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혼다 (오토바이)로드 스포츠 2 스트로크

바이크 정비자료/바이크 스펙

by aRTBIKE 2016. 2. 9. 11:44

본문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혼다 (오토바이)로드 스포츠 2 스트로크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MVX250F MC09 1983-1 V3 센세이션 복사대로 3 개의 머플러가 특징 자전거입니다 V 형 3 기통 엔진은 249cc 최고 출력 40ps / 9,000rpm NS 레이서의 기술을 계승하고있다





MVX250F MC09 1983-3 표지 사진 변경 250cc 스포츠카 세계 최초의 V 형 3 기통 엔진



MB-8 HC01 1980-2 충격의 슈퍼 스타 MB50 이외에 고출력 하이 토크를 자랑하는 MB-8이 등장 공냉 2 사이클 엔진은 배기량 78cc 최고 출력 9.5ps / 8000rpm 휠은 조종 안정성이 뛰어난 대형 지름 18 인치





청춘 온 더로드 MB50 AC01 1979-4 
더 슈퍼 스타 
플라잉 포름! X 라인 프레임 
슈퍼 2 사이클 엔진 
배기량 49cc · 최고 출력 7.0ps / 9000rpm 
동적! 블랙 머플러 
연료 탱크는 9L의 대용량

MBX125F JC10 1983-3 
동급 최저의 파워 웨이트 비율 4.36kg / ps를 마크
2 사이클 단기통 엔진은 최고 출력 22ps / 9,000rpm 
건조 중량 96kg 
민첩한 주행을 낳는 전면 16 인치 휠 
프로 링크 리어 서스펜션은 프로그레시브 같은 각력을 얻고 날카로운 코너링 성능을 발휘

MBX80 일체형 HC04 1983-6 풀 페어링 외에 수냉 12 마력의 고출력 혁신의 발 프로 링크 리어 서스펜션 장착 프레온 및 디스크 브레이크는 듀얼 피스톤 캘리퍼





MBX50 AC03 1982-2 전신 본격 메카! 풀 사이즈 50. 신개발 2 사이클 엔진 49cc · 7.2ps / 8500rpm높은 토크를 이끌어 대형 배기 챔버 "부드러운 승차감"과 "뛰어난 조종 안정성"을 양립 "프로 링크 서스펜션"





MCX50 AC04 1982-5 
시대가 낳은 테크노 감각 
테크노 시대의 공기를 호흡하는 아메리칸 커스텀 
미터 패널도 스퀘어 테크노 느낌 
여유 풀 사이즈 바디에 수많은 본격 메카를 장착 
알루미늄 실린더 채용의 2주기 엔진 
최고 출력 7.0ps / 8,000rpm

NS400R NC19 1984-4 
챔피언 레이서 NS500의 레이싱 컨셉을 계승 
슬림 & 컴팩트 한 V3 엔진 
전용 설계 올 알루미늄 각형 단면 파이프 스틸 프레임 
TRAC있는 전면 에어 어시스트 서스펜션 
프리로드 어져 스터 부착 프로 링크 리어 서스펜션 
트리플 디스크 및 듀얼 피스톤 캘리퍼

NS400R SPECIAL EDITION '85 웍스 컬러 NS400R 스페셜 에디션 GP 머신 NS500 직계 레이싱 기술을 경주! 수냉 2 사이클 90도 V3 형 3 기통 엔진은 59ps / 8,500rpm




혼다 NS250F / R MC11 형 1984-9 
2 사이클 전문가 
이론상 1 차 진동 0을 실현 
수냉 2 사이클 90도 V 형 2 기통 엔진 45ps / 9500rpm 
빠른 응답을 발휘하는 일렉트릭 컨트롤 ATAC 
전용 설계의 각형 단면 파이프 제 프레임 
첨단 서스펜션 및 브레이크 시스템

혼다 NS250R SPECIAL EDITION MC11 형 1986-1'85 WORLD GP 500 & 250cc 더블 우승 기념 월드 GP 컬러



혼다 NSR250R MC16 1986-9 세계 GP에서 우승 한 NSR250 및 기본 설계는 전혀 변하지 않는 작품 머신을베이스로 개발 된 2 사이클 슈퍼 스포츠수냉 2 사이클 앞쪽으로 기움 · 90도 V 트윈 엔진최고 출력 45ps / 9,500rpm 고차원 균형 프레임 및 다리 주변





혼다 NSR250R MC16 1987-3 기본 설계는 HRC웍스 스피릿 넘치는 2 사이클 엔진이 탄생 웍스 머신의 컨셉을 직접 피드백 2 사이클 엔진의 새로운 정점에





혼다 NSR250R MC18 1987-11 
챔피언 머신 NSR250의 기술을 계승 
NSR250R 이즘 
플래시 표면 된 정예 프론트 
그 작품 머신 감동 균형 후면 
강력한 사이드 뷰 소형 알루미늄 소음이 리아사이도 계약

NSR250R SP 사양 '89 모델 건식 클러치, 마그네슘 휠 감쇠력 가변기구의 전면 가리키는 가변기구 부착 리어 쿠션 장착 한정 판매 3000 대





NSR250R SP 플래시 컬러 스페셜 MC21 1992-7 
1 시프트 업 / 다운시 신속 정확한 반응을 보이는 건식 클러치 
2 스프링 아래 무게를 줄이기 위해 마그네슘 휠 
3 감쇠력 가변기구를 채용 한 프론트 서스펜션 
4 감쇠력 가변 기구 부착 리어 쿠션 
등 장비 
한정 판매 900 개

혼다 NSR125F 1989-4 혼다 이탈리아 JC20 형 한정 판매 1,000 대 신설계 엔진은 최고 출력 22ps / 9,000rpm





혼다 NS50F AERO AC08 1987-1 혼다 레이싱 기술 연마 된 에어로 페어링에 몸을 감싸는 수냉 2 사이클 단기통 · 49cc 최고 출력 7.2ps / 10,000rpm 고 강성의 세미 더블 크래들 프레임을 채용 레이서 좋아하는 다리 주변





혼다 NS50F AERO AC08 1988-1 
바디에 마운트 된 샤프한 스타일의 하프 페어링은 헤드 라이트를 포함하는 3 차원 곡면의 플래시 서피스 
흥미로운! 혼다 2 사이클 엔진 기술 
전면에는 강력한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 
투과 광식의 계기판에는 속도계 속도계뿐만 아니라 수온 경고등, 오일 레벨 표시기 등도 장비

혼다 NS-1 AC12 1991-2 큰, 재미, 새로운 스포츠 50 50cc 풀 사이즈 바디의 탄생 엔진은 뛰어난 2 사이클 수냉 단기통 49cc 최고 출력 7.2ps / 10,000rpm 스포츠 50 최초의 멧 토인 탱크 채용






혼다 NS-1 Rothmans Special Color 1994 년 1 월한정 판매 4,000 대 50cc의 정통 스포츠 머신





혼다 NSR50 AC10 1987-5 HRC 웍스 레이서 NSR500의 거의 3/4 스케일의 형상 수냉 2 사이클 단기통 · 49cc 최고 출력 7.2ps / 10000rpm 경량 · 고 강성 트윈 튜브 다이아몬드 형 프레임 팽창 챔버 및 6 단 크로스 미션 추가 능력 충분 와이드 편평 하이 그립 타이어






혼다 NSR50 Special 테라 컬러 스페셜 화이트 컬러 스페셜 × 3 / 4 WORKS 미니에서도 주행 진짜






혼다 NSR50 Special AC10 1990-1 드레스 한 NSR 스페셜 블루 전후 디스크 브레이크, 와이드 편평 타이어 + 알루미늄 캐스트 휠, 팽창 챔버 & 크로스 비율 6 단 미션을 장착




혼다 NSR50 / 80 AC10 / HC06 1993-12 뜨거운 HRC SPIRIT 12inches HERO 모든 회전 영역에서 날카로운 불어 상승과 연비를 양립 축 균형있는 수냉 2 사이클 엔진 NSR80는 79cc · 12ps / 10000rpm 실드 너머로 서킷이 보인다. 계기판






HRC 혼다 레이싱 RS250R RS125R '90 시판로드 레이서의 RS250R / RS125R 웍스 머신 NSR250에서 기술이 피드백되는 소매 가격은 RS250R 1,650,000 엔 ​​RS125R 770,000 엔






HRC 혼다 레이싱 RS250R RS125R '91 RS250R92ps / 12,250rpm 소매 가격 1,650,000 엔 ​​RS125R 39ps / 12,000rpm 소매 가격 780,000 엔






HRC 혼다 레이싱 RS250R RS125R '92 RS250R '91 모델보다 가속 성능, 조작 하락 가능성 등 개선RS125R '91 모델보다 중저 속 영역의 특성 성능, 조작 하락 가능성 등 개선





HRC 혼다 레이싱 RS250R RS125R '93 
RS250R 
풀 체인지에서 작업 기계 NSR250의 상용화를 실현 
85ps / 12,250rpm 
소매 가격 1,690,000 엔 
​​RS125R 
41ps / 12,000rpm 
소매 가격 790,000 엔

HRC 혼다 레이싱 NSR150 1997 년 7 월 발매 새로운 카테고리 "150" 31ps / 10,500rpm 소매 가격은 978,000 엔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