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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야마하 로드스포츠 4 스트로크

바이크 정비자료/바이크 스펙

by aRTBIKE 2016. 2. 9. 1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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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야마하 로드스포츠 4 스트로크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야마하 스포츠 TX750 1972-4 "타고 쉬움"이 신상의 750 4 사이클 SOHC2 기통 엔진 743cc 최고 출력 63ps / 6500rpm 경량 컴팩트하고 강력한 엔진은 차체의 균형도 절묘





야마하 스포츠 TX750 TX750II 형 1975-1 
대 배기량이면서 타기 쉽고, 취급 용이성 우 ...이 테마를 훌륭하게 재현 한 750cc 
바이브리스 시스템을 내장 한 4 스트로크 OHC 전경 트윈 
균형 잡힌 5 단 미션 
고장력 강관 사용의 더블 크래들 프레임 
그리고 다양한 안전 설계와 무공해 설계
GX750 1976-4 병렬 3 기통 747cc 최고 출력 60ps / 7500rpm 다른 메이커의 나나항보다 마력도 낮고 작은 존재 였지만, 프론트 더블 디스크, 리어도 디스크 브레이크가 장착 된 샤프트 드라이브



XS750 스페셜 / GX750 1980-3 
유유히 한인 호스 백 라이딩 "XS750Special" 
당당한 품격과 압도적 인 힘. 다이나믹 스포츠 'GX750' 
XS750는 병렬 3 기통 747cc · 65ps / 8000rpm (GX는 66ps / 8000rpm) 
리턴 식 5 단 미션 
3into2 머플러 
안정적인 샤프트 드라이브 방식
야마하 스포츠 XS650-E 1971-8 정통 빅 머신 4 사이클 2 기통 OHC 엔진은 최고 출력 53ps / 7,000rpm 신개발의 디스크 브레이크는 제동 효과도 좋은 헤드 라이트 조사 범위가 넓은 50 와트






야마하 스포츠 XS650-E 1971-12 색상도 선명한 탱크 캡은 새로운 설계 푸시 & 오픈식 엔진의 하이 파워를 이끌어내는 본격적인 5 단 미션 민감한 응답 솔 렉스 타입 SU 기화기를 2 연 장비 경량, 튼튼한 높은 장력 강관 더블 크래들 프레임





야마하 스포츠 TX650 1975-9 
SOHC 버티컬 트윈 
모터 사이클의 원점이라고도 불리는 전통있는 유럽 스타일의 엔진 형식을 채용 
안전성을 강화시키는 동시에 소음 대책, 배기 가스 대책을 마련 등장 
고속 직진성, 회전과 더불어て뛰어난 조종 안정성을 자랑하는 
총 배기량 653cc · 53ps / 7500rpm
야마하 XS650SPECIAL / TX650 1979-5 
TX650 
전통 바르 티컬 트윈 
중량감있는 독특한 엔진 음, 기분 좋은 진동, 강력한 파워 느낌 땅딸막 한 프레임 650cc 애호가를위한 자전거

야마하 XS650SPECIAL / TX650 1980-3XS650SPECIAL 철수 핸들, 눈물 연료 탱크 킹 & 퀸 시트 바로 가기 메가폰 머플러, 소경 넓은 리어 타이어 캐스트 휠 스타일 OHC2 기통 653cc · 50ps / 7500rpm



야마하 스포츠 TX500 1973-3 세련되고 풍부한 고속 성능, 화려한 감각으로 꾸며진 디자인 DOHC2 기통 엔진은 높은 토크 영역이 넓고, 끈기 무연 휘발유도 OK 특수 합금 밸브 시트 CV 기화기는 액세스 응답이 좋은





야마하 GX500 1976-4 4 사이클 2 기통 DOHC8 밸브 최고 출력 48ps / 8,500rpm 당시의 1 기통 당 4 밸브 DOHC 엔진은 드물지만 수수한 느낌은 인정하지 않고, 불행히도 인기는 확 세제




야마하 GX400 / 250 1977-5 
뉴 모델 
슬림 한 바디에 OHC 병렬 2 기통 엔진 탑재 
GX400은 37ps / 8800rpm 
GX250은 25ps / 9500rpm 
엔진의 파워를 최대로 활용할 6 단 미션 
제동력의 안정적인 4 륜 디스크 브레이크
야마하 GX400SP / GX400 / GX250SP / GX250 1979-2 
새로운 감각의 GX 시리즈 
4 스포츠 마음 가득한 400 
속 시원 코너를 빠져 250 
고성능 OHC 엔진, 전 후륜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롱 스트로크 서스펜션 
스포츠 감각의 6 단 미션 
SP는 캐스트 휠
야마하 XS400 스페셜 / GX400SP 1980-3 
XS400Special ... 철수 핸들 바로 가기 메가폰 머플러, 눈물 연료 탱크, 소경 넓은 리어 타이어 등의 스타일에, OHC 트윈 엔진을 탑재 
GX400SP ... 슬림 한 바디에 고성능 OHC 트윈 엔진, 전 후륜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롱 스트로크 서스펜션 등 스포츠 주행을 만끽할 수있는 메커니즘을 장착
야마하 XS400 스페셜 1980-12 
앞으로 크게 당겨진 철수 핸들, 눈물 연료 탱크, 낮은 킹 & 퀸 시트 바로 가기 메가폰 머플러, 소경 넓은 리어 타이어의 스타일 
OHC 병렬 2 기통 엔진은 최대 37ps / 8,800rpm 
트랜지스터 점화 방식을 채용 전 회전 영역에서 안정된 점화를 실현
야마하 XS400 SPECIAL 16Y 1982-5 
DOHC 병렬 트윈의 개성이 라이더를 아득한 대지로 질주하는 
모던 스페셜 XS400Special 
신개발의 DOHC2 기통 엔진에 YICS를 탑재 
399cc · 40ps / 9500rpm 
보도 백본 프레임의 채용이 가볍고 컴팩트 한 바디 설계를 가능하게했다. 건조 중량 165kg
야마하 XS400 30V 1983-2 
슈퍼 연기자 XS400 
파워풀 & 슬림. 게다가 서부 · 에너지 
DOHC2 밸브 병렬 2 기통 45ps / 9500rpm 
독창적 YICS 탑재 
정평 모노 크로스 서스펜션이 보도 백본 프레임이 자세를 낳는다
야마하 XS250SPECIAL / GX250SP 1980-5 250cc 최초의 스페셜 상쾌한 아메리칸 호스 백 라이딩XS250 스페셜 용맹 컨티넨탈 롱 아라 GX250SP





야마하 XS250SPECIAL / GX250SP 1980-11 
XS는 철수 핸들, 눈물 연료 탱크, 낮은 킹 & 퀸 시트 바로 가기 메가폰 머플러, 소경 넓은 리어 타이어의 아메리칸 스타일 
GX는 대륙 핸들, 후방에 설정된 백 단계에서 앞쪽으로 기움했다 라이딩 양식 
OHC 병렬 2 기통 엔진 248cc · 25ps / 9500rpm
야마하 XS250 SPECIAL 17A 1982-5 
DOHC 병렬 트윈의 고동이 라이더를 낭만의 세계로 유혹 
모던 스페셜 XS250Special 
신개발의 DOHC2 기통 엔진에 YICS를 탑재 
249cc · 27ps / 10,000rpm 
보도 백본 프레임의 채용이 가볍고 컴팩트 한 바디 설계를 가능하게했다. 건조 중량 163kg
야마하 XS250 17E 1982-6 
숙성 DOHC 트윈가 첨단 형상이이 시스템의 완성도를 말해주는 
DOHC 병렬 2 기통 249cc · 30ps / 10,00rpm 
축 2 웨이트 바란스도 내장 
야마하 독자적인 모노 크로스 서스펜션 
보도 백본 프레임
야마하 XJ750A 1981-4 
선진 메커니즘 YICS 내장 마이크로 컨트롤러 내장의 집중 경고 모니터 
DOHC4 기통 엔진은 70ps의 하이 파워와 리터 42km의 연비를 달성 
뉴 웨이브를 주장하는 카바 핸들 
모터 사이클 최초의 할로겐 석영 헤드 램프 와 안개등을 장착
야마하 XJ750E 1981-4 YICS 탑재 파워 웨이트 비율 3.06kg / PS



70ps의 하이 파워 
가벼운 214kg 
전면에는 유압식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채용

야마하 XJ750A · XJ750E 1981-4 
럭셔리를 선택하거나 주행을 철저히 하는가? 
야마하 슈퍼 스포츠의 정점, XJ750A · XJ750E 
엔진은 공통 · DOHC4 기통 748cc · 70ps / 9000rpm 
어디 까지나 럭셔리를 주장하는 새로운 유형의 XJ750A. XJ750E은 심플한 스타일링으로 주행 철저한 유럽 모델 
계기판은 마이크로 컴퓨터에 의한 집중 경고 모니터 채용
야마하 XJ750E-II 29R 1983-4 아우토반에서 일본의 길로. 가볍고 슬림, 컴팩트하고 파워풀를 자랑하는 야마하의 병렬 포 최상의 72ps / 9000rpmDU 메탈 채용 프론트 가리키는 드 카르 유형의 프로그램 리 야사스




야마하 XJ650 스페셜 1980-6 신개발의 DOHC4 기통 엔진 탑재 병렬 4 기통 DOHC 엔진 64ps / 9000rpm 유지 보수가 안정적인 샤프트 드라이브 방식을 채용 발매시의 색상은 블랙 레드 레가토 적갈색의 2 색





야마하 XJ650 스페셜 4L6 1981-12 4 기통 DOHC에 YICS 탑재 고출력과 동시에 연비를 달성 라이더 측에 크게 퍼진 철수 핸들 스페셜 특유의 디자인 낮은 킹 & 퀸 시트





야마하 XJ400 1980-7 
4 스트로크 DOHC · 4 기통의 하이 메커니즘을 결집시킨 새로운 400 슈퍼 스포츠 
병렬 4 기통 398cc · 4 연 SU 형 기화기와 4-1-2의 배기 머플러의 출력은 45ps / 10,000rpm 
나로우 엔진에서 슬림 한 몸매 
세세한 부분까지 럭셔리 사상
야마하 XJ400D 1981-3 YICS 탑재 DOHC4 기통 엔진은 45ps의 하이 파워 리터 52km의 연비 전자 진각 식 풀 트랜지스터 점화 장치 채택 동급 유일의 럭셔리 4 개의 머플러를 장착 리어 서스펜션 댐퍼 조절 식 전압계, 연료 계 달린 화려한 4 연 미터





야마하 XJ400 / XJ400D / XJ400SPECIAL 1981-4이미지는 400 스페셜 파워는 저 중속 성능 중심에서 42ps / 10,000rpm 철수 핸들, 눈물 탱크 킹 & 퀸 시트, 클리프 컷 머플러




야마하 XJ400Z-S / XJ400Z 35J / 33M 1983-4 
400cc의 오토바이 장면에 슈퍼 스타가 탄생 
궁극의 하이 메커니즘을 얻었다 병렬 포 엔진 
수냉 DOHC16 밸브 399cc · 55ps / 11,500rpm 
공력이 뛰어난 카울링을 표준 장비 (ZS) 
ZS 머플러는 화려한 블랙 크롬 
대향 피스톤 캘리퍼 장착 트리플 디스크 브레이크
야마하 XJ400Z-E 53U 1984-4 
그랜드 투어링 스포츠 
모두 고효율을 지향 
수냉 DOHC16 밸브 컴팩트 멀티 55ps / 11,500rpm 
가변 댐퍼 장비 세미에아 식 프론트 서스펜션 
뉴 링크 식 모노 크로스 서스펜션 
대향 피스톤 형 캘리퍼 장착 트리플 디스크 브레이크
야마하 XJR1300 RP01J 형 1998-7 공냉 신화 킹 오브 네이 키드의 새로운 진화 파워 유닛 FJR1200을 보아 새로운 피스톤 경량 · 고강도 단조하며, 커넥팅로드에 침탄 처리를 한 DOHC 병렬 4 기통 1250cc · 100ps / 8000rpm 전면 120 & 리어 180 타이어








야마하 XJR1200 4KG 형 1995-2 빅 자전거가 안는 절대적인 성능과 역 동성을 구체화 한 1.2 리터 기계 동력 장치는 정평의 FJ1200 바짝 물려받은 공냉 DOHC4 밸브 병렬 4 기통 1188cc · 97ps / 8000rpm 6 단 코어의 대형 오일 쿨러를 장착 고화질 도장 미라 크리에이트을 한 대형 연료 탱크







야마하 XJR400 4HM 형 1993-4 야마하의 공냉 멀티 드디어 소생 엔진, 동력 성능, 프로포션 모두가 굵고 강하고 억센 향기지나 파이팅 스피릿을 온몸으로 강화하여 XJR400 탄생 새로운 디자인 공냉 4 기통 DOHC4 밸브 엔진 병렬 4 기통 399cc · 53ps / 11,000rpm 대용량 오일 쿨러 & 피스톤 쿨러 4-2-1 배기 시스템








야마하 XJR400S 4HM 형 1994-6 한정 스페셜 모델 4000 대 흰색 또는 검정? 특별한 XJR. 올리언스 서스펜션을 비롯해 XJR400S 만의 전용 장비를 채용





야마하 XV750E 5KO 형 1981-12 
넓은 회전 영역에서 큰 토크를 낳는 빅 V 트윈 
OHC2 밸브 2 기통 748cc 
최고 출력 60ps / 7,000rpm 
국산 최초의 메커니즘 "풀 커버 체인" 
전기 타코미터 장비의 계기판 
전기 식 타코미터는 픽업이 뛰어나 작동이 정확
야마하 XV750SPECIAL · XV750E 5E5 / 55KO 형 1982-3 
V- 컨셉 
저 중속에서 강력한 동력 성능과 자신의 배기음을 동반 한 가속감 
인간 - 기계의 일체감을 만들어내는 슬림 레이아웃 
느긋한 아메리칸 호스 백 라이딩의 세계를 개척 XV750Special 
빠르고 긴 여행을위한 유럽 XV750E
YAMAHA VIRAGO 1981 USA 버전

야마하 XV750Vrago 55R 형 1984-7 
야마하 XV750 비라고 
미국을 자칭하는 모터 사이클의 정점에 서 
하트도 몸도 딱 아메리칸 
곳곳에 장식 된 젠틀 골드 & 크롬 장식 도금, 깊은 맛의 컬러 코디 
슬림 & 컴팩트를 실현하는 보도 백본 프레임
XV750 비라고 스포크 휠 사양 1RW 형 1986-4 반짝이는 아메리칸 트래디셔널 XV750 비라고 고전이라고도 할 수있는 맛을 더욱 갈고 닦은 스포크 휠 사양 보다 맛을 추구하는 정통위한 한대




XV400 SPECIAL 26M 형 1983-2 
퓨어 스페셜 XV400Special 
마음을 자극하는 V 트윈 특유의 고동과 토루키 인 가속감 
OHC · 70도 V 트윈 엔진 399cc · 40ps / 8500rpm 
서스펜션 & 프레임은 V 트윈의 아름다움을 강조 
게다가 경량 · 컴팩트 한 바디를 낳는 보도 뼈 프레임 745mm의 낮은 시트
XV400 VIRAGO 2NT / 2NU 형 1987-2 
자기 다움을 고집하는 자유인을위한 뉴 에이지 크루저 
전통 크루저 "비라고" 
공냉 V 트윈 엔진 
399cc · 40ps / 8500rpm 
플랫 & 로우의 느긋하고 라이딩 포지션
XV400 VIRAGO 2NT / 2NU 형 1987-4 
뉴 에이지 크루저 XV400 비라고 
심플 & 깨끗한 마무리 빅 토크 V 트윈 
플랫 & 로우 뉴 트래디셔널 프로파일 
평면 유형과 철수 타입 2 종류의 사양을 준비한 핸들 
꼭 꼭 긴장된 형상이 아름다운 눈물 형식 톱 커버
야마하 XV400 VIRAGO 2NT 형 1991-2 정통 그랜드 투어러 대지를 걷어차 빅 토크 V 트윈 샤프트 드라이브의 부드러운 크루즈 플랫 & 로우의 아름다운 스타리인구과 정밀한 구조 포함 낮은 시트 포지션을 실현하는 분리형 시트 한없이 경면 가까운 광택 기계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미라 크리에이트 도장









야마하 XV250 비라고 3DM1 / 3DM2 1987-11 신설계 V 트윈 엔진 248cc · 23ps / 8000rpm 더블 크래들 프레임 광택이 전통의 강인함을 말해주는 테이퍼 드 머플러 플랫 핸들 & 철수 핸들 사양





 
야마하 XZ550D 30R 형 1983-2 슈퍼 V 트윈 "XZ550D" DOHC4 밸브 552cc · 최고 출력 62ps / 9500rpm 가속 펌프 포함 다운 드래프트 기화기와 YICS을 채용 야마하의 종합력의 결집과 여러 차례에 걸친 풍동 실험에 의한 데이터가 이상적인 유선형을 낳은 댐퍼 조정 흑백 스사스을 탑재





야마하 XZ400 14X 형 1982-3 수냉 V 트윈 DOHC4 밸브 YICS 최고 출력 45ps / 10,000rpm낮은 시트 고는 780mm에서 편하게 바닥에 다리가 붙는 리어 서스펜션은 정평 모노 크로스 서스펜션 각형 할로겐 헤드 램프 12V60W / 55W





야마하 XZ400 14X 형 1982-3 
슈퍼 V 트윈 XZ400 
45ps / 10,000rpm을 피크 파워에 중저 속에서 플랫 토크를 확보하고있는 
인라인 V 트윈 특유의 슬림 컴팩트 한 파워 유닛은 49도 깊은 뱅크 각 를 실현 
슈퍼 주행을 창출 기능과 디자인
야마하 YSP Limited Version 1982-6 XZ400 · XJ400 · XJ400D · RZ250 · RZ350의 YSP 스페셜 모델 사진은 RZ250 옵션의 스포츠 카우 링을 장착 한 모델



야마하 XZ400D 24R 형 1982-8 공기 역학의 추구에서 태어난 페어링은 고속 크루징에서 바람을 라이더의 아군하는 고속도로 크루징을 더 칸호타부루하기 위해 첨단 풀 페어링 장착



야마하 FZ750 1FM 형 1985-3 
제네시스라는 개념을 바탕으로 태어난 FZ750 
수냉 인라인 포의 파워 유닛은 5 밸브 DOHC4 기통 
749cc · 최고 출력 77ps / 9500rpm 
차체의 중량 배분을 반반하게 
대향 피스톤 캘리퍼 디스크 브레이크를 트리플에 장착
야마하 OW01 FZR750R 3FV 형 1989-2 
OW01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뉴 머신 
500 대 한정 생산 
엔진은 신개발 DOHC5 밸브 749cc 
최고 출력 77ps / 9,500rpm 
S 경량 · 고 강성을 연구하는 뉴 델타 박스 프레임 
이니셜 & 감쇠력 조정기구 탑재 전후 서스펜션 
편평 래디얼 타이어 & 중공 스포크 경량 알루미늄 합금 휠 
전역 전력 감각의 배기 장치 "EXUP" 
수냉식 오일 쿨러 
알루미늄 연료 탱크 용량 19 리터
야마하 FZ400N 1KF 형 1985-2 
아름다운 누드, FZ400N 
F3 레이서 FZR400과 공유하는 머신 컨셉 
고회전 지향 엔진을 지원하는 수냉 시스템 
고출력 저연비를 양립 야마하 독창의 YICS 탑재 
가변 댐퍼 장착 프론트 서스펜션 
탁월한 노면 추종성을 발휘 링크 식 모노 크로스 서스펜션
야마하 FZ400R 46X 형 1984-5 
F3 레이서 FZR400 함께 개발 된 FZ400R 
라이더 레시 하트에 영향을주는 퓨어 스포츠 
수냉 DOHC16 밸브 인라인 4 · 399cc · 59ps / 12,000rpm 
신개발 각형 단면 고장력 강관 와이드 프레임 
내구성 레이서 를 방불케하는 듀얼 헤드 라이트 
4into1 머플러 특유의 응축 된 사운드를 남겨 주행 신청
야마하 FZR400 1WG 형 1986-4 
웍스 퀄리티 
'86 년 FIII 레이서 YZF과 동시 개발, FZR400 탄생 
전경 45도 DOHC4 밸브 수냉 인라인 4+ 다운 드래프트 유형 기화기 
초고 강성 초경량 알루미늄 델타 박스 프레임 
용맹스러운 듀얼 헤드 라이트를 가진 CdA 값 = 0.280 풀 페어링
야마하 FZR400 1WG 형 1988-2 
고효율 및 전역 빠하이빠와을 철저히 추구 
"제네시스"개념이 낳은 DOHC 인라인 4 
399cc · 59ps / 12,000rpm 
長面단면 4into1 머플러 
신규 채용 알루미늄 델타 박스 리어 프레임 
높은 그립 감각의 새로운 배달 편평 와이드 래디얼 타이어와 경량 설계의 중공 스포크 와이드 휠
야마하 FZR400R 1WG 형 1989-4 
웍스 퀄리티 뉴 FZR400R 
라이더의 의사에 호응하는 전역 응답 
전경 45 번 · 4 밸브 DOHC 엔진 
날카로운 악셀 응답 및 컨트롤러 유행 테이스트 높은 회전 영역에서의 위장 능력과 중저 속 영역 의 끈기 
배기에 절반. 전역 파워 밴드를 실현하는 배기 장치 "EXUP"
야마하 FZR400RR SPversion 3TJ 형 1989-12 웍스 레이서 YZF400의 기술을 계승 시스템 최고 출력 59ps / 12,000 rpm SP 사양은 잠재력을 최대한 이끌어 내기위한 흡기 시스템도 작품의 디자인 철학을 투입 6 단 크로스 미션 & 강화 클러치 채용 실천을위한 더 빠른 타이어 교환 시스템을 장착





야마하 FZ250 PHAZER 1HX 형 1985-3 없었지만, 그것은 미래 체험 레드 존 16,000rpm 이상이라는 압도적 인 포텐셜 고정밀 풀 트랜지스터 점화 수냉 병렬 4 기통 DOHC4 밸브 249cc · 45ps / 14,500rpm 사운드의 맛까지 추구 한 4into1 머플러 마음까지 경쾌 16 인치 프론트 / 리어 휠 & 타이어






야마하 FZR250 2KR 형 1986-11 45도 전경 DOHC 인라인 4과 다운 초안 기화기를 핵심으로하는 야마하 독자적인 4 스트로크 기계 총 배기량 249cc · 최고 출력 45ps / 14,500rpm 17 인치 중공 스포크 캐스트 휠 & 타이어, 클래스 최초의 풀 페어링 듀얼 헤드 램프 등 레시에 철저한 배기의 흐름을 똑바로 고효율 4into1 머플러




야마하 FZR250 2KR 형 1988-4 
고감도 응답 EXUP가 4 스트로크 쿼터를 바꾸는 
스로틀 컨트롤에 대해 매우 민감한 반응을 실현.그 선형 전력 특성 때문에 고성능과 컨트롤 능력의 균형이이 시스템을 비약적으로 발전시킨 
레드 존 17,000rpm으로 상징되는 우수의 높은 회전 성능을 발휘하는 DOHC4 밸브 수냉 인라인 4를 탑재
야마하 FZR250R 3LN 형 1989-2 뉴 엔진은 고회전 영역의 파워 업을 실 t 현 미터 풀 스케일 21,000rpm의 파워 밴드 최고 출력 45ps / 16,000rpm 매끄러운 스타일링을 실현시킨 프레임 마운트 풀 페어링




야마하 FZX750 2AK 형 1986-4 
휴일 스포츠주의 
라이더 숨긴 투지에 정확하게 반응하는 파워 유닛 와이드 타이어가 상징하는 
로드 숨쉬는 파워 유닛은 전경 45도 5 밸브 DOHC 인라인 4 
최고 출력 77ps / 8500rpm, 최대 토크 7.1kg-m / 6000rpm 
빼어난 기동성의 높이와 충분 고성능을 실현
야마하 FZX750 3XF 형 1998-6 5 밸브 엔진은 맥시멈 파워를 9,000rpm에서 발휘 더욱 11,000rpm에서 시작 레드 존 직전까지 마음껏 흥미로운 파워를 관능을 쫓아 버리는 749cc · 최고 출력 74ps / 9000rpm 높은 흡기 효율을 자랑하는 에어 인테이크 유닛 아름다움과 고성능을 양립 카바 유형의 기본 리어 쿠션





야마하 YZF750 SP version 4JD 형 1993-2 엔진은 DOHC5 밸브 749cc 최고 출력 77ps / 9,500rpmOW-01의 엔진을 기반으로 팩토리 YZF 기술을 반영하고 슈퍼 바이크 레이스의 레귤레이션을 고려한 설계가되어있다 작품 FZR 시리즈와 같은 색상프론트 브레이크는 320mm 직경의 플로팅 더블 디스크 & 이경 6 포트 캘리퍼 장착






야마하 YZF750 SP 사양 4JD 형 1994-12 
새로운 진화를 이룬 5 밸브 DOHC 엔진 
리어 프레임 부분을 새롭게別体구조로 한 알루미늄 델타 박스 프레임 
레이스로 정평이 오 린스 서스펜션을 신규 채용 
림 두께를 얇게 한 경량 타입 알루미늄 합금 중공 3 개 스포크 휠을 장착 
건조 중량 194kg
야마하 TDM850 4EP 형 1992-3 빅 트윈 유럽 라운드 슈퍼 스포츠 바이크 뉴 카테고리 머신 TDM850 강력하고 화려한 주행을 이끌어주는 5 밸브 빅 트윈 파워 유닛 강력 함과 유연함을 겸비 델타 박스 프레임







야마하 TDM850 4EP 형 1993-3 유럽 힘든 길에 단련 된 유러피언 빅 트윈 TDM850 수냉 DOHC5 밸브 병렬 2 기통 849cc · 72ps / 7500rpm 절대적인 토크 특성 제네시스 레이아웃의 대용량 흡배기 시스템 편안함 와 주머니 깊은 주파성을 양립 감쇠력 조정기구 부착 롱 스트로크 서스펜션 탁월한 운동 성능을 낳는 몸 구성 경량 · 고 강성 델타 박스 프레임









야마하 TRX850 4NX 형 1997-7 높은 트랙션 탐구가 낳은 세계 최초의 위상 크랭크 불 간격 폭발 90도 V 형 850cc의 빅 트윈 최고 출력 83ps / 7500rpm 빠른 선회를 낳는 짧은 휠베이스 화나 송어 집중 화를 무리없이 실현 경량 컴팩트 엔진이 가져다 준 혜택을 핸들링을 위해 최대한 활용






야마하 Zeal 지르 3YX 형 1991-2 휴먼 오리엔 티드 스포츠 Zeal 자전거가 인간에게 줄 수있는 편안함에 대한 인간 공학 새로운 해석의 스포츠 오토바이 엔진은 병렬 4 기통 249cc · 수냉 DOHC4 밸브 최고 출력 40ps / 12, 00rpm 처음 타도 마치 타고 익은 자전거와 같은 핸들 포지션 중저 회전 영역의 성능을 이끌어 4-2 머플러 광고 캐릭터는 '가세 대주천 "








야마하 SR500 / SR400 1979-4 
피스톤이 상하 운동을 반복 할 때마다 특유의 진동이 전해져 온다. 1 개의 머플러에서도 선명 좋은 독특한 리듬을 쏟아 계속 
컴팩트 한 싱글 OHC 엔진 
500이 32 마력, 400이 27 마력 
빅 싱글하면서 시동성이 좋은 
엔진 특성에 맞게 파워를 훌륭하게 이끌어 5 단 미션
야마하 SR500SP / SR400SP 1979-10 SP 캐스트 휠 사양 전면 198mm의 대구경 디스크 브레이크메가폰 타입의 서브 챔버가있는 다운 머플러, 점화 방식은 유지 보수의 CDI 방식




야마하 SR400 특별 한정 모델 1982-9 강력한 토크와 똑 독특한 리듬 빅 단일 엔진 특유의 맛이있는 고동에서 매니아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놓지 SR400 스포크 휠 사양 (맞추어 핸들, 시트 모양도 변경)의 특별 한정 모델




야마하 SR400 / 500 / 400SP / 500SP 1983-3 전통의 4 사이클 OHC 빅 싱글 스포크 휠 사양 SR400 / 500, 그리고 캐스트 휠 사양의 SR400SP / 500SP 전통적인 스타일은 그대로, 세미에아 식 프론트 서스펜션, 할로겐 헤드 라이트 등 를 새롭게 장비




야마하 SR400 7 주년 기념 특별 한정 모델 1984 년 8 월 전통의 빅 싱글 SR400의 기념 모델 7 단계에 걸친 복잡한 처리를 거쳐 마무리되는 전통적인 "보카시 도장"





야마하 SR400 / 500 1JR / 1JN 1985-3 전통의 빅 싱글. 더 성숙하고 주행의 원점. 한층 다져진 4 사이클 OHC 싱글 엔진 새롭게 로커 암의 슬리퍼면을 소결 칩화, 캠축에 빠코 류 브라이트 처리 화 등, 내구성 · 신뢰성을 한층 높이고 빅 싱글을 숙성시킨




야마하 SR250 1980-4 기계를 수족처럼 자유롭게 조종 할 초저 시트 고 740mm 건조 중량 124kg 단기통 OHC 엔진은 배기량 249cc 최고 출력 21ps / 8,000rpm





야마하 SR125 1981-5 기능에 철저한 라이트 스포츠 균형있는 4 사이클 OHC 단기통 엔진 13ps / 9,500rpm 건조 중량 104kg 시트는 50cc 수준으로 낮은






야마하 SRX600 / 400 1JK / 1JL 1986-2 싱글의 새로운 고동. SRX-6 및 SRX-4 "단"의 즐거움, 스포츠 성을 최대한 살린 현대의 싱글 스포츠 OHC 단기통 4 밸브 608cc · 42ps / 6500rpm (SRX600) 가볍고 슬림, 컴팩트 한 바디는 기분 좋게 R 를 클리어 해주는 매스의 집중화 · 저중심 화와 이상적인 중량 배분






야마하 SRX600 / 400 2NX / 2NY 1987-3 보다 경쾌하게 더 중후하게. 주행과 완성도를 높여 신제품토루키 주행에 더욱 연마 한 YDIS 탑재 OHC4 밸브 싱글 엔진 SRX 만의 장비, 오일 쿨러 (SRX-6) 슈퍼 짧은 머플러 킥 식 스타터 알루미늄 중공 휠과 대경 단일 디스크 브레이크 채용




야마하 SRX600 / 400 1JK / 1JL 1988-7 뉴 타입한없이 부드러운 곡면을 가지는 연료 탱크 라이딩 경력을 새겨주는 스테인레스 스틸 배기 파이프 성 노출증 몸을 비롯한 알루미늄 부품 군 磨きあげる즐거움도 더해, 싱글의 새로운 높은 곳에, SRV




야마하 SRX4 & 6 3VN / 3SX 1991-6 잠재력 싱글 스포츠 SRX600 / 400 빅 싱글이 만들어내는 중 저속 영역에서 두꺼운 토크와 빠른 스로틀 응답 모노 크로스 서스펜션, 고 강성 프레임이 가져다 높은 운동 성능





야마하 SRX400 3VN 1996-4 "달리는 구부리 정지"의 기본 동작을 더욱 높이로 인도 자체의 완성도 기계와 하나가 될 고 강성 · 저중심 화의 차체 설계 빅 토크 & 빠른 응답, YDIS 탑재 싱글 SOHC 단기통 4 밸브 399cc 최고 출력 33ps / 7000rpm최대 토크 3.4kgf-m / 6,000rpm 건조 중량 149kg








야마하 SRX250 / 250F 51Y / 52E 1984-8 
라이트 감각으로 타고 라이트 스포츠 
"경량 슬림 컴팩트"경량 121kg 
트윈 캠 단기통 4 밸브 249cc · 최고 출력 32ps / 10,000rpm 
대용량 2into1 머플러 
6 속도 미숀 경량의 바디와 함께, 키비 키비 스포티 한 주행을 창출
야마하 SRV250S / SRV250 4DN 1993-5 고장력 강관 프레임에 V 트윈 OHC 엔진 스포크 휠 18 인치 타이어, 그리고 철의 온기 전통적인 방법으로 정리 올려 진 SRV V 형 2 기통 248cc 최고 출력 27ps / 8,500rpm 250S는 스페셜 부품을 장착하고 업그레이드 된 스포츠 버전






야마하 SZR660 660cc4 스트로크 싱글 엔진은 모험 스포츠 자전거 XTZ660의 스포츠 버전 SOHC 드라이 섬프 최고 출력 48ps / 6,500rpm 경량을 갖춘 강력한 강성을 이끌어 냈다 합금 델타 박스 프레임 브 렘보 브레이크는 앞 320mm의 싱글 디스크에 4 포트 캘리퍼, 리어 은 경량 210mm 로터에 2 포트 캘리퍼를 장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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