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혼다 (오토바이)로드 스포츠 2 스트로크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 ||
MVX250F MC09 1983-1 V3 센세이션 복사대로 3 개의 머플러가 특징 자전거입니다 V 형 3 기통 엔진은 249cc 최고 출력 40ps / 9,000rpm NS 레이서의 기술을 계승하고있다 | ||
MVX250F MC09 1983-3 표지 사진 변경 250cc 스포츠카 세계 최초의 V 형 3 기통 엔진 | ||
MB-8 HC01 1980-2 충격의 슈퍼 스타 MB50 이외에 고출력 하이 토크를 자랑하는 MB-8이 등장 공냉 2 사이클 엔진은 배기량 78cc 최고 출력 9.5ps / 8000rpm 휠은 조종 안정성이 뛰어난 대형 지름 18 인치 | ||
청춘 온 더로드 MB50 AC01 1979-4 | ||
MBX125F JC10 1983-3 | ||
MBX80 일체형 HC04 1983-6 풀 페어링 외에 수냉 12 마력의 고출력 혁신의 발 프로 링크 리어 서스펜션 장착 프레온 및 디스크 브레이크는 듀얼 피스톤 캘리퍼 | ||
MBX50 AC03 1982-2 전신 본격 메카! 풀 사이즈 50. 신개발 2 사이클 엔진 49cc · 7.2ps / 8500rpm높은 토크를 이끌어 대형 배기 챔버 "부드러운 승차감"과 "뛰어난 조종 안정성"을 양립 "프로 링크 서스펜션" | ||
MCX50 AC04 1982-5 | ||
NS400R NC19 1984-4 | ||
NS400R SPECIAL EDITION '85 웍스 컬러 NS400R 스페셜 에디션 GP 머신 NS500 직계 레이싱 기술을 경주! 수냉 2 사이클 90도 V3 형 3 기통 엔진은 59ps / 8,500rpm | ||
혼다 NS250F / R MC11 형 1984-9 | ||
혼다 NS250R SPECIAL EDITION MC11 형 1986-1'85 WORLD GP 500 & 250cc 더블 우승 기념 월드 GP 컬러 | ||
혼다 NSR250R MC16 1986-9 세계 GP에서 우승 한 NSR250 및 기본 설계는 전혀 변하지 않는 작품 머신을베이스로 개발 된 2 사이클 슈퍼 스포츠수냉 2 사이클 앞쪽으로 기움 · 90도 V 트윈 엔진최고 출력 45ps / 9,500rpm 고차원 균형 프레임 및 다리 주변 | ||
혼다 NSR250R MC16 1987-3 기본 설계는 HRC웍스 스피릿 넘치는 2 사이클 엔진이 탄생 웍스 머신의 컨셉을 직접 피드백 2 사이클 엔진의 새로운 정점에 | ||
혼다 NSR250R MC18 1987-11 | ||
NSR250R SP 사양 '89 모델 건식 클러치, 마그네슘 휠 감쇠력 가변기구의 전면 가리키는 가변기구 부착 리어 쿠션 장착 한정 판매 3000 대 | ||
NSR250R SP 플래시 컬러 스페셜 MC21 1992-7 | ||
혼다 NSR125F 1989-4 혼다 이탈리아 JC20 형 한정 판매 1,000 대 신설계 엔진은 최고 출력 22ps / 9,000rpm | ||
혼다 NS50F AERO AC08 1987-1 혼다 레이싱 기술 연마 된 에어로 페어링에 몸을 감싸는 수냉 2 사이클 단기통 · 49cc 최고 출력 7.2ps / 10,000rpm 고 강성의 세미 더블 크래들 프레임을 채용 레이서 좋아하는 다리 주변 | ||
혼다 NS50F AERO AC08 1988-1 | ||
혼다 NS-1 AC12 1991-2 큰, 재미, 새로운 스포츠 50 50cc 풀 사이즈 바디의 탄생 엔진은 뛰어난 2 사이클 수냉 단기통 49cc 최고 출력 7.2ps / 10,000rpm 스포츠 50 최초의 멧 토인 탱크 채용 | ||
혼다 NS-1 Rothmans Special Color 1994 년 1 월한정 판매 4,000 대 50cc의 정통 스포츠 머신 | ||
혼다 NSR50 AC10 1987-5 HRC 웍스 레이서 NSR500의 거의 3/4 스케일의 형상 수냉 2 사이클 단기통 · 49cc 최고 출력 7.2ps / 10000rpm 경량 · 고 강성 트윈 튜브 다이아몬드 형 프레임 팽창 챔버 및 6 단 크로스 미션 추가 능력 충분 와이드 편평 하이 그립 타이어 | ||
혼다 NSR50 Special 테라 컬러 스페셜 화이트 컬러 스페셜 × 3 / 4 WORKS 미니에서도 주행 진짜 | ||
혼다 NSR50 Special AC10 1990-1 드레스 한 NSR 스페셜 블루 전후 디스크 브레이크, 와이드 편평 타이어 + 알루미늄 캐스트 휠, 팽창 챔버 & 크로스 비율 6 단 미션을 장착 | ||
혼다 NSR50 / 80 AC10 / HC06 1993-12 뜨거운 HRC SPIRIT 12inches HERO 모든 회전 영역에서 날카로운 불어 상승과 연비를 양립 축 균형있는 수냉 2 사이클 엔진 NSR80는 79cc · 12ps / 10000rpm 실드 너머로 서킷이 보인다. 계기판 | ||
HRC 혼다 레이싱 RS250R RS125R '90 시판로드 레이서의 RS250R / RS125R 웍스 머신 NSR250에서 기술이 피드백되는 소매 가격은 RS250R 1,650,000 엔 RS125R 770,000 엔 | ||
HRC 혼다 레이싱 RS250R RS125R '91 RS250R92ps / 12,250rpm 소매 가격 1,650,000 엔 RS125R 39ps / 12,000rpm 소매 가격 780,000 엔 | ||
HRC 혼다 레이싱 RS250R RS125R '92 RS250R '91 모델보다 가속 성능, 조작 하락 가능성 등 개선RS125R '91 모델보다 중저 속 영역의 특성 성능, 조작 하락 가능성 등 개선 | ||
HRC 혼다 레이싱 RS250R RS125R '93 | ||
HRC 혼다 레이싱 NSR150 1997 년 7 월 발매 새로운 카테고리 "150" 31ps / 10,500rpm 소매 가격은 978,000 엔 | ||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혼다 (오토바이) 미니 자전거, 가족 자전거, 스쿠터 등 (0) | 2016.02.09 |
---|---|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혼다 (오토바이) 오프로드 (0) | 2016.02.09 |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혼다 (오토바이) CBX, CBR, VF, VT (0) | 2016.02.09 |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혼다 (오토바이) CB시리즈 (0) | 2016.02.09 |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혼다 (오토바이) 드림, 벤리이, GL 등 (0) | 2016.02.09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