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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야마하 로드스포츠 2 스트로크

바이크 정비자료/바이크 스펙

by aRTBIKE 2016. 2. 9. 1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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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야마하 로드스포츠 2 스트로크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YAMAHA YD1 250 1958 년형 리어 캐리어 & 머플러 탠덤 단계 장비 엔진은 공냉 2 사이클 2 기통최고 출력 14ps / 6,000rpm 차량 중량 149kg 가격은 18 만 5,000 엔








야마하 250 1959 년형 
야마하 오토바이 세계의 길을 알고 
셀 스타터있는 무게 140Kg은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체인지가 편한 시소 체인지 페달 
광고 캐릭터는 "이시하라 유지"

야마하 스포츠 250S 1959 년 날려! ! 나는 140 킬로미터 엔진은 2 기통 20 마력 스크램블러와 경주를 위해 키트 부품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야마하 250S YDS1 / 260S YES1 1961 년 투 · 택시 · 20 마력 엔진 (260S는 20.5 마력) 최고 시속은 140Km




야마하 250 YDS2 1962 년 2 사이클 엔진은 컴팩트 한 디자인으로 일본 최초의 5 단 미션을 장착YDS2 형은 프런트 브레이크에 2 리딩 슈를 채용




야마하 스포츠 YDS2 1962 년 고속도로를 중심으로 한 완전한 고속 설계 출력, 가속, 고속을 강조 2 사이클 2 기통 엔진 246cc 2 캡 출력은 3 마력 최대 23ps / 7500rpm 건조 중량 156kg 최고 속도 145km / h 엔진 회전계 속도계, 적산 거리계, 트립 미터가 한 세트. 보기 쉽고, 안전









야마하 투어링 YDT-1 1962 년 실용 차처럼 쉽게 다룰 수 있고, 게다가 스포츠카처럼 경쾌한 해내있는 곳이 YDT-1의 포인트 18ps / 6500rpm 강력한 브레이크도 장착 셀 스타터있는




야마하 250 YD3 / 260 YE3 1964 년형 
끈기 엔진 
지속 출력 17ps / 6000rpm 
최고 속도는 125km / h · 제로 욘 17 초 
브레이크 드럼의 대형화 절실 맛 만점

야마하 250 YD3 / 260 YE3 1964 년 간이 카탈로그

야마하 스포츠 250 YDS-3 1964 년 고속도로 시대에 맞는 빠른 설계 마력 24PS에 최대 회전 수는 7,500rpm으로 억제하여 저속시에도 끈기가 엄청난 이 모델에서 오토 루브 채용 최고 속도는 147km / h






야마하 125 YA3 1959 년 셀 스타터 붙은 고성능 엔진 신설계의 기화기가 연비를 줄일 경력을 발전시키고 충분히 적재 할 수있게되고, 실용성도 업




야마하 125 YA5 1961 년 실용 차 No.1의 YA5 로터리 밸브 엔진의 고출력과 뛰어난 기동성 흡입 행정시의 타이밍이 매우 섬세하게 이루어 저속 성능이 크게 향상되는 프론트 포크는 충격 흡수율 이 높은 텔레스코픽 출력에 대응하는 대형 드럼 브레이크를 장착







야마하 125 YA5 1961 년 간이 카탈로그

야마하 125 YA6 1964 년 
신예 YA6 
힘 로타리 밸브 엔진 내구력은 세계 최초의 오토 루브가 완전히 해결 
11ps / 6700rpm 
차량 중량 120kg 
최고 속도 110km / h 
오일 댐퍼는 불필요한 진동을 잘 흡수 해주는

야마하 투어링 125 YAT-1 1963 년

YDT-1의 동생 
스포츠카 같은 해내 수 있고, 실용 차 수준의 간단한 조작으로 끝나는 
노턴 형 파이프 프레임 
18 인치 대형 휠이 좋은 접지력을 보여주는 2 사이클 123cc · 12ps / 7000rpm 차량 무게 123kg 최고 속도 115km / h



야마하 투어링 125 YAT-1 1963 년

간이 카탈로그

야마하 305 슈퍼 스포츠 YM1 1965 년 제로 욘 14.7 초 최고 속도 160 킬로미터 305cc 2 사이클 2 기통 엔진은 최고 출력 27ps / 7000rpm 윤활 방식은 오토 루브






야마하 스포츠 DX250 1970-10 박력있는 어번 스포츠 머신 5 포트 2 기통 엔진 247cc 최고 출력 30ps / 7,500rpm 안전을 약속하는 완전 방진 방수 브레이크







스포츠 RX350 로드 하이 테크닉이라고 칭하고 스핀 턴 (액셀 턴)가 소개되고 있습니다 공도에서 이런 일하고 좋은?


스포츠 RX350PRO./DX250PRO. pro = 전문 전륜 디스크 브레이크 장비의 빠른 주자입니다




스포츠 AX125 1971-8 레이서의 감각으로 타는 AX125 5 포트 알루미늄 실린더 엔진 최고 출력 15ps / 8,500rpm 스포티하고 화려한 대형 연료 탱크






스포츠 HX90 1972-1 하이 테크닉 사는 HX 하이 메커니즘 5 포트 트윈 엔진 최고 출력 10.5ps / 8,000rpm 레이서 수준의 고장력 강관 다이아몬드 프레임






야마하 스포츠 RD350 / RD250 1974-10 
야마하로드 스포츠 RD 시리즈 
엄청난 응답을 자랑하는 7 포트 토크 유도와 피스톤 리드 밸브의 2 사이클 엔진 
병렬 2 기통 347cc (247cc) 
최고 출력 39ps / 7500rpm (30ps / 7500rpm ) 
길어진 머플러 등 소음 효과를 높이는 배려도되어

야마하 RD400 / RD250 1979-3 
캐스트 휠을 장착 해 이미지 일신 
정통 스포츠 모델의 뉴 RD400 / RD250 
CDI 점화를 신채용의 7 포트 토크 유도 
최고 출력은 2 마력 최대 40ps / 8,000rpm 
크로스 비율의 6 단 미션 
낮은 시트 단계 위치의 후퇴, 콘티넨탈 핸들을 채용

야마하 SPORTS RD125 1973-12 
모든 본격적인 2 사이클 스포츠 
경쾌한 타운 스포츠 
롱 투어링도 가능한 대형 연료 탱크 
2 기통 엔진 총 배기량 124cc · 최고 출력 16ps / 9500rpm 
안전한 전면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리턴 식 5 단 미션

스포츠 RD125 / RD90 1975-3 병렬 2 기통 엔진의 125은 동급 유일의 16ps / 9,500rpm을 자랑 단기통 90은 저속 영역에서 고속 영역까지 끈기가 있고 정비하기 쉬운 2 기종 모두 스포츠 성 높은 5 단 미션과 날카로운 효과 맛을 제공하는 유압식 프런트 디스크 브레이크를 갖춘다



스포츠 RD125 / RD90 1976-4 2 사이클의 맛을 마음껏 맛볼 수있는 파워 유닛 90은 최고 출력 10.5ps / 8,000rpm 125 다이아몬드 형 프레임 90 더블 크래들 형 파이프 프레임





야마하 RD125 / RD90 1977-3 기능 미 넘치는 슬림 한 바디에 본격적인 메커니즘의 여러 가지를 탑재 RD125은 16ps / 8500rpm의 124cc2 기통RD90은 끈기를 더한 새로운 디자인의 10.5ps / 8,000rpm의 89cc 단기통 小気味좋은 러너




야마하 RD50SP 1978-7 RD50의 캐스트 휠 사양오토 루브 식 2 사이클 엔진은 최고 출력 6.3ps / 9,000rpm 전면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반투명 저장 탱크에서 오일 량도 체크 할 수





야마하 RZV500R 51X 1985-4 그랑프리 머신 YZR500 복제 모델 엔진은 2 스트로크 수냉 피스톤 리드 밸브 V 형 4 기통 499cc · 최고 출력 64ps / 8500rpm 250cc 병렬 트윈 수준의 폭 밖에 필요로하지 않고, 뱅크 각을 깊이 취 하면서 저중심에 넣을 수있는 일직선으로 달리는 탱크 레일과 2 개의 다운 튜브로 이루어진 알루미늄 각형 와이드 프레임 조절 안티 다이브기구 부착 세미에아 식 프론트 서스펜션 표준 현금 가격 825,000 엔







야마하 RZ250 1980-6 
2 스트로크 액체 냉각 엔진 탑재, RZ250 
슈퍼 스포츠 역사에 새로운 한 페이지를 추가 
2 기통 247cc · 7 포트 토크 인덕션 35ps / 8500rpm 
속도 느린 각형 CDI 점화 흡기 균형 파이프, 대용량 공기 정화기, 다단 팽창 형 챔버 형 머플러 등으로 저속에서 고속까지 강력한 성능을 발휘

야마하 RZ350 1981-2 
RZ350은 모든 주행 자체를 위해 개발 된 퓨어 스포츠 
수냉 2 스트로크 트윈 347cc · 45ps / 8500rpm 
건조 중량 143kg 파워 웨이트 비율 3.17kg / ps 
압도적 인 순발력 여유의 파워 이 기수를 바람에하는 
스프링 아래 무게를 줄이고 뛰어난 동적 성능을 가진 캐스트 휠

야마하 RZ250 / RZ350 4L3 / 4U0 1982-1 수냉 2 스트로크의 압도적 인 순발력이 기수를 바람에하는 2 기통 247cc · 최고 출력 35ps / 8500rpm 2 기통 347cc · 최고 출력 45ps / 8,500rpm 크로스 비율의 6 단 미션 60 / 55W의 밝은 대구경 할로겐 헤드 램프





야마하 RZ250 / RZ350 4L3 / 4U0 1982-2 
야마하 2 스트로크 기술 조치의 결정 두 "RZ" 
파워 유닛은 세계 최강의 시판로드 레이서 TZ250 · TZ350의 노하우를 계승 한 설계 
레이싱 챔버 형 머플러 사운드도 매력적 
니 그립하기 쉬운 연료 탱크 용량도 여유있는 16.5L 
건조 중량은 250이 139kg 350이 143kg 가벼운

야마하 RZ250R 29L 1983-2 
"R"의 이름을 딴 더욱 독주에 
가슴 고프 가속감 날카로운 리스폰스, 그리고 경쾌한 조종성을 더욱 고차원적인 것으로 높여 순수 스포츠는 여기까지 진화 한 
클래스 최강의 43ps / 9500rpm의 파워와 저 중속 토크를 양립 
그리고 리어 뉴 링크 식 모노 크로스 서스펜션, 가변 댐퍼 장비의 세미에아 식 프론트 서스펜션과 다리 주변도 만전

야마하 RZ350R 29K 1983-9 
2.63kg / ps. 이 파워 웨이트 비율은 엔스 저스트 위해. 
2 사이클 수냉 2 기통 347cc · 55ps / 9000rpm 
건조 중량 145kg 
퓨어 스포츠의 다리 
트리플 디스크 브레이크, 세미에아 식 프론트 서스펜션 뉴 링크 식 모노 크로스 서스펜션

야마하 RZ250RR 51L 1984-3 
지금도 RZ의 도전이 시작된 
전자 제어 YPVS 프레임 마운트 하프 페어링 파워 제트있는 기화기 장비 
트리플 디스크 브레이크는 세미 메탈 패드 채용의 대향 피스톤 형 캘리퍼 
광고 캐릭터는 '83 전일본 로드 레이스 500 챔피언 '평 타다 히코 "

야마하 RZ350RR 52Y 1984-4 저 세계 최강과 상되는 TZ250 기반 수냉 2 스트로크 트윈에 + 100cc의 잠재력 그리고 RZ는 <RR>에 이르러 마침내 TZ 양도 프레임 마운트 풀 페어링도 입고 한 광고 캐릭터는 야마하 웍스 고문 "금곡 히데오"



야마하 RZ250R / RZ250RR 1AR / 51L 1984-8 
2 스트로크 쿼터 퓨어 스포츠 RZ250RR 
단순 이즘 RZ250R 
2 기통 247cc · 45ps / 9500rpm 
파워를 높이는 배기 효율과 소음 효과에 뛰어난 다단 팽창 형 챔버 형 머플러 
RZ250RR은 하프 페어링을 입고있다

야마하 RZ250R / 250RR 1AR / 51L 1985-3 
뉴 색상으로 새롭게 등장 
YPVS (야마하 파워 밸브 시스템) 
파워 제트 장비 VM 강제 개폐 기화기 
고장력 강관 와이드 프레임 
대향 피스톤 형 캘리퍼 트리플 디스크 브레이크 
18 인치 H 그레이드 타입 타이어

야마하 RZ250R 29L 1988-6 
뉴 RZ250R 
민첩한 핸들링과 기동성을 강조 균형시키는 17 인치 타이어 & 휠 
점화 시스템은 디지털 제어 방식을 새롭게 채용 
제동력과 터치 느낌을 더욱 세련시킨 트리플 디스크 브레이크 
주행 에쿠스의 IP먼트 ...

야마하 R1-Z 3XC 1991-8 
2cycle-ism 249cc 수냉 2 사이클 병렬 트윈 45ps / 9500rpm 7,000-10,000rpm의 파워 밴드를 유효하게 사용해 달리는 묘미 뉴 와이드 트러스 프레임 및 트러스 리어 암 링크 식 모노 크로스 서스펜션프론트 브레이크 플로팅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






야마하 RZ125 13W 1982-5 
퓨어 스포츠 RZ125 탄생 
동급 최저의 파워 웨이트 비율 4.85kg / ps 
수냉 · 2 스트로크 엔진 단기통 123cc · 20ps / 9500rpm 
고출력과 저연비를 양립. YEIS 탑재 
첨단 전자 진각 식 CDI 점화 방식 채용 
건조 중량 97kg

야마하 RZ125S 33X 1983-3 
RZ125이 진화 
비키니 타입의 카울링을 장착 
수냉 · 2 스트로크 엔진은 흡기 포트 형상에 개량을 흡입 저항의 감소 및 흡기 효율의 향상을 도모하고, 최고 22ps / 9500rpm 
건조 무게 98kg · 사스는 F 텔레스코픽 포크, R 모노 크로스 서스펜션

야마하 RZ125S 33X 1984-4 로드 레이서 TZ의 사상을 계승 첨예 주행 전신 경량 설계 고장력 강관 더블 크래들 프레임 하이 파워를 지원 강인한 다리, 서스펜션





야마하 RZ50 1981-5 
50cc 스포츠 최초의 수냉 2 스트로크 엔진을 탑재
최고 출력은 클래스 최강의 7.2ps / 9000rpm 
야마하 기술의 최신 성과 YEIS (야마하 · 에너지 · 유도 시스템)을로드 모델로서는 처음으로 채용 
저 중속 영역이 풍부하고 사용하기 쉬운 고성능 전원 장치가 실현 
유지 보수의 고속 너무 각형 CDI 점화 방식

야마하 RZ50 1HK 1984-12 
RZ의 이름에 걸 맞는 야마하 고순도 메커니즘을 전신에 걸친 뉴 RZ50 
전역에 넘치는 하이 파워와 유연한 빠른 응답 
YEIS 탑재 수냉 2 스트로크 엔진 7.2ps / 9000rpm
경량 설계의 더블 크래들 프레임 
레시 비키니 타입 & 언더 카우 링

야마하 TZR250 1KT 1985-10 
그 이름도 TZR. 
최고 출력 45ps / 9500rpm이라는 고출력을 전례없는 전역에 걸친 풍부한 토크, 빠른 응답과 함께 발휘하는 크랭크 실 리드 밸브 채용 병렬 트윈 엔진 마찰 손실을 저감하는 드라이 섬프 윤활 방식 변속기 
2 스트로크 쿼터 슈퍼 원점 야마하 TZR250 탄생

야마하 TZR250 1KT 1986-4 색상 추가

야마하 TZR250R SP version '91 
1991 년 2 월 대구경 TM36SS 기화기의 채용, 실린더 포트 확대 및 급 배기 타이밍의 변경 등 새로운 디자인 엔진 건식 클러치 & 크로스 미션을 채용 보디 강성과 서스펜션 & 브레이크도 조정되는




야마하 TZR250R SP version '92 1991 년 11 월 91 모델을 더 튠업 색상도 변경되어






야마하 TZR250R SP version '93 1992 년 10 월 92 모델을 한층 더 개량도 최고 출력은 40 마력에 다운




야마하 TZR250R SP version '94 1993 년 11 월 타임업을 목표로 해, 한층 더 개량이 베풀어지고있다




야마하 TZR250RS 1992 년 3 월 한정 1,000 대 건식 클러치를 표준 장비





야마하 TZR125 2RM 1987-6 크랭크 실 리드 밸브 채용, YPVS 탑재, 2 스트로크 엔진 단기통 · 124cc최고 출력 22ps / 10,000rpm 건조 중량 104kg 고 강성 델타 박스 프레임 뛰어난 그립력을 발휘하는 뉴 패턴 와이드 타이어 장착






야마하 TZR50 3TU 1990-1 50cc 최초의 풀 사이즈 본격 스포츠 머신! 크랭크 실 리드 밸브 채택 2 사이클 수냉 피스톤 리드 밸브 단기통 49cc · 최고 출력 7.22ps / 9000rpm 50cc 최초 마이크로 컴퓨터 제어 디지털 점화 방식을 채택 고 강성 프레임이 높은 컨트롤 능력을 실현 앞뒤 바퀴 강력한 디스크 브레이크 채용





야마하로드 레이서 TZ350 / 250 1977 년 시판로드 레이서 TZ350 56ps 이상 / 9500rpm 가격 72 만엔 TZ250 46ps 이상 / 10000rpm 69 만엔 카탈로그는 흑백이지만 복사가되지 않습니다






야마하로드 레이서 TZ250 '86 최고 출력 70ps 이상 / 12,000rpm 표준 가격 1,560,000 엔 ​​예비 부품 세팅 파트도 풍부합니다





야마하로드 레이서 TZ250 '87 최고 출력 72ps 이상 / 12,000rpm 전년 모델보다 2ps 업 표준 가격 1,600,000 엔 ​​예비 부품 세팅 파트도 풍부합니다






야마하로드 레이서 TZ250 '88 최고 출력 74ps 이상 / 11,750rpm 전년 모델보다 2ps 업 표준 가격 1,650,000 엔




야마하로드 레이서 TZ250 '89 최고 출력 76ps 이상 / 11,750rpm 전년 모델보다 2ps 업 파워 밴드도 확대 표준 가격 1,680,000 엔





야마하로드 레이서 TZ250 '90 최고 출력 78ps 이상 / 11,750rpm 전년 모델보다 2ps 업 뉴 전방 흡기, 후면 배기 시스템 표준 가격 1,680,000 엔





야마하로드 레이서 TZ250 '91 최고 출력 80ps 이상 / 12,000rpm 전년 모델보다 2ps 업 신설계 V 트윈 엔진 탑재 표준 가격 1,730,000 엔





야마하로드 레이서 TZ250 '92 최고 출력 82ps / 12,000rpm 전년 모델보다 2ps 업 소기 포트, 배기 파이프, CDI를 개량 건조 중량 99kg 표준 가격 1,750,000 엔






야마하로드 레이서 TZ250 1999 최고 출력 87ps / 12,250rpm 프론트 서스의 작동 향상으로 코너링 성능 업 표준 가격 1,850,000 엔





야마하로드 레이서 TZ125 1999 최고 출력 44ps / 12,250rpm 표준 가격 998,000 엔



야마하로드 레이서 TZ250 / 125 2000 TZ250 최고 출력 92ps / 12,250rpm 가격 1,850,000 엔 ​​TZ125최고 출력 44ps / 12,250rpm 가격 998,000 엔






야마하로드 레이서 TZ250 / 125 2001 
TZ250 
최고 출력 92ps / 12,250rpm 
오바레부 특성 향상 진화 한 핸들링 성능 
가격 1,850,000 엔 
​​TZ125은 2000 년 모델의 지속적인 판매 
최고 출력 44ps / 12,250rpm 
가격 998,000 엔

야마하 TZ50로드 레이서 1989 년 11 월 '90부터 스타트의 전체 크기 (프론트 16 인치 이상) 50cc 본격적인 레이스 MP-16에 초점을 맞추어 발매8.3ps / 9,500rpm 소매 가격 289,000 엔





야마하 SDR 2TV 1988-3 신개발 2 스트로크 싱글195cc 최고 출력 34ps / 9,000rpm 사이드 커버처럼 보이는 부분이 프레임 일체형 알루미늄 공기 청정기 상자 고 강성 경량 프레임의 새로운 형태 트러스 프레임 건조 중량은 105kg





야마하 주니어 YG-1 1963 년 대형 오토바이에 뒤지지 않는 기능과 성능을 갖춘 혁신적인 소형 오토바이 배기량은 75cc 6.5ps / 7000rpm 스포츠 차량 모두 투어링 자동차도 당당히 어깨를 나란히하고 달릴 비즈니스에도 아무렇지도 않게 견뎌







야마하 80 주니어 스포츠 YGS-1 1965 년 화려한 바디가 눈길을 끕니다! 8.0ps / 7,500rpm 회전 밸브는 피스톤 밸브에 비해 흡기 배기 타이밍이 몇 배나 정확하게 아름다운 2 사이클의 업 머플러 최고 속도 95km / h





야마하 80 주니어 스포츠 YGS-1 1965 년 검정 차체의 첸 안전한 풀 케이스, 빨간색 차체의 첸 반 케이스 2 사이클 엔진 오일과 휘발유를 따로 보내는 오토 루브는 야마하 만이 경주에서 도입하기로 성공한 혁명기구



야마하 스포츠 50 FS1 1969 년 불타는 젊은이의 이미지 강력한 소형 엔진! 경주에 육박 스타일! 최고 출력 6ps에서 최고 속도 95km / h 차체 색은 선샤인 레드 (Red) · 아드리안 블루 (파랑)






야마하 스포츠 FS50 1970-10 영맨에게 인기있는 FS50이 더욱 신선하게 등장 스포티 타입의 가솔린 탱크 용량 6 리터의 대형 포지션을 자유롭게 선택할 세미 더블 시트 강력한 컴팩트 엔진은 최고 출력 6ps / 9,500rpm





야마하 YSR50 / 80 2UE / 2GX 형 1988-2 심플 강력한 유연한 라이더의 스포츠 마인드를 충족 YEIS 장비 공냉 2 스트로크 단기통 엔진 49cc · 7.0ps / 8800rpm (YSR50) 79cc · 8.8ps / 8000rpm (YSR80) '87 웍스 팀 컬러 풀 페어링 전후 12 인치 타이어 모노 크로스 서스펜션





야마하 TZM50R 텔레 콜 컬러 WGP-2 우승 기념한정 판매 1,500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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