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야마하 오프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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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마하 YZ250 YZ125 1979-10 '79은 작품의 YZM250, YZM125가 전일본 모터 크로스 선수권 대회의 최고봉 국제 A 급 2500cc, 125cc 두 클래스의 우승 모노 크로스 서스펜션도 질소 가스 실별 체식의 새로운 설계로 성능은 한층 향상 | ||
야마하 YZ80 YZ50 1979-10 미니 모토 레이스를 압도적 역량으로 리드 크기는 미니에서도 본격적인 모토쿠롯사 | ||
야마하 YZ250 YZ125 1981-11 | ||
야마하 재판 TY250J 1974-3 경량화와 강성 확보, 250 프레임은 더블 다운 튜브에 의한 다이아몬드 형 125 더블 크래들 형을 채용 엔진 특성에 맞춰 3 단 이하 (125 4 단 이하)는 크로스 비율 실전 능력 과 스포츠 성을 모두 갖춘 시험 기계 | ||
야마하 재판 TY250 / TY125 1975-2 야마하 웍스 트라이얼 머신 복제 버전이라고도 할 수있는 본 격파 시범 시스템의 조건 초 저속에서 강한 토크를 이끌어 경량화도 고려되고있다 | ||
야마하 재판 TY50 1975-1 | ||
야마하 재판 TY250R TY350R 1985-8 한층 더 위를 목표로하기 위해서 350R가 새롭게 등장 혁신의 링크 식 모노 크로스 서스펜션을 장착 | ||
야마하 PW50 1990-9 주니어 모토쿠롯사 어린이 몸집이 작은 몸으로 자동 변속 장착 체중 25Kg 이하의 분을 대상으로하고 있기 때문에, 25Kg을 넘는 분은 탈 수 없습니다 | ||
야마하 인두 XT500 1976-1 빅 싱글 엔진은 SOHC의 499cc 시동은 감압 레버를 조작하여 킥 프레임 정평이 나있는 세미 더블 크래들 형 경량화도 고려되고 건조 중량 139kg | ||
야마하 XT400 5Y7 1982-4 | ||
야마하 XT250 1980-4 야마하 독자적인 「모노 크로스 서스펜션 '을 4 사이클 머신에 첫 채용 고성능 4 사이클 싱글 OHC 엔진 탑재 유지 보수의 CDI 점화 방식을 채용 | ||
야마하 XT250 1981-1 | ||
야마하 XT200 23J 1982-8 오프로더들의 베스트 트레일 XT200 강력한 18ps. 경량 98kg. 파워 웨이트 비율 5.44kg / ps 세미에아 프론트 서스가 정평의 흑백 스사스가 슈퍼 주행을 이끌어 대형 머플러는 다단 팽창 타입을 채용 | ||
야마하 XT200 47J 1983-12 LIGHT WEIGHT TRAIL오프로드를 공격하는 기계는 무엇보다도 가볍고 컴팩트해야한다. DRY WEIGHT 98kg 저 중속에서 충분한 파워를 발휘하는 4 스트로크 196cc 엔진 | ||
야마하 XT125 17T 1982-3 뛰어난 오프로드 주파성과 온로드에서의 쾌적한 라이딩을 양립 최고 출력 13ps / 9500rpm 폭 넓은 파워 밴드를 가진 강력한 4 사이클 OHC 엔진 철저한 경량 설계 98kg각종 표시기를 기능적으로 레이아웃 한 뉴 디자인의 미터 패널을 채용 | ||
트레일 125 AS1-C 2 사이클 엔진 탑재 트레일 기계 DT 시리즈의 전신에서 완전 방수 방진 브레이크, 엔진 가드 등 오프로드 용 장비 포함 | ||
야마하 트레일 CT175 1975-10 오프로드를 질주하는 트레일 뉴 파워! 억센 성능과 샤인 주입 된 스타일링 이목 집중 5 포트 실린더 단기통 엔진 171cc 최고 출력 15.6ps / 7,000rpm | ||
야마하 트레일 AT125 1975-10 본격적인 5 포트 엔진은 123cc 최고 출력 11.5ps / 7,500rpm 고장력강을 사용한 힘든 더블 크래들 형 프레임 | ||
야마하 트레일 AT125 1976-6 오프로드의 명차 "DT"양도의 메카과 풍모 5 포트에서 한꺼번에 7 포트에 토크 출력이 대폭 향상 최고 출력 13ps / 7,000rpm | ||
야마하 트레일 DT250 1971-6 시대 처 드림 머신7 포트 + 피스톤 리드 밸브의 고성능 엔진 최고 출력 23ps / 7,000rpm 리어 댐퍼는 5 단 전환 식 | ||
야마하 트레일 DT400 / DT250 1975-2 입증 모토쿠롯사 MX 기술을 담았고하면서 더 씩씩 해져가는 DT 슬림 한 디자인 블랙 도장 엔진 400은 최고 출력 27ps / 5,000rpm | ||
야마하 트레일 DT125 / 90 DT125II / 90II 1976-5 | ||
야마하 트레일 DT250 1977-1 획기적인 모노 크로스 서스펜션 채용의 뉴 모델 가벼운 차량 중량 슬림 한 스타일링과 함께, 토탈 밸런스에 뛰어난 잠재력을 가지고있는 유연한 고성능을 자랑하는 7 포트 토크 유도 엔진 | ||
야마하 트레일 DT250 / 125 / 90 1977-10 뉴 DT125 모노 크로스 서스펜션을 신규 채용 다리 주변을 비롯해 엔진 전장품까지 신설계 온로드에서 오프로드에 긴 리어 서스펜션이 충격을 흡수 체인 텐셔너를 신설, 체인이 벗겨을 방지 | ||
야마하 트레일 DT250 / 125 / 90 1979-2 DT90 마음껏 트레일 런을 맛볼 수있는 속 시원한 모델 엔진은 89cc, 10ps / 8000rpm 중 저속 회전의 응답의 장점 파워 밴드가 특징 가볍고 슬림 한 디자인 설계 1 미터 식 | ||
야마하 트레일 DT125 1980-3 | ||
야마하 트레일 DT125 1980-12 | ||
야마하 DT125 17F 1982-3 | ||
야마하 DT125 17F 1982-6 색상이 기존의 "화이트" "선샤인 레드 '에 새로운 색상"스카이 블루 "를 추가 수냉 2 스트로크의 압도적 인 파워가 단련 된 다리가 대지를 파악 | ||
야마하 DT125 33G 1983-4 새로운 디자인 2 스트로크 엔진 18ps / 7500rpm 파워 웨이트 비율 5.33kg / PS 125cc 트레일 차량 긴 휠 트래블 전면 230mm, 후면 200mm 시트는 라이딩 포지션을 자유롭게 선택할 YZ 유형 | ||
야마하 DT50 17W 1982-6 | ||
야마하 DT200R 37F 1984-2 주말 · 모토쿠롯사 모든 회전 영역에서의 강렬한 파워와 경량화를 다한 슬림 YPVS의 채용에 의해, 30ps / 8500rpm 건조 중량 99kg 경량 · 컴팩트 한 오프로드 전용 디스크 브레이크를 전면에 채용 | ||
야마하 DT200R / 125R 3ET / 3FW 1988-5 올 뉴 DT 크랭크 실 리드 밸브를 신규 채용 한 수냉 2 스트로크 엔진 야마하 독창의 2 스트로크 배기 장치 YPVS 새로운 디자인 경량 고 강성 프레임, YZ 직계 링크 식 모노 크로스 서스펜션 새로운 채용 리어 디스크 브레이크 등 33ps / 8500rpm (DT200R) | ||
야마하 SEROW 데 로스 225 1KH 1985-7 마운틴 트레일 파워 유닛에는 강력한 토크와 폭 넓은 파워 밴드를 실현하기 위해 4 스트로크 OHC 단기통 223cc 엔진을 채용 20ps / 8000rpm | ||
마운틴 트레일 SEROW 데 로스 225 2LN 1987-4 | ||
야마하 TDR50 3FY 1988-7 파워 넘치는 저스트 사이즈의 바디 빠른 응답 및 유연한 파워 수냉 2 스트로크 엔진 최고 출력 7.2ps / 10,000rpm 신개발 뉴 패턴의 하이 그립 12 인치 관이없는 타이어 & 중공 캐스트 휠 모든 장면에서 빨리 민첩한 TDR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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