느낌을 이끌어내는 OHC4 기통 멀티 엔진 최고 출력 53PS / 8,500rpm





혼다 CB650 Luxury Custom RC05 1982-1 더 어번 미국 뉴요커 감각의 세련된 분위기를 풍긴다OHC4 기통 블랙 엔진이 만들어내는 유연한 주행전륜 브레이크는 더블, 게다가 듀얼 피스톤 캘리퍼조작이 쉽고 화려한 미터 패널 호화스러운 정도로 충분히 도입 된 망토 도금








드림 CB500FOUR 출시 1971-9 조용한 남자를위한 500 아름다움과 품격을 지니고있는 성능과 메커니즘은 현대의 최첨단 공기 OHC4 기통 544cc최고 출력 50PS / 8500rpm 전면에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 장착 미터는 외형 도 아름답고 시인성이 높은









드림 CB550FOUR 1974-3 조용한 남자를위한 550공냉 OHC4 기통 498cc 최고 출력 48PS / 9000rpm 배기 효율이 높은 4 개 머플러는 소음 효과도 뛰어나다 리어 댐퍼는 5 단 조절 식








드림 CB550FOUR-K K3 1977-4 
조용함이 간다. 
엔진은 파워 업 최고 출력 50PS / 8500rpm 
사운드는 어디 까지나 낮고 조용 
유압 디스크 전륜 브레이크는 가벼운 조작 할 수 있고 맛은 확실히 
긴 여행을 생각하고 탱크 용량 16L 업 
리드로 커버 한 탱크 캡 메인 키 개폐 할 수있는
SUPER SPORTS CB550FOUR-II 1975-6 조용한 남자를 위해 더 조용한 모터 사이클 출력 향상에 기여 집합 배기 시스템, 4into1 공냉 OHC4 기통 엔진 544cc · 50ps / 8500rpm 미션은 폐쇄 비율의 5 단 프레임은 비틀림 강성이 강한 풀 더블 크래들높은 토탈 성능






혼다 드림 CB450 1968 년 탁월한 위력! 넘치는 기동성! 양산 이륜차 중 유일한 DOHC 엔진 공냉 2 기통 444cc 최고 출력 45ps / 9000rpm 이상적인 라이딩 포지션 뛰어난 고속 안정성을 발휘!






혼다 드림 CB450 내보내기 / CB450 1969-7 화려한 탱크 '내보내기'등장 DOHC 45ps 180km / h 제로 욘 13.2sec 성능을 최대로 활용할 5 단 미션




혼다 드림 CB500T 1976-5 The Vintage Twin 더 빈티지 트윈 모터 사이클의 맛을 꿰뚫고 끝에 "트윈이 좋다 '는 라이더에게 보내는 DOHC 트윈 씩씩한 저 중속 토크 느긋하고 순항 속도에서 가속 2 기통 다움 선명한 새로운 혼다 사운드








혼다 드림 CB250 / CB350 1970-3 세계 GP 레이스에서 승리를 거둔 혼다의로드 스포츠 억센 4 사이클 직립 2 기통 엔진 350은 최고 속도 170km / h 최고 출력 36ps / 10,500rpm 제로 욘 가속 13.8sec






혼다 드림 CB250 / CB350EXPORT 1971-3 CB250 / 350 내보내기 한층 화려하게 등장 고성능을 정확하게 이끌어 5 단 미션 주행 안정성을 자랑하는 서스펜션 프레임 참신한 탱크 디자인에 HONDA 5 문자 기능으로, 소카도 화려 같은 라인의 머플러






혼다 드림 CB250 / CB350 세 니아 1971-10 이 동급 최초의 디스크 브레이크 부착 CB 탁월한 스포츠 성을 말해주는 하이 메커니즘에 수많은 안전 장비를 더한 <세 니아> 보수 점검 편한 옆 개폐 시트 빠른 오픈식 탱크 캡 역동적 인 스포츠 주행에 적합한 5 단 미션





혼다 드림 CB250 / CB350 EXPORT / 세 니아 1972-4 새로운 디자인 크세 니아의 프론트 디스크 브레이크 투어링로드에 맞춘 5 단 미션 프레임은 가볍고 강성이 높은 세미 더블 크래들 형





혼다 CB360T 출시 1973-8 Taste of Twin (4 사이클 2 기통의 맛) 모터 사이클의 전형 360,6 단 미션의 여유있는 4 사이클 TWIN 사운드와 고동이 CB360T에 어울리는





혼다 CB360T / 250T 1974-7 여유있는 크루징을위한 4 사이클 OHC2 실린더 수직 형 엔진 매끄러운 가속감에서 토크는 플랫 최고 출력은 360 31ps 250이 27ps 테일 업 머플러가 용맹하다





혼다 CJ250T / 360T CB250T / 360T 1976-6 CJ는 기본 설계는 CB와 같지만, 기능에 철저하고 간단한 시스템 머플러는 2into1 CB의 차이는 6 단 변속 → 5 단 변속 시동 방식 킥 셀 병용 → 킥 연료 탱크 용량 11L → 14L CB250T 27ps / 10,000rpm → CJ250T 26PS / 9,500rpm









 
드림 CB350FOUR 1972-10 아득한 길을 즐기며 달리는 347cc4 기통 엔진 34ps / 9,500rpm 오토바이에 시작하여 채용 한 첫 아이돌기구가 초크 레버와 연동 용맹스러운 메가폰 타입의 4 개의 머플러 전면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혼다 CB400FOUR 1975-2 
오 400. "너는 바람이다." 
공냉 4 사이클 OHC4 기통 408cc · 37ps / 8500rpm 
6 단 미션 리어 댐퍼는 5 단 조절 식 
4into1 배기 시스템의 기분 좋은 저음, 카페 레이서의 화려 함. 딱 정해진 포지션의 장점 
뛰어난 복원력. 세미 더블 크래들 프레임 
색상은 2 가지 빛 루비 레드와 바니 블루
혼다 CB400FOUR 1976-5 
오 400. "네가 좋아" 
중형 2 륜 면허 대응의 398cc 모델 추가 
398cc 모델은 1 마력 다운 
최고 출력 36ps / 8,500rpm 
세미 플랫 핸들 FOUR-I 및 표준 핸들 FOUR-II가있는 
차체 색에 제목 비 레드 추가 (398cc 만)
혼다 호크 II CB400T 1977-4 
빅 보아, 짧은 스트로크 (70.5 × 50.6mm)의 격렬 치밀한 심장 
고회전 강하고, 중심도 낮게 할 수 
흡기 × 2, 배기 × 1의 3 밸브 395cc 
최고 출력 40ps / 9,500rpm 
머플러는 파워 챔버를 장착 
새로운 시대를 만드는 "컴 스타 휠"
혼다 호크 II CB400T 1978-3 NEW 타입 동적으로 더 선명하게 호크 스타일링 "매의 주행"에 어울리는 "호크의 모습"을 몸에 익히고 새로운 HAWK II, 씩씩하게 모습을 드러낸다!




혼다 호크 시리즈 1978-4 NEW 타입 호크 CB250T 호크 IICB400T 호크 CB400T-AT (오토매틱) 대용량 13L들이 연료 탱크 니 착화감도 향상 날카로운 디자인 역동적 인 '매의 주행 "





혼다 호크 III CB400N 1978-11 유러피언 스포츠세미 플랫 핸들로 후퇴 한 발판에서 앞쪽으로 기움했다 라이딩 양식 호크 II로 정평이 빅 보아, 짧은 스트로크의 3 밸브 OHC 엔진 최고 출력 40ps / 9,500rpm




SUPER HAWK III 슈퍼 호크 III NC04 1980-7 
황금 달리고 이륜 포뮬러 II. 
저 회전에서 고회전까지 단숨에 날아 오르는 엔진 성능 
400cc에서 세계 최초 멀티 홀 트리플 디스크 
2 륜차에서 세계 최초 혼다 듀얼 피스톤 캘리퍼 
프론트 세미 에어 서스펜션, 경량 알루미늄 와이드 림을 가진 컴 스타로드를 확실하게 그립 기동성을 높이기
SUPER HAWK 슈퍼 호크 MC03 1981-3 
2 륜 포뮬러 II <슈퍼 호크> 
슈퍼 스포츠의 상징. 인티 스트림 라인 
250cc는 세계 최초. 멀티 홀 트리플 디스크 
2 륜차는 세계 최초. 혼다 듀얼 피스톤 캘리퍼 
빅 보아, 짧은 스트로크 3 밸브 
OHC2 기통 249cc · 26ps / 10,000rpm
혼다 슈퍼 호크 III / 슈퍼 호크 1981-6 선명. 이륜 포뮬러 II. 색상 변경



혼다 슈퍼 호크 R 1981 년 스즈카 8 시간 내구 레이스 기념 한정 발매 로드 레이서 CB1100R의 색상을 익힌 슈퍼 호크



혼다 호크 / 호크 II CB250T / 400T 1981-7 
주행과 조종성을 종합적으로 요구 단련에 단련 된 동적 아라 
전신 모두가 장쾌한 여행을 실현하기위한 설계 
숙성의 메카, 혼다 고유의 빅 보아 짧은 스트로크 3 밸브 엔진 
모든 주행 조건을 생각한 수많은 메커니즘
혼다 CB400 Luxury Custom NC01 1982-3 
새로운 아메리칸 커스텀 디자인의 조류 "더 어번 아메리칸" 
그 정신은 세련된 뉴요커 감각 
탱크에서 꼬리에 걸친 유려 한 형태 
엔진은 정평 메커니즘 OHC3 밸브 트윈 엔진 
쾌적한 고속 크루징을 실현하는 5 단 + CD 기어 
가기 메가폰 머플러와 함께 체인 케이스, 프론트 포크, 리어 쿠션 커버까지 크롬 마무리
CB400 SUPER FOUR NC31 1992-3 
마음대로 
CB400 슈퍼 포 
4 개의 알통이 융기하는 파워 필 
수냉 4 사이클 DOHC4 밸브 4 기통 
399cc · 53ps / 11,000rpm 
태세는 자연스러운 라이딩 포지션
CB400 SUPER FOUR NC31 1995-6 뉴 타입 직렬 4 기통의 역동적 굵은 주행 직접 전해지는 확실한 반응 실린더 핀의 신설, 실린더 헤드 커버의 대형화뿐만 아니라 전체 블랙 아웃 화를 새롭게 수행하여 잠재력에 맞는 존재의 힘을 몸에 t 자릿수 파워 유닛으로 완성





혼다 CB400 SUPER FOUR NC31 1996-11 슈퍼 포어는 수냉 DOHC 인라인 4 버전 S는 밸브 타이밍 기화기 세팅 흡기 판넬 길이의 적정화를 도모 할 수있는 브레이크는 이탈리아 브 렘보 사의 캘리퍼를 장착 최고 출력 53ps / 12,000 rpm (버전 S)







혼다 CB400FOUR NC36 1998-2 그 욘호아이 4 개의 머플러에서 부활 미터의 디자인도 당시 가까운엔진은 수냉 DOHC 진화 최고 출력 53ps / 10,000rpm






혼다 CB250RS MC02 1980-2 훌쩍 발이 빠른 현대 (현대) 싱글. 로드 스포츠의 원점은 무엇인가?CB250RS의 개발은 여기에서 시작되었다. OHC 4 밸브 단기통 · 최고 출력 25PS / 8500rpm 건조 중량 128kg





혼다 CB250RS-Z MC02 1981-3 경량 슬림, 힐러리 감 돋보이는 싱글의 주행을 충분히 체감 할 수있는 4 사이클 OHC 4 밸브 단기통 엔진 최고 출력 26PS / 8500rpm 건조 중량 129kg






혼다 CB250RS / CB250RS-Z MC02 1981-3 라이더와 기계와의 일체감 이야말로 오토바이를 모는 기쁨 타고 용이성에 철저한 설계 "심플 이즈 더 베스트 ' 4 사이클 4 밸브, 균형 장비 250RS는 15ps / 8500rpm 77cm의 낮은 시트 고는 다리있는 가능성이 RS-Z의 헤드 램프는 60W / 55W 할로겐 타입을 장비






혼다 CB175 1970-1 125cc 클래스의 경쾌함에서 고속도로에 넣는 가운데 중량급 스포츠카 2 기통 2 캡 OHC 엔진은 최대 출력 20PS에서 최고 시속 135km / h



혼다 CB175 1970-1 고성능을 이야기 4 사이클 OHC 직립 엔진 특수 타원 모양의 벤츄리 부를 가진 기화기은 트윈 스피드 감을 한층 협조하여 프레임은 강판과 파이프 병용 가볍고 강성 높은 세미 더블 크래들 형 고속 주행 에 안심할 수있는 수많은 안전 대책도 충실





혼다 CB160 이것도 드문 배기량의 CB 161cc 16.5ps / 10000rpm 최고 속도 135km / h 현금 정가 165,000 원야





벤리이 CB135 1970-9 "스페셜 머신 '135 편안한 투어링 스포츠카 최고 출력 15PS 최고 시속 130km 제로 욘 가속 17.8 초 리턴 식 5 단 미션






벤리이 CB135 공냉 4 사이클 OHC2 기통 배기량 136cc 장거리 고속 투어링에도 출력은 안정 고속도로를 달릴 사람 클래스의 자동차 밝은 색상과 스타일도 영 라이더 취향 딱 노면을 파악 전후 서스펜션






혼다 벤리이 125 C92, CS92 CB92 4 사이클 OHC 2 기통 엔진 투어링 모델 CB92는 출력 15 마력 시속 130 킬로미터를 자랑하는 본격 레이서 유형




혼다 신제품 CB125 1964 년 엔진은 124cc 2 기통 15 마력 2 택시 최고 시속은 130 킬로를 마크 0 → 200m 12 초 현금 정가 155,000 엔





혼다 벤리이 CB125 1968-8 성능, 스타일 고속도로 차이를 낸다 멋진 자동차 공냉 4 사이클 OHC 2 캡 2 기통 최고 출력 15PS 최고 속도 130km / h 제로 욘 18 초 리턴 식 5 단 미션






혼다 벤리이 CB125 1969-5 신채용의 억센 프레임은 세미 더블 크래들 형 사치 서스펜션과 그립이 좋은 대형 타이어 차체 색은 "캔디 블루 그린"




혼다 벤리이 CB125 1970-3 외관 향상을 위해 댐퍼 하단 케이스를 분리 맨발의 코일 스프링이 용맹하게 보이는 안전 향상을위한 포지션 라이트를 장착



혼다 벤리이 CB125 1972-3 새로운 CB125의 첫인상은 품격있는 로드스터 타코미터, 속도계는 분리되어 선명 스포티 속도계는 80km / h를 빨간색으로 표시 스위치 류는 주행중 핸들을 잡은 채 손가락으로 조작 할 수있는 수중 집중식





혼다 CB125JX / CB125 1973-10 OHC 트윈 엔진은 철저한 버프 마무리에서 빛나고있는 새로운 와이드 기어 비율의 5 단 리턴 미션은 제 2 단에서의 가속 성장이 현저하게 날카로운 JX는 전면에 기계식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




혼다 CB125T 1977-4 뉴 엔진의 레드 존은 12,000rpm 맥시멈 파워는 16PS / 11,500rpm 머플러는 소음 효과에 뛰어난 배기 효율이 높은 새로운 디자인의 메가폰 타입 라이더의 시선에 놓인 대형 2 련 미터 및 표시기 패널





혼다 CB125T-I JC06 1982-5 125의 개념을 넘어선 충실한 슈퍼 스포츠 사양 혁신의 발 프로 링크 리어 서스펜션을 장착 125 클래스에서는 세계 유일의 4 사이클 트윈 엔진 탑재 최고 출력 16PS / 10,500rpm






혼다 벤리이 CB90JX / JX-DISK 1972-4 불타는 마음의 서로 다니는 슈퍼 스포츠 "JX" 4 사이클 OHC 89cc 최고 출력 10.5PS / 10,500rpm JX는 93,000 엔, 기계식 디스크 브레이크 장착 90JX-DISK는 6,000 엔 ​​높은 99,000 원형





혼다 벤리이 CB50JX / CB90JX 1976-5 기계식 디스크 브레이크 "JX" 악력의 미묘한 변화에도 빠르게 반응 분리형 타코마타 속도계를보기 쉬운 위치와 각도에 넣을 50JX은 최고 출력 6.0ps / 10,5000rpm 90JX 최고 출력 10.5ps / 10,5000rpm








혼다 벤리이 SS50 1971-4 경쾌한 주니어 50cc 슈퍼 스포츠! 최적의 기어비를 선택할 5 단 리턴 4 사이클 OHC6ps / 11,000rpm





벤리이 CB50JX / CB50 1973-5 CB50은 청춘에 접근 JX는 기계식 디스크 브레이크가 빛나는 스포츠 주행을 즐길 수있는 본격 장비 OHC 엔진은 최고 출력 6ps / 10,500rpm





혼다 벤리이 CB50JX / CB50 1973-11 CB50은 청춘에 접근 4 사이클 OHC · 49cc 최고 출력 6PS / 10,500rpm 시동은 기본 킥 경쾌한 배기 노트북을 미치게 머플러는 크롬 도금도 꼼꼼한 메가폰 타입CB50JX 프론트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






혼다 CB50JX-I 1976-6 
빛과 바람의 친구 CB50JX-1 
유려 자체의 신선한 스타일링

강력한 와이드 파워 레인지의 4 사이클 OHC 신설계 엔진 
저 회전 영역에서 고회전 역까지 날카로운 가속 성능을 발휘 
6.3ps / 10,500rpm 
신뢰의 대경 기계 디스크 브레이크

혼다 CB50JX-I 1976-11

발견하는 작은 여행으로 초대 청춘의 다리.CB50JX-1 
속도계, 타코미터, 턴 시그널 표시 램프, 중립 등을보기 쉽게 컴팩트하게 일체화시킨 표시 패널 
대용량 8.5L의 연료 탱크 
1 키 4 잠금 방식의 메인 스위치 키

HONDA CB50 국내 판매에서 히트 한 CB50의 수출용 모델입니다. 탠덤 시트에서 국내용에는없는 색상도 신선하게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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