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한 FTR223의 리어쇽이 마음에 안들어서 다시 교환해본다.
출퇴근용으로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 자잘한 수정까지 거의 다 마쳤지만 날씨문제로 아직 도색을 못하고 있다.
그동안 쇽업브라켓을 볼트로 고정하여 사용하고 있었지만 이제는 필요한 차고의 계산이 끝났으므로 스윙암에 쇽업브라켓을 용접한다.
스윙암 장착.
장착된 리어쇽은 화이트파워제로 순정보다 10mm 정도 길지만 그래도 원하는 차고가 나오지 않아 쇽업브라켓을 사용하기로 했다.
하단에 리바운드 조절이 있는데 리바운드를 조절하면 승차감 및 요철에서의 서스펜션 동작이 큰 차이가 있다.
상단에는 프리로드 어져스터가 있다.
아슬아슬하게 전장계 플레이트 및 차대와 간섭되지 않는 구조.
이로서 퍼포먼스적인 부분은 모두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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