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혼다 (오토바이) 오프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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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림 SL350 1970-1 정통 모토 스포츠 머신! 택시와 머플러가 검은 칠의 용맹스러운 기계 엔진은 OHC2 기통 325cc 최고 출력 30ps / 9,5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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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SL175 1970-6 독특한 배기량에 강인한 풀 더블 크래들, 용맹스러운 코브라 머플러 광야와 러프로드 호쾌, 고속도로와 시가지에서 경쾌한 라운드의 매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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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리이 SL90 1969-8 정통 스크램블러 혼다 고유의 신설계 특수 더블 크래들 프레임 엔진은 OHC 단기통 89cc 최고 출력 8ps / 9,500rpm 엔진을 보호 스톤 경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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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림 CL250 / 350 1970-2 질주의 CL! 터프하고 역동적 인 거리 스크램블러! 프론트 포크는 충격 흡수가 좋은 텔레스코픽 핸들 바있는 업 스타일 공냉 4 사이클 OHC · 2 기통 2 택시 249cc · 27ps / 10000rpm (250) 325cc · 33ps / 9500rpm (3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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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리이 CL175 1970-1 CL 시리즈 175cc 신제품 프론트 포크는 충격 흡수가 좋은 텔레스코픽 4 사이클 OHC 엔진은 병렬 2 기통에서 중저 중시 174cc 2 기통 2 택시 최고 출력 19ps / 10,000rpm 머플러는 화려한 프로텍터가 행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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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리이 CL135 러프로드에서 고속도로 주행도 OK<스페셜 머신> 135 등장! ! 4 사이클 OHC136cc 2 기통 2 택시 최고 출력 14ps / 10,000rpm 업 머플러의 레이아웃도 용맹스러운 CL 설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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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신제품 벤리이 CL125 1966 년 도로를 가리지 않는! 경쾌한 스크램블러 열심히 타고 돌릴 강력한 엔진 공냉식 OHC2 기통 125cc · 13.5ps / 10,000rpm 파이프 프레임은 강관 제 백본 형 업형 머플러는 부정지 주행시에도 노면과 접촉하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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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리이 CL125 1969-7 씩씩 타는위한 동적 스크램블러 힘든 성능을 자랑하는 4 사이클 OHC 직립 엔진 124cc · 2 기통 2 택시 최고 출력 14ps / 10,000rpm 험로, 부정지 방향의 프레임, 서스펜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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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신제품 벤리이 CL90 1966 년 경쾌한! 90cc 스크램블러 CS90로 정평이있는 엔진, 프레임을 험로 · 부정지 방향으로 설계 꾸준한 OHC 엔진 정확한 리턴 식 미션 험로 주행에도 라크 업 핸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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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리이 CL90 1969-9 각 거리를 경쾌하게 달리는 주니어 스크램블러 전경 75도 냉각 효율이 좋고 끈기 4 사이클 OHC 엔진 최고 출력 8ps / 9,500rpm 최고 시속 95km 등판 능력 20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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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리이 CL50 / 65 1968-9 발랄하게 즐길 신선한 경량 차량 가혹한 사용에 견딜 4 사이클 OHC 엔진 최고 출력 5.2ps / 10,200rpm (50) 최고 출력 6.2ps / 10,000rpm (65) 험로에 강한 라이딩 포지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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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리이 CL50 / 70 1970-7 틴 라이더의 <스포티> 스크램블러 성능도 스타일도 마음껏 신선한 업 러프로드 주행에 강성이 높은 경쾌한 CL 설계 터프하고 강력한 4 사이클 OHC 엔진은 최고 출력 5.2ps / 10,200rpm ( 50) 6.5ps / 9,500rpm (70) 리어 서스펜션은 안정된 스윙 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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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LV750R RD01 1983-8 위협 V 트윈, 더 킹 오브 랜드 스포츠 오프로드 디자인의 공냉 45도 V 트윈 엔진 드라이 섬프 방식 + 오일 쿨러 OHC3 밸브 749cc · 최고 출력 55ps / 7,000rpm 프론트 에어 서스펜션, 리어 프로 링크 에어 서스펜션, 리어 포크는 드라이브 샤프트 겸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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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DA AFRICA TWIN 아프리카 트윈 RD03 1988-5 파리 - 다카르 랠리가이 기계를 낳은 이 기계의 전신은 모험 정신이 넘친다 650cc 빅 V 트윈 엔진은 최고 출력 52ps / 7500rpm 프레임은 각형 더블 루프 타입 35 / 35W 듀얼 헤드 라이트를 장착 500 대 한정 판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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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FRICA TWIN 아프리카 트윈 RD04 1990-2 "사막의 영웅" 파리 다카을 제 8 회부터 제 11 회 대회까지 4 연속 우승을 거두는 위업을 달성 한 혼다 NXR750. 이 지상 최강의 오프로드 머신 NXR의 자질을 그대로 이어 받아 파리 다카르 뜨거운 공기에 마음을 보낸다 모험 라이더를 위해 탄생 한 것이 아프리카 트윈이다. OHC3 밸브 V 형 2 기통 742cc · 57ps / 75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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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FT400 / 500 NC09 / PC07 1982-5 켜져 있고 먼지에서 승리 한 주행 플랫 추적기 이미지의 뉴 스포츠 자전거 빅 토크를내는 4 사이클 4 밸브 2 배기 OHC 단기통 · 398cc · 27ps / 6500rpm ( 400) 497cc · 33ps / 6500rpm (400) FT에 첫 채용!2 모션 시동기구를 장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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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XL250 1975-6 엔진은 4 사이클 OHC 강력한 싱글 248cc 20ps / 8,000rpm 시선 이동이 적은 위치와 각도에 세트 한 두 연속 형 변수 러프로드에 주파이 편안한 롱 스트로크의 서스펜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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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XL125 1976-6 경쾌한 온로드와 역동적 인 오프로드의 이중 목적 감각을 맛볼 수있는 기계 엔진은 4 사이클 OHC 싱글 선명 읽기 쉬운 두 연속 형 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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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XL250S L250S 형 1978-10 신 XL250S. 라운드 그 주행! 가벼운 119kg (건조 중량) 4 사이클 4 밸브 OHC 엔진 점화는 CDI 시스템 프레임은 새로운 다이아몬드 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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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XE50-II / XE75-II CE50 / CE75 형 1978-3 5 단 미션에 진화했습니다 75 더블 시트 (50 리어 캐리어) 수중에 집중시킨 스위치 류는 그립에서 손을 떼지 않고 조작 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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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XL500S / 250S / 125S 1980-2 PD01 / L250S / L125S 그 달리고 라운드 XL125S 도시에 야생 주행을 날라왔다 공간 토크와 무궁무진 한 체력 6 단 미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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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XL500S / 250S / 125S 1980-9 놀라운 답파 힘이 경쾌한 기동력이 랜드 스포츠의 세계를 크게 넓힐 전문가 라이더의 기량을 충분히 이끌어내는 호쾌한 빅 싱글, XL500S가 성능 · 장비 을 더욱 높이고 등장 최대 토크 3.8kg-m / 5000rpm, 최고 출력 31ps / 6500rpm 500 단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경쾌한 몸놀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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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MT50 / XL50S / XL80S 1980-5 AD01 / AD03 / HD04 MT 슈퍼 2주기 6.5ps / 8000rpm XL은 강건 4 사이클 4.5ps / 9000rpm 지구력 주행에서 우수한 내구성, 그리고 연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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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실크로드 L250S 1981-3 현대의 꿈 싸인 어른들을위한 "실크로드"등장 슈퍼 가장 큰 기어를 비롯한 수많은 트레킹 사양 대형 연료 탱크에는 원터치 캡 체인 수명이 긴 오일 봉입 식의 방패 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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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실크로드 L250S 1982-7 "실크로드"6,700 킬로미터를 주파 엔진은 공냉 OHC4 밸브 단기통 248cc 최고 출력 20ps / 7,500rpm 저 중속는 꾸준히 고속 성장이 리터 50km의 연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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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XL250R 파리 다카르 MD03 1982-7 XL500R 개, '82 파리 = 다카르 랠리 종합 우승 어드벤쳐 자전거 "XL250R 파리 다카르" 땅을 광야 스페셜 스테이지로 바꾸는 긴 여행에 대비 21 리터의 대형 연료 탱크 혁신의 다리 프로 링크 서스펜션 탁월한 주행 4 사이클 4 밸브 OHC의 씩씩한 파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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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XL200R MD06 1982-10 경량 · 컴팩트 한 바디에 4 사이클 모토쿠롯사 XR200R의 피를 잇는 하이 파워 엔진 탑재 OHC 단기통 · 194cc · 18ps · 8000rpm 건조 중량 106kg 혼다 독창적 프로 링크 서스펜션 가볍고 견고. 고장력 강관의 스윙 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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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XL125R 파리 다카르 JD04 1983-3 초보자도 사용하기 쉬운 성능하면서 장비는 정통 정평의 4 사이클 OHC 단기통 엔진 점화 방식은 무 접점 식 CDI 연료 탱크는 17 리터 큰 용량 프로 링크 서스펜션은 대지의 기복을 적확하게 파악 미묘한 주행을 이끌어 본격적 6 단 미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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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XLX250R MD08 1983-4 대지의 주행을 혁신 한 슈퍼 4 사이클 랜드 스포츠 혼다 독창적 인 <RFVC> 엔진 출력 특성은 피크 전력보다 오프에서의 트랙션을 살릴 수있는 상용 영역에서의 순발력을 중시 철저한 경량 컴팩트 설계 유지 보수에 대한 세심한 배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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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XLR250R MD20 1986-12 랜드 스포츠 리더 뉴 XLR250R 경량 · 컴팩트 한 RFVC 싱글 엔진OHC4 밸브 단기통 · 249cc · 28ps / 8500rpm 건조 중량 111kg의 경량 슬림 바디 프로 링크 에어 서스펜션 & 에어 어시스트 프론트 서스 기능 인 랜드 스포츠 동등먼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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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T110 JD01 1981-10 통칭 「헌터 순무 " 바로 헤비 듀티을 그림으로 자전거 특유의 거친 행동력이 산으로, 강으로 케이에 숲으로 초대합니다엔진은 OHC105cc 최고 출력 7.6ps / 75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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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에루시노아 MT250 / 125 1976-4 혼다의 2 사이클 머신 힘든 유연한 엔진은 최대 출력 23ps / 6500rpm 차량 중량 128kg (250) 러프 지역에 강한 "CR"양도의 저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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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에루시노아 CR250M 1975-1 엄격한 레이스 사양의 실전 파 모토쿠롯사 2 사이클 엔진은 248cc 단기통 피스톤 밸브 형의 6 포트 실린더 최고 출력 34ps / 8,000rpm 후면 "가변 피치 타이어 '는 3 종의 패턴을 효율적 4 군 배열 한 라운드 타이어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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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에루시노아 CR250R 1978 년 1 월 작품 RC의 기술이 쏠리고 있습니다 신설계 "RED FIRE"엔진은 초소형 경량 우승! 새로운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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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에루시노아 CR125M-II 1976 년 2 월 시판 모토쿠롯사 신설계 엔진 중 · 고속 영역이 한층 향상2 사이클 단기통 123cc 엔진의 최고 출력은 24ps / 10,0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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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에루시노아 CR125M-III 1977 년 2 월 빨간색 (레드)는 자신감이다. 즉 전력의 모토쿠롯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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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R250R / CR125R / CR80R 1981-2 선명! 승리의 빨강. '81 뉴 모델 마침내 탑재. 고출력 수냉식 엔진 탑재. 2 사이클 단기통 · 125cc · 41ps / 7500rpm 전면 세미 에어 서스펜션 <프로 링크> 서스펜션 탑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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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CRM250R MD24 1991-3 혼다의 모토쿠롯사 "CR"시리즈 2 스트로크 250cc 풀 스케일 기계의 결정판 단기통 246cc · 40ps / 8000rpm 혼다 고유의 PGM · DC-CDI 점화 방식 엔진의 파워를 충분히 이끌어내는 새로운 설계 6 단 미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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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미니 인두 XR80 1978-10 4 사이클 엔진의 안정된 전력 특성은 체력이 요구되는 인두 런에서 진가를 발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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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QR50 1982-9 AE01 형 어린 이용 오토바이CR의 흐름을 끄는 모토쿠롯사 스타일의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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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MTX200R MD07 1983-1 랜드 스포츠의 새로운 정점, MTX200R 탄생 하이 포텐셜 파워 유닛 최고 출력 26ps / 7500rpm 혼다 고유의 ATAC기구. 엔진 회전 수에 따라 자동으로 배기 챔버의 용량을 바꾸고 넓은 파워 밴드를 달성 전신에 돌아갈 순 오프로드 사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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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MTX200RII MD13 1985-1 더욱 씩씩하게 진화 한 최고 출력 28 마력의 고출력 2 사이클 엔진신설계 프로 링크 리어 서스펜션, 신규 채용의 프론트 디스크 브레이크 경량 바디와 함께 한층 주파력을 높이고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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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MTX125R JD05 1982-10 125cc 오프로드 머신의 궁극을 추구 혼다 뉴 테크놀로지를 투입하여주는 MTX125R 혼다 작품 RC 레이서의 컨셉을 체현하고있는 125cc · 18ps / 7500rpm (리터당 145 마력) 프로 링크 서스펜션의 놀라운 주파력. 전면 에어 어시스트 서스펜션과 함께, on에서 OFF로 민첩한 주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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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바이아루스 TL125 1974-7 진정한 트라이얼 스 시스템은 뛰어난로드 머신이기도하다 TL125은 이대로 전혀 손을 가하지 않고 평가판 스 게임에 참가할 수있는 자연이 만든 다양한 지형 모든 이 TL125로 달리는 무대 탱크 캡은 숨통 파이프 된브레이크는 방수성이 뛰어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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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BIALS TL50 1976-10 트라이얼 머신에 어울리는 새로운 디자인 4 사이클 OHC 엔진을 탑재 최고 출력 4.2ps / 9500rpm 최대 토크 0.36kgm / 7500rpm 직선적이고 폭이 넓고 취급하기 쉬운 핸들 니 그립 쉬운 탱크 형상 본격적인 스키드 플레이트 장착으로 엔진을 보호하는 방수성이 높고, 회복 성이 좋은 브레이크 라이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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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BIALS TL50 1978-3 색상 등 변경 다양한 지형의 변화를 과감하게 트라이 고성능 4 사이클 머신 온로드도 오프로드도 즐길 미들 업 타입의 머플러 배출구가 높고, 수중 주행 문제를 적게 하고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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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ihatovo 이하 토브 JD03 1981-7 여행 & 체험 플레이를 즐길 트레킹 자전거 새로운 4 사이클 OHC 엔진에 새로운 CDI 장치를 플러스 뛰어난 조종 안정성, 주파성을 실현 한 세미에아 프론트 서스펜션 시트 뒤로 라이더 가방을 표준 장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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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TLR200 / TL125 MD09 / JD06 1983-7 최고봉! 더 베스트 성능 트라이 경고 공모전에서 높은 전투력을 발휘 전신에 경량 슬림을 철저 추궁 높은 전투력 플랫 토크 OHC 싱글 파워 폭 넓은 주행을 지원 다리 주변과 기능 우선의 장비 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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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RC 혼다 레이싱 RTL250S TLM250R '88 실전 노하우를 정점으로 숙성시킨 RTL250S 몰아 손을 가리지 않는 올마이티 전투력을 지닌 TLM250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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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RC 혼다 레이싱 TLM260R '90 '90 모델 TLM260R 실전 노하우 투입 한 전반적인 새로운 디자인은 작업 복제본의 이름에 어울리는 전투력을 낳았다. 공냉 2 사이클 단기통 엔진 17ps / 5000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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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RC 혼다 레이싱 RTL50S 1987 년 9 월 풀 사이즈의 RTL250S을 보이즈에 축소 RTL250S의 기본 컨셉은 제대로 계승하고 있기 때문에 재판 시스템으로 테크닉을 구사 할 수있다 물론 공도 주행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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