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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혼다 (오토바이) 드림, 벤리이, GL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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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aRTBIKE 2016. 2. 9. 1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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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혼다 (오토바이) 드림, 벤리이, GL 등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혼다 드림 호 C70 / 75 1958 년 엔진은 4 사이클 전경 병렬 2 기통 247cc (C-70 형 · 18 마력)급 305cc (C-75 형 · 21 마력) 오버 헤드 캠 샤프트 식의 채용 드라이 섬프 윤활 배터리 점화 유형 전진 4 단 상시 교합 형 로터리 체인지





혼다 드림 250cc C71 1958 년 
셀 1 발! 곧 시작 ... 
공냉 OHC2 기통 247cc · 18HP / 7,400rpm 
최대 속도 130km / h 
강판 프레스 프레임
혼다 드림 250 300 1958 년 250cc = CS71, C71 형 300cc = CS76, C76 형 스포츠 용 CS 형은 새빨간 색상이 사람의 눈을 끌어 당기는 최대 출력은 CS71 형이 20HP / 8,400rpm, CS76 형이 24HP / 8,000rpm




혼다 Dream 드림 호 250 300 1959 년 250cc = CS71, C71 형 300cc = CS76, C76 형 본체가되는 프레임은 강판 프레스 프레임 OHC 엔진은 부드럽고 고성능





혼다 드림 250cc C72 CS72 1960 년 실용 차량으로의 본질을 살려 더욱 스포츠카로서의 성능을 가지는 내구력을 특징으로하는 4 사이클 엔진은 스로틀 연속 7200rpm '100 시간 테스트에서도 전혀 이상없이 OHC2 기통 247cc 최고 출력 20PS / 8,000rpm 가속성은 0 → 100m를 6.5 초를 기록머플러와 스텝 위치 변경에서 뱅크 각은 커지고있다







혼다 1960 년도 세계 오토바이 그랑프리 레이스 책갈피 
RC-160 (4 기통 4 택시 · 250cc · 35HP / 14,000rpm · 최고 속도 220km / h 이상) 
RC-142 (2 기통 125cc · 23HP / 14,000rpm · 최고 속도 180km / h 이상)
혼다 드림 250 CM72 1961 년 
고속도로의 왕자 CB72의 스타일에 실용성을 가미한 뉴 모델 
엔진은 C72과 동일 사양 
2 기통 247cc · 20ps / 8000rpm 
최고 속도 130km / h
혼다 드림 50 AC15 1997-1 '60 년대 경주의 이미지를 짙게 반영하는 슬림하고 용맹스러운 스타일링 '60 년대 초반에 태어난 고성능 차량 "CR110"디자인 에센스가 숨 쉬고있는 양산 오토바이로 세계에서 가장 작은 DOHC 엔진 49cc 최고 출력 5.6ps / 10,500rpm




혼다 벤리이 호 125cc 1958 년형 4J 형 OHV125cc 엔진은 최대 9.5 마력 최고 시속 100 킬로미터 차체는 고급 마무리 특수 강판에 의한 프레스 제





혼다 벤리이 125cc C92 CB92 실용 차 C92은 11.5 마력 슈퍼 스포츠 CB92은 15 마력 판에 의한 프레스 제 최고 시속 130 킬로미터 본격적인 레이서 타입의 오토바이에서 각종 레이스에 출전하는 다양한 레이스 용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벤리이 125 / 혼다 150 125은 유틸리티 차량 "C-92"와 스포츠 타입의 「CS-92 '의 라인업 150은 내구성과 경제성을 자랑하는 유틸리티 차량 "C-95"모두 OHC2 기통 엔진 탑재





HONDA 벤리이 / 드림 (125/150/250/300) 1961 년 C92 / C72 / CB72 / CR93 등 게재 맨섬 TT 레이스의 성적을 어필 연비는 경제와 벤리이 65km / L 드림 45km / L 20 마력 드림 가속은 2주기를 상회 0-100km / h = 6.5 초 고성능 사진은 노헤루에서 질주하고있는 너그러운 시대





혼다 벤리이 SS50 1968-7 청소년을위한 날카로운 50cc 스포츠카 경쾌한 스타일! 기동력있는 미니 스포츠 최고 시속 95km / H 0-200m 가속 13.8 초최고 출력 6 마력 (리터당 123 마력) 5 단 미션






HONDA GOLD WING GL1000 수출 전용 모델입니다 1979 년 모델 999cc 수평 대향 4 기통 엔진 탑재로 박력 만점입니다.





혼다 NR RC40 1992-4 판매 가격은 놀라움의 5,200,000 엔 ​​타원형 피스톤 듀얼 콘로드 · DOHC32 밸브 V 형 4 기통 747cc · 77PS / 11,500rpm 그러나 지금은 고성능 대 배기량 차량이 더 싸게 구입할 수있는 시대가 습니다




혼다 G 감 BROS. 국물 1987-11 상반신은 연료 탱크에서 리아 카 우루에 이르기까지. 마치 혈통처럼 매끄러운 라인을 그리는 하체, 엔진, 프레임, 머플러, 타이어 등 모두 마치 투우처럼 굵고 씩씩하고, 보는 사람에게 강렬한 인상을주는 수냉 52 ° V 트윈 엔진 OHC3 밸브 V 형 2 기통 647cc · 55ps / 7500rpm (650) 398cc · 37ps / 8500rpm (400)







혼다 BROS. 국물 1990-6 후기형 PRODUCT-ONE (650) RC31 PRODUCT-TWO (400) NC25 3 개 스포크 캐스트 휠은 중공 구조로 경량화 전면 대경 플로팅 디스크에 이경 대향 4 포트 캘리퍼 조합 유압 브레이크





혼다 나이트 호크 750 RC39 1991-7 사람의 마음에있는 나나항 상 중 하나를 표현하고 혼다 전통의 인라인 4의 피를 잇는 DOHC4 밸브 직렬 4 기통 747cc 최고 출력 75ps / 8,500rpm 유려 한 라인이 아름다운 배기 시스템 " 걸치는 "보다는"앉아 "을 중시 한 시트






혼다 JADE 제이드 MC23 1991-3 주행의 핵심은 수냉 DOHC4 기통 엔진 249cc 최고 출력 40ps / 14,000rpm 배기 시스템은 4into1 집합 유형 핸들링은 솔직한 조종 감각





GB500 400 Tourist Trophy PC16 / NC20 1985-61907 년. 맨섬 TT 레이스는 시작되었다. TT는 Tourist Trophy의 약자 레이스의 승자가 그 트로피가 주어졌다 TT 레이스의 열기를 불러 일으킬 트라 포름 최신 기술이 숨쉬는 RACER TRADITION전 단기통 레이서를 연상시키는 용맹 포름 슬림 근육질 . GB는 낮게 짓는 올라 타는만큼 애착 테두리 핸들 미터 주위 OHC 단기통 · 498cc · 40ps / 7000rpm (GB500)








GB400 SPECIAL VERSION 관광객 트로피 MkII 
1985 년 6 월 GB400의 스페셜 버전 빈티지 향기 형태입니다 OHC 단기통 엔진 399cc · 34ps / 7500rpm




GB250 CLUBMAN MC10 1983-12 
새로운 트라 에이지 1960 년대의 디자인 추출액이 1980 년대에 소생 
짧고 낮게두고있는 글자의 바 핸들 
뒤쪽으로 설정된 단계의 포지션 
슈퍼 싱글 (RFVC) 엔진은 최고 출력 30ps / 9,500rpm 
차체 색상은 블랙, 레드, 실버의 3 색
GB250 클럽 맨 MC10 1987-2 뉴 타입은보다 세련된 포름! 엔진은 공냉 DOHC4 밸브 단기통 249cc최고 출력 30ps / 9,000rpm 프론트 브레이크는 다 공식에서 276mm의 대구경 디스크





 
혼다 윙 GL400 / 500 1978-3 
V 트윈 스포츠 투어러 
수냉 V 트윈 샤프트 드라이브. 혁신의 메카 
OHV · 396cc40ps / 9500rpm (GL400) 
OHV · 496cc · 48ps / 9000rpm (GL500) 
노면 추종성, 내구성 모두 뛰어나 쾌적한 승차감과 뛰어난 기동성을 양립시키고있는 다리 주변 획기적인 같은 FVQ 댐퍼
윙 GL400 / 500 / 400 사용자 정의 / 500 사용자 1979-6 정의를 추가하여 충실한 윙 시리즈 사용자는 빈티지를 연상시키는 격조 스타일 고품질 아라 GL 사용자 정의 파워 챔버있는 배기 시스템, 소기 효과를 높이고 있는





윙 / 윙 커스텀 / 윙 GL500 사용자 1981-1 라이더 바라는대로 자유 자재로 발휘하는 더블 성능 이야말로 WING의 자랑 혁신의 메카 개성의 주행 공예 선명을 더한 고품질 아라 윙 정의


윙 / 윙 정의 GL400 / 500 1981-7 
400 클래스에서 유일한 수냉 V 트윈 그랜드 투어러에서 순간 슈퍼 스포츠 
주행에 철저한 새로운 장비를 추가하여 V 트윈 GT <날개> 더 뻗어가는 
경쾌한 운동성을 자랑하는 혼다 고유의 샤프트 드라이브 
신장비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와 듀얼 피스톤 캘리퍼 
쾌적한 승차감, 세미에아 프론트 서스펜션
CX EURO NC08 1982-3 
바람의 실루엣, 유러피언 아라 '탄생 CX-EURO " 
고급 뉴 유로 디자인이 기계의 자질을 말해 
미터 바이저 힙업 한 리아 카 우루에 아름다운 흐름, 핸들, 시트 단계. 이러한 절묘한 포지션이 초래 화려한 라이딩 양식 
대기의 벽을 뚫고 빠져이 디자인 이야말로 바로 유럽의 증거
CX CUSTOM NC10 1983-2 
수냉 400 "트위스트 V 트윈"엔진 탑재 
최고 출력 42ps / 9500rpm 
뉴 커스텀 스타일 
세부 사항 마무리까지 눈부신 고급 스러움을 풍긴다 
로드에서 와인딩에서 지금까지의 그랜드 투어러 과는 색다른 악몽 억제 효과가 매운 주행을 충분하게 즐길시켜 준다
CM400T NC01 1979-8 아메리칸 스포츠에 철저한 신선한 스타일링 엔진 호크 II로 정평있는 빅 보아, 짧은 스트로크 3 밸브 4 사이클 OHC를 탑재 용맹스러운 블랙 컴 스타와 승차감 좋은 FVQ 댐퍼




CM400T NC01 1980-7 기분 느긋 사용자 정의 외모의 뉴 아메리칸 골드 마감으로 고급 스러움이있는 컴 스타 휠 해방감 펼쳐지는 편안한 라이딩 양식 낮은 시트 높이가 걸음 걸이 성이 좋다





혼다 250T LA Custom MC07 1981-11 탄생 250T LA 정의 서해안 이미지 아메리칸 커스텀 스타일이 눈부신 타운 유스에서 스포츠 주행까지 중동 250의 다이고 맛이 라이트 이름 기분으로 즐길 수있는 이 LA (Los Angeles) 정의, 스포츠 커뮤터




혼다 250T master MC06 1981-11 
자유롭게 조종 할 수있는 가벼운 처리 
도심 주행에서 스포티 주행까지 라운드 
경량 · 컴팩트 한 4 사이클 OHC2 기통 엔진 
233cc · 21ps / 8500rpm 
자연 라이딩 포지션을 취할 아메리칸 커스텀 스타일 
시트 고는 73cm의 낮은
혼다 250T master SD MC06 1982-8 
부드럽게 사일런트 
250cc 클래스 국내 최초, 벨트 드라이브 차량 
급유도 필요없는 벨트 드라이브 방식 
체인 소음이 사라지고, 부드러운 승차감 
리터 58km의 연비 
백미러는 시인성과 패션 성이 조화 된 사각형
벤리이 CM125T 1978-5 
캘리포니아의 커다란 지평선에 해가 뜨는대로, 느긋하게 데뷔 
125cc 급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볼륨 감 넘치는 당당한 분위기 
중 · 저속에서 꾸준히 관리 가능한 4 사이클 OHC 트윈 엔진 
간단하고 편리한 감기 유형의 메가폰 머플러
125T 사용자 / 125T 마스터 CM125T 1982-5 
세련된 거리에 딱 맞는 
아메리칸 무드의 정의, 다목적 마스터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 
시트 높이가 73cm 낮은 
125T 마스터는 단일 시트에 큰 경력을 갖춘
NV750Custom RC14 1982-12 트라의 스타일링에 숨어 슈퍼 기술 한없이 전통의 맛을 살리면서 메커니즘은 어디 까지나 첨단 더 뉴 에이지 아메리칸 <NV750 정의> 협각 45도 빅 V 트윈 정력을 넘치게해야 굵은 토크 매시브 한 배기 사운드





NV400Custom NC12 1983-2 
더 뉴 에이지 아메리칸 400 
OHC3 밸브 399cc · 43ps / 9500rpm 
본고장 아메리칸 커스텀 감각이 전신에 숨쉬는 스타일링, 길게 뻗은 프론트 포크 
용맹스러운 각형 헤드 라이트, 걸윙를 연상시키는 뭐, 상징적 인 철수 핸들
혼다 NV400 사용자 NC12 1985-8 
뉴 타입 
새로운 디자인의 철수 손잡이. 사용자의 품격에 어울리는 원형 할로겐 헤드 라이트. 새로운 디자인의 더블 혼이 전면 뷰를 용맹하게 계약 
새롭게 시트 백 일체의 승객 시트를 장착하여 리어 뷰를 더욱 매력적으로하고있다
NV400SP NC15 1983-5 
주행의 새로운 감성, V 트윈 스포츠 투어러 
신 협각 52 도의 수냉 V 트윈 엔진 탑재 
V 트윈 비트가로드 스포츠에 새로운 주행을 가져 
OHC3 밸브 399cc · 44ps / 9500rpm 
지성 를 풍기는 스포츠 투어러 필연적 새로운 유러피언 형태
REBEL 고음 MC13 1985-4 
새로운 탈 것, 엔터테인먼트 기어의 탄생 
미친 낮은 시트 & 롱 휠베이스 
재워 넣었다 프론트 포크는 캐스터 32도 
엔진은 4 사이클 OHC2 기통 233cc 
흐르는듯한 디자인의 눈물 탱크 용량 10 리터 
금속을 많이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무겁지 않은 (건조 중량 137kg)
JAZZ 재즈 AC09 1986-4 매운 익살 들었어 화려한 스타일 엔진은 공냉 4 사이클 OHC 단기통 49cc특출 낮은 시트 고는 600mm 아름다운 밀라 드 리어 휠 장착 리터 110.5km의 저연비





Shadow 섀도우 750 RC44 2000-11 전장 2450mm. 로우 & 롱을 규명 한 빅 스케일 바디 힘찬 느낌 넘치는 V 트윈 성능 수냉 OHC · 745cc · 45ps / 5500rpm 마무리 장점이 빛난다. 사치를 다한 마무리 작업들




MAGNA 마그나 MC29 1994-6 가슴 뛰는 V 트윈 테이스트 '스피릿 오브 더 피닉스 " 아름다움이 시선을 빼앗는 수냉 4 사이클 V 트윈 DOHC 엔진 탑재 249cc 최고 출력 27ps / 10,000rpm





MAGNA 마그나 50 AC13 2000-5 
'더 프라 우드 · 쉰 커스텀 " 
50cc하면서 존재감 퀄리티가 다른 크롬에 빛나는 휠, 공기 청정기 커버, 배기 파이프 OHC 엔진은 최고 출력 3.9ps / 8,000rpm


퍼시픽 코스트 RC34 1990-11 성인을위한 개인 차량 800cc 수냉 V 트윈 엔진 탑재 샤프트 드라이브 채용 최신 에어 매니지먼트가 만들어 낸 유려 한 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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