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9월25일 |
|
지난 번에는, 폐사의 리콜에 관해서, 애용자의 여러분에게는 다대한 걱정과 폐를 끼친 것을 , 깊게 사과 말씀드립니다. 현재, 리콜 대상차가 보유되고 있는 고객에게는 직접 연락 후, 무상 수리를 실시 하고 있습니다.바쁘신 중 큰 일 황송합니다만, 제발 협력 받도록 부탁 말씀드립니다. |
|
리콜 신고 번호 |
1939 |
리콜 개시일 |
헤세이19년(2007년)9월26일 |
불편의 부위 (부품명) |
원동기(캠 체인) |
기준 부적합 상태에 있다고 인정하는 구조, 장치 또는 성능의 상황 및 그 원인 |
원동기에 대하고, 캠축 구동용의 캠 체인의 강도가 부족하기 때문에, 조기에 캠 체인이 늘어나는 일이 있다.그 때문에, 그대로 사용을 계속하면, 캠 체인 텐셔너 내부의 스프링이 캠 체인의 흔들려에 공진해 파손 해, 최악의 경우, 캠 체인이 빗나가 엔진이 정지해 재시 동요할 수 없게 될 우려가 있다. |
개선 조치의 내용 |
전차량, 캠 체인을 대책품과 교환 함과 동시에 캠 체인 텐셔너를 신품과 교환한다. |
·개선 실시제차에는, 차 끓는(차대 번호타각위치 부근)에No.1939 의 스티커를 붙인다. | |
|
차명 |
형식 |
통칭명 |
리콜 대상차의 차대 번호 (시리얼 번호)의 범위 및 제작 기간 |
리콜 대상차의 대수 |
비고 |
야마하 |
BA-DG10J |
tricker XG250 |
DG10J-000027~DG10J-006304 헤세이16년3월2일~헤세이16년7월22일 |
6,238대 |
|
|
(합계1형식) |
(합계1차종) |
(제작 기간의 전체의 범위) 헤세이16년3월2일~헤세이16년7월22일 |
(합계6,238받침대) |
| |
|
|
|
자세한 것은, 판매 회사 지구 서비스 거점, 또는 폐사 고객 상담실에 문의해 주세요. |
야마하 발동기 판매(주) 영업 통괄부 서비스부 |
접수 시간:10:00~12:30 / 13:30~18:00 달~금요일(축일, 폐사 소정의 휴일등을 제외하다) |
홋카이도 영업소 서비스과 |
TEL 011-222-6151 |
토호쿠 영업소 서비스과 |
TEL 022-772-7083 |
서비스 센터 관동 |
TEL 048-449-6232 |
중부 영업소 서비스과 |
TEL 052-939-1785 |
서비스 센터 서일본 |
TEL 078-806-7308 |
큐슈 영업소 서비스과 |
TEL 092-411-3785 | |
|
고객 상담실(국내 전용 창구) |
접수 시간:9:00~12:00 / 13:00~17:00 달~금요일(축일, 폐사 소정의 휴일등을 제외하다) |
프리 다이얼 |
0120-090-819 |
TEL |
0538-32-1166 | |
※ |
휴대 전화에서는 프리 다이얼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0538-32-1166(을)를 이용하십시오. |
※ |
통화 내용의 확인과 연락 때문에, 녹음과 number display(NTTservice)를 채용하고 있으므로, 미리 양해 바랍니다. |
※ |
방문하는 고객의 이름이나 주소는, 고객 상담실의 업무개선을 목적으로 한 앙케이트를 보내 드리기 위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미리 양해 바랍니다. | |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