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혼다 (오토바이) CBX, CBR, VF, VT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 ||
혼다 CBX750F RC17 1983-12 CB의 역사 이제 새로운 1 페이지가 추가 된 인라인 4의 정점, CBX750F 탄생 냉각 DOHC 인라인 4 밸브 747cc · 77ps / 9500rpm 듀얼 헤드 라이트가 내구 레이서를 이미지하는 프런트 16 인치 휠, 올 알루미늄 부메랑 컴 스타 그리고 컴팩트 한 뉴 TRAC |
||
혼다 CBX750F BOLD'OR RC17 1985-4 엑스트라 버전 "CB750F 보루 도루" 색상은 그레이드 감과 품격 높이를 풍기는 레드 & 실버의 2 톤 DOHC 인라인 4 엔진은 최고 출력 77ps / 9500rpm |
||
혼다 CBX750 호라이즌 RC18 1984-2 수평선 추적자 제 3 세대 인라인 4를 전원 장치에 백 토크 리미터기구 및 샤프트 드라이브 새로운 디자인의 전용 프레임을 갖춘 롱 크루저 |
||
혼다 CBX650 CUSTOM RC13 1982-12 세련된 바디에 탑재 된 경량 슬림 파워 유닛 3 세대 인라인 포는 경량 · 컴팩트 화 및 유지 보수 화되는 최고 출력 70ps / 9,500rpm 기어 위치 표시기는 액정 표시 식 |
||
혼다 CBX550F 일체형 PC04 1982-9 최고 출력 60ps / 10,000rpm 최대 토크 4.7kg-m / 8,000rpm건조 중량 190kg 400cc 클래스 수준의 경량 보디에, 60ps의 빅 파워를 탑재 슈퍼 에어로 포름 |
||
혼다 CBX400F NC07 1981-10 400 멀티 지금 절정! 슈퍼 스포츠 간접 경량 · 컴팩트 설계 공냉 4 기통 DOHC · 399cc · 48ps / 11,000rpm "부드러운 승차감"과 "탁월한 조종 안정성"혁신의 발 프로 링크 서스펜션 인 보드 벤치 레이 티드 디스크 브레이크 토크 응답 형 안티 다이브기구 "TRAC" |
||
혼다 CBX400F / CBX400F 일체형 NC07 1982-9일본 최초 본격 페어링과 방향 지시등 캬 갖춘 CBX400F 일체형 공기 역학 기술을 철저히 추구에서 태어난 슈퍼 에어로 포름 풍압에 의해 생기는 라이더의 피로를 줄여 편안한 롱 투어링을 가지고 본격적 페어링 |
||
혼다 슈퍼 스포츠 CBX400F NC07 1984-9 첨단 메커니즘과 고차원의 토탈 밸런스로 등장 이후 뜨거운지지를 계속 받고있는 스테디셀러 400 멀티 색상을 일신 또한 다리 주변은 블랙을 강조하고 씩씩한 실루엣을 한층 돋보이게하는 |
||
혼다 CBX400 사용자 NC11 1983-3 더 스포츠 사용자 400 등장 정의의 이름에 부끄럽지 않는 고급 장비들 높은 수준의 동력 성능 최고 출력 48ps / 10,500rpm |
||
혼다 CBX25RS MC10 1983-4 싱글의 "맛"을 심화 "달리기"를 터뜨렸다 정통 라이더 대망의 뉴 싱글RFVC 트윈 캠 싱글 최고 출력 30ps / 9,500rpm 건조 중량 129kg |
||
혼다 CBX250S MC12 1985-2 슈퍼 라이트 싱글 슬림 & 컴팩트 공냉 4 사이클 OHC "RFVC"싱글 최고 출력 28PS / 8,500rpm 건조 중량 115kg 250cc 클래스 우표의 가벼움이 주행을 바꾼다 |
||
혼다 CBX125F JC11 1984-4 신세대의 트윈 캠 싱글 최고 출력 17PS / 11,500rpm 게다가 연비 (64km / L) 클래스 최초의 바디 마운트의 본격 유선형 프런트 16 인치 휠을 장착 |
||
혼다 CBR1000RR SC57 2004-10 모든면에서 궁극을 계속 추구하고 레이싱 머신 RC211V 그 개념과 기술을 세부적 상속 태어난 것이 CBR1000RR 수냉 4 스트로크 DOHC4 밸브 4 기통 998cc · 94ps / 10,000rpm <PGM-DSFI > 1 기통 당 2 개의 독립적 인 인젝터가 설치된 32 비트 프로세서 ECU에 의해 제어 |
||
혼다 CBR750F RC27 1988-3 혼다에서 시작된 직렬 4 기통 빅 머신의 진화는 CBR에 의해 다시 가속 카무기아 트레인 채용 수냉 4 사이클 DOHC4 밸브 4 기통 엔진 최고 출력 77ps / 9,500rpm |
||
CBR400F NC17 1983-12 서킷 정신 TEV (Revvolution Modulated Valve Control) 인라인 포 탑재 공냉 DOHC4 밸브 4 기통 399cc 최고 출력 58ps / 12,300rpm 전후 트리플 장비의 새로운 디자인 브레이크 디스크, NS 컴 스타 휠 등 최신 장비 으로 다져진 다리 주변 |
||
CBR400F ENDURANCE NC17 1984-8 더 스파르탄 엔 뒤 랜서 REV 인라인 포 에어로 포름 듀얼 헤드 라이트 ... 혼다 내구성 레이서 공기 역학 기술을 결집 한 에어로 포름 "엔듀 란스"을 추구 한 프레임 디자인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경량 각형 단면 더블 크래들 |
||
CBR400F ENDURANCE SPECIAL EDITION NC17 1984-7 내구 레이스에서 얻은 기술을 피드백 한 에어로 다이나믹 형태 스페셜 컬러가 선명 |
||
CBR400F / CBR400F ENDURANCE NC17 1985-9뉴 세팅의 REV에서 더욱 강력하고 더 부드럽게 지금 또한 진화를 이룬 공냉 인라인 포 중저 속 토크를 한층 업 된 자신의 소음기 장비의 4into1 배기 시스템 알루미늄 제 경량 풀 캐스트 휠, 경량 알루미늄 스윙 암 등의 새로운 장비 슈퍼 스포츠 런 위해 다리 주변 한층 충실 |
||
CBR250FOUR MC14 1986-4 독창적 수냉 인라인 4 쿼터 오버 1 만 회전 기술 카무기아 트레인, 경량 · 고강 성화 직선 흡기 대구경 밸브 부등 길이 에어 판넬, 4into1 배기 시스템 ... 최고 출력 45ps / 14,500rpm |
||
CBR250FOUR Special Edition MC14 1986-7 메탈릭 광택도 강렬한 캔디 알류 샨 블루 바디 컬러 표준의 언더 카울 이외에 서치 라이트 카바 머플러 채용이 라이더 "주행"의 감성을 자극하는 |
||
CBR250R MC19 1988-7 MAX18,000rpm의 고회전 형 엔진 수냉 DOHC4 기통 249cc 최고 출력 45ps / 15,000rpm 주행을 지원하기는 알루조차 천민 고 강성 5 각형 단면 알루미늄 프레임 |
||
CBR250RR FireBlade MC22 1994-6 엔진의 최고 허용 회전 수 18,000rpm 최고 출력 40ps / 14,500rpm LCG 트윈 튜브 프레임 프론트 브레이크는 더블 플로팅 디 구로 장비 |
||
HONDA CBR125R 수출 모델 엔진은 단기통 수냉식 SOHC2 밸브 건조 중량 115Kg 싱글 시트 변속기는 6 단 |
||
혼다 VF750 SABRE / MAGNA RC07 / 09 1982-3「세이버」는 미래의 스포츠 투어러 아메리칸 커스텀의 새로운 물결 "마그나" 2 륜 최초의 수냉 90도 V 형 4 기통 DOHC4 밸브 엔진 최고 출력 72PS / 9,500rpm |
||
혼다 VF750F RC15 1982-12 혼다 V4 파워와 첨단 기술을 투입 해 슈퍼 성능 750 지금 세계 신 90도 V 형 4 기통 DOHC16 밸브 엔진 748cc · 72PS / 9,500rpm 세계에 유례없는 백 토크 리미터기구를 내장 레이서 타입의 각형 단면 더블 크래들 프레임 프론트 에어 사스, 리어 프로 링크. |
||
혼다 VFR750F RC24 1986-3 슈퍼 스포츠의 새로운最進세력, 힘의 V4 기능 아름다움 에어로 포름수냉 90도 V 형 4 기통 DOHC4 밸브 엔진 최고 출력 77PS / 9,500rpm 알루미늄 트윈 튜브 다이아몬드 형 프레임 |
||
혼다 VFR750R RC30 1987-7 HRC 레이서, RVF750와 같은 퀄리티를 추구 한 머신 수냉 90도 V 형 4 기통 DOHC4 밸브 엔진 최고 출력 77PS / 9,500rpm U 자형 6 개 스포크 프론트 휠 변형 5 각형 "눈 자" 단면 알루미늄 트윈 튜브 백본 프레임 |
||
혼다 VF400F NC13 1982-12 하이테크 슈퍼 미들급 V4 파워를 얻고, 지금 최첨단 400. 수냉 V 형 4 기통 DOHC · 399cc · 53ps / 11,500rpm 높은 흡입 효율을 자랑하면서도 컴팩트 바이 스타터 식 경사 형 4 연속 기화기 브레이크 토크 응답 형 안티 다이브기구 "TRAC"채용 |
||
혼다 VF400F 일체형 NC13 1984-2 최첨단 400 풀 페어링을 장착 레이스 현장에서 단련 된 공기 역학 기술 측면 에어 스쿠프는 엔진의 방열 효과에 기여 4 사이클 GP 레이서, NR500 직계 파워 유닛 수냉 V 형 4 기통 엔진 최고 출력 53ps / 11,500rpm 브레이크 디스크를 트리플 장비 |
||
혼다 VFR400R / Z NC21 1986-3 슈퍼 스포츠의 새로운最進세력, 힘의 V4 V 배열에 의한 크랭크 축 짧음이 강성을 높여 멀티 특유의 고회전 고출력 특성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차원의 슈퍼 스포츠 런을 실현하는 새로운 공기 역학적 컨셉 & 하이 퀄리티 동등먼트 |
||
VFR400Z NC21 1987-3 바람을 즐길 수있는 모터 사이클, 알몸 기계 VFR400Z 파워 유닛은 신형 카무기아 트레인 V4 엔진 399cc · 59ps / 12,500rpm 와일드 파워를 살리는 두꺼운 골격 경량 · 고 강성 알루미늄 프레임 역동적 인 주행을 지원 다리 주위 |
||
혼다 VFR400R NC24 1987-4 RVF의 레이싱 기술을 순수하게 계승 NEW VFR400R 1 개의 강한 팔 뿌로아무 힘차게 경쾌한 엔진 느낌 알루미늄 트윈 튜브 다이아몬드 프레임 플로팅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 |
||
VFR400R NC24 1988-5 HRC 작업 기계의 자질을 직접 상속 VFR400R RVF의 레이싱 테크놀로지를 응축 프로 스펙 장비 군 호완 · 뿌로아무 카무기아 트레인 V4 엔진 399cc · 59ps / 12,500rpm 전문 넘치는 첨예 프레임 & 보법 디테일에 이르기까지 전신 프로 스펙 장비 군 |
||
VFR400R 로스만즈 혼다 웍스 컬러 색상 만 성능은 변함이 없지만 왠지 속도 보입니다 C 자동차 내구 레이스에서 힘을 자랑 한 작품 포르쉐도 로스만즈 컬러이었습니다 |
||
혼다 RVF NC35 1996-2 낮은 자세 실루엣 컴팩트하고 유려 한 형태는 거침없이 날아 오르는 압도적 인 파워와 마음 설레게 라이딩 양식의 멋이 응축 된 DOHC90 ° V4 엔진 399cc / 53ps / 12,500rpm 내구성 경주를 방불케하는 멀티 리플렉터 헤드 라이트 |
||
혼다 VT250F MC08 1982-5 더 슈퍼 쿼터 경량 슬림 & 컴팩트 디자인 250로드 스포츠 시판 차 최초의 프론트 16 인치 휠 프로 링크 리아 사스를 비롯한 첨예 메커니즘을 갖춘 수냉 4 사이클 V 형 2 기통 DOHC8 밸브 248cc 최고 출력 35ps / 11,000rpm 크로스 비율의 6 단 미션 |
||
혼다 VT250F MC08 1982-5 탄생! 더 슈퍼 성능 V 트윈 간이 카탈로그 |
||
혼다 VT250F 일체형 MC08 1983-6 공력의 멋짐을 다한 풀 페어링 장비 공기 역학 쿼터 NR 레이서의 혈통을 수냉 90도 V 형 엔진 |
||
혼다 VT250Z MC08 1984-9 뉴 디자인의 슈퍼 스포츠 VT250Z 탄생 하이 메커니즘 & 슈퍼 성능의 뉴 V 트윈 엔진 수냉 90도 V 형 2 기통 DOHC8 밸브 레이서 감각의 프론트 16 / 리어 17 인치 스포츠 컴 스타 스타일 캐주얼 운동화 감각 |
||
혼다 VT250F MC08 1984-10 베스트 셀러 기계 모델 체인지로 크게 진화시킨 엔진은 "흡 · 배기 효율 향상 '과'마찰 손실 저감」으로 파워 업 최고 출력 40PS / 12,500rpm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뉴 프로 링크 리어 서스펜션 |
||
VT250F 한정판 MC08 1985-3 3 년 연속 베스트 셀러 10 만대 달성을 기념 한정 차 스페셜 컬러로 더욱 돋보이는 하이 메커니즘 색상이 선명합니다 |
||
VT250F 일체형 윙 스페셜 에디션 1985-5 리미티드 에디션과 마찬가지로 3 년 연속 베스트 셀러 10 만대 달성을 기념 한정 차 공기 역학 기술을 구사 한 풀 페어링과 용맹스러운 아웃 보드 타입의 프론트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브레이크 토크 응답 형 안티 다이브기구 TRAC를 장비 |
||
VT250F MC15 1986-4 BRAND NEW VT250F 탄생 VT250F는 유려 한 에어로 포름을 입고 감성의 영역을 달리기 시작 경량의 알루미늄 다이 캐스트 휠 채용으로 부드럽고 경쾌한 발놀림 V 형 2 기통 엔진은 최고 출력 43ps / 12,500rpm |
||
혼다 VT250F Special Edition 1986-5 스파클링 컬러 사양 아름다운 광택을내는 진주 엑셀 랜스 블루 VT250F는 1982 년 ~ 60 년까지 4 년 연속 베스트 셀러 |
||
혼다 VT250F 펄 컬러 사양 1986-5 파스텔 톤의 VT250F 진주 초승달 화이트에 핑크와 그레이의 스트라이프가 베스트 매칭 |
||
혼다 VTZ250 MC15 1987-3 VTZ250 선명하고 강력한 주행은 고성능을 자랑하는 「수냉 90도 V 형 2 기통 DOHC4 밸브 엔진 "에서 태어난 유연한 자세 날카로운 조종성은 땅딸막 한 다리 주위에서 태어난 프레임 각형 단면 트윈 튜브 다이아몬드 프레임 |
||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혼다 (오토바이) 오프로드 (0) | 2016.02.09 |
---|---|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혼다 (오토바이)로드 스포츠 2 스트로크 (0) | 2016.02.09 |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혼다 (오토바이) CB시리즈 (0) | 2016.02.09 |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혼다 (오토바이) 드림, 벤리이, GL 등 (0) | 2016.02.09 |
1993년 3월 XLR250 MD22 (0) | 2015.10.0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