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발동기 (주)는 공냉식 4 사이클 SOHC 단기통 250cc 엔진을 경량 프레임에 탑재 "BMX 감"의 분위기를 즐길 야마하 스포츠 "tricker (토릿카) XG250"에 대한 색상을 변경했다 "tricker XG250 ( S) "을 추가 설정 2005 년 4 월 1 일부터 발매합니다.
"tricker XG250"는 BMX 서핑, 스노우 보드 등 몸을 움직이는 "X 계 스포츠"의 분위기와 일상 주행에서 실제 기능을 조화시킬 수있는 모델로 04 년 3 월 신제품 모델로, 취급 용이 및 고유 바디 디자인이 다양한 사용자의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2005 년 모델 "X 계 스포츠"이미지를 더욱 강조한다 "tricker XG250 (S)"을 추가 설정했습니다. 경쾌한 풋워크를 감명 오렌지 핀 스트 라이프가 새겨진 전용 휠, 경쾌함과 퀄리티 느낌을 자아내는 메탈릭 도장의 탱크 덮개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표준 모델 "tricker XG250"는 거리에서 빛나는 인기 색상 "실버 / 옐로우"며 "블랙"을 계속 설정했습니다. |

|
야마하 스포츠 "tricker XG250 (S)" |
명칭 |
야마하 스포츠 "tricker XG250" "tricker XG250 (S)" |
발매일 |
2005 년 4 월 1 일 |
색상 |
"tricker XG250" ■ 매트 블랙 2 (계속 : 블랙) ■ 실버 3 (계속 : 실버 / 옐로우) "tricker XG250 (S)" ■ 매트 블랙 2 (블랙 / 오렌지) |
판매 계획 |
4,000 대 (년 / 국내) |
형식 / 엔진 형식 |
BA-DG10J/G340E |
전장 × 전폭 × 전고 |
1,980 mm × 800mm × 1,145 mm |
시트고 |
790mm |
축간 거리 |
1,330 mm |
최저 지상고 |
280mm |
건조 중량 / 장비 중량 |
111kg / 120kg |
포장 평탄로 연비 |
50.0km / L (60km / h) |
원동기 형식 |
공냉 4 사이클 SOHC / 2 밸브 |
기통 수 배열 |
단기통 |
총 배기량 |
249cm 3 |
내경 × 행정 |
74.0mm × 58.0mm |
압축비 |
9.5:1 |
최고 출력 |
16kW (21PS) / 7,500 r / min |
최대 토크 |
21N ・ m (2.14kgf ・ m) / 6,500 r / min |
시동 방식 |
셀 수있는 |
윤활 방식 |
강제 압송 우엣토산뿌 |
엔진 오일 용량 |
1.4L |
연료 탱크 용량 |
6L |
기화기 형식 |
MV33 × 1 |
점화 방식 |
CDI 식 |
배터리 / 종류 |
12V 6AH (10H) / YTZ7S (MF) |
1 차 감속비 / 2 차 감속비 |
3.083/3.000 |
클러치 형식 |
습식 다판 코일 스프링 |
변속기 형식 |
상시 噛合있는 전진 5 단 리턴 |
변속비 |
1 속 2.846 2 속 1.812 3 속 1.318 4 단 1.035 5 단 0.821 |
프레임 형식 |
세미다부루쿠레도루 |
캐스터 / 트레일 |
25 ° 10 '/ 92mm |
타이어 크기 (전 / 후) |
80/100-19M/C 49P/120/90-16M/C 63P |
브레이크 형식 (전 / 후) |
유압식 싱글 디스크 / 유압식 싱글 디스크 |
현가 방식 (전 / 후) |
텔레스코픽 / 스윙 암 |
헤드라이트 |
할로겐 전구 / 12V 60W/55W × 1 |
 |
 |
메이커 희망 소매 가격 |
 |
 |
야마하 스포츠 "tricker XG250" |
421,050 원 |
(본체 가격 401,000 엔 / 소비세 20,050 엔) |
야마하 스포츠 "tricker XG250 (S)" |
442,050 원 |
(본체 가격 421,000 엔 / 소비세 21,050 엔) |
※ 오키나와를 제외한다. 메이커 희망 소매 가격 (재활용 비용 포함), 보험료, 세금 (소비세 제외), 등록 등에 따른 소요되는 제반 비용은 포함되지 않는다. | |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