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야마하 로드스포츠 2 스트로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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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마하 250 1959 년형 | ||
야마하 스포츠 250S 1959 년 날려! ! 나는 140 킬로미터 엔진은 2 기통 20 마력 스크램블러와 경주를 위해 키트 부품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 ||
야마하 250S YDS1 / 260S YES1 1961 년 투 · 택시 · 20 마력 엔진 (260S는 20.5 마력) 최고 시속은 140Km | ||
야마하 250 YDS2 1962 년 2 사이클 엔진은 컴팩트 한 디자인으로 일본 최초의 5 단 미션을 장착YDS2 형은 프런트 브레이크에 2 리딩 슈를 채용 | ||
야마하 스포츠 YDS2 1962 년 고속도로를 중심으로 한 완전한 고속 설계 출력, 가속, 고속을 강조 2 사이클 2 기통 엔진 246cc 2 캡 출력은 3 마력 최대 23ps / 7500rpm 건조 중량 156kg 최고 속도 145km / h 엔진 회전계 속도계, 적산 거리계, 트립 미터가 한 세트. 보기 쉽고, 안전 | ||
야마하 투어링 YDT-1 1962 년 실용 차처럼 쉽게 다룰 수 있고, 게다가 스포츠카처럼 경쾌한 해내있는 곳이 YDT-1의 포인트 18ps / 6500rpm 강력한 브레이크도 장착 셀 스타터있는 | ||
야마하 250 YD3 / 260 YE3 1964 년형 | ||
야마하 250 YD3 / 260 YE3 1964 년 간이 카탈로그 | ||
야마하 스포츠 250 YDS-3 1964 년 고속도로 시대에 맞는 빠른 설계 마력 24PS에 최대 회전 수는 7,500rpm으로 억제하여 저속시에도 끈기가 엄청난 이 모델에서 오토 루브 채용 최고 속도는 147km / h | ||
야마하 125 YA3 1959 년 셀 스타터 붙은 고성능 엔진 신설계의 기화기가 연비를 줄일 경력을 발전시키고 충분히 적재 할 수있게되고, 실용성도 업 | ||
야마하 125 YA5 1961 년 실용 차 No.1의 YA5 로터리 밸브 엔진의 고출력과 뛰어난 기동성 흡입 행정시의 타이밍이 매우 섬세하게 이루어 저속 성능이 크게 향상되는 프론트 포크는 충격 흡수율 이 높은 텔레스코픽 출력에 대응하는 대형 드럼 브레이크를 장착 | ||
야마하 125 YA5 1961 년 간이 카탈로그 | ||
야마하 125 YA6 1964 년 | ||
야마하 투어링 125 YAT-1 1963 년 YDT-1의 동생 | ||
야마하 투어링 125 YAT-1 1963 년 간이 카탈로그 | ||
야마하 305 슈퍼 스포츠 YM1 1965 년 제로 욘 14.7 초 최고 속도 160 킬로미터 305cc 2 사이클 2 기통 엔진은 최고 출력 27ps / 7000rpm 윤활 방식은 오토 루브 | ||
야마하 스포츠 DX250 1970-10 박력있는 어번 스포츠 머신 5 포트 2 기통 엔진 247cc 최고 출력 30ps / 7,500rpm 안전을 약속하는 완전 방진 방수 브레이크 | ||
스포츠 RX350 로드 하이 테크닉이라고 칭하고 스핀 턴 (액셀 턴)가 소개되고 있습니다 공도에서 이런 일하고 좋은? | ||
스포츠 RX350PRO./DX250PRO. pro = 전문 전륜 디스크 브레이크 장비의 빠른 주자입니다 | ||
스포츠 AX125 1971-8 레이서의 감각으로 타는 AX125 5 포트 알루미늄 실린더 엔진 최고 출력 15ps / 8,500rpm 스포티하고 화려한 대형 연료 탱크 | ||
스포츠 HX90 1972-1 하이 테크닉 사는 HX 하이 메커니즘 5 포트 트윈 엔진 최고 출력 10.5ps / 8,000rpm 레이서 수준의 고장력 강관 다이아몬드 프레임 | ||
야마하 스포츠 RD350 / RD250 1974-10 | ||
야마하 RD400 / RD250 1979-3 | ||
야마하 SPORTS RD125 1973-12 | ||
스포츠 RD125 / RD90 1975-3 병렬 2 기통 엔진의 125은 동급 유일의 16ps / 9,500rpm을 자랑 단기통 90은 저속 영역에서 고속 영역까지 끈기가 있고 정비하기 쉬운 2 기종 모두 스포츠 성 높은 5 단 미션과 날카로운 효과 맛을 제공하는 유압식 프런트 디스크 브레이크를 갖춘다 | ||
스포츠 RD125 / RD90 1976-4 2 사이클의 맛을 마음껏 맛볼 수있는 파워 유닛 90은 최고 출력 10.5ps / 8,000rpm 125 다이아몬드 형 프레임 90 더블 크래들 형 파이프 프레임 | ||
야마하 RD125 / RD90 1977-3 기능 미 넘치는 슬림 한 바디에 본격적인 메커니즘의 여러 가지를 탑재 RD125은 16ps / 8500rpm의 124cc2 기통RD90은 끈기를 더한 새로운 디자인의 10.5ps / 8,000rpm의 89cc 단기통 小気味좋은 러너 | ||
야마하 RD50SP 1978-7 RD50의 캐스트 휠 사양오토 루브 식 2 사이클 엔진은 최고 출력 6.3ps / 9,000rpm 전면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반투명 저장 탱크에서 오일 량도 체크 할 수 | ||
야마하 RZV500R 51X 1985-4 그랑프리 머신 YZR500 복제 모델 엔진은 2 스트로크 수냉 피스톤 리드 밸브 V 형 4 기통 499cc · 최고 출력 64ps / 8500rpm 250cc 병렬 트윈 수준의 폭 밖에 필요로하지 않고, 뱅크 각을 깊이 취 하면서 저중심에 넣을 수있는 일직선으로 달리는 탱크 레일과 2 개의 다운 튜브로 이루어진 알루미늄 각형 와이드 프레임 조절 안티 다이브기구 부착 세미에아 식 프론트 서스펜션 표준 현금 가격 825,000 엔 | ||
야마하 RZ250 1980-6 | ||
야마하 RZ350 1981-2 | ||
야마하 RZ250 / RZ350 4L3 / 4U0 1982-1 수냉 2 스트로크의 압도적 인 순발력이 기수를 바람에하는 2 기통 247cc · 최고 출력 35ps / 8500rpm 2 기통 347cc · 최고 출력 45ps / 8,500rpm 크로스 비율의 6 단 미션 60 / 55W의 밝은 대구경 할로겐 헤드 램프 | ||
야마하 RZ250 / RZ350 4L3 / 4U0 1982-2 | ||
야마하 RZ250R 29L 1983-2 | ||
야마하 RZ350R 29K 1983-9 | ||
야마하 RZ250RR 51L 1984-3 | ||
야마하 RZ350RR 52Y 1984-4 저 세계 최강과 상되는 TZ250 기반 수냉 2 스트로크 트윈에 + 100cc의 잠재력 그리고 RZ는 <RR>에 이르러 마침내 TZ 양도 프레임 마운트 풀 페어링도 입고 한 광고 캐릭터는 야마하 웍스 고문 "금곡 히데오" | ||
야마하 RZ250R / RZ250RR 1AR / 51L 1984-8 | ||
야마하 RZ250R / 250RR 1AR / 51L 1985-3 | ||
야마하 RZ250R 29L 1988-6 | ||
야마하 R1-Z 3XC 1991-8 | ||
야마하 RZ125 13W 1982-5 | ||
야마하 RZ125S 33X 1983-3 | ||
야마하 RZ125S 33X 1984-4 로드 레이서 TZ의 사상을 계승 첨예 주행 전신 경량 설계 고장력 강관 더블 크래들 프레임 하이 파워를 지원 강인한 다리, 서스펜션 | ||
야마하 RZ50 1981-5 | ||
야마하 RZ50 1HK 1984-12 | ||
야마하 TZR250 1KT 1985-10 | ||
야마하 TZR250 1KT 1986-4 색상 추가 | ||
야마하 TZR250R SP version '91 | ||
야마하 TZR250R SP version '92 1991 년 11 월 91 모델을 더 튠업 색상도 변경되어 | ||
야마하 TZR250R SP version '93 1992 년 10 월 92 모델을 한층 더 개량도 최고 출력은 40 마력에 다운 | ||
야마하 TZR250R SP version '94 1993 년 11 월 타임업을 목표로 해, 한층 더 개량이 베풀어지고있다 | ||
야마하 TZR250RS 1992 년 3 월 한정 1,000 대 건식 클러치를 표준 장비 | ||
야마하 TZR125 2RM 1987-6 크랭크 실 리드 밸브 채용, YPVS 탑재, 2 스트로크 엔진 단기통 · 124cc최고 출력 22ps / 10,000rpm 건조 중량 104kg 고 강성 델타 박스 프레임 뛰어난 그립력을 발휘하는 뉴 패턴 와이드 타이어 장착 | ||
야마하 TZR50 3TU 1990-1 50cc 최초의 풀 사이즈 본격 스포츠 머신! 크랭크 실 리드 밸브 채택 2 사이클 수냉 피스톤 리드 밸브 단기통 49cc · 최고 출력 7.22ps / 9000rpm 50cc 최초 마이크로 컴퓨터 제어 디지털 점화 방식을 채택 고 강성 프레임이 높은 컨트롤 능력을 실현 앞뒤 바퀴 강력한 디스크 브레이크 채용 | ||
야마하로드 레이서 TZ350 / 250 1977 년 시판로드 레이서 TZ350 56ps 이상 / 9500rpm 가격 72 만엔 TZ250 46ps 이상 / 10000rpm 69 만엔 카탈로그는 흑백이지만 복사가되지 않습니다 | ||
야마하로드 레이서 TZ250 '86 최고 출력 70ps 이상 / 12,000rpm 표준 가격 1,560,000 엔 예비 부품 세팅 파트도 풍부합니다 | ||
야마하로드 레이서 TZ250 '87 최고 출력 72ps 이상 / 12,000rpm 전년 모델보다 2ps 업 표준 가격 1,600,000 엔 예비 부품 세팅 파트도 풍부합니다 | ||
야마하로드 레이서 TZ250 '88 최고 출력 74ps 이상 / 11,750rpm 전년 모델보다 2ps 업 표준 가격 1,650,000 엔 | ||
야마하로드 레이서 TZ250 '89 최고 출력 76ps 이상 / 11,750rpm 전년 모델보다 2ps 업 파워 밴드도 확대 표준 가격 1,680,000 엔 | ||
야마하로드 레이서 TZ250 '90 최고 출력 78ps 이상 / 11,750rpm 전년 모델보다 2ps 업 뉴 전방 흡기, 후면 배기 시스템 표준 가격 1,680,000 엔 | ||
야마하로드 레이서 TZ250 '91 최고 출력 80ps 이상 / 12,000rpm 전년 모델보다 2ps 업 신설계 V 트윈 엔진 탑재 표준 가격 1,730,000 엔 | ||
야마하로드 레이서 TZ250 '92 최고 출력 82ps / 12,000rpm 전년 모델보다 2ps 업 소기 포트, 배기 파이프, CDI를 개량 건조 중량 99kg 표준 가격 1,750,000 엔 | ||
야마하로드 레이서 TZ250 1999 최고 출력 87ps / 12,250rpm 프론트 서스의 작동 향상으로 코너링 성능 업 표준 가격 1,850,000 엔 | ||
야마하로드 레이서 TZ125 1999 최고 출력 44ps / 12,250rpm 표준 가격 998,000 엔 | ||
야마하로드 레이서 TZ250 / 125 2000 TZ250 최고 출력 92ps / 12,250rpm 가격 1,850,000 엔 TZ125최고 출력 44ps / 12,250rpm 가격 998,000 엔 | ||
야마하로드 레이서 TZ250 / 125 2001 | ||
야마하 TZ50로드 레이서 1989 년 11 월 '90부터 스타트의 전체 크기 (프론트 16 인치 이상) 50cc 본격적인 레이스 MP-16에 초점을 맞추어 발매8.3ps / 9,500rpm 소매 가격 289,000 엔 | ||
야마하 SDR 2TV 1988-3 신개발 2 스트로크 싱글195cc 최고 출력 34ps / 9,000rpm 사이드 커버처럼 보이는 부분이 프레임 일체형 알루미늄 공기 청정기 상자 고 강성 경량 프레임의 새로운 형태 트러스 프레임 건조 중량은 105kg | ||
야마하 주니어 YG-1 1963 년 대형 오토바이에 뒤지지 않는 기능과 성능을 갖춘 혁신적인 소형 오토바이 배기량은 75cc 6.5ps / 7000rpm 스포츠 차량 모두 투어링 자동차도 당당히 어깨를 나란히하고 달릴 비즈니스에도 아무렇지도 않게 견뎌 | ||
야마하 80 주니어 스포츠 YGS-1 1965 년 화려한 바디가 눈길을 끕니다! 8.0ps / 7,500rpm 회전 밸브는 피스톤 밸브에 비해 흡기 배기 타이밍이 몇 배나 정확하게 아름다운 2 사이클의 업 머플러 최고 속도 95km / h | ||
야마하 80 주니어 스포츠 YGS-1 1965 년 검정 차체의 첸 안전한 풀 케이스, 빨간색 차체의 첸 반 케이스 2 사이클 엔진 오일과 휘발유를 따로 보내는 오토 루브는 야마하 만이 경주에서 도입하기로 성공한 혁명기구 | ||
야마하 스포츠 50 FS1 1969 년 불타는 젊은이의 이미지 강력한 소형 엔진! 경주에 육박 스타일! 최고 출력 6ps에서 최고 속도 95km / h 차체 색은 선샤인 레드 (Red) · 아드리안 블루 (파랑) | ||
야마하 스포츠 FS50 1970-10 영맨에게 인기있는 FS50이 더욱 신선하게 등장 스포티 타입의 가솔린 탱크 용량 6 리터의 대형 포지션을 자유롭게 선택할 세미 더블 시트 강력한 컴팩트 엔진은 최고 출력 6ps / 9,500rpm | ||
야마하 YSR50 / 80 2UE / 2GX 형 1988-2 심플 강력한 유연한 라이더의 스포츠 마인드를 충족 YEIS 장비 공냉 2 스트로크 단기통 엔진 49cc · 7.0ps / 8800rpm (YSR50) 79cc · 8.8ps / 8000rpm (YSR80) '87 웍스 팀 컬러 풀 페어링 전후 12 인치 타이어 모노 크로스 서스펜션 | ||
야마하 TZM50R 텔레 콜 컬러 WGP-2 우승 기념한정 판매 1,500 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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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야마하 미니 자전거, 소프트 오토바이 (0) | 2016.02.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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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야마하 오프로드 (0) | 2016.02.09 |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야마하 로드스포츠 4 스트로크 (0) | 2016.02.09 |
구차 카탈로그 박물관 혼다 (오토바이) 미니 자전거, 가족 자전거, 스쿠터 등 (0) | 2016.02.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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